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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인씨의 전설

수인인 수인씨, 일명' 수인씨', 옛사람들은' 양털처럼 먹고, 피처럼 마신다' 고 말했다. 그는 나무를 뚫고 불을 피우고, 사람들에게 음식을 요리하는 것을 가르쳤는데, 인공불의 발명자였다. 그에 대한 신화 은 중국 원시 시대 의 자연 불 사용 부터 인공불 제조 의 진화 를 반영했다. "상서전" 은 "수나라는 황제이고, 복희는 연극제이고, 신농은 농제다" 고 말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불, 불, 태양으로부터 배웁니다. 양 Zun, 그래서 황제 에게 하나님 을 부탁드립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지혜, 용기, 끈기로 인민을 축복하는 신화 영웅이다.

수인씨 소개

수인씨도' 수인씨' 라고 불리는데, 고대인들은' 가죽처럼 먹고 피처럼 마신다' 고 했다. 그는 나무를 뚫고 불을 피우고, 사람들에게 요리를 가르치는 것은 인공불의 발명자이다. 그에 대한 신화 은 중국 원시 시대 의 자연 불 사용 부터 인공불 제조 의 진화 를 반영했다. "상서전" 은 "수나라는 황제이고, 복희는 연극제이고, 신농은 농제다" 고 말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불, 불, 태양으로부터 배웁니다. 양 Zun, 그래서 황제 에게 하나님 을 부탁드립니다. 클릭합니다

신화 속 수인씨의 지위.

중국의 신화 전설에는 지혜, 용기, 끈기로 인민을 축복하는 많은 영웅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이다.

이 단락의 관련 이벤트를 편집합니다.

명국 소개

고대에 나무로 불을 지른 씨족은' 명나라의 나라' 라고도 불렸는데, 그들은 낮과 밤의 네 시간을 알지 못했다. 사람은 죽지 않고, 세상을 싫어하면 승천한다. 국유목 () 은 일명 불나무 () 라고도 하며, 빙빙 돌며 구름이 그 속에서 나왔다. 새가 있으면 부리로 나무를 쪼아 불을 낸다. 성인은 이것으로 영감을 받아 나뭇가지 하나를 꺾고 나무를 뚫고 불을 피웠다. 사람들은 이 성인을 성인이라고 부른다. 태평목란' 권 869 는' 태자 연보주' 를 인용했다.' 심밀은 만리에 갔다. 어색한 나라가 하나 있는데, 나는 4 시를 모른다. 사람은 죽지 않고, 세상을 싫어하면 승천한다. 국유화수, 명목, 일파삼할인, 운무가 중간에 있다. 나뭇가지가 부러져서 드릴이 터지자 불이 꺼졌다. 나중에 성인은 악취가 나서 일월 밖으로 헤엄쳐 음식으로 모든 것을 구했다. 심지어 남방까지. 이 나무는 만약 새 한 마리가 입으로 나무를 쪼아먹는다면, 그것은 연소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성인은 작은 나뭇가지를 들고 불을 뚫고 부싯돌 씨라는 이름을 지었기 때문에 쑥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두루마리 78 과 함께' 고리문가' 를 인용했다. "수족이 나무를 뚫고 불을 얻기 시작했다. 그래서 그들은 수족이다." 또한' 수인씨 여름에 대추살구의 불을 취한다' 는 전설이 있다 ('집예문' 권 87 권' 큐슈' 참조). 오늘날 허난 상구에는 살아있는 신화' 사람이 석두 불을 피운다' 는 소문이 돌고 있다.

수인씨 가문의 우두머리의 진화.

30,000 년 전, 수인씨의 수장과 옌스 씨의 우두머리가 결합해 혼인의 혈연 연맹을 세웠는데, 처음에는 수인씨와 남편이라고 불렸다. 옌즈 씨의 직녀는 중국 역사상 최초의 여성 지도자이다. 나중에 세상은 그녀를 현녀, 선제, 왕숙, 소녀, 허노, 제자 등으로 존칭했다. 그녀는 3 만년 전에 나무껍질로 끈을 문지르는 기술을 발명했다. 그녀는 세 가지 밧줄을 발명했다. 한 가닥은 회전이라고 하고, 두 가닥은 새끼라고 하고, 세 가닥은 소라고 한다. 30,000 년 전, Yanshan, 한 suiren, 쿤룬 마운틴 (간쑤 Qilian 산맥의 현재) 의 한가운데에 서 있었다. 천영웅궁의 천극성, 하늘에 있는 것을 가리킨다. 천극성은 천구 북극이기 때문에 북극성이라고도 한다. 북극성의 창시자인 옌즈씨, 일명 자공, 자미원. 보라는 현과 대명사이고, 자궁은 현궁이고, 궁중 여주는 칠레 성모 9 일 현NV 를 위한 윤덕성이다. 약 15000 에서 13000 년 전, 북극성은 베가라고 불렸는데, 이는 연의 즈씨의 직녀이기 때문이다.

수인씨 연의 즈씨 지사.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리, 다른 하나는 리, 세 번째는 파랑새다. 카즈 남성 가문은 현조를 토템으로 하고, 그 3 대 씨족은 통칭하여' 삼그램 가문' 이라고 하며, 일명 삼청조 씨라고도 한다. 그들은 세인 양동신을 조상으로, 그를' 이샘' 이나' 이샘나' 라고 불렀고, 각 지부의 지도자는 그를' 엽로 불렀다' 고 불렀다. 현녀의 큰 총구할아버지는 학립산남 (현재 간쑤성 장계 () 의 북쪽) 약한 물에 거주하며, 그 일족은 퀘벡곤 () 이라고도 하며, 가지가 넓다. 그 중 한 명은 약수를 따라 북쪽으로 이주하여 거연해 (현재 남아 있는 가순노어호) 와 양희원 산 (현재 알타이 산맥의 한개산) 에서 바깥쪽으로 뻗어 바이칼 호 지류 색골강, 이훈강, 엘공강 (흑룡강 상류원) 에 흩어져 있다. 하나는 알타이 산 북쪽 기슭을 따라 서쪽으로 동유럽으로 이동했다. 약한 물에서 알타이 산 남쪽 기슭으로 옮겨진 우륜고호는 일리 강과 아라타산을 따라 준수 분지와 타림 분지로 들어간다. 목노예로, 구레나룻을 기르고 있는 한 젊은 여성이 학립산 남쪽 기슭의 약수분지인 방뢰택 (현재 간쑤성 장계 임택현, 지금은 말라 있음) 에 살고, 방뢰지반고 가지에서 한 가지를 나누어 고랑 (현 간쑤성 무웨이시 고랑현) 에 살고 있다. 그 지점은 서해 동부의 하란산으로 동쪽으로 이동하고, 북쪽으로 양희원 산과 바이칼 호수로 뛰어들어 고양 노지와 합류한다. 다른 하나는 음산에서 동쪽으로 강 유역과 동북평원으로 들어간다. 한 마리는 육판수에서 북로수로 들어가 오노 늙은 강 포위계와 인접해 있다. 광양야로 이름을 바꾼 후, (오늘 간쑤 장계 시) 노덕에 세워졌다. 또 다른 하나는 나중에 양으로 봉쇄되었고, 원성 (일명 선성) 은 환강 상류에 세워졌다. 목엽로의 후손들은 삼간강과 그 지류인 황수하를 따라 개발되어 훈하 (), 유호 () 를 대왕성 () (현 허베이 () 성 장자커우 울현) 에 배치하고, 뒤이어 사슴산 건무로성 (일명 샬롯, 현 허베이 () 성 장자커우 () 로 옮겼다. 수인본부는 태행산을 따라 동쪽으로 하북성 경내로 들어가는 오래된 고양 중 하나로 영수 (현재 허베이 () 성 석가장 () 시 영수현 () 에 수도를 두고 푸음 (일명 만현, 현 허베이성 보정시 순평현) 에 있다. 북천 왕점 후, 수도는 수성 (이 허베이 () 성 보정시 서수현) 에 있고, 천지 중앙에 영대 (이 흑계대) 를 설치하였다.

Yanshan z 의 부싯돌 씨의 후기 분포

소인은 자립성' 풍' 으로 중국인의 가장 오래된 성이다. 풍성 * * * 은 10 개 부분으로 나뉜다. 하나는 전웅이고, 둘째는 전칠이고, 셋은 전을이고, 넷은 하웅이고, 다섯은 전양, 육은 윤전, 칠은 철새, 팔은 후충, 아홉은 뇌우, 10 은 제도이다. 후기의 수인씨의 분기는 거의 전국에 널리 퍼져 있는데, 그 중 중요한 것은, 이순신, 화석, 서, 화서씨 그것들은 주로 오늘날의 간쑤성, 서기돈황 (고과주), 삼위산, 슐강, 모자산에 분포한다. 동쪽에서 경양, 화지, 그리고 강까지, 산시 북로강까지; 남부터 황중의 라령산, 일월산, 성현, 현현, 강현, 풍현, 친링 이남의 화양현. 그 행사센터 (관성제사센터) 는 주로 세 곳이 있다. 하나는 학립룡수산 (구곤륜산), 두 번째는 중중부의 라령산, 세 번째는 육반산이다. 사람의 직계 성씨 (예: 윤성, 풍성, 이성 등) 가 그 주위에 분포되어 있다.

Yanshanz 의 10 대 발명품.

중화민족의 창시자인 옌즈 씨는 후손들에게 10 대 발명품을 남겼다. 이 10 대 발명품은 약 5 만 년 전에' 나무를 뚫고 불을 채취하는 것' 을 발명한 뒤' 부싯돌로 불을 채취하는 것' 을 발명한 것이다. 수인씨는 전설에 나오는 인공불의 발명자이다.

2. 약 40,000 년 전, 산속의 부목 역법이 시작되었고, 쿤룬 산꼭대기에서 관찰된 천상은 내일의 길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약 30,000 년 전, yanshanzi 위 버는 꼬임 기술을 발명 하 고 "매듭 노트" 를 만들었습니다. 수인씨는 우추천일 (천룡성) 을 북극성으로 삼았다. 약 2 만 년 전, 수족은' 씨족 토템 휘장제' 를 창설했고, 성은 성풍이 되었다. 약 26,000 년 전, 수인씨는 직녀 태일 (천금자리의 별) 을 북극성으로 삼았다. 약 15000 년 전, 옌스 씨는 산도리 양력을 발명했다. 약 14800 년 전, 옌스 씨는 하도, 로서 (고야노가 하도를 만들고, 목야노가 로서를 창조함), 점성역법을 발명하여 초기 인류 부호를 만들었다. 약 12000 년 전, 수인씨는' 도문' 을 발명하여' 10 일 건조' 를 만들었다. "10 일 건조" 는 완전히 고대의 기호와 글로, 호칭도 지금과 다르다. 여기에 기재하여 독자가 참고할 수 있도록 한다. (고대의 기호와 문자는 컴퓨터에 입력할 수 없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생략합니다. ) 약 11,000 년 전, 수인씨는 8 행 준칙으로 역법을 창설했다. 9 년 전, 약 1 만 년 전, 수인씨는 천추, 천기, 태극봉인, 태극소용돌이의 우주 생화학 모형을 발견했다. 기원전 7800 년경에 수인씨는 천도대발견을 총결하여 고대 문명을 세웠다.

관련 고고학 연구

1980 년대에 중국 고고학자들은 허베이 서수남장두에서 수말기 유적지를 발견했고, 유적지에서 두 종류의 도기 조각' 수인서' 가 출토되었다.

하나는 짙은 회색의 도사, 다른 하나는 적갈색의 도사이다. 과학 연구에 따르면, 그것의 생산일은 약 12000 년 전이다. 남장두 유적지는 12000 년 전부터 우리 조상들이 도자기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은 중국인들이 원시시대에서 문명시대로의 전환에 대한 중요한 물증이라고 세상에 선언했다.

이 일화와 전고를 편집하여 나무를 뚫고 불을 찾다.

고서에 나무를 뚫고 불을 채취하는 것에 관한 기록.

수인씨는 전설에서 나무를 뚫고 불을 지른 발명가로, 선진 고서에 이미 기재되어 있다. "한비자오오" 에 따르면, "옛날에는 사람이 적고 짐승이 많았고, 백성은 무적이었다. 과일, 조개, 조개를 먹고 비린내가 위장을 다쳐 여러 가지 질병을 일으킨다. 성인은 불을 뚫고 그 냄새를 풍기고, 백성은 (말), 천하의 왕이 되고, 나날이 사람을 난처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시체 어록" 은 "한 사람이 별들을 바라보며 다섯 나무를 내려다보면 불이다" 고 말했다. "집주" 는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국유나무는 천하에 널리 알려져 있고, 곳곳에 널려 있다" 고 말했다. 나중에, 성인들이 그들의 나라로 헤엄쳐 갔고, 새들이 나무를 쪼아먹고, 그들은 활활 타오르는 불을 피웠다. 성인은 작은 나뭇가지로 불을 뚫기 때문에 어색함을 느꼈다. 클릭합니다 「고대사 시험」 (antiquities and ancient) 은 이렇게 알려 준다. "고대사 초기에 사람들은 이슬을 빨고, 초식과, 거산, 새와 짐승, 깃털을 먹고, 물 가까이에서 물고기, 거북, 조개를 먹고, 화장을 하지 않고, 위에 해롭다. 수인씨 드릴 나무 취화 조각.

성인을 나오게 하기 위해서, 불로 왕을 다스리고, 드릴로 불을 피우고, 요리를 가르치고, 주금을 칼날로 만들어 사람을 즐겁게 한다. "삼묘" 구름: "수인은 총식을 가르치고, 나무를 뚫고 불을 피우고, 선교대도 있고, 줄을 묶는 책도 있다." "한서" 에도 "음식을 가르치고, 정취를 키우고, 악취를 피하고 독을 제거한다" 는 기록이 있다. 만청유명 학자 상하빙 선생은 "불은 무에서 유유까지 발명이 어렵다" 고 말했다. 황제는 숲이 자신을 태웠다고 느꼈고, 그는 나무가 불을 숨겼다는 것을 알았다. 몇 차례의 공격과 실험을 거쳐, 나무를 뚫고 공교롭게 채취하는지 모르겠다. 그 공덕이 또 둥지에 들어온 것은 제호이다. 당시의 족쇄는 신성하고 이익은 두터웠음을 알 수 있다. 그는 또 말했다. "혹은 화장과 음식이 서계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서 숫자라고 생각한다. 인류가 불을 발명한 이후로 그의 지혜는 아직 어떻게 먹는지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포수가 고기를 싸서 태우고, 그 털을 태워서 친숙하게 한다. 숙식 방면에서 수인씨는 인공조명을 발명했을 뿐만 아니라 숙식도 개척했다. 상선생은' 역대 사회풍속 및 사물시험' 에서도 "지금부터 불이 나기 전에 모든 고기는 날것으로 먹고, 사람에게 해롭기 때문에 죽고, 그 양도 모르고, 그 맛도 모른다" 고 말했다. 숙식을 받으면 고기의 향기가 갑자기 향기로워지고, 초목의 냉막 () 가 갑자기 달콤하고 바삭하고, 물의 얼음은 마실 수 있고, 추위는 따뜻해질 수 있다. 저녁에 땔나무를 태워 범표범을 보호하고,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남편은 무대에서 라디오를 사용할 때 모든 사람의 느낌이 가장 난폭한 방법이라고 설교했다. 복희에 가면 복희가 더 아름답다. 그것이 승려에 의해 창조되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상선생은 착용이 기뻐하는 것은 대단한 업적이라고 생각한다. 불이 있다면 야금학은 칼날 등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불이 나기 전에 모든 것이 석두, 이른바 석기 시대로 만들어졌다. "

이야기 복원

고대 무지막지한 시대에 사람들은 불이 있는지, 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랐다. 밤이 되자 곳곳이 캄캄했고, 야수의 포효 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자, 사람들은 함께 붐비고 춥고 무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날음식만 먹을 수 있고, 자주 아프고, 수명이 짧다. 하늘에는 복희라는 큰 신이 있다. 지구상의 생활이 이렇게 어려운 것을 보고 그는 매우 슬펐다. 그는 사람들에게 불의 용도를 알리고 싶어한다. 그래서 복희의 시전 신통은 산속에 뇌우를 내렸다. 우지직' 하는 소리와 함께 번개가 나무를 쳤고, 나무는 활활 타오르는 불을 지폈고, 곧 활활 타오르는 큰 불로 변했다. 사람들은 번개와 화재로 겁에 질려 사방으로 도망쳤다. 곧 뇌우가 멈추고 어둠이 내리자 비 온 후의 대지는 더욱 춥고 습해졌다. 흩어진 사람들이 다시 모이자, 그들은 놀라서 불타는 나무를 바라보았다. 이때, 한 젊은이가 이전에 그의 곁에 자주 나타났던 야수의 울부짖는 소리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그는 "이 반짝이는 것을 야생 동물 두려워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용감하게 불 옆으로 걸어갔고, 그는 자신이 너무 따뜻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흥분해서 모두에게 인사를 했다. "힘내, 이 불은 조금도 무섭지 않아, 그것은 우리에게 빛과 따뜻함을 가져다 주었다!" "이때 사람들은 멀지 않은 곳에서 불에 타 죽은 야생 동물 냄새가 나는 것을 발견했다. 사람들은 불더미 옆에 모여 야생 동물 타는 고기를 나누며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맛본 적이 없다고 느꼈다. 사람들은 불의 가치를 느꼈다. 그들은 나뭇가지를 따고, 불을 피우고, 보존한다. 매일 누군가가 번갈아가며 불을 보고 꺼지지 못하게 한다. 그런데 어느 날 당직자가 잠이 들었고, 횃불 나뭇가지가 타서 꺼졌다. 사람들이 다시 어둠과 추위에 빠져서 매우 고통스럽다. 대신 복희가 하늘에서 이 모든 것을 보았다. 그는 처음으로 불의 용도를 발견한 젊은이의 꿈에 와서 그에게 말했다. "먼 서쪽에 수명 왕국이 있는데, 그곳에는 불이 있다. 너는 거기에 가서 그것을 되찾을 수 있다. "젊은이가 깨어났고, 대신이 꿈에서 한 말이 생각나서, 청명에 가서 불을 찾기로 했다. 젊은이는 산을 넘고 산을 넘고 강을 건너 숲을 건너며 온갖 어려움을 겪다가 마침내 수명국에 도착했다. 하지만 이곳은 낮과 밤에도 햇빛이 없고, 곳곳은 어둠으로 가득하고, 불은 전혀 없다. 젊은이는 매우 실망하여 연모라는 큰 나무 밑에 앉아 쉬었다. 갑자기 젊은이의 눈앞에서 한 줄기 빛이 번쩍이며 그의 주위를 밝게 비추고 있다. 젊은이는 즉시 일어서서 사방에서 광원을 찾았다. 이때 그는 큰 새 몇 마리가 짧고 딱딱한 부리로 나무의 곤충을 쪼아먹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이 쪼아먹자마자 밝은 불꽃이 나무에 비쳤다. 젊은이가 이 광경을 보고, 머릿속에 빛이 번쩍였다. 그는 즉시 나뭇가지를 부러뜨리고 작은 나뭇가지로 큰 나뭇가지를 뚫었다. 나뭇가지가 정말 불빛을 비추고 있지만 불이 나지 않았다. 이 젊은이는 결코 낙담하지 않는다. 그는 여러 가지 나뭇가지를 찾아 참을성 있게 다른 나뭇가지로 마찰했다. 결국 나뭇가지에서 연기가 나고 불이 났다. 이 젊은 인파는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젊은이들이 고향으로 돌아오자, 사람들에게 영원히 꺼지지 않는 불, 즉 나무를 뚫고 불을 채취하는 법을 가져왔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더 이상 추위와 두려움 속에서 살 필요가 없다. 사람들은 이 젊은이의 용기와 지혜에 탄복하여 그를 지도자로 선출하고 그를' 불을 피우는 사람' 이라고 부르며' 불을 만드는 사람' 을 의미한다. 상구시에서 남서쪽으로 2km 떨어진 황이삭릉은 수남의 묘지라고 한다. 그 묘는 높이가 약 7 미터이고, 사방은 송백으로 둘러싸여 있다. 무덤 앞에는 중국 역사박물관 관장 여선생이 친필로 글을 쓰고, 후세 사람들은 석상을 조각하여 수인을 기념하기 위해 서 있다.

인공불의 의미

인공불의 발명은 인간이 머리를 먹고 피를 마시는 시대를 끝내고 인간 문명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따라서 수인씨는 줄곧 사람들의 존경과 숭배를 받아 왔으며, 그는 황삼의 우두머리이자' 불의 조상' 으로 여겨졌다. 불의 발명은 인류에게 창조적인 온기를 주었고, 고대 인류의 집결에 무기와 조건을 제공하고, 인류 사회 사상의 출현에 뿌리를 제공하였다. 불의 발명은 중국 문화의 수태기를 창조했다. 최초의 원시인들은 불을 어떻게 쓰는지 몰랐다. 모든 것은 날것으로 먹는 것이지, 아직 식물의 열매가 아니다. 심지어 야생 동물 조차도 생으로 삼키고, 심지어는 털이 피를 띠고 있다. 훗날 불의 사용이 발명되었다 (주구점 베이징인 유적지에서 이미 불의 흔적이 발견돼 당시 불의 사용을 알고 있었음). 불의 현상은 자연계에서 이미 오래 존재한다. 화산이 폭발하여 불이 났다. 천둥과 번개, 숲에도 불이 붙는다. 그러나 원시인들은 불을 보기 시작했고, 불을 쓰지 않고 오히려 무서워서 죽을 지경이었다. 나중에 가끔 불에 타 죽은 야생 동물 한 마리를 주워 시식하러 갔다. 그것은 맛을 보니 매우 맛있다.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사람들은 점차 불로 밥을 먹는 것을 배웠고, 일년 내내 불을 끄지 않으려고 시도했다. 오래 후, 사람들은 또 다른 단단한 나무에 단단하고 뾰족한 나무를 뚫고 화성을 뚫었다. 또 어떤 사람이 부싯돌을 두드려 불을 질렀다. 이것은 노동자들이 불을 피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혈거인들은 이미 인공 불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다.) 누가 발명한 거야? 물론 노동인민이지만 전설에 의하면 한 사람이' 수인씨' 라고 한다. 인공 조명은 위대한 발명품이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언제든지 숙식을 먹을 수 있고 음식의 종류도 증가했다. 수인씨도 사람들에게 고기잡이를 시켰다고 한다. 원래 물고기, 거북, 조개, 조개 등은 모두 날것으로 먹을 수 없었다. 만약 네가 불을 피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너는 그것들을 끓여 먹을 수 있다.

수인씨 이야기의 새로운 해석

"수석인" 은 고대 전설에서 볼 수 있는데, 그 사적은 "나무를 뚫고 불을 피우도록 가르치라" 는 것이다. 이 기술 발명은 사람들이 더 이상 자연불에 의존하지 않고 불씨를 얻도록 했다. "부싯돌" 이라는 단어는 불을 피우는 도구를 의미한다. 현대는 일반적으로 부싯돌을 가리키며, 서로 마찰하면 화성을 칠 수 있다. 진나라 시대에는 주로 불을 뚫는 동작을 가리킨다. 즉, 나무 막대기로 다른 나무를 빠르게 뚫고 열을 발생시켜 결국 불이 되었다. 사실, 수, 터널, 수, 자의 해음은 모두' 어둠을 건너다' 라는 뜻과 관련이 있다. 수 () 는 완성하는 의미다. 그 본의는 어둠의 터널을 빠져나가는 것과 같다. 자신의 소원, 자신의 소원 등과 같은 명랑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터널을 파는 것은 터널을 파는 것입니다. 물론 터널은 검은 색입니다. 부싯돌은 불을 얻기 위해 나무토막에 구멍을 뚫는 것이다. 깊은 의미는 공간이나 시간의 깊이를 가리킨다. 터널에서처럼 전망을 구분하기가 어렵다. 이 동음 이의어에서 볼 수 있듯이, 문자가 없는 그 시대에 수인씨에 대한 전설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수인씨' 라는 이름 자체가 불을 지르는 위대한 발명품을 묘사한다. 엥겔스는 "세계 해방의 경우 마찰불은 여전히 증기기관을 능가한다" 고 말했다. 마찰불은 처음으로 일종의 자연력을 지배하게 하고, 결국 동물계를 이탈하게 하기 때문이다. " 곽모로 씨는' 중국사고' 에서 "인공불의 발명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고대 인류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여 후세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전설은 물론 후세의 생활 내용을 섞고 신비한 외투를 입었지만, 여전히 고대 인류 생활의 소박한 역사적 배경을 반영하고 있다" 고 말했다. 북경 주구점의 중요한 발견은 북경인들이 불을 사용한다는 증거이다. 증거로는 재, 숯 덩어리, 불타는 뼈와 석두 등이 있다. 일부 잿더미가 무더기로 생겨났기 때문에, 베이징인들이 불길이 사방으로 번지지 않도록 하는 법을 배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베이징인들이 이미 불길을 잡았다는 것이다. 베이징인들이 화재 증거를 사용한 발견은 당시 알려진 인류가 불을 사용한 최초의 기록이다. 한편, 베이징인의 화재 관리 및 통제 능력은 베이징인들이 최초로 불을 쓰는 인류집단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인류가 가장 먼저 불을 사용하기 시작한 시간은 앞당겨야 한다. 나중에 다른 나라의 인류학자들도 아프리카 등지의 더 오래된 호모 에렉투스 유적지에서 많은 불의 유적을 발견하였다. 예를 들어 앙골라에서 발견된 원시 구석기 문화에는 불의 조짐이 있다. 여러 가지 징후로 볼 때, 인류가 불을 사용한 역사는 백만 년이 넘을 것이다. 사실 인류가 가장 먼저 불을 쓰는 것은 광명의 심리적 수요를 추구하기 위해서이다. 광명에 대한 추구에 비해 인간은 천성적으로 어둠에 대한 깊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어둠의 공포는 인류의 전체 역사를 수반하며, 나중에 인류를 위협하는 모든 부패한 것들은 어둠으로 묘사된다. 사람은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의 다섯 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시각은 외부 세계를 감지하는 가장 중요한 정보 채널이며, 인체가 얻는 전체 정보의 80%, 청각, 10% 를 차지하는 정보를 얻는다. 감각을 잃는 것은 끔찍한 일이다. 1954 년 캐나다 심리학자 허버 (Herb) 와 콜스턴 (Kirsten) 은 첫 번째' 감각 박탈' 실험을 해 방음실 침대에 누워서 눈을 가리고 귀를 막고 장갑을 끼고 그 결과, 감각을 박탈당하면 참을 수 없는 고통이 생길 수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고, 대부분의 응답자들은 3 일밖에 버티지 못했고, 거의 일주일 이상 참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감각을 박탈당한 후, 사람의 심리는 이상할 수 있고, 주의력을 집중할 수 없고, 계속 생각할 수 없고, 어떤 사람은 환각을 일으키고, 어떤 사람은 신경질적으로 변하고, 심지어 공포까지 생길 수 있다. 실험 후에도 그들의 주의력과 사고력은 여전히 심각한 영향을 받아 회복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박탈감은 심각한 심리적 피해를 줄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시각은 우리 인류의 80% 의 정보를 얻기 때문에, 우리는 어둠 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불안함을 느낄 수 있다. 사람들이 야외에서 밤을 보낼 때, 그들은 항상 모닥불을 피우려고 하는데, 모닥불 파티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락 형식이다. 그래서. 먼 옛날부터 인류는 이미 자연의 불을 이용하여 불씨를 얻어 광명을 추구하는 심리적 수요를 만족시켰다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화재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사람들은 불의 더 많은 용도를 발견하여 불을 더욱 없어서는 안 된다. 중국어에서' 불' 과' 라이브' 의 발음은 같다. 소리의 동의어의 원리에 따르면, "불" 은 "라이브" 이고, "라이브" 는 "불" 입니다. 문자가 없을 때까지는 차이가 없거나 차이가 크지 않다. "불" 과 "라이브" 를 구별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 조상들은 "불" 과 "생존" 이라는 두 가지 겉보기에 관련이 없는 것에 대해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불" 과 "살아있는" 구별의 본질적인 의미는 불은 생존의 기초이며, 불이 있어야 생존할 수 있고, 불이 없으면 생존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한비자는 사람들이 불을 사용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불이 나기 전에 사람들은 생식을 먹고, 생과 조개의 비린내가 위장을 다쳐 병에 걸리기 쉽다. 일부 성인들은 이 점을 깨닫고 그것을 없애기 위해 불을 뚫는 방법을 발명했다. " 사실 이것은 한비자가 그 시대의 지식으로 고대를 해석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 첫째, 불이 없을 때 사람의 식욕은 적당히 날것으로 먹을 수 있으며, 다른 동물보다 날것으로 먹으면 병에 걸리기 쉽지 않다. 둘째, 한비자시대에는 고고학이 없었고, 인간의 불 사용도 오랫동안 이해하지 못했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셋째, 한비자는 어둠과 광명에 대한 심리적 느낌을 체득하지 못했다. 이것은 시대의 한계이니 현대인들은 이를 위해 한비자씨를 가혹하게 요구해서는 안 된다. 사실, 빛과 불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고대 선민들은 불의 또 다른 큰 기능이 실제로 음식을 요리하는 것이었지만, 음식의 비린내를 제거하거나 음식의 맛을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불로 먹는 것을 도왔다. 인간은 강한 송곳니가 없기 때문에 호랑이 표범 늑대처럼 신선한 고기를 찢을 수 없다. 석기는 오래전부터 발명되었지만 당시 석기는 매우 거칠어서 신선한 고기를 자르는 능력이 부족했고, 익은 고기는 쉽게 찢어졌다. 마찬가지로 불로 구운 견과류도 껍질을 벗기기 쉽다. 그래서 고대에' 익힌 음식이 맛있다' 는 뜻은 맛있다는 것이 아니라 뱃속을 먹기 쉽다는 의미였다. 불의 도움으로 인간은 더 많은 것을 먹을 수 있고, 식량 공급원을 크게 확장할 수 있으며, 생존 능력도 크게 향상되었다. 간쑤성 대지만 유적지와 산시 반포 유적지에서는 반지혈 원시 집마다 불구덩이가 있으며 입구에 설치해야 한다. 이 위치는 매우 중요한 정보를 공개했다. 조명을 위해 난방을 하는 것이라면, 불 구덩이는 집 중간에 설치해야 하며, 효과가 가장 좋다. 입구에 위치하면 불구덩이가 또 다른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은 한밤중에 야생 동물 잠입을 방지하는 것이다. 이제 사람들은 인간이 주택을 발명한 후 문을 발명하여 집의 입구를 막았다고 선험적으로 생각한다. 사실, 문도 복잡한 것이기 때문에, 문의 발명이 성인의 영감이 미동으로 발명되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국 선민이 반지혈주택을 발명했을 때 처음에는 문이 없었지만 불을 문으로 사용하여 야생 동물 실내로 들어가는 것을 막았다고 합리적으로 가정할 수 있다. 화갱은 가장 오래된 문이다. 그래서 벽난로의 원래 위치는 당시 한하 선민들이 야생 동물 화재가 두려워서 불로 몰아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상들은 이 원리를 이용하여 불로 야생 동물 포위를 쫓거나 불로 스스로를 방어하여 생존 능력을 크게 높였다. 성숙한 소방기술은 사람들이 땅에 집을 짓고 정착할 수 있는 기술 보증이기 때문에 인류의 생존공간이 크게 확장되었다는 점도 설명했다.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불은 고대 선민의 두 가지 생존 수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자연화에서 불을 채취하는 것만으로는 사람들의 불에 대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인공적으로 불을 채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목재의 연소점이 높기 때문에, 나무를 드릴하면 열이 발생하지만, 나무에 불을 붙이는 열량에 도달하기는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따라서 나무를 드릴하여 불을 잡을 때, 인화성 불씨를 시추점에 배치하고, 먼저 불씨를 불태우고, 다른 일을 해야 한다. 유 선생은 일찍이 중국 고대의 다른 두 가지 취화 방법' 구슬취화' 와' 얼음취화' 를 분석한 적이 있는데, 이 두 가지 방법은 모두 볼록렌즈로 태양의 빛 굴절을 모아 빛과 열의 합류점에 에털 등 인화성 물질을 넣어 불을 붙이는 것으로 보고 있다. 나무를 뚫고 불을 잡을 때의 불씨도 에모 등 가연성 물질일 가능성이 높다. 드릴나무 마찰은 우연히 열이 날 수 있고, 드릴을 시도하는 것도 우연일 수 있지만, 적당한 점화물을 찾는 것은 그리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위대한 발명가 에디슨은 백열등을 발명했고, 단지 수천 가지의 재료로 필라멘트를 만들려고 시도했을 뿐이다. 고대인들이 발명한 나무를 뚫고 불을 채취하는 방법도 어려운 탐색 과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거의 확실한 것은 여러 세대의 탐구와 지식 축적을 바탕으로 첫 번째 인공화염이 어느 날 우연히 마약 중독자에게 불을 붙였다는 것이다. 다만 연대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첫 번째 인공화염에 불을 붙인 사람의 이름이 역사의 먼지 속에 잠겼다. 아마 그 당시 사람들은 이름이 전혀 없었을 것이다. 사람들이 나중에 역사에서 어느 날 갑자기 불을 주시할 때, 이를' 수인씨' 라고 부르며 문제를 설명한다. 사실' 불을 발명한 조상' 이라는 뜻일 뿐이다. 이 때문에 고대 학자들도 인공불의 발명권을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적었다. 《관편》에서는 "염제가 불을 지폈다" 고 말한다.

이 기록을 편집하여 다른 발명품을 기록하다.

매듭 노트 소개

고서에 따르면 수인씨는' 나무를 뚫고 불을 채취하는 것' 뿐만 아니라' 결탁기' 를 발명해 동물의 이름을 부여하고 선교플랫폼을 구축하고 거래를 촉진했다고 한다. 그 당시 인간은 아직 글이 없었고, 생활 속의 많은 것들이 뇌에 의해 기억되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것은 왕왕 잊혀졌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수인씨는 부드럽고 질긴 나무껍질을 한 줄로 비벼서 수십 줄을 한 곳에 가지런히 걸어 매듭을 지어 음표를 만들었다. 큰일은 묶고, 작은 일은 총결하고, 먼저 일어난 일은 안에서 치고, 후에 발생한 일은 밖에서 때린다. 더 많은 것을 기록하기 위해 수인씨는 식물의 자연색을 이용하여 현을 여러 가지 색으로 염색하고, 각 색은 한 가지를 대표하며, 기록된 것을 더욱 선명하게 한다. 수인씨 이전에는 모든 동물을' 벌레' 라고 불렀다. 자세히 관찰한 결과, 수인씨는 이 동물들을 하늘에서 나는 새, 땅에서 달리는 짐승, 발이 있는 파충류, 발이 없는 파충류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사람들에게 자연과 사회 지식에 관한 각종 지식을 전수하기 위해 수인씨는 마을에' 선교대' 라고 부르는 특수한 토대를 지었다. 그는 늘 무대에 서서 모두를 위해 강연을 한다. 그는 배고플 때 어떻게 불로 음식을 굽고, 추울 때 어떻게 불로 따뜻하게 하고, 사냥할 때 어떻게 불로 사냥감을 공격하고, 야수가 공격할 때 어떻게 불로 그들을 놀라게 하는지 ... 중국교의 흥성은 수인씨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중국에는 글로 기재된 문명사의 시작이 있다.

수인씨는 쿤룬 산에서 별을 보고 하늘을 숭배하며' 하늘' 을 발견했다. 천도에서 영감을 받아 수인씨는 산천 만물의 이름을 따서' 터널' 을 갖게 되었다. 천지의 덕은 만물을 낳고, 사람은 만물을 공경한다. 수인씨는 풍씨로 인간을 명명하고, 혈연으로 사람의 혼인을 제한하고, 인간과 짐승을 엄격히 구별한다. 이것은 초기 인간 윤리, 즉 "인간 본성" 입니다. 천도에서 지하도로, 천지의 길에서 인간성까지, 이것이 바로' 일명 이명 삼생 만물' 의 천도관이다. 하늘, 땅, 사람은 모두 무명으로 시작해서 유명해진다. 공명은 천지를 열고, 사람은 개화한다. 중국에 기재된 9000 년 문명사가 시작되었다.

이 세그먼트의 과거 평가 편집

곽말약평가.

저명한 역사학자 곽모로 씨의' 중국사고' 에서 "인공불의 발명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고대 인류의 생활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여 후세 사람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전설은 후세의 생활 내용과 뒤섞여 신비로운 외투를 걸치고 있지만, 여전히 고대 인류 생활의 소박한 역사적 배경을 반영하고 있다" 고 말했다.

조박초 평가

조박초 선생은 한 편의 시를 쓴 적이 있다. "불을 피우는 것은 한 사람의 무게로, 세상은 이때부터 새로워졌다." "

엥겔스의 평가

엥겔스는 "세계 해방의 경우 마찰불은 여전히 증기기관을 능가한다" 고 말했다. 마찰불은 처음으로 일종의 자연력을 지배하게 하고, 결국 동물계를 이탈하게 하기 때문이다. "

수양 황제의 영묘를 편집한 이 단락.

지리적 위치

상구의 고대 도시 서남 1.5km 에는 큰 무덤이 하나 있는데, 불조 중 하나인 황삼의 묘지이다. 황령을 깨뜨리다

한비자'' 태평어람' 등 고서적 기록에 따르면 옛날 사람들은 생식과 생식에 익숙해졌다. 날것으로 먹으면 악취가 나고 위를 다쳐 병에 걸리기 쉽다. 나중에, 사람들은 불로 끓인 음식이 맛이 신선하고 소화하기 쉽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지만 번개로 인한 자연불은 적고 단시간에 꺼지기 때문에 불을 얻기 어렵다.

한 가지 전설은 ...

당시 한 성인은 새가 나무를 쪼아먹는 불꽃에 영감을 받아 나무의 가지를 꺾고 나무를 뚫고 불을 피웠다. 그는 이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쳤고, 이때부터 인류는 인공불을 만들고, 음식을 굽고, 불을 붙이고, 따뜻하게 하고, 불로 냄새를 맡는 법을 배웠고, 인간의 생활은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었다. 사람들은 이 성인을 수인씨라고 부르고, 그를' 황삼수' 라고 부른다. 상구는 수인씨의 불에 대해 또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옛날에는 상구가 산림이었다. 산속에 사는 수인씨는 종종 야생 동물 포식을 하며 야생 동물 석두 중 바위와 충돌할 때 불꽃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이에 영감을 받아, 수인씨는 돌로 돌을 치고, 생성된 불꽃으로 기모에 불을 붙이고, 불을 피웠다. 30 년 전 상구 농촌에서는 아직도 이런 화화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확장

최근 몇 년 동안 정부는 수인릉을 보수했을 뿐만 아니라 능원을 확장해 각종 석조를 설치하고 화초와 나무를 심어 능원을 관광가치가 있는 경관으로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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