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기는 시의 구상과 배치의 은유이다. 글쓰기가 다른 길을 개척하고 혁신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연 시간: 지연, 누락. 타이밍: 시기 적절한 기회. 현재의 기회를 놓치지 마라. 일을 하려면 적당한 시간과 유리한 시기를 잡아야 한다는 뜻이다.
관통 기관 참조: 검사, 검사. 기관: 음모나 비밀이 있는 곳. 음모와 비밀을 간파하다.
방아쇠를 건드리다: 석궁에 있는 화살 발사기. 원래 석궁에 있는 화살 발사기를 가리키는데, 일단 트리거되면 화살이 쏜다. 나중에는 기회가 생기면 발작하는 것을 가리킨다.
과감한 행동: 기회를 잡다. 비상시 즉각 결정을 내리다.
독창성: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베틀: 베틀과 베틀은 직조 방법으로 확장됩니다. 비유 문장 명제와 입의는 독특하고 참신하며 남다르다.
온갖 수단을 다 쓰다: 계략이 많다. 최선을 다해 하다.
연인이 마침내 가족이 되다: 의견이 일치한다. 말로 함께 형용할 수 없다.
기계 변화는 마치 신기한 기계 변화와 같다: 기지와 우연성. 기지가 있고 예측할 수 없다.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놓치다. 기회는 얻기 어렵으니 꼭 잡아야 한다는 뜻이다.
모든 장기가 계산됩니다: 신중하고 교묘한 계획. 심신이 지치는 것을 비유하다.
장기 부전: 정교하고 교묘한 계획. 심신이 지치는 것을 비유하다.
베틀 시리즈는 물품이 독립적으로 작동하여 자신의 시리즈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회를 보아 일을 처리하고,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일을 처리하다.
기회를 봐서 일을 하고, 적당한 때를 보자마자 행동한다.
기회를 보아 일을 처리하고 융통성이 있다.
기회를 이용하다.
이용할 수 있는 기회.
임기응변: 기회, 상황. 상황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다.
나는 영리하고 머리가 급선회한다.
면수기계는 일처리 정책과 방법을 면수해야 한다.
일상적인 관리: 취급, 처리; 완길: 여러 가지 일. 정무가 바쁘고 일이 힘들다는 것을 묘사하다.
마법의 기계는 훌륭합니다: 영광으로 묘사됩니다. 기계, 계산: 전략을 가리킨다. 놀라운 기지와 교묘한 전략. 복잡한 변화를 예측하는 데 능숙한 상황을 묘사하고 전략을 결정하다.
자연계의 활력이나 활발한 사회생활을 묘사하다.
임기응변기: 기회, 형세. 상황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다.
투기는 기회를 이용하여 시장을 교란하고, 사재기, 공매도, 혼입, 가격 조작을 통해 거액의 이윤을 얻는다.
기회주의는 부당한 수단으로 사리사욕을 꾀하는 것을 말한다. 작은 총명을 이용하는 것을 일컫는 말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헛수고: 헛수고. 헛수고하다.
컴퓨터는 어디에나 있고 위험한 화근이 숨어 있다.
무기류는 탈 수 있고, 빈틈은 뚫을 수 없다.
당시의 실정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다.
카메라로 기회를 관찰하고, 적당한 기회를 보면 바로 행동한다.
카메라 자세: 봐; 기회. 타이밍을 관찰하고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행동하다.
비밀을 폭로하고 비밀을 누설하는 것을 비유하다.
한 대의 컴퓨터가 하루에 수천 개의 일을 처리해야 한다.
최선을 다하다: 개의치 않다. 내 생각을 다 써버렸다.
이용할 수 있는 기회와 허점이 있다.
자체 추진 직기: 직기의 리드를 나타냅니다. 뜨개질을 할 때, 날실마다 이빨을 통과해 머리와 마음을 비유해야 한다. 문장 쓰기는 새로운 스타일과 장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제때에 주동적으로 행동하지 않아 좋은 기회를 잃었다.
기회를 잡아 강탈하는 것은 기회를 이용하여 돈을 빼앗는 것을 말한다.
기계를 만지는 것은 물건을 만지고 기계 의식을 낳는 것을 말한다.
마음을 굳히고, 기회를 잡고, 즉시 판단을 내린다.
점프기는 서까래 발 밟기와 셔틀을 잡는다. 은유는 사물의 발전과 변화의 허브이다.
모든 기회는 기회를 만난다.
모든 기회를 잡아서 결정을 내리다.
기계가 움직이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기회. 적절한 시기를 기다린 다음 행동하다.
기회를 기다린 다음 행동하십시오. 같은 "시계" 로 움직입니다. "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을 때: 기회; 시간: 시기.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라. 잃어버리면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기회를 설명하기 어렵다.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잡아야 한다, 그것을 놓치지 마라.
시간이 촉박하다.
기계가 즉시 설명하지 않은 시간은 매우 짧다. 너의 발꿈치를 돌리고 너의 발꿈치를 돌려라.
기회는 얻기 어려워 지체하면 없어진다.
비밀은 누설이다.
마키아빌리식의 계략.
기회를 이용하여 전략을 실시하다.
기회를 정확히 보고 추세를 알아보다.
비밀 누설: 중요한 비밀. 누설해서는 안 되는 비밀을 누설했다.
이 기회를 이용하여 너의 생각을 바꾸자. 상황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다.
교묘한 기계는 무한한 총명함, 형세에 대한 좋은 통찰력과 적절한 전략을 묘사한다.
갈매기 헤론은 기계를 잊는다. 사람이 총명하지 않고 믿을 수 없고, 이질적인 것이 가까울 수 있다고 한다. 뒷비유는 은둔하고 담박하여 세상 사람들에게 움직이지 않는다.
매일 천기만기가 있어 정무가 바쁘고 일이 힘들다는 것을 형용한다. 일리 만기' 를 사용하다.
최선을 다하는 것은 최선을 다하는 것을 의미한다.
신기한 기계와 유령 기계는 이 계획이 음험하고 교활하다고 묘사한다.
사물에 따라 변하여 사물에 적응하다.
낡은 미신은 모든 것이 하늘이 안배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미리 누설해서는 안 된다. 기밀사항으로도 언급하며, 그 전에는 미리 공개할 수 없습니다.
비밀을 누설해서는 안 된다. 낡은 미신은 모든 것이 하늘이 안배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미리 공개할 수는 없다. 기밀사항으로도 언급하며, 그 전에는 미리 공개할 수 없습니다.
하늘의 베틀. 운진: 견직물의 명칭, 실크는 구름처럼 화려하다. 하늘에서 짠 실크 브로케이드. 시가 아름답고 정교하여 자연히 이루어진다는 것을 비유하다.
위험한 장소에 순조롭게 들어가 위험한 장소를 막힘 없이 원활하게 하다.
한 사람의 마음을 낭비하는 것은 한 사람의 마음을 낭비하는 것이다. "헛수고" 와 같습니다.
곳곳에 위험이 있고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
비밀: 옛손가락은 신비하고 알 수 없는 하늘의 뜻을 가리킨다. 특별히 비밀스러운 것을 일컫는 말. 사람이 신비한 하늘의 뜻을 드러내거나 알 수 없는 중요한 비밀을 밝히는 것을 가리킨다.
일선 생기: 작은; 생명력: 생존의 기회. 생존의 희망이 조금 더 있다.
군기 지연: 피해를 입히다. 중대한 전투 사건을 연기하다.
기회를 잡아 결정을 내리다. 위급한 상황에서 과감하고 결단력 있는 것을 묘사하다.
선종의 말은 기회나 상대방의 근기에 적합하지 않다.
운영 전략 계획 수립 및 운영 전략 수립
기계별로 임기응변을 하다.
문장 쓰기는 새로운 스타일과 장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자아" 와 같습니다.
누출: 유출. 비밀을 누설하다
차라리 헛되이 기회를 놓치는 게 낫겠다.
비행기 추락 사고로 헛되이 기회를 놓쳤다.
2. 어떤 10 가지 성어가 있습니까?
사거리,
손가락은 심장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150 개,
완벽함,
풍부하고 다채로운,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제 10 전,
일당십으로,
칠노팔십,
삼십육계, 줄행랑이 상책이다.
10 년 동안 한창,
열여덟 가지 무예,
오십보백보,
30 년 하동, 30 년 하서,
십중팔구
급해요.
십중팔구
가증스러운 범죄,
여자대학은 18 번 바꿨습니다.
10 만 마일,
10 년 나무, 100 년 나무 사람,
18 층 지옥,
메시지를 전달하고, 메시지를 전달하고,
3. 화음이 있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달" 이라는 글자가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수년 동안,
세월이 누적되고,
별과 달이 만나
다섯 마리의 소가 지나가고,
다이악,
추운 겨울에,
뭇별이 달을 둥글게 만들고,
해와 달이 쏜살같이 흘러가고,
창아가 달로 달려가고,
다사다난한 가을,
새벽바람이 그윽한 달,
일식,
빛, 바람, 달,
세월이 쏜살같이 흘러가고,
백성은 1 월보다 못하다.
미모와 미모,
보름달을 보내고,
지난 몇 년 동안,
물속에서 달을 낚고,
달은 어둡고 바람이 많이 불고,
달의 장점,
달을 감고 꽃을 부끄러워한다.
나날이 더 좋아지다
4. 방 관련 성어, 방 글자가 있는 성어, 방 글자가 있는 성어 전집, 방
사물의 암실,
암실이 마음을 속였다.
이 관용어들은
5. 한자가 있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긴 줄을 놓아 큰 물고기를 낚는 것은 일을 장기적으로 의논하는 것을 비유한다.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는 없지만 앞으로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보헤미안 속박: 자제. 자기 방종하고, 규칙을 지키지 않고, 천마가 허무하다.
가자: 사용; 디아: 불량배, 매끄러운; 검색: 불합리. 교활한 수단을 사용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을 형용하는 것은 매우 불합리한 것이다.
미류: 마셔요, 마셔요. 밥을 먹고 국을 먹다. 늙은 손가락이 예의가 없다.
노래하고 마시고 노래하다: 큰 소리로 노래하다. 폭음: 마음대로 술을 마시고 절제하지 않는다. 노래를 부르고 술을 마시다. 음주와 즐거움을 묘사하다.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내다.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내다. 나쁜 사람을 보금자리로 돌려보내 화근을 남기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를 풀어 자위하다. 호랑이를 풀어 자위하다. 나쁜 사람을 이용하여 재난을 초래하는 것을 비유하다.
방랑: 방탕; 두개골: 인간. 세속 예의에 얽매이지 않는 행위를 일컫는 말.
소를 말에게 돌려보내고 전쟁에 쓰이는 소와 말이 풀을 뜯게 하다. 전쟁이 끝나고 더 이상 싸우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악한 사치를 내려놓다: 방종; 악: 체면이 안 좋아, 아니야. 제멋대로 악행을 저지르는 것을 가리킨다.
그냥 내버려 두고, 받지도 않고 묻지도 않는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고 부처가 되다. 악인이 자신의 죄를 깨닫고 잘못을 고치기로 결심하면 곧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받아쓰기: 단어로 문장을 만드십시오. 자유롭게 말하거나 글을 쓰다.
만능: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하여 전국을' 사해' 라고 불렀다. 정확: 정확. 은유는 널리 퍼져 있는 보편적인 진리이다.
방종: 무절제하다. 수영장: 뛰어 다니다. 스윙: 배회하다. 통제 없이 여기저기 뛰어다니다. 진보를 추구하지 않고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을 묘사하다.
마음껏 헤프게 쓰고 제멋대로 악행을 저지르다. 방자하고 사악하며 비도덕적인 의미도 있다. 방임 방임' 과 같다.
마음이 넓고 천마가 공허하다.
무절제하게 자신의 생일을 놓아주다. "보헤미아인" 을 사용합니다.
생일은 마음대로 하고, 규칙을 지키지 않고, 구속받지 않는다. "보헤미아인" 을 사용합니다.
로맨틱한 명절을 보내는 것은 문채가 있어야 하고 예의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다.
방탕한 방종과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는다.
간사한 백성을 석방하는 것은 비난을 받고 협박하며 횡포하는 것을 가리킨다.
독수리에게 개를 먹이다.
물고기를 바다에 넣는 것은 적을 놓아주고 화근을 남기는 것을 비유한다.
보편적 진리는 어느 곳에나 적용된다. 만능' 을 쓰다.
방종은 마음대로 하는 것이지, 속박을 받지 않는 것이다.
방종은 마음대로 하는 것이지, 속박을 받지 않는 것이다. 방종을 쓰다.
호랑이를 놓아두고 후환을 남기다.
불산을 부채질하고 불을 피워 이간질하는 것을 비유하다.
광기: 자제. 자기 방종하고, 규칙을 지키지 않고, 천마가 허무하다.
자유자재로 마음대로 돌아다니다. "야생" 을 사용하다.
방종하고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하다. "야생" 을 사용하다.
방종하고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하다. "야생" 을 사용하다.
뜻밖의 뒤에서 총을 쏘고 뒤에서 총을 쏘아 사람을 다치게 하다. 은밀히 남을 해치는 것을 비유하다. 저격수: 저격수.
용이 바다로 내려가게 하는 것은 적을 놓아주고 후환을 남기는 것을 비유한다.
뒷포는 과거를 이야기하는 것을 비유한다.
말을 놓아라, 화양은 때리지 않을 것이다.
방귀를 뀌고 바람을 더하면 비유하면서 힘내요.
악을 버리는 것은 마음대로 악을 행하는 것이다. "사치를 내려놓다" 와 같습니다.
제멋대로 하도록 방임하고, 제멋대로 악행을 저지르다. 방자하고 사악하며 비도덕적인 의미도 있다.
불량배 얼굴을 하고 남을 업신여기다.
사랑에 빠지는 것은 산을 유람하고 물놀이를 하며 세상일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다. 도랑은 산천 강을 가리킨다.
해체는 인심의 분산과 해체를 가리킨다.
안심해, 너는 그것을 마음속에 두고 대담하게 할 수 있어. 근심 걱정이 없는 것을 묘사하다.
큰소리로 말하는 것은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는 것을 의미한다.
세상을 보아라: 눈을 뜨면, 너의 눈은 좁은 범위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눈을 뜨고 세상을 보아라. 일명' 망건곤' 이라고도 한다.
사상을 놓아주고, 거리낌 없이 방종하다.
큰 소리로 울고, 눈물을 흘리다. 형용이 매우 슬프다.
허튼소리: 그것, 그의 것; 단어: 단어, 단어. 본의는 허풍을 치거나 입에서 나오는 대로 지껄이는 것이다. 지금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을 가리킨다.
호방함은 한 사람의 기질이 호쾌하고 분방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쓸데없는 말은 예쁜 말을 많이 쓰는 것이다.
마방 남산은 천하가 태평하여 더 이상 군대를 쓰지 않음을 비유한다. 지금은 사상이 마비된 것을 묘사하고 있다.
바람이 높으면 방화하고, 검은 달은 사람을 죽인다. 바람이 세다. 달빛: 밤을 가리킨다. 바람이 센 틈을 타서 밤에 사람을 죽이다. 토비가 기회를 틈타 범행을 저지르는 행위를 묘사하다.
귀마, 소와 말을 놓아 싸우다. 전쟁이 끝나고 더 이상 싸우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치와 낭비: 너무 많이, 너무 많이; 쉬운: 안심하세요. 기백이 특히 호방하다.
산토끼를 볼 때, 너는 즉시 매를 날려서 그것을 쫓는다. 행동이 시기적절하고 수요에 적합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발꿈치가 머리 위에서 발꿈치로 긁히다. 노력을 묘사하고 몸을 돌보지 않다.
목표 없음: 과녁 중앙에 : 화살표: 화살표. 목표없이 활을 마구 쏘다. 언행에 명확한 목적이 없거나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목표: 화살표 목표; 화살표: 화살표. 화살을 목표물로 쏘다. 말이나 일을 타깃으로 삼는 것을 비유하다.
자유자재로 자유롭게 발전하도록 내버려 두다.
국기 게양하고 촬영하는 것은 선전의 은유이다.
추태를 부리며 좋은 사람이 되다.
응, 돈을 빌리지 않으면 친척에게 돈을 빌려서는 안 돼. 금전 왕래로 인한 원한을 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응, 친척이란 뜻이야.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생활이 사치와 겉치레에 탐닉하는 것을 묘사하다.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다.
꽹과리를 치고 포를 쏘는 것이 큰 동작이다.
꽹과리를 치고 포를 쏘는 것이 큰 동작이다.
추태를 부리다. 거칠고 무리하다.
조조 방귀, 헛소리
살인과 방화는 무법 행위를 가리킨다.
자연에 순응하는 비유는 당시의 상황에 순응하고 그에 상응하는 행동을 취하는 것이다.
백화제방 () 은 백화 () 가 가지런히 비치는 것을 묘사하고, 오색찬란하다. 그것은 다양한 예술 형식과 스타일의 자유로운 발전을 비유한다. 예술세계의 번영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봉오리는 꽃이 피려고 할 때의 모양을 묘사한다. 곧 성장할 소녀를 비유하기도 한다.
새싹: 꽃 봉오리; 욕망: 되다 해제: 엽니다. 꽃 한 송이가 피려고 하는데 아직 피지 않았을 때의 모습을 묘사한다.
활을 당겨 화살을 쏘지 않는 것은 일부러 동작을 하는 자세를 비유한다.
만개: 만개. 나는 활짝 핀 꽃처럼 즐겁다.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고 묘사하다.
백화제방, 백가쟁명. 그것은 예술과 과학의 여러 파벌과 스타일에 대한 자유로운 발전과 논쟁에 대한 은유이다.
가볍게 낙하하고, 쉽게 용서하고, 헛되이 놓아주다.
꽃 한 송이는 혼자 피고, 꽃 한 송이는 혼자 핀다. 백화일제방' 에 비해 다양한 형식과 스타일이 부족한 예술작품에 비유되는 경우가 많다.
6. 당신은 어떤 관용구를 가지고 있습니까?
오래 참음은 득실이 있고, 불경은 오래 가지 않고, 효과가 없다.
나는 태우고 싶어도 꺼낼 수 없지만, 나는 매우 평온하고, 나는 매우 싫다.
오기 어려운 것에 대해 코웃음을 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부르기만 하면 고각을 묶고, 후회하면 아랑곳하지 않는다.
안전을 원한다면 놓치셔야 합니다. 다사다난한 가을은 이미 강궁의 끝이다. 사업론을 이루지 못하면 발표하지 않는다.
가출, 황급히 가라, 보물 속의 보물, 지기의 고민, 팔배의 우정, 배은망덕한 사람, 방 안으로 던져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편법은 척박한 땅에서 수시로 이야기를 나누는 유일한 방법이다. 성인의 아름다움은 버드나무의 자태이다
학식이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속인다: 한 치의 회천력, 완벽한 전략, 과거에 무리를 해치는 말을 먹는 능력.
자기 지식은 활을 놀라게 하는 새의 필경의 길이다. 우물 안 개구리가 금탕처럼 단단하다.
강궁의 끝, 천재의 행동, 마음에 어긋나는 행동. 앞차의 교훈, 앞차의 교훈은 재난으로 통하는 가장 편리한 대문이다.
남자의 용기는 독 안에 든 쥐이고, 천부의 나라는 몸 밖의 물건이고, 꽃의 펜은 꽃의 펜이고, 오합지졸은 교만하다
값진 보물, 쌀이 없는 밥 짓는 일, 함부로 하는 재앙, 잘 사는 집, 허튼소리, 아픈 곳, 여자의 은혜.
후기의 쇼, 상아탑, 상아탑, 절망적인 사람, 사랑의 지식이 없으면 살아있는 미덕이 없다.
임종을 앞두고 현을 벗어난 목소리, 내가 태어난 곳, 절실한 필요, 동심, 식견 있는 사람.
여드름의 병의 의미: 진진의 차이, 수렁에서 천원까지의 차이, 선견지명, 감동의 음악.
3 인치 콘, 3 인치 혀, 천륜의 즐거움, 동량의 재료는 틈을 타서 환난의 교제를 할 수 있는 땅이다
피드백의 감정, 진실한 말, 하늘이 만든 사랑, 망국의 목소리, 가난하고 비천한 친구, 나와 결코 사이가 틀어지지 않는 친구, 불모지.
내부 보건에 대한 우려가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 급선무는 개를 잃은 가족이다. 해를 잊은 친구는 불길한 징조이다. 가족을 관리하는 친구는 친구입니다.
불치병은 자신의 사리사욕을 돕는다. 어떤 법칙도 마찬가지다.
한 가지 기량은 한 가지 기량이고, 바보는 바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방임당이 되면 황제는 그것을 대신하고 멀리 떨어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담담하게 대하고, 차분하게 웃어넘기고, 어쨌든.
7. 건축과 관련된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건축의 기둥은 국가의 중책을 짊어지고 있는 인재를 비유한다.
조각양화동은 색화로 장식한 매우 화려한 집을 가리킨다.
기둥의 재료 건물: 용마루의 중도리와 대들보. 집의 들보로 사용할 수 있는 목재. 비유는 국가의 중임을 맡을 수 있다.
서까래가 바로 서까래다. 대들보와 서까래가 망가졌다. 권력자의 몰락이나 죽음을 비유하다.
국가의 기둥: 주택 틀을 지탱하는 대들보. 여기에는 중대한 책임이나 역할을 비유한다. 국가의 중책을 짊어지고 있는 사람.
많은 땀: 동우, 집. 책은 운송할 때 땀을 흘릴 수 있고, 보관할 때 지붕에 쌓일 수 있다. 대량의 장서를 묘사하다.
채색 건물과 조각 양화동은 색화로 장식된 매우 화려한 집을 가리킨다.
화양조각루는 채색화로 장식한 매우 화려한 집을 가리킨다.
새로 자른 나무로 들보를 만들어 집을 짓고, 나무는 쉽게 변형되고, 집은 무너지기 쉽다. 자업자득을 비유하다.
땀소 한 마리가 책을 기둥 위에 쌓아서 많은 소와 말들이 땀을 흘리고 있다. 책이나 저작의 부를 묘사하다.
집 안은 전부 차이고, 전부 차이다. 많은 설명서가 있다.
고대에 중도리는 서까래를 가리켜 중도리에 놓아 지붕과 기와를 지탱했다. 전체 붕괴를 비유하다.
건물 붕괴는 대국의 붕괴를 비유한다.
재능이 있는 사람은 큰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비유한다.
건물이 썩어서 무너졌지만 건물은 여전히 깨지고 무너졌다. 배를 뒤집는 것을 비유하다.
깨진 건물은 깨진 건물만큼 나쁩니다. 배를 뒤집는 것을 비유하다.
칸소 사이동은 대량의 장서를 묘사했다. 땀을 많이 흘렸어요.
페인트칠한 들보와 높이 솟은 용마루를 그리다. 웅장한 건축물을 묘사하다.
간단한 책과 책을 쌓아 집을 가득 채우다. 그것에 대한 문장 들이 많다.
건물을 연결하는 것은 집을 연결하는 것이다.
벽을 건물에 연결하여 인접한 집을 묘사했다.
우루의 막은 크고, 넓고, 색채가 알록달록한 정자를 묘사했다.
우막운루는 크고, 넓고, 색채가 알록달록한 정자를 묘사했다.
8. 방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방으로 들어가세요.
리실추 (Li Shichu) 입니다.
방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집과 경작지를 짓고,
방 안의 너의 사람들은 멀고 멀다.
춘정헌실,
10,000 개의 방이 있는 도시,
10 실 영현,
가난한 골목길, 초라한 방,
후추실 난초실,
10 개의 방과 9 개의 빈 방,
랭거의 방,
빈방,
황실이 파괴되면
집도 없고, 방도 없고,
방은 매달린 문과 같습니다.
도자기를 위한 방을 만들고,
방으로, 로비로,
암실이 마음을 속였다.
금성석실,
사붕차이문,
룸메이트 체조,
사람은 먼 곳에 있고,
부유 한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
거대한 방,
사물의 암실,
돌창펑호,
란지 방,
모든 행인에게 자신의 집을 어떻게 짓느냐고 묻는다. 자신의 생각이나 계획이 없다.
9. 방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방으로 들어가세요.
리실추 (Li Shichu) 입니다.
방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집과 경작지를 짓고,
방 안의 너의 사람들은 멀고 멀다.
춘정헌실,
10,000 개의 방이 있습니다.
10 실 영현,
가난한 골목길, 초라한 방,
초방란실 오른쪽,
10 개의 방과 9 개의 빈 방,
랭거의 방,
빈방,
황실이 파괴되면
집도 없고, 방도 없고,
방은 매달린 문과 같습니다.
도자기를 위한 방을 만들고,
방으로, 로비로,
암실이 마음을 속였다.
금성석실,
사붕차이문,
룸메이트 체조,
사람은 먼 곳에 있고,
부유 한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
거대한 방,
사물의 암실,
돌창펑호,
란지 방,
모든 행인에게 자신의 집을 어떻게 짓느냐고 묻는다. 자신의 생각이나 계획이 없다.
10. 캐비닛과 관련된 성어는 무엇입니까
1, [Shzh G-O G-G] 를 보류하고 물건을 묶어 높은 선반 위에 놓는다. 비유는 먼저 말하지 말고 내버려 두어라.
출: "김숙 우이전": "이 세대는 고각을 묶어야 한다. 일단 천하가 태평하게 되면 그런 다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클릭합니다
2. 파빌리온 누각 [t 峟 ng t 大 I l ঋ u g é] 은 관광과 휴식을 위한 다양한 건물을 가리킨다.
출: 청문강' 자녀 영웅전' 중 첫 번째: "큰 정원, 정자, 나무, 산, 장식도 우아하다."
3. 공중 누각 [k not ng zh not ng l ঋ u g é] 은 신기루를 가리키며, 종종 허황된 것을 비유하거나 실제 이론과 계획을 이탈하는 데 사용된다.
어출:' 쌍책 유서':' 샤오는 여전히 공중 누각이다. "
4. 조안대 옥정 [qi ঋ ng t I y ü g é] 조안: 미옥. 동화 속 월궁 파빌리온 누각을 가리킨다. 웅장한 건축물을 묘사하다.
출위: 지아 "노트 줍기": "지아는 강변에서만 달을 놀거나' 안에 뭐가 들어 있니?' Zhai xiaoxiao 는 말했다:' 당신은 나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조안루의 폐허만 보았다. ""
제갈루청은 화려하고 정교한 건물을 가리킨다.
출: "황공관 푸": "팔 휘파람 바람; 제갈청루, * * * 송소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