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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전당행 순서

춘추시대에는 추 () 나라에 변화 () 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형산 () 에서 나무를 베다가 우연히 옥푸 () 를 발견했다. 그는 그것을 초왕 이화에게 바쳤는데, 이 두 사람은 모두 평범한 석두, 사기꾼으로 모함되어 발을 베었다. 추 왕위에 올라 두 발을 잃은 변과 울음이 경산 아래에 쓰러졌다. 초문왕은 사람을 잘라 가공하게 하여 보옥을 얻어' 합벽' 이라고 부르며 표창을 기념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왕,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이 화씨벽은 어두운 곳, 자연광 아래에 놓여 있다. 좌석에 놓고, 겨울과 달은 따뜻하지만, 난로를 대신할 수 있다. 여름은 시원하고 모기파리는 들어오지 않는다. 먼지를 없애고 악령을 떨쳐 버릴 수도 있고, 초국은 이때부터 국보로 추앙받고 있다.

화씨벽의 이야기는 거의 춘추전국국의 역사를 관통할 수 있다. 전국 시대, 추 시앙 zhaoyang 실수로, 잔치 보물, 장 이순신 도난 의심, 장 이순신 반 죽은, 그래서 장 이순신 진 을 잃었다. 사실 소양은 정말 장의를 억울하게 했다.

이 화씨벽과는 어찌 된 일인지 조국으로 흘러가고, 그대로 린 () 이 진 () 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연기했다. 진시황이 6 개국을 통일할 때, "천하를 두루 다니는데 어찌 왕의 땅인가?" 땅을 거느리고, 혹시 왕신이 아닐까. "그리고 화씨벽도 당연히 진시황에 속한다.

진시황은 사람들에게 옥병으로 이런 국지를 새기게 하였는데, 그것이 증빙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증표로 쓰길 바란다. 위의 "나는 하늘에서 명령을 받았고, 영원히 살지 않는다" 는 몇 글자도 진시황의 재상 리스가 쓴 것이다.

기원전 2 19 년 진시황이 세계를 여행하고 배가 동정호에 도착했다. 갑자기 풍랑이 거세게 일어나자, 보물을 마을 밖으로 내던지라는 제안이 내려져 옥새를 호수에 던졌다. 말하자면 이상하다, 동정호는 곧 평온해졌다.

8 년 후, 누군가가 호수 밑에서 이 옥새를 건져냈다. 당시 진시황은 화음에서 사냥을 하고 있었다. 그 사람은 옥새를 들고 길을 막고 진시황에게 돌려주며 "조상에게 돌려준다" 고 말했다. (황제는' 진룡천자' 라고 불렀고 진시황은 중국 역사상 최초의 황제로' 조룡' 이라고 불렸다.)

진시황은 자신이' 천명의 귀환' 이라고 생각했지만, 그의 나라는 영원히 살지 않았다. 황제의 시신이 아직 춥지 않았을 때, 유방은 함양에 진출했고, 진나라의 마지막 황제 자영은 옥새를 유방에게 바쳤다. 한나라의 개국 이후 이 옥새는 대대로 전해져 황위 인수인계의 증거가 되었다.

왕망이 한을 찬탈할 때, 왕순대신 (왕망 의 딸) 을 위새에게 명령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왕망, 왕망, 왕망, 왕망, 왕망) 왕만의 딸은 한나라의 황태후로서 한대에 한마음으로 투항했지만 어쩔 수 없이 핍박당했다. 화가 나자 그녀는 옥새를 땅에 던졌다. 이때부터 옥새가 한 귀퉁이가 모자라서 왕망은 어쩔 수 없이 사람들에게 금을 입히게 했다. 동한광무제 유수가 왕망을 물리치고 옥새를 되찾아 한가의 상징이 되었다.

한 시안 (西安) 디, 동탁이 제후를 받들다. 제후들이 연합하여 동탁을 토벌하다. 격전을 거쳐 동탁을 물리치고 동탁은 한헌제와 함께 장안으로 옮겼다. 그가 떠날 때 그는 궁전을 불태우고 무덤을 파냈다.

연합군의 선봉 손견 () 이 먼저 낙양 () 으로 뛰어들어 황궁 화재를 진압하고 장건당 () 에 군장을 세웠다. 그의 상사는 사당 남쪽의 우물에서 한 구의 시체를 건져냈는데, 그 위에는 주홍색 상자가 들어 있고, 상자 위에는 금자물쇠가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가 상자를 열어 보니 안에는 옥새 (황제의 도장) 가 있었고, 4 인치는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네모난 오룡오고리로 새겨져 있었고,' 전서 팔자' 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나는 하늘의 뜻이니 영원히 살 수 있다' 고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Cheng Pu 는 Sun Jian 에게 이것이 국가 법령이라고 말했고, 그것을 얻은 사람들은 "95" (황제의 행운) 를 가졌습니다. 손견은 연합군에서 충용으로 유명하지만, 그는 한나라의 이 신기를 보고 감동을 받아 강동으로 돌아가 다른 큰일을 이루려고 했다.

연맹의 수장인 원소 () 는 이 일을 알고 손견 () 이 옥새를 내놓게 했다. 손견 () 은 두 사람이 거의 무력을 휘두르자 연합군이 이때부터 분열되었다고 부인했다. 원소 자물쇠가 거절한 후 경주유표 () 에게 중도에 손견 () 을 가로막고 옥새 () 를 빼앗아' 보전 ()' 을 펼쳤다고 통지했다.

손견은 옥새를 받은 후 원소 () 와 유표 () 를 빼앗지 않았다. 그러나 손견 이 죽은 후, \ "삼국연의 \" 기록에 따르면, 그의 아들 손책, 깡패, 원술에서 병사를 빌려 옥새를 원술에 주었다. 오서' 에 따르면 원술은 손견의 아내 오씨를 인질로 삼아 옥새를 빼앗았다.

첨예하게 맞서고 있습니다. 원술이 죽은 후 광릉지사 서경이도 아내의 손에서 옥새를 받아 조조에게 바쳤다. 조비는 한자립을 포기하고 한헌제로부터 옥새를 받아서 옥새의 측면에 작은 글자를 교묘하게 새겼다. "위수한 () 이 옥새 () 를 전한다."

불과 45 년 만에 이 법령은 다시 사마연의 손에 도착했다. 위에는' 김수위인'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지 않다. 만약 모두 조비처럼 새겨져 있다면, 나중에 왕위를 차지한 황제는 아마 새길 곳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나중에 황제, 이 옥새 에 새겨진 곳이 있든 없든, 다른 사람을 약탈하는 나라를 기념하든, 옥새를 하나 더 새겨야 한다. 이 순간 어떤 필색의 옥새가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이 옥새는 위 () 에서 서 () 진 () 으로 전해졌는데, 전 () 과 후 () 를 거쳐 전 () 조의 손에 떨어졌다. 푸 지안 야오 장 그의 부서 포로 후, 야오 는 옥새를 넘겨 달라고, 푸 지안 은 동부 진 에게 주어졌다 고 말했다. 적국으로서 옥새를 전진보다 훨씬 약한 동진에게 돌려줄 이유가 없다. 사실 이때 옥새는 이미 없어졌다. 이 시기에 중국의 북방은 소수민족 정권에 의해 통제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 옥새가 어느 소수민족 부족의 후예가 잃어버렸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야오 (Yao) 는 자신이 황제가되고 싶었고, 옥새를 통과 할 수 없다고 느꼈다. 그래서 그는 진나라를 건립할 때' 옥새' 를 위조했다. 그의 행동은 황제가 되고 싶은 모든 친구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동시에, 후연의 모용처도 하나를 주조했다. 동진 사마씨 가문은 일찍이 정통으로 자처한 적이 있다. 이런 상황을 보고 그들은 서둘러 하나를 위조했지만, 글자를 잘못 새기고' 장수, 신제' 로 변했다. 그들은 또한 이 거짓 취지가 염민부의 장간이 보낸 이야기도 꾸몄다.

진나라 말' 옥새' 는 무제가 진멸한 후 건강 () 으로 돌아갔다. 동진은 가짜라는 것을 알고 소멸되었다. 동진 () 은 나중에 북제 () 로 유입되었다. 후연의 하나는 망국 이후 북주에 빠졌고, 북주가 북제를 멸망시킨 뒤 동진' 수창 황제' 의 가짜 옥새를 소멸시켰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세 가지 가짜 인쇄는 후언모용처가 당초 했던 것 중 하나일 뿐, 지금은 거짓이라 해도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옥새는 송 (), 치 (), 리앙 (), 진 (), 북주 (), 수나라 () 를 거쳤다. 6 18 년 3 월, 양디 황제 양광은 양주강에서 모두 죽임을 당해 수나라로 죽었다. 샤오 후, 태자 원덕은 옥새를 들고 모북 돌궐로 도피했다. 당정관 4 년, 이정군은 돌궐을 토벌했다. 같은 해, 소후와 태자 원덕이 중원으로 돌아오자 옥새는 당리에게 넘겨졌다.

당나라 말년에 천하가 대란이었다. 서기 907 년에 애제의 옥새를 폐지하고 뒷보를 지었다. 서기 923 년에 이멸후량 () 은 후당 () 을 건설하고 옥새 () 를 후당 () 에 물려주었다.

마지막으로 성지를 장악한 황제는 5 대 당말의 황제 이종전이다. 서기 936 년에 후진의 석경근이 낙양을 함락시켰을 때, 그는 궁중에서 스스로 불태웠고, 조정의 모든 것은 동시에 불에 들어갔다. 그 이후로 성지는 신비하게 실종되어 자취를 감추었다.

북송 () 조 () 는 건국 후, 새를 전하는 기록이 없다. 이후 각 황제는 자신의 도장을 가지고 있고, 한 명도 아니지만, 국옥새를 전하지 않았다.

그 후 많은 왕조들은 국가의 옥새를 찾았다고 주장했지만, 모두 날조하여 자신이 "하늘에 명령을 받았다" 는 것을 증명하였다.

강산은 사실 옥새에 의지하여' 영원히 살지 않는다' 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다. 역사는 이미 이 점을 증명했다. 옥새를 만든 사람은 내세에서 죽고, 옥새를 얻은 사람은 영원히 죽지 않는다. 게다가, 우리가 다른 사람의 정권을 전복시켰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법령을 받아들이는 것은 좀 터무니없는 일이다.

우리 중국인들은 줄곧 정통과 비정통 다툼에 얽매여 있기 때문에, 우리는 옥새가 전해지는 이런 신화 들을 미신한다. 사실' 정통' 은 가장 파악하기 어렵다. 이후 국가의 옥새가 세 개로 변했다. 너는 어느 것이 정통이라고 생각하니?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옥새의 행방을 찾는 것을 포기한 적이 없지만, 그것은 돌처럼 사라지고, 옥새의 행방은 오랫동안 사람들을 괴롭혔던 역사의 수수께끼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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