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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적 샌드 테이블 치료 과정

샌드 테이블 게임은 무의식적인 자료를 볼 수 있게 하고 치유하고 의식에 녹아들게 하는 방법을 제공하며, 생명이 좀 더 의식적이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살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관련 신경생물학 연구는 정서적 기억과 트라우마 감각 경험이 비언어적 감각 경험 (예: 이미지, 신체 감각, 감정) 과 함께 뇌의 변두리 시스템과 오른쪽 반구에 저장된다는 사실을 지지한다.

샌드보드 게임 등 비언어적 요법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며, 이런 무의식적인 느낌과 경험을 얻고 풀어서 의식으로 만들어 치유할 수 있다. 샌드보드 게임도 심리적 발전과 무결성을 위한 시각과 비언어적 방식을 제공한다. 이것은 저와 내면관계를 맺는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칼 구스타프 아커힐름 융그는 이것이 건강심리학 발전의 중요한 단계라고 격려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상자정요법

치료를 받는 사람들은 자신의 방식으로 미니어처 장난감, 작은 조각상, 모래 속의 물체를 사용하도록 장려되고, 치료사는 그 사람의 상호 작용을 관찰하고 분석하도록 권장된다. 치료사는 모래에 물을 넣은 다음 순서에 관계없이 작은 모형을 모래판에 넣을 수 있다. 샌드 테이블의 디자인은 그들의 상상력과 잠재 의식에 의해 인도됩니다. 결과는 그들의 내면 세계의 축소판이다.

샌드 테이블의 세계는 상징과 은유로 표현되며, 그것을 만든 사람들에게도 직접적인 의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치료사의 도움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 (심지어 아이) 은 모래 속의 창조물과 내면세계의 관계를 이해하기 시작할 수 있다.

고객은 복잡한 느낌과 감정적 경험을 표현하기 위해 작은 모래판 위에 작은 조각상을 놓았다. 심리적 내용의 시각적 표상을 만들어 무의식적인 걱정을 드러내고 다른 어떤 방식으로도 해결할 수 없다. 무의식에 포함된 물질이 시각화되고 상징적인 방식으로 나타날 때, 사람의 자의식에 녹아들어 행동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충분한 시간과 이해가 있는 한 샌드박스 게임의 경험은 고객을 의식적인 구두와 잊혀진 체험 수준으로 인도할 수 있다. 안전한 환경에서 고객은 트레이에 있는 유형 있는 개인과 프로토타입 기호의 출현을 통해 균형감과 무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샌드 테이블 치료의 효과는 정 심리학에 대한 이해와 샌드 테이블에 나타나는 프로토 타입과 개인적인 상징적 의미에서 비롯됩니다. 상징적인 언어에 대한 지식은 샌드보드 게임 요법의 기초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꿈의 분석과 예술과 게임과 관련된 모든 비언어적 치료의 기초를 마련한다.

샌드 테이블 게임 요법은 종종 샌드 박스와 혼동됩니다. 샌드 박스는 샌드 박스가 어린이 게임 치료 프로그램의 일부로 작은 장난감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샌드 테이블 게임과 샌드 테이블 게임은 매우 다른 기본 원리와 치료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두 방법 모두 상징적 이미지와 샌드 테이블 게임을 사용합니다.

샌드보드 게임은 자유롭고 보호된 공간에서 만들어졌으며, 여기서 치료사는 고객의 상징적인 표현을 설명, 간섭 또는 안내하지 않습니다. 샌드 테이블 치료사는 무의식적으로 잠재 의식 자료를 의식에 가져올 수 있도록 수용과 수용의 태도를 유지합니다. Carl Rogers 의 고객 중심 치료 원칙에 따라 심리학이 자연스럽고 기본적인 전반적인 상태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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