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적으로 망과 진막 사이에는 일정한 간격이 있으며, 오목한 부분은 진막을 건드리지 않으면 음질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방진 그물은 방진 천이라고도 하며, 주로 방진 작용을 한다. 먼지 방지망은 일반적으로 경적 바깥에 놓아 먼지가 나팔음막에 들어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여 나팔 소리가 나빠지는 것을 방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먼지, 먼지, 먼지, 먼지, 먼지, 먼지, 먼지)
그래서 들어가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이어폰을 잘 보호해야 합니다.
확장 데이터
헤드폰 음질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주요 요소는 진동막, 디코딩, 관련 회로 및 튜닝입니다. 이 가운데 진막은 눈에 띄지 않지만 결국 소리를 내는 원소다.
우수한 이상적인 헤드폰 진동막은 품질 밀도가 상대적으로 낮아야 진동막 자체를 더 가볍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재료 역학의 영률은 비교적 커서 진동막 자체에 좋은 강성을 줄 수 있다. 또한 진동할 때 진막에 미치는 불필요한 노이즈와 왜곡을 흡수하기 위해 적절한 내부 제동 요소가 필요합니다.
진동막이 가볍고 얇으면 당연히 강도가 높을 수 없다. 이어폰은 작은 스피커에 해당하며, 진동막은 더 작고 연약하다. 대부분의 헤드폰 장치 진동막은 원형으로 둘러싸인 "힘줄" 을 설계하여 진동막의 강성을 높입니다. 하지만 디자인의 갈비뼈, 돔, 기타 부분에 따라 소리가 달라집니다.
하지만 디테일 복원 정도에 대한 요구가 더 높은 것은 게임 이어폰이다. 게임 이어폰은 듣고 말하는 위치를 달성하기 위해 3D 포지셔닝 및 디테일 복원 기능이 필요합니다. 전통적인 게임 이어폰은 PVC 진동막을 많이 사용하지만, 성능은 줄곧 좋다. 그라핀 소재로 만든 게임 이어폰은 디테일의 성능을 크게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