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위스너, 1956 은 미국 뉴저지에서 태어났습니다. 뉴저지 교외에서 자란 아이로서, 그는 자신의 상상력으로 그의 일상세계를 창조했다. 그는 자신의 집과 인근 지역을 먼 행성과 선사 시대 정글로 상상했다. 그는 상상의 놀이 친구를 따라' 세계 백과사전' 과 같은 책으로 들어가 공룡과 동행한다.
중학교 때부터 데이비드 위스너는 사진으로 이야기를 하는 것에 흥미를 느꼈다. 이후 그는 소리 없는 영화를 만들어 글 없는 만화를 만들려고 했다. 학교 다닐 때 그가 그린 작품의 길이가 274cm 를 넘었는데, 이는 그의 작품' 환상비행' 이 1989 캐딜락 은상을 수상한 원시 영감으로 여겨진다.
데이비드 위스너는 미국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국제상 수상자이다. 그의 대표작' 미친 화요일',' 돼지 세 마리',' 수중의 비밀',' 환상비행',' 드림공장 7 호',' 와프 씨' 는 정교한 스토리라인, 천마허의 상상력, 정교한 그림 기교, 강렬한 시각적 충격으로
미친 화요일
★ 1992 카딕킨상 ★
화요일 저녁 8 시쯤 연못에서 졸린 개구리가 잠에서 깼다! 다음은 글 묘사가 없다. 연잎 위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개구리만이 너를 데리고 마을 곳곳을 가로질러, 잔잔한 밤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떠오르는 태양이 평온을 회복하는 작은 마을을 비추고 있다. 하지만 다음 화요일 밤, 돼지 한 마리의 그림자가 불빛을 통해 집 외벽의 공기 속에 나타났다.
이 책이 아이들에게 가장 큰 매력은 책 속의 환상적인 이야기여야 한다. 밤에 비행하는 개구리는 연잎 위에 올라타고 아랍 동화의 양탄자 같다.
데이비드 위스너는 정교한 화면을 바탕으로 아슬아슬하고 대담한 꿈에 녹아들었다. 어른들에게 이 사진들은 놀라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한 눈에 그림에 묘사된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었고, 마음속으로는 그들이 꿈이나 환상에 자주 등장하는 장면과 똑같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돼지 세 마리
★ 2002 카딕킨상 ★
데이비드 위스너 (David wiesner) 는 돼지 세 마리의 고전적인 이야기를 뒤엎었다. 돼지 세 마리는 형제로 각자 자기 집을 짓고 늑대는 문을 두드렸다. 그러나 이번에는 늑대가 굴뚝에서 뜨거운 수프에 빠지지 않고 돼지 세 마리의 이야기를 불었다. 이야기 밖은 안전합니까? 돼지 세 마리가 어떻게 늑대를 탈출합니까?
생각지도 못한 이야기 줄거리가 우리를 이야기 속에 있게 하고 또 이야기 밖에 있게 한다. 데이비드 위스너 (David wiesner) 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어린이들에게 속한' 천마허의 상상력' 을 극치로 연출하고, 그의 알 수 없는 예술 처리를 통해 민간 이야기' 돼지 세 마리' 를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발돋움시켰다.
해저의 비밀
★ 2007 캐딜락 금상 ★
어느 평범한 날, 소년은 모래사장에서 파도에 떠내려가는 카메라를 주웠다. 카메라 안의 필름을 현상한 후, 그는 거북이의 등에 있는 도시, 움직이는 불가사리 섬, 소파에 앉아 책을 읽는 문어 등 놀라운 사진을 많이 보았다. 모든 사진을 통해 사진 속의 사진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이 놀라운 발견으로 그 소년은 이전에 모든 아이들이 했던 일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웨스트너는 독자들에게 광활한 시공간을 보여 주었다. 시간으로 볼 때, 사진 속 아이의 옷차림을 보면 카메라의 역사는 약 1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공간적으로 볼 때 카메라가 촬영한 해저 세계는 환상적인 공간으로, 불가사의한 장면으로 가득 차 있어 독자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제공하고, 카메라가 지나가는 곳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 이 책에는 서사가 없지만 비스너는 사진으로 독자들에게 풍부한 독서 잔치를 주었다.
큰 비행을 꿈꾸다
★ 1989 캐딜락 은상 ★
이 책은 데이비드 위스너의 첫 글자가 없는 그림책이자 그가 처음으로 직접 출판한 책이다. 캐딜락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책은 한 가지 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금발 소년은 지도책을 읽다가 잠이 들었다. 그는 깊은 잠에서 하늘로 날아오르고, 그의 녹색 체크시트는 조감도로 변했다. 그리고 그는 거대한 바둑판에 착륙했고, 바둑판에는 몇몇 사람들이 바둑을 두고 있었다. 그들은 남자아이를 위해 중세 환영 연회를 열었다.
그 후 소년은 성으로 끌려갔고, 소년은 지도를 찾아 모험을 시작했다. 낙엽은 백조가 되고, 성벽은 용이 되고, 건물은 산이 되었다.
이 책의 창작은' 걸리버 여행기',' 오즈의 마법사',' 물아이' 등의 작품의 영향을 받았다. 한편 라파엘, 에쉬, 산다크 등 예술가들의 다양한 예술적 스타일도 책에서 뚜렷하다. 부드러운 녹색, 파란색, 노란색이 책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수채화 두 페이지가 절묘한 예술 수준을 구현했다. 책에는 많은 놀라운 삽화, 특히 건물의 세부 사항이 있다.
7 번 드림웍스
★ 2000 캐딜락 실버 상 ★
한 어린 소년이 미국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작은 흰 구름 한 송이를 만났다. 어린 소년은 구름 위에 앉아 운무가 감돌고 있는 운산대해를 지나가다가 갑자기 하늘의 도시를 발견했다. 그 도시에는 거대한 스피커가 가득 차 있었고, 수많은 흰 구름이 그 속에서 흘러나왔다. 이것이 신비한 드림웍스 7 이었구나.
어린 남자아이는 의외로 자신을 위해 신기한 여정을 열었고, 그 고지원한 구름들을 상상도 할 수 없는 걸작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도시 사람들에게도 말할 수 없는 깜짝 선물을 가져왔다!
데이비드 위스너 (David wiesner) 는 유연한 시각의 변화와 정확한 현실적인 기교로 시공간의 한계를 돌파하며 독자들을 몰입시키고, 책 속 인물들과 함께 아름다운 환상을 거닐며 독자들에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한다.
데이비드 위스너는 이 책에서 아동의 꿈과 실현이라는 중요한 주제를 탐구했다. 데이비드는 항상 아이의 상상력을 긍정하고 중시해 왔다. 이번에 그는 손에 든 붓을 통해 아이에 대한 이해를 표현했다.
와프 씨
★ 20 14 캐딜락 은상 ★
와프씨는 인류가 그에게 사준 모든 장난감을 거들떠보지도 않았지만, 그는 게으르지 않고 너무 까다롭다. 하지만 지금 자랑스러운 와프씨는 그가 가장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장난감을 가지고 있다. 비록 외계인을 가득 실은 이 우주선은 진짜 장난감이 아니다. 이 재수 없는 외계인들은 와프씨의 호기심과 무서운 고양이 발톱에 이끌려 무서운 하루를 보냈다. 그들은 와프에게 놀렸기 때문에 그들을 떨게 하는 지진을 모를 것이다.
이 작품은 20 14 년 캐딜락 은상을 수상했으며 미국 출판사주간지와 뉴욕타임즈가 추천했다. 데이비드 위스너 역사상 최고의 작품으로 꼽힌다.
당대의 가장 인기 있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어떻게 만들었어요? 그는 가장 핫한 일러스트 화가이다.
패션 최고의 대변인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다운 튼, 데이비드 다운 튼,
1959 런던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큰 것까지,
그에게 가장 좋은 대접은 큰 백지 한 장이다.
그러나
다윗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시간이 길어지면 그는 그림으로 생계를 꾸릴 수 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젊었을 때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 화실은 피카소 못지않은 자신의 그림이다.
▲ 당신은' 재미있고 지식적인' 작업대에서 놀라운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는 처음에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그의 첫 작품은 1980 년대 초였다.
컴퓨터 잡지의 표지.
▲ 데이비드 다운튼은 뉴욕의 1998 패션 일러스트입니다. 잉크와 아세테이트 섬유지로 제작되었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크리스틴 라크루아 (Christine Lacroix) 를 위해 촬영한 1998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잉크 상자 용지를 사용했습니다.
예 15 년,
데이비드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는 자유 일러스트레이터의 생활을 좋아한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장 폴 제안 폴 갈티어를 위해 디자인한 패션의 1999 일러스트레이션. 블랙 원피스에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더욱 빛납니다. 데이비드는 케이트 모스를 모델로 유행 스타일로 패션의 고전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 작품은 패션계에서 꽤 유명하며 최근 몇 년간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가장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발렌티노를 위해 촬영한 1999 패션 일러스트. 라크루아, 에릭 등과 마찬가지로 그의 색채는 현대감으로 가득 차 있다.
▲ 데이비드 다운튼 1999 런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팔로마 피카소. 수분분, 잉크 상자 종이, 아세테이트 섬유지로 제작되었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 1999 런던에서 오려내기 병 스티커를 완성해 에만을 모델로 했다. 판통지에는 아세테이트 종이를 바르고 잉크를 발랐다.
데이비드의 작품 라인은 간결하고 매끄럽다.
질감이 있고 스타일도 가식적이지 않아요.
인체의 아름다운 자태를 잘 보여줍니다.
이 독특한 그림 스타일 때문에
누군가 그를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초대하기 시작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카르멘 델 올리피스는 85 세의 신화,
그녀도 다윗의 뮤즈 중 한 명이다.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0 년 뉴욕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했다. 모델은 카르멘 데일 오르퍼스 (Carmen Dale Orpheus) 이고 디자이너는 티예리무그라드 (ThierryMugler) 였다. 이 그림은 먼저 기름화봉으로 판통지에, 초산 섬유소 종이로 덮은 다음 잉크로 그렸다.
▲ 데이비드 다운튼 200 1 유럽의 한 유명 패션 매거진의 편집장인 안나 페기의 초상화. 그는 이 패션 대모의 영혼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과장된 배색, 장난스런 표정, 지독하고 불순한 태도, 거칠어 보이지만 매우 능숙해 보이는 필치 ~ 완벽!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2 년 샤넬의 디자인 이사인 아만다 해리트를 위해 초상화를 그렸다.
그는 라크루아, 안토니오,
에릭, 이 예술가들은 너를 매우 숭배한다.
그래서,
초기 회화 스타일의 색채와 선은 비슷한 점이 있다.
그는 잡지를 위해 고급 패션 전시회의 삽화를 만들었다.
65438 년부터 0997 년까지 그는 파리 고급 패션쇼에서 활동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그는 눈이 부셔서 전혀 준비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파리 패션쇼는 정말
예술가의 영감을 불러일으키다.
파리에는 가장 아름다운 여자와 최고의 디자인 작품이 있다.
이곳의 모든 것이 매우 매력적이다.
모델이 고양이 걸음을 걸을 때,
데이비드는 결코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이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단지 사진을 찍거나 시계를 보고,
모든 감동의 순간을 진정으로 느끼다.
그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다른 기회를 잡았습니다.
모델이 꼼짝도 하지 않는 어떤 순간도 그의 눈을 벗어날 수 없다.
예를 들어, 조립 과정에서
때로는 발표회에서 모델이 쉬었을 때도 있다. ...
▲ 화장품도 그의 도구이다. 펜과 펜 사이에 얽힌 것으로 두 가지 색조가 모두 적합하다.
데이비드는 이렇게 말합니다. "제가 처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무대 위의 패션쇼에 따라 옷을 복원하는 것이 제 책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제가 패션쇼에 처음 참가한 것은 베르사체 쇼에 있었습니다. 케이트 모스가 실종되기 전에 나는 그녀의 팔만 그렸다! 따라서 현재 차종이 보여주는 어떤 세부 사항도 감상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
▲ 오디션도 움직이고 있어요.
데이비드는 가장 중요한 것은 옷 아래 몸의 느낌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다음 배율, 색상 및 기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더욱 어렵다.
▲ 오디션도 움직이고 있어요.
데이비드는 수많은 설계도를 그렸습니다.
그런 다음 최고를 선택하십시오.
그림이 비슷해지자 그는 탈락하기 시작했다.
"분해-재구성" 합니다.
그는 계속 그림을 그렸습니다.
자연스러워 보일 때까지 말이죠.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체이다.
예를 들어, "타임스" 와 "독립신문" 은
하퍼 벤야민 (호주판) 등이 있습니다.
패션에 관한 기사를 쓰다.
런던에서 세 번의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그는 또한 뉴욕에서 전시회를 열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홍콩의 쇼핑몰을 위한 시각적 이미지도 설계했다.
"보그" 여성 패션 시리즈의 삽화를 그리다.
▲2004 년 데이비드 다운턴이' 토요일 저녁 포스트' 의 표지를 그렸다. 이 작품은 파리에서 만들어졌으며 수분과 수채화 종이로 만들어졌다.
▲2004 년 9 월 데이비드 다운턴이 탑샵의 패션쇼를 위해 디자인한 광고 포스터. 이 브랜드는 젊은 디자이너의 작품이다.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5 년' 보그' (중국판) 의 의뢰를 받아 ValentionFitting 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맡았다. 잉크, 파우더, 종이, 아세테이트 종이로 만들어졌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2006 년 YSL 을 위해 촬영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재료는 잉크, 수채화 및 종이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2006 년 YSL 을 위해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잉크, 파우더, 목탄, 종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은 2007 년' 부인' 잡지 (독일판) 가 의뢰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이 그림은 먼저 유화봉으로 종이에 그렸고, 아세테이트 섬유지로 덮고, 잉크와 수분으로 그렸다.
▲ 데이비드 다운튼의 삽화는 2007 년 런던 타임스가 의뢰한 것이다. 재료는 잉크, 파우더, 종이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2008 년 그의 잡지' PourquoiPas' 를 위해 삽화를 그렸다. 모델은 타와니즈 (Tita Wantis) 로, 의상은 라쿠엑스 (Lacroix) 가 디자인했다. 재료는 잉크, 수분과 종이이고, 아세테이트 섬유지는 박막으로 덮여 있다.
데이비드가 섹시한 댄서를 잘 그렸나요 ~
노력해야지, 쇠절굿공이를 갈아서 바늘을 만들어라 ~
다른 사람을 초월하는 능력을 갖고 싶다.
극한까지 연습할 수 있을 거야!
작가는 그림책' 다윗이 곤경에 처했다' 의 해석을 소개했다.
데이비드 섀넌 (David Shannon) 은 10 월 5 일, 1959, 미국 작가, 서적 일러스트레이터 출신이다. 그는 미국 워싱턴에서 태어나 캘리포니아 예술센터 디자인대학원을 졸업했는데, 그곳에서 뉴욕타임즈의' 시대' 와' 롤링 스톤' 에 대한 삽화를 처음으로 그리고 책 표지를 디자인했다. 나중에 그는 뉴욕에서 발전했다. 1989 년에 향농은 어린이 그림책을 쓰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섀넌 (David Shannon) 은 어린 시절부터 야구와 그림을 좋아했으며 파사디나 아트 센터 디자인 스쿨 (Pasadena Art Center Design College) 에서 미술 학위를 받았습니다. 나중에 우연한 기회에 동화책에 삽화를 하기 시작했고, 여러 차례 각종 상을 받았다.
이야기 소개:
이야기의 표지에서 우리는 곤경에 빠진 데이비드가 반성의 구석에 앉아 시계를 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엄마는 그에게 떠나는 데 몇 분이 걸린다고 말해야 한다. 데이비드가 무슨 문제를 일으켰습니까? 집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책상을 넘어뜨리다. 야외에서 야구를 하다가 유리를 깨뜨렸다. 사진을 찍을 때, 그는 혼자 찡그린 표정을 짓고, 개밥을 먹고, 고양이 꼬리를 당기고, 주스를 바닥에 쏟았다. 주된 이유는 그가 문제를 일으켰기 때문에 항상 "아니, 내 잘못이 아니야." 라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어머니가 화를 내는 이유이기도 하다. 데이비드는 잠에서 깨어나 엄마에게 그녀가 틀렸다고 말했다. 그녀는 매우 미안했다. 그녀는 이 모든 일을 했다. 어머니는 결국 다윗을 용서하기로 선택하셨다. 어머니가 다윗의 머리를 만지자 다윗은 차분하게 잠이 들었다.
구체적인 설명:
이 책의 표지에서 데이비드는 반사의 구석에 앉아 무력하게 시계를 바라보았다. 비록 그가 불가사의한 일을 했지만, 데이비드는 그가 고의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이 책의 고리는 빌어먹을 하반신밖에 없다. 다윗이 그의 어머니의 지시를 들었을 때, 그는 그의 작은 손을 등 뒤에 두고, 그의 어머니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자세히 들었다.
그가 하고 싶지 않은 일이 있는데, 왜 일어날까요? 그는 이것이 그의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다윗이 어떤 문제를 일으켰는지 봅시다.
데이비드는 집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책상을 넘어뜨렸다. 그가 말하길, "저는 고의가 아닙니다." 사실 이 단계의 아이들은 공간감이 제한되어 스케이트보드의 속도와 힘을 예측하고 판단할 수 없다.
야외에서 야구를 하다가 공이 유리를 깨고 화분을 넘어뜨렸다. 다윗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아이의 공간감은 아직 발달하지 못했고, 생활경험은 아직 부족하다.
어머니는 다윗을 위해 아침인 계란과 오렌지 주스를 준비했다. 데이비드는 그것을 먹고 싶지 않았다. 어쩔 수 없는 모습이고 꼭 먹어야 한다.
데이비드는 학교에 가서 바지를 입지 않고 즐겁게 거리를 걸었다. 그 옆에 있는 아이들은 웃으며 허리를 구부렸다. 어머니는 바지를 입고 그녀를 쫓아다니셨다.
데이비드는 숙제를 하지 않았을 때 거짓말을 했다. 강아지가 그의 숙제를 먹었다. 아마 너무 노는 것에 탐닉해서 숙제를 까먹었나 봐요!
동창들과 사진을 찍을 때 데이비드는 찡그린 표정을 짓고 입이 한쪽으로 비뚤어졌다. 이 사진을 보면 그는 이미 초등학생이다.
데이비드가 집에 돌아와서 맛있는 개밥을 보고 참지 못하고 먹기 시작했다. 강아지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그를 바라볼 수밖에 없다. 데이비드도 새끼 고양이와 놀고 꼬리를 당기는 것을 좋아한다. 고양이는 좀 참을 수 없어 보인다! 데이비드는 그 고양이가 그를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다.
데이비드는 간식을 많이 가져왔는데, 실수로 주스 한 잔을 엎질러서 자기가 미끄러웠다고 말했다.
이런 아이를 마주하면, 부모는 때때로 건달이다. 데이비드는 욕실 구석에 앉아 비누 한 조각을 입에 물고 벌을 받았다. 여기서 아버지도 욕을 한다고 합니다.
이것은 촛불과 화분이있는 집에서 촛불 저녁 식사가되어야합니다. 데이비드에게 재채기를 하면 분위기가 손상될 수 있다.
데이비드는 그의 작은 검은 손으로 몰래 케이크 한 조각을 먹었는데, 입가에 크림이 많이 들어 있었다. 그의 어머니가 물었다: "누가 그랬어?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내가 한 게 아니야."
밤에 잠을 자면 데이비드는 꿈을 꾸고 잠에서 깼을 것이다. 그는 그가 한 짓이라고 인정하며 어머니에게 "죄송합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또한 어머니에게 "엄마, 사랑해요! 클릭합니다 "결국 어머니는 다윗을 용서하고, 다윗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으며, 다윗은 평화롭게 잠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 책의 뒤표지는 시계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다윗이 반사의 구석에 앉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시간이 좀 빨리 지나가기를 바라므로, 그의 머리 속에 나타난 것은 모두 시계의 모습이다.
천성적으로 활발하고 소란을 피우는 아이들에게는 학부모들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가르쳐야 한다. 데이비드는 마침내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깨닫고 어머니의 용서를 받았다. 아이는 장난이 심하지만 엄마는 여전히 그를 사랑하는데, 이것도 아이에게 엄마의 사랑을 느끼게 한다. 이야기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