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용은 이미 용약포동에 개업했다. 회사는 이미 정식으로 설립되어 팀 규모가 질서 있게 확대되었다. 진정한 자신감, 자강, 자립, 미래 전면 성장을 위한 R&D 팀입니다. 연이어 채용된 R&D 멤버 평균 게임 개발 경험은 4 년 미만이다. 이 엘리트들이 속속 합류함에 따라 촛불용은 계속해서 그녀의 선몽을 확고히 추구할 것이다.
촛불용은 국내 선두의 유명 기업에 의지하여 탄탄한 초기 자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보기 드문 완전 자율적으로 개발한 게임회사다. 앞으로 촛불용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엔진으로 차세대 중국 게임을 만들 것이다. 제품 운영 및 개발 방향은 전통적인 PC 플랫폼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다양한 플랫폼의 가정용 게임기 분야의 국제 유명 회사와 협력하여 게임 제품 전방위, 다각적 주먹 출격, 더 많은 사람들이 나이, 지역, 국적에 관계없이 중국 민족 게임의 건강, 행복, 문화적 의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촛불용 1 년: 새해를 확고히 하고 브랜드 전략을 세우다.
2008 년 상반기 멤버들이 풍부해짐에 따라 촛불용은 진정한 자신감, 자강, 자립을 가진 R&D 팀을 갖게 됐다. 촛불용은 R&D 내부와 외부 협력 방면에서 큰 진전을 이루었다. 내부 R&D: 촛불용은 다양성과 다제품 라인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제품 * * * 은 웹 게임, RPG 게임, RPG 게임, 세계관소설, MMORPG 게임으로 나뉘어 전면 개발될 예정입니다. 이 가운데 게이머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는 RPG 게임인 촛불용은 화질, 재생 가능성, 제품 후속 서비스를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RPG 프로젝트의 줄거리 방면에서 촛불용은 여전히 다년간 변하지 않는 엄격한 요구를 유지할 것이다. 음악에서는 촛불용의 투입이 더 크고 효과도 이전보다 더 좋아질 것이다.
또한 촛불용은 우수한 직원들을 더 기쁘게 맞이해 촛불의 제품을 질서 정연하게 진행할 수 있게 해 주었고, 촛불은 RPG 프로젝트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갖게 해 시중에 나와 있는 유사 제품을 훨씬 능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촛불용은 최고의 중국 RPG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게임을 통해 중국 문화를 홍보하고 이를 채널로 삼아 자신의 생각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촛불용 2 년: 다른 사람이 감히 브랜드 전략을 발전시키지 못한다.
촛불용의 첫 소품 게임' 상전, 출세' 가 나타났다. 웹 게임은 R&D 팀이 촛불룡에서 가장 좋은 종목은 아니지만, R&D 팀의 촛불 발전을 대표할 수 있다. 웹 게임 제작을 통해 R&D 팀은 R&D 와 학습 기회를 더 유연하게 만들어 팀이 다양한 개발 및 디자인 방향을 시도할 수 있도록 한다. 촛불용은' 전설의 검' 인터넷판과 회사의 장기 발전에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RPG 게임 세계관소설' 신원길곡' 이 연재되기 시작했다. 촛불용은 방대한 세계관 소설로 플레이어가 점차 이해하고 게임을 좋아하게 하고 나서야' 선검기협전' 과' 선검기협전 인터넷판' 을 했다.
촛불용 공식 포럼, 촛불용 공식 블로그, 촛불용 공식 홈페이지, 전설의 검 첫 홍보 비디오, 촛불용 이메일, 바이두 촛불의 설립, 바이두 전설의 검바 설립, 전설의 검 홍보 활동의 공식 시작 등 플레이어에게 정보와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일련의 조치가 실행에 옮겨진다. 이 모든 것은 플레이어에게 촛불이 약속을 지키며 자신의 꿈을 영원히 추구할 것이라고 선언하고 있으며, 개발자와 게이머의 공통된 꿈, 기대, 사랑을 위해, 시장 조건이 아무리 열악해도 그는 중국 RPG 의 돌파구를 찾기로 결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설의 검' 은 중국 게이머들이 다음 RPG 작품 시대를 향한 노력, 탐구, 시도, 진보라고 할 수 있다. 촛불용은 모든 노력이 중국의 RPG 게임에 약간의 감동과 활력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촛불용 3 년: 국가 게임에 새로운 전설의 검 브랜드를 추가하다.
7 월 10,' 전설의 검' 이 나왔다. 수십만 명의 플레이어의 지원과 각종 홍보로' 전설의 검' 이 무지개를 홍보하고' 전설의 검' 일반판, 럭셔리판, 디지털 다운로드판, DLC 콘텐츠 보완 다운로드를 잇따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전설의 검' 은 정부가 해적판을 타격하는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본토 게임 소프트웨어 산업의 발전을 유지하기 위해 저작권 보호 센터는 전설의 검에 저작권 보호를 제공하고 전국 음란 방지 비작업팀 사무실에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전문적으로 요청했다. 아울러 당산대지진',' 선검기협전',' 당백호점 추향 2' 등 전국 유명 제품에 대한 저작권 보호를 실시하며 불법 해적판 소프트웨어 제조와 불법 인터넷 다운로드 행위를 엄중히 단속하고 있다.
선검기협전' 더빙판은 국민게임 사상 첫 프로의 고퀄리티 게임 더빙이다. 국내 정상급 더빙단의 정성스런 목소리의 발정 공연은' 선검기협전' 게이머들이 게임을 하는 동안 좋아하는 영화작품에서 익숙한 목소리도 많이 들을 수 있게 했다.
12 15, 촛불용은 첫 확장에 직면해 새 사무실을 찾아 사무실 공간과 직원을 두 배 이상 늘릴 것이다. 고검기담 2',' 선검기협전인터넷판' 등 신제품 개발을 위한 탄탄한 물질적 준비를 하고 있다.
섣달 그믐날, 촛불용은' 전설의 검' 의 민간 더빙, 전통판 상장, 피시방판, 영위다 3D 안경 드림판, 소설 개편 허가, 신원고집 연재,' 전설의 검' 드라마 오디션, 일본 시장 개발, 라디오 방송 프로젝트 개설,' 전설의 검' 인터넷판 엔지니어링판을 희망하고 있다 촛불용 4 년: 회고를 총결하고 다시 미래로 나아가다.
전설의 검' 의 차세대 작품은 단독기와 온라인 게임에 도전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만 촛불용은 시장의 압력과 선수들의 기대가 완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전설의 검' 은 몇 개의 DLC (유료 다운로드) 이후 막을 내리고 두 번째 결말이 발표됐다. 촛불용은 R&D 와 판매의 전 과정에 대해 완전하고 종합적인 검토를 하고 많은 게이머들이 제시한 건의를 계속 참고했다. 차세대 작품의 내용과 줄거리 디자인은 연말까지 완성돼 1 세대의 장점을 유지하고 단점을 충분히 개선할 예정이다. 선검기협전' 의 온라인 게임은 동시에 질서 정연하게 개발되었다. 세계관' 상고세계' 가 크게 강화됐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의 콘텐츠 디자인도 더 많은 지지를 받았다. 촛불용은 많은 선수들과 풍부한 고검 세계를 공유하기를 원한다.
독립 실행형 게임과 고콘텐츠 온라인 게임 개발에는 항상 내외 스트레스가 많이 발생하지만, 팀원들은 이미 다년간의 경험에 익숙해져 있다. 폭풍과 큰비가 내린 후에야 그들은 다시 돌아서서 다음 경기에 더 많은 감정을 불어넣을 수 있었다. 여러 차례 낡은 사건과 격렬한 토론을 뒤집고, 팀의 전력과 경비를 비교하고, 단독기와 온라인 게임에 도전하는 목표가 점차 명확해지고 있다. R&D 팀에게 이것은 생존할 수 있는 문제일 뿐이다.
연말까지 촛불용은 단독기와 온라인 게임 엔지니어링판의 평가를 마쳤지만 촛불용은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하다. 더 좋기 때문이다. 20 12 의 도전은 어려울 것이다. 촛불용은' 선검기협전' 의 개편, 신원길곡의 소설, 선검기협전의 드라마, 선검기협이 전하는 휴대전화 플랫폼 게임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