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자경기 게임 디자인: 게임 기획, 게임 개발. 그 중에서도 게임 기획은 게임 내용과 규칙을 디자인하는 과정이다.
2. 경쟁 프로젝트 운영: 게임 운영, 이벤트 기획, 게임 마케팅.
3. 경기: 이 방면의 핵심 직위는 리그 기획과 리그 운영이다. 이들은 바로 경기 운영자이다. 이런 부류는 사실 막후 팀이며, 임무는 대회와 각종 행사를 위한 사전 준비이다. 활동 현장 집행, 각 부서의 조직 조정을 포함하여 활동이 원활하고 질서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자 경쟁 이벤트의 장비 관리 및 정부 조정; 현장 활동 중의 문제를 해결하고 돌발 사적에 유연하게 대처하다.
4. 프로선수: 핵심 직위: 전기경쟁선수, 프로코치, 심리상담가, 전기경쟁 번역, 데이터분석가. 이 부분 게시물은 주로 전기경쟁 전문가와 전기경쟁 팀을 대상으로 한다.
5. 대회 진행자 및 해설: 경쟁 진행자 및 경쟁 해설. 현재 대형 전기경쟁회사는 과반 출신의 인재를 더욱 중시하고 있으며, 담도 일찍이 고부가가치 인원을 선별할 것이다.
이벤트 네트워크 라이브 방송: 안내 및 라이브 플랫폼 운영.
7. 비경쟁 미디어 전파: 비경쟁 기자와 비경쟁 미디어 편집자.
8. 경쟁 주변 주변: 경쟁 장비 설계 연구 개발, IP 파생 디자인. 일자리 요구 사항에 따라 채용 중 인재에 대한 전문적인 요구도 크게 다르다.
9. 전자경기관: 전자경기관 디자인, 전자경기관 건설, 전자경기클럽 기지 디자인, 전자경기관 디자인.
10, YY 왕관은 전기대회에서 많은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중국을 여러 차례 대표해 국제대회에 참가해 여러 차례 우승과 준우승을 했다. 그의 뛰어난 표현은 중국 전기 경쟁 선수들에게 영예와 존경을 얻었다. Yy 왕관도 국내 경기에서 여러 차례 승리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