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화 방향에서 그래픽 디자인은 책 바인딩, 포장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 광고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를 포괄한다. 일이 있으면 웹 디자인도 관련될 수 있습니다. 너는 모든 것을 좀 알아야 하는데, 분명히 아주 강한 것이 있을 거야? 그래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까?
시간이 있으면 전시회를 많이 보고, 외국 대사의 디자인 작품을 보고, 쇼핑을 할 때 포스터 디자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옷을 살 때 그 브랜드의 계획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세요. 그래픽 디자인은 삶을 즐기는 방식이며, 건물만큼 힘들지는 않다. 집주인이 이렇게 학습을 즐기는 법을 배우면 어렵지 않다. 화이팅 ~
오, 포효?
질문 2: 그래픽 디자이너는 어떤 산업에 속합니까? 참고할 수 있도록 IT 업계의 대략적인 분류가 있습니다.
INTEL 기본 기술, IC R&D, 소프트웨어 제작 (예: 인텔, MS 등) 을 제공합니다.
IT 기술 제품 부품, 어셈블리, 총합 제조 (예: 엘리트, 대중 등).
IT 제품은 Lenovo 및 IBM 과 같은 PC 및 주변 장치 공급업체를 통합합니다.
화웨이, HP 등 IT 제품 체계화 솔루션 및 정보 시스템.
신주 디지털과 같은 제품 유통 채널 및 판매
블루 익스프레스 등 IT 제품,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 애프터서비스.
IT 업계의 여론 지원
세계 정보, CCID 및 기타 IT 미디어
IT 업계의 제 3 자는 법률 자문, 홍보 서비스 등 일치되어야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컴퓨터 전공 등 각종 대학의 예비 인재를 양성한다.
IT 산업은 다양한 협회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 * * *
질문 3: 훌륭한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는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연습을 많이 하고 자신의 생각을 갖는 것이다.
창의적이고 영감이 있다.
사실 자세히 보면 디자인도 어렵지 않아요.
어디에서나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누구의 말 한마디라도 너에게 좋은 생각을 줄 수 있다.
물론, 좋은 아이디어는 약간의 사고가 필요하다.
항공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포장, 서적, 전시, 간판, 광고, 홈페이지 제작 등.
1 Adobe Photoshop 중국어 간체 소프트웨어 범주: 이미지 처리
2 adobe illustrator cs v11adobe illustrator
3 Fireworks MX 2004 중국어 간체 소프트웨어 언어: 중국어 간체 소프트웨어 범주: 이미지 처리
4 AutoCAD 설계
5 셀 신축
일반적으로 이러한 소프트웨어.
관건은 창의력과 관찰력이다. 우수 작품을 많이 보다.
첫째, 그래픽 디자인의 개념
목적이 있는 계획, 점, 선, 면의 디자인, 그리고 독특한 시각 효과를 이용하여 당신의 이념과 계획을 전파하고, 글과 그래픽으로 청중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며, 사람들이 이러한 시각적 요소를 통해 당신의 이념과 계획을 이해하고 최종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매 페이지마다 색채가 밝고 디자인이 정교하여 더욱 애틋하게 느껴진다. 비록 네가 문자에 흥미가 없더라도, 몇몇 정교한 광고들이 너를 끌어들일 수 있다. 이것이 그래픽 디자인의 매력입니다.
둘째, 그래픽 디자인을 이해합니다
설계의 정의와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설계를 이해하는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이며, 이는 준그래픽 디자이너로서의 책임 범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어 디자인에서 유래한 디자인이라는 용어는 산업, 환경 예술, 장식, 전시, 의류,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과 건물의 범주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그래픽 디자인의 이름은 일반적인 표현에서는 어렵다. 왜냐하면 지금은 학과 간의 교류가 더 넓고 깊어졌기 때문이다. 현재 이름 "그래픽 디자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장식 디자인" 등과 같은 기존 정의.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고, 그래픽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기 때문에 그래픽 디자인의 특징과 큰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범위적으로 그래픽 디자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능적으로 시각적 전달이라고 합니다. 즉, 시각적 언어로 정보를 전달하고 관점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장식 예술 디자인은 매우 부정확하고 일방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미지 시스템 디자인, 글꼴 디자인, 책 바인딩 디자인, 라인 기록 디자인, 포장 디자인, 포스터/포스터 디자인, 신문 광고 디자인, 직접 우편 광고 디자인 (MD) 과 같은 그래픽 디자인의 분류
그래픽 디자인의 표현 제품에는 가장 일반적인 인쇄물 (종이 및 종이가 아닌 인쇄물), 손으로 그린 POP 그래픽 디자인, 유기 소재로 제작된 그래픽 디자인, 최근 몇 년 동안 새로 개발된 스프레이 제작의 그래픽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소프트웨어 측면
Photoshop 또는 fireworks 를 사용하여 정적 효과를 만들거나, Flash 또는 ImageReady 를 사용하여 동적 효과를 만들거나, Illustrator 또는 CorelDRAW 를 사용하여 유사한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Photoshop 은 이미지 클리핑, 이미지 색상 변환, 특수 효과 제작 등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PageMaker 는 조판 소프트웨어로, 일반적으로 서적 잡지 신문의 조판에 쓰인다. PageMaker 의 컴포지션 기능은 많은 수의 텍스트를 배열할 때 반영됩니다.
Illustrator 는 벡터 드로잉 소프트웨어이자 조판 소프트웨어입니다. Illustrator 는 일반적으로 그래픽 디자인과 조판, 벡터 그래픽 및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에 사용됩니다.
창의적인 구상이란 어떤 느낌이 아니라 디자인 엔지니어링에서 축적한 사고방식과 조작 방식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우리는 그것을 스타일이라고도 부른다. 소위 아이디어는 당신의 전문주의 이론에 근거한 고정적인 분석 모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영감이 없다면, 당신의 사고방식이 전문적인 단련을 거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우리는 우리의 사고 방식을 채우기 위해 더 많은 이론적 지식이 필요하다. 이 문제는 자연히 바뀔 것이다.
이 문제가 있는 당신은 자신에 대해 자신감이 없습니까? 여전히 곤혹스럽다
성공적인 디자이너는 풍부한 지식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아시다시피, 창의력은 일시적인 유행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소프트웨어만 알면 된다는 뜻은 아닙니다. 소프트웨어는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 일뿐입니다 ... >>
질문 4: 그래픽 디자인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래픽 디자인의 정의는 일반적으로 예술성과 전문성을 가리키며,' 시각' 을 전파와 표현으로 삼는다. 아이디어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기호, 그림 및 문자를 작성하고 결합합니다.
질문 5: 그래픽 디자이너는 보통 무엇을 합니까? Photoshop 을 사용하면 창의적인 포스터, 포스터, 웹 페이지를 독립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PS 만 잘 알고 있다면 스튜디오에 가서 이미지 처리를 할 수 있어요!
현재 포토샵을 잘 배우는 것은 좋다. 평면 범위가 넓고 수요가 많기 때문이다.
현재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는 다음 10 가지 범주가 포함됩니다.
1. 로고 디자인 (로고 디자인, 상표 디자인)
2.CIS 설계 및 VI 설계 (기업 식별 시스템 설계)
광고 디자인,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 DM 광고 디자인 (전단지 디자인)
샘플 디자인, 브로셔 디자인 및 앨범 디자인.
6. 웹 디자인
7. 어셈블리 설계
8. 책 일러스트레이션, 인사말 카드 디자인, 초대장 디자인.
9. 신문 잡지의 레이아웃 디자인
10. 각종 인쇄물 디자인 등.
너의 기술이 너무 강하다면 어떤 것에도 종사하는 것이 좋다.
질문 6: 그래픽 디자이너는 무엇을 합니까? 그래픽 디자인 작품은 주관적인 인식성이 강한 창조적 작품이다. 대부분의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끊임없는 독학을 통해 자신의 디자인 능력을 배우고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각종 포스터, 홍보 자료, 잡지, 서적 등의 디자인 수법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리고 그것들을 수집하거나, 인터넷에서 다른 디자이너의 작품을 훑어보고, 우리 자신의 디자인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예리한 미감을 가져야 하고, 일정한 문해력도 있어야 한다. 그래서 광범위하게 읽고 지식과 문자 민감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그래픽 디자이너는 온라인 그룹을 사용하여 의견을 교환합니다.
미술 디자이너
1994 년 8 월 3 1 일, 행정원 노동위원회 직업훈련국
그래픽 디자이너의 임무는 텍스트, 사진 또는 패턴과 같은 시각적 요소를 적절히 이미지 처리하고 배치하는 동시에 종이 미디어에 예술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하는 것입니다.
디자인 서비스업은 중국의 중점 발전 서비스업으로 현재' 도전 2008: 국가발전중점계획' 에 등재된 문화창조산업발전계획 13 대 카테고리 중 하나로 2002 년 220 억원에서 2007 년 340 억원 신권까지 중국 디자인서비스업 생산액을 이끌고 실무자들은 현재1/KLLL 에서
설계 서비스 산업에서 그래픽 디자인은 모든 설계의 기초이자 설계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범주입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다양한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2D 공간의 평면 재료에 조합하고 배열하여 자신의 디자인 이념과 이미지를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텍스트, 사진 또는 패턴과 같은 시각적 요소가 신문, 잡지, 책, 포스터, 전단지 등 종이 매체에 적절히 처리되고 조판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종이 매체에 예술 디자인과 조판을 해야 합니다.
■ 작업 환경 소개
그래픽 디자이너는 정적인 작업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근무 시간은 사무실이나 스튜디오에 있으며, 주요 업무 배치는 컴퓨터이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주요 업무는 미술 디자인과 조판이다. 예술 디자인은 주로 작업 조건의 제한과 창의력을 결합하여 디자이너의 주관적인 생각을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이나 구도를 만드는 것이다. 레이아웃은 만든 레이아웃 스타일이나 구성 요소에 따라 페이지에 텍스트를 배치하여 특정 페이지 수 또는 구성 요소에 도달해야 최종 품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미공과 포맷의 작업 내용은 거의 동일하며 연관성이 높으며, 종종 같은 그래픽 디자이너가 진행한다. 하지만 미공은 일반적으로 조판보다 더 창의적이기 때문에, 일단 작업이 세분화되면 미공의 임금은 조판보다 높으며, 대부분의 초보자는 먼저 조판을 배우고 나서 미공에게 진보한다.
■ 시간 치료
그래픽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작업 단위의 성격, 근무 시간, 대우에 따라 다릅니다.
신문의 그래픽 디자이너:
신문사에서 일하는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보통 고정 근무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일간지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오후부터 밤 12 시까지 일하고, 석간신문은 오전부터 오후까지 일한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마감 후 2 ~ 2 시간 이내에 편집으로 페이지를 신속하게 정리해야 하기 때문에 업무 시간 스트레스가 집중되고 리듬이 빠듯하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인쇄 시간의 요구 사항을 밀접하게 충족하기 위해 상당한 경험이 필요하며, 신입사원에게 적합하지 않다.
대부분의 신문은 경험이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고용한다. 평균 월급은 3 만 ~ 4 만 원, 4 만 5 만 ~ 6 만 원 정도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신문이 레이아웃의 시각적 풍부함에 따라 일부 신문의 그래픽 디자이너들의 감독 월급도 수십만 위안에 달할 수 있다.
잡지 또는 출판사의 그래픽 디자이너:
잡지와 출판사의 그래픽 디자이너의 업무 성격은 매우 비슷하다. 매일 출판하는 것이 아니라 고정 주기 출판이기 때문에, 업무 스트레스는 신문사만큼 크지 않다. 대부분 팀 업무로 마감 후 출판 전 집중 편집의 압력을 분산시킨다. 점점 더 많은 잡지와 출판사들이 인건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부 비시간 페이지나 특정 서적을 외부 스튜디오에 하청하여 집행하고 있다.
잡지와 출판사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출판하기 전에 밤을 새워 근무 시간이 매우 고정적일 수 있다. 또 고정 조판 스타일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나 표지 디자이너인 것 외에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신선한 사람으로 조판하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잡지 출판사의 그래픽 디자이너 임금은 신문사보다 약간 낮고 평균 월급은 2 만 ~ 4 만원 정도다.
핑안 광고 또는 디자인 회사 >>
질문 7: 전문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성공한 그래픽 디자이너
성공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1, 성공한 디자이너는 다음 사항을 갖추어야 합니다.
현대 디자이너는 넓은 문화적 시야, 깊은 지혜, 풍부한 지식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반드시 지식, 민감성, 혁신 정신이 있는 문제 해결자여야 하며, 사회적 반영과 사회적 효과를 고려해야 하며, 사회에 유익하고, 사람의 심미능력과 심리적 즐거움과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작품을 설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당대 시대의 특징을 요약하고, 진정한 심미재미와 이상을 반영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훌륭한 디자이너가 자신의 방법, 명확한 이미지, 논리적 관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2. 디자이너는 자신의 개인적 신념, 경험, 안목, 취향을 자신 있게 믿어야 한다.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나르시시즘을 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고, 떠다니지 않는다. 엄밀한 학술적 태도로 대하고, 개성이 아니고, 디자인이 아니다. 디자이너로서, 당신은 독특한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 기교, 즉 아무리 복잡한 디자인 주제도 경험을 진지하게 총결하고, 심사숙고하고, 추고, 흡수하고, 같은 유형의 우수한 디자인 에센스를 소화해야 새로운 창조를 실현할 수 있다.
3. 그래픽 디자인은 직업으로서 디자이너의 직업윤리와 디자이너 인격의 완벽함은 큰 관계가 있어 한 디자이너의 디자인 수준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수준이 높을수록 그의 이해력, 균형능력, 분별력, 조화력, 처리능력이 좋아져 디자인 생애에서 또 하나의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디자이너는 반드시 개인의 수양에 집중해야 한다. 학자들은 종종 "먼저 그 모양을 다듬은 다음 그 상품을 연습한다" 고 말한다. "
4. 설계 개선은 지속적인 학습과 실천을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디자이너의 광범위한 참여와 집중은 모순과 통일이다. 전자는 영감과 표현의 원천이고, 후자는 일의 태도이다. 좋은 디자인은 그래픽 창작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고 다른 역할을 하는 많은 지적 노동의 결과이며, 개방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우리의 디자인에 더 많은 정보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이다. 좋은 아이디어는 배양해야 하고, 부화할 시간이 필요하다. 디자인에도 넓은 시야가 필요하다. 그래야 정보가 넓은 출처를 가질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비유인데, 예술은 본질적으로 서로 통한다. 문화와 지혜의 원천은 끊임없이 디자인계 상록수가 되는 법이다.
5. 개인화된 디자인은 민족의 유구한 문화전통과 민족문화의 본색이 풍부한 디자인사상에서 비롯될 수 있다. 민족성, 독창성, 개성도 마찬가지로 소중하며, 지역적 특색도 디자이너의 지식 배경 중 하나이다. 미래의 디자이너는 더 이상 편협한 민족주의자가 아니라 각 민족의 상징이 민족 정신에 더 많이 반영되고, 민족과 전통도 도식 또는 디자인 요소가 될 것이다. 디자이너로서 민족 전통과 문화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1] 자신의 길을 잘 계획하고 감각을 따라가지 마세요! 개인의 이상 결정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사나 교수가 될 것을 기대하지 않고 촉촉하고 상쾌한 생활을 하고 싶어 한다. 그리고 나서, 너는 자신의 궤적을 세심하게 안배해야 한다. 어느 업종부터 점차 이 업종을 이해하고, 자주 이직하지 말고, 특히 약간의 임금을 위해 일자리를 바꾸지 마라. 오래 전부터 이 돈은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당신이 한 업계에서 이렇게 오랜 경험을 했을 때, 앞으로 돈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잦은 격동은 상책이 아니다. 결국 너는 어떤 업종에 대해서도 알지 못하고, 영원히 초보이다!
[2] 디자인을 할 수 있으니 디자인에 빠져서는 안 된다. 절대 디자인에 전념하지 마라! 자신에게 큰 스트레스를 주다. 만약 네가 마음을 모두 이 위에 두면, 너는 공을기 같은 인물이 될 운명이다! 디자인은 미래의 기둥 중 하나일 뿐, 가장 큰 기둥은 아니기 때문에, 디자이너로서 늙어가고 싶어하지 않는 한, 그럭저럭 멈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디자인 전문가가 되지 말고 종합적인 자질 전문가만 하세요! 우리가 기업에 있을 때, 늘 한 사람을 업신여기며, "아무것도 몰라, 왜 그렇게 많은 돈을 가지고, 왜 승진하느냐!" 라고 말했다. 이것은 디자이너가 흔히 볼 수 있는 전형적인 진부한 표현이다. 805 1 짱이야? 올라갈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그의 능력이 있을 것이다, 너는 없다. 생각해 봐, 사장이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일을 해 왔는데, 설마 너만큼 좋지 않아, 신병 한 명이 식견이 있어? 사람은 관리, 사장의 의도 이해, 부서 조정에 능할 수 있다. 따라서 관리 능력, 친화력, 글자관색 읽기 능력, 공관능력 등 다양한 능력을 키워야 한다. 종합적인 자질의 고수가 되려면 앞날이 밝다. 그렇지 않으면 구석에 숨어서 모니터를 볼 수밖에 없다! 디자인 이외의 기술이 더 중요합니다 ... >>
질문 8: 그래픽 디자이너의 직무는 무엇입니까? 전반적으로, 그래픽 디자이너라는 직위에 대해 많은 것이 광고 업계의 요구이다. 광고업이 성장함에 따라, 지금은 그래픽 디자인이 필요한 인재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따라서 처음으로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Photoshop, Flash, CorelDRAW, Dreamweaver 등 그래픽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창의력입니다. 이러한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의 경우 일반적으로 그래픽 디자인 학원에 참석할 때 배웁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래픽 디자인이라는 직위에 관심이 있다면, 동관 그래픽 디자인 학원에 등록하세요! 우리는 광고회사의 구인 광고를 볼 수 있는데, 수요측의 요구만이 가장 설득력이 있다. 이제 그래픽 디자이너의 직무와 팀 자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직무 책임 1. 회사 이미지 디자인, 제품 홍보 설계 및 회사 대외 홍보 활동 설계를 담당합니다. 2. 다양한 홍보 자료 및 광고에 대한 고객의 디자인 제작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마케팅 전문가, 광고주 및 미디어가 제 시간에 디자인 제작을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 광고 내용에 따라 구상, 기획, 인쇄 및 입체 이미지 디자인을 합니다. 광고 아트 도면 디자인; 5, 광고 예술 검사 생산 감독. 둘째, 자격 1, 광고학, 예술 디자인 또는 관련 전공 2. 1 년 이상 광고 디자인 경험 3. 의사소통, 조화, 개척 의식이 강하고, 생각이 분명하며, 반응이 빠르다. 4. PHOTOSHOP, Illustrator, Pagemaker 등의 디자인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플래시 및 기타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마스터하십시오. 고강도 작업 리듬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7. 팀워크 능력이 뛰어나다. 위의 요구 사항에 대해 그래픽 디자인 교육을 통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일반 기업은 일정한 업무 경험을 요구할 것이다. 나는 경험이 특별히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진정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기업의 경우, 그들은 단지' 유능한 조수' 를 모집하고, 업무 경험이 풍부할수록, 이는 한 사람의 안정성을 의미하므로 그래픽 디자이너 초보자에게는 낙심하지 말아야 한다. 기업은 진취적이고 진정한 능력을 가진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 것을 선호한다.
질문 9: 그래픽 디자이너는 어떤 지식과 기술을 습득해야 합니까? 자격이 있는
1, Coreldraw 또는 Illustrator 에 능숙함
2. 이미지 사진 처리 소프트웨어: Photoshop
3, 대량의 텍스트 조판 소프트웨어: Pagemaker 설립자 조판
질이 좋다
1, 감각이 강하고, 발명창조력, 작품의 심미감정능력, 디자인사상 표현능력, 전문지능이 전면적이다.
2. 그래픽 디자이너는 자신의 개인적 신념, 경험, 안목, 취향을 자신 있게 믿어야 한다.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나르시시즘을 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고, 떠다니지 않는다. 엄밀한 학술적 태도로 대하고, 개성이 아니고, 디자인이 아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독특한 자질과 뛰어난 디자인 기교를 갖추어야 한다. 즉, 아무리 복잡한 디자인 주제라도 경험을 총결하고, 반복적으로 생각하고 퇴고하고, 같은 유형의 우수한 디자인 에센스를 흡수하고 소화하여 새로운 창조를 실현할 수 있어야 한다.
3.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직업으로서의 직업도덕은 인격의 완벽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의 디자인 수준을 결정한다. 수준이 높을수록 그의 이해력, 균형능력, 분별력, 조화력, 처리능력이 좋아져 디자인 생활의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래서 그래픽 디자이너는 반드시 개인의 수양을 중시해야 한다. 문인들은 늘 "먼저 그 모양을 다듬고 그 상품을 연습한다" 고 말한다. "
4. 설계 개선은 지속적인 학습과 실천을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광범위한 참여와 집중은 모순과 통일이다. 전자는 영감과 표현의 원천이고, 후자는 일의 태도이다. 좋은 디자인은 그래픽 창작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고 다른 역할을 하는 많은 지적 노동의 결과이며, 개방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우리의 디자인에 더 많은 정보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이다. 좋은 아이디어는 배양해야 하고, 부화할 시간이 필요하다. 디자인에도 넓은 시야가 필요하다. 그래야 정보가 넓은 출처를 가질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비유인데, 예술은 본질적으로 서로 통한다. 문화와 지혜의 원천은 끊임없이 디자인계 상록수가 되는 법이다.
5. 개인화된 디자인은 민족의 유구한 문화전통과 민족문화의 본색이 풍부한 디자인사상에서 비롯될 수 있다. 민족성, 독창성, 개성도 마찬가지로 소중하며, 지역 특색도 그래픽 디자이너의 지식 배경 중 하나이다. 미래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더 이상 편협한 민족주의자가 아니라 각 민족의 상징이 민족 정신에 더 많이 반영되고, 민족과 전통도 도식 또는 디자인 요소가 될 것이다.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민족 전통과 문화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질문 10: 공간 디자이너와 그래픽 디자이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우주 디자이너는 실내 및 실외 환경 설계에 중점을 둡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그래픽 디자인과 그래픽 구성의 기존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자는 방향성이 있고 범위는 좁다. 후자는 범위가 매우 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