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중영, 금서의 민간인은 오히려 세상에 재배되었다. 종영승은 5 년 동안 책과 도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갑자기 울었다. 아버지는 다릅니다. 그는 그것을 본보기로 삼았습니다. 네 편의 시는 모두 수서이며, 자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들의 시는 양부모와 가족에게 쓴 것으로, 한 향진에 전해진 수재이다. 물론 사물이 시적이 풍부하고,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문리가 상당하다는 뜻이다. 이순신 사람들은 매우 이상하고, 그들의 아버지 중 일부; 아니면 돈으로 구할 수도 있습니다. 아버지의 흥미는 천연적이어서, 그는 항상 도시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가 무술을 배우지 못하게 할 것이다.
나는 오랫동안 들었다. 밍따오 때 선조들이 집에 돌아와서 우리 삼촌의 집에서 그들을 만난 지 벌써 12, 3 년이 되었다. 시를 한 편 지으면, 너는 그것을 지난 일의 맛이라고 부를 수 없다. 또 다른 7 년 후, 양주로 돌아와 외삼촌에게 어떻게 되냐고 물었다. 고 말했다: "모두가 사라 졌 어 요!" "
왕자는 말했다: zhong Yong 의 이해도 하나님의 뜻이다. 하늘만 두터워서 인재보다 훨씬 현명하다. 만약 바둑말이 모든 사람의 것이라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는 하늘을 받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는 성인이고 하늘을 받지 않는 자는 모두를 위한 것이다. 오늘 남편은 하늘을 받지 않고, 하늘을 받지도 않는 자는, 단지 모두를 위한 것이다.
2. 문어문에 나오는 청년재준은 16 살이고, 기군은 그를 아프가니스탄을 통치하게 했다. 그리고 기군은 후회하고 특사를 보내 쫓아갔다. 추격병은 "자기는 살릴 수 있다" 고 말했다. " Qi jun 은 말했다: "어떻게 아십니까? 클릭합니다 악: "* * * 운반자는 모두 까까머리입니다. 노인의 지혜로, 부군은 적은 것으로 많이 정해졌으니, 반드시 아의를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 아들 치, 창고 군인 때 쟁기 사용, 곡물 창고 빈곤 완화, 군 귀치 에 사용됩니다. 웨이 는 소년 규칙 도시, 창고 군인 없음, 창고 기장 없음, 다음 봉기 공격 을 들었다. 한 사람의 아버지는 아들을 이끌고, 형은 형을 이끌고, 사병과 싸워 위씨를 물리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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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키 16 세, 왕이 그에게 동아를 다스리라고 하자, 얼마 지나지 않아 왕은 후회했고, 사자를 보내 자기를 되찾았다. 그를 쫓아온 사람이 돌아와 제왕에게 말했다. "자기는 반드시 동아를 잘 다스릴 수 있을 거야." 왕은 말했다: "당신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사자가 대답했다. "그와 함께 말을 탄 사람은 모두 백발이 성성한 노인이다. 어른의 지혜로 젊은이들은 반드시 아디를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자키가 동아에 도착했을 때, 그는 국고의 무기를 녹여 농기구로 만들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식량을 창고에 두었다. 동아 카운티는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위국은 제나라가 자식으로 지방을 다스리고, 국고에 무기가 없고, 창고에 식량이 없다는 말을 듣고 공격을 개시했다. 동아인민들의 아버지는 아들을 데리고, 형은 동생을 데리고, 개인의 무기로 위국과 싸우고, 결국 위국의 군대를 물리쳤다.
유종원' 아동구전' 에 등록하다
3.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고문인' 황생서' 를 묘사한다. 책은 빌려서 읽을 수 없다. 누가 책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칠요'' 사쿠' 는 모두 황제의 책이지만,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있을까? 얼마나 많은 부자가 있습니까? 다른 선조들이 무엇을 축적하든, 후손들이 무엇을 버리든 간에. 책은 자연일 뿐만 아니라, 세상의 만물은 모두 자연적이다. 아가씨의 재산이 아니다. 강제로 빼앗길까 봐 두려울 것이다. 그러나 너는 영원히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오늘 저축하면 내일 가면 볼 수 없다." " 만약 업종이 내 것이라면, 나는 높이 들고 숨기고, "다음에 다시 보자." 라고 말할 것이다. 나는 젊고 좋은 책이 있지만 집은 가난하다. 장의 장서가 매우 풍부하다. 차용하고, 동의하지 않고, 돌아와 꿈을 이루다. 확실히 이렇다. 그래서 한번 보고 저축할 필요가 있습니다. 총 등록 후, 월급이 책에 가고, 오르락내리락하고, 회색 머리가 흙투성이가 될 때, 바로 두루마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런 다음 차용인의 직업에 감탄하며, 나이는 젊고 아깝다! ""
금주: 마실 수 있으면 마셔요. 1989 년, 자기가 다 마시면 마시려 하지 않고 힘이 다 써요. 그는 한자죽, 잉천거진중공, 여남과 범교유, 육자간교유에서 진시사했다. 이별, 스승은 술을 마시지 않고, 밥 고기를 원본에 배달한다. 원어: "본능적으로 술을 마시지만 사업 낭비를 생각해서 끊어졌어요. 이제 가야겠어요. 당신을 만나면 한 잔 할 수 있으니까요. " 바로 * * * 앉아서 술을 마시고, 온종일 취하지 않고 돌아오지 않는다.
옹의 아들 학서: 한 옹이 있는데, 재산이 많고 세대가' 안다' 와' 후' 를 모른다. 한 살 때 그는 추 시슨의 아들을 고용했다. 은사의 첫 훈련은' 관주린' 으로 그림을 쓰고' 한 글자' 를 가르쳤다. 책 두 그림, 연습 "두 단어"; 책 속의 세 그림은 "삼자경" 이라고 한다. 그의 아들은 기뻐하며 펜을 던져서 아버지에게 말했다. "내 아들이 이겼어!" " ! 귀찮게 하지 마세요, 선생님. 지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그것을 따르는 것을 좋아하셨고, 그는 은사에게 감사할 돈이 있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의 아버지는 시부모만의 가족을 모집하여 술을 마시려고 한다. 아이를 아침에 일어나서 책을 읽게 하다. 시간이 모자라다. 아버지의 취미. 그의 아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성이 강한데, 왜 성이 만입니까? 아침부터 지금까지 500 폭의 그림만 완성했다. \ "우! 천하의 선비는 자신이 소득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한 걸음 더 나아가려 하지 않는다. 거의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청소년 중국은 고전 중국어 전문을 말한다. 일본인은 나를 중국, 맏제국, 그리고 맏제국이라고 부른다.
언어이기도 하고 유럽인과 서양인의 말의 번역이기도 하다. 오! 나는 중국의 맏이입니까? Liang Qichao 는 말했다: 악! 뭐야! 뭐야! 내 머리 속에 젊은 중국인이 있다! 국가의 노소를 말하려면 먼저 인민의 노소를 말해라.
노인들은 늘 과거를 생각하고, 젊은이들은 늘 미래를 생각한다. 과거만 생각해서 향수를 느낀다. 미래를 생각해야 희망이 생긴다.
향수만 있기 때문에 보수적이다. 희망만 있어서 분진하다. 보수만 있기 때문에 영원히 늙는다. 오직 진취적이어서 새롭다.
과거만 생각하고, 모든 것이 원래의 모습이기 때문에 평소대로만 알고 있다.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어떤 일을 해도 미래가 없는 사람들만이 규칙을 어기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노인들은 늘 걱정이 태산이고, 젊은이들은 늘 쾌활하다.
그냥 너무 많은 걱정, 그래서 낙담; 쾌감을 위해서라서 잘난 체한다. 낙담만 해서 겁이 나요. 하지만 자부심도 충만해서 호마이다.
나약함밖에 없으니 너희들은 함께 지내라. 용감할 뿐이니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오직 너만이 세상을 파괴할 수 있다. 모험만이 세상을 만들 수 있다.
노인들은 항상 사물에 싫증을 느끼지만, 젊은이들은 항상 즐겁다. 사물에 싫증을 느끼는 사람만이 모든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좋은 것만 있기 때문에 나는 항상 모든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노인들은 석양과 같고, 젊은이들은 일출과 같다. 노인들은 출산할 수 없는 젖소 같고, 젊은이는 젖을 먹는 호랑이 같다. 노인들은 스님과 같고, 젊은이들은 협객과 같다.
노인들은 사전과 같고, 젊은이들은 오페라와 같다. 노인들은 아편 담배 같고 젊은이들은 브랜디 같다.
노인들은 다른 행성에서 온 운석과 같고, 젊은이들은 바다의 산호섬과 같다. 노인들은 이집트 사막의 피라미드와 같고, 젊은이들은 시베리아의 철도와 같다. 노인들은 가을 뒤의 버드나무와 같고, 젊은이들은 봄전 풀과 같다.
노인들은 사해와 같고 젊은이는 장강의 시작과 같다. 이 노인과 소년은 성격이 다르다.
인공은 사람은 내재적이고 국가도 내재적이라고 말했다. Liang Qichao 는 말했다: 아아, 보스! 옥양강 머리의 거문고를 타는 여자, 명월이 배 주위를 돌 때 단풍잎이 우수수 있고, 추위는 철처럼, 꿈처럼 환상처럼, 낙양 먼지 봄꽃 가을달의 아름다움을 회상한다.
서궁 남문, 백발 궁아와 등불이 마주 앉아 개원과 천보 사이의 유사, 스펙트럼' 채우' 를 이야기하다. 녹문은 호박을 심고, 유유민을 남겨두고, 말을 잘 듣는 아이들에 관심을 갖고, 후문이 해주처럼 성황을 회상한다.
나폴레옹과 그의 추종자들은 헤미아에 있었고, 알라는 실란에서 날아왔고, 그들은 삼량하고 밝은 경비원이나 그들을 방문한 사람들과 함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들은 그 해에 단칼과 전마를 데리고 중원을 질주하며 유럽을 휩쓸고 피전 바다를 휩쓸면서 각국이 큰 성과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처음엔 화가 났고, 나중에는 애무하다가 결국 거울을 들었다. 아이고, 얼굴이 온통 이빨로 가득하고, 머리카락이 다 자랐어, 늙었어! 그렇다면, 근심과 구름, 안개 외에는 걱정할 것이 없다. 비참함 외에는 천지가 없다. 부패한 당나라 외에는 해와 달이 없다. 한숨만 빼고는 소리가 나지 않는다. 죽음 외에는 사업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미녀는 영웅이지만 상황은 보통입니까? 친지들은 모두 시장의 무덤에 있다. 먹고 살고, 사람을 기다리다. 오늘은 이미 지나갔는데, 우리는 어떻게 다음 날을 알 수 있습니까? 올해는 지나갔는데 내년이면 아쉬워요? 세상에 사장보다 더 실망스러운 일은 없다.
이 사람에게도 구름으로 수단을 쓰려는 욕망, 하늘로 돌아가는 공, 산과 바다를 압도하는 정신이 있는데 괜찮으신가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오! 나는 중국의 맏이입니까? 오늘은 과거, 당나라 유 세 세대, 어떻게 보는지 말한다. 진황 한무, 어떤 영웅; 한당 이후의 문학은 얼마나 번영했는가; 강건과 강간 사이의 무공은 얼마나 휘황찬란한가. 역사가들은 작사가 노래하는 것은 우리 민족 청년의 풍경과 기쁨의 역사가 아니라고 말한다! 이제 나는 늙었다! 어제 다섯 도시를 자르고 내일 열 도시를 베었다. 새쥐가 도처에 널려 있고, 닭견은 밤마다 놀란다.
18 성의 토지재산은 인민의 품에 안긴 골육이 되었다. 아버지와 형제의 400 조 자녀는 모두 지폐의 노예가 되었다. 그렇다면 이른바' 결국 그녀는 자신을 한 상인에게 시집갔다' 는 것은 무슨 뜻일까? 오! 너는 그 해에 발생한 일을 차마 볼 수 없다! 초교도소는 상대적으로 위태롭다. 백성들의 생명이 위태롭다. 국가는 죽을 나라이고, 국가의 인민은 죽을 인민이다.
모든 것이 어쩔 수 없고, 모든 것이 사람을 놀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임공이 말했다: 나는 중국 맏이인가? 이것은 오늘날 세계의 주요 문제 중 하나이다. 만약 그 맏이도 중국이 과거의 나라였다면, 즉 지구상에 이 나라가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점차 사라지고, 하루만 더 지나면 운명도 비슷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맏이가 아니라면 중국은 미래의 나라다. 바로 이 나라가 과거에 지구에 없었는데, 지금은 점차 발전하여 미래가 매우 길다. 맏이로 오늘의 중국을 깨고 싶습니까? 청소년을 위해? 너는 먼저' 국가' 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해야 한다.
남편과 나라는 무엇입니까? 토지와 인민이 있다면, 그들의 땅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거주하는 토지의 사무를 관리하고, 그들 자신의 법률을 제정하고, 그들 자신의 법률을 유지해야 한다. 주권, 순종, 모든 사람의 주권, 모든 사람의 순종. 이렇게 하면 완전히 설립된 나라라고 하는데, 지구에도 완전히 설립된 나라가 있는데, 100 년 전부터 있었다.
완전히 건립된 사람들도 한창 장년이다. 완전히 건립되지 못하고, 점차 완전히 건립되는 것도 소년사무다.
그래서 저는 한 마디를 하겠습니다. 유럽 국가는 오늘 소수국이고, 중국은 오늘 소년국입니다. 과거 중국에 살던 사람들은 국가의 이름을 가졌지만 한 나라가 되지 않았다.
가족국가, 토스트 국가, 제후봉건국가, 국왕독재국가 중 하나입니다. 다른 타입이 있지만 그 필요성이 있으며 국가 헌법에서도 부족하다.
아기가 배아에서 아이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그 두 가지 중 하나는 먼저 자랐지만 전신은 거칠었지만 사용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당우는 배아 시대, 은주는 수유 시대, 공자부터 현재까지 소년 시대였다.
점차 발전하여 지금은 아동 청소년의 세계로 진입하기 시작했다. 만약 그것이 너무 늦게 생긴다면, 역대 도둑들은 그것의 생명력을 말살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린 시절이 여전히 아프면, 노년으로 전향하거나, 당신의 죽음이 곧 올 것이라고 의심할 수 있지만, 당신은 이 모든 것이 미완성이고 성립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과거가 아니라 미래다.
그리고 나, 중국, 한 나라를 맛본 적이 없나요? 하지만 궁중 귀가 하나 있어요! 나, 염황 자손, 군거. 이 지구에 수천 년 동안 서 있던 사람들은 그들의 나라 이름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아무것도 없었다. 남편의 소위 당, 우, 하, 상, 주, 진, 한, 위, 진, 송, 치, 양, 진, 수, 당, 송, 원, 명, 청, 모두 유명하다.
법원 도, 사유 재산 도. 국가도 국민의 공공재산이다.
왕조에는 노소가 있고, 국유에는 노소가 적다. 북한과 나라가 모두 외물이기 때문에 북한의 노소를 국가의 노소라고 부를 수 없다.
문, 무, 성, 강도 주나라의 소년 시대이다. 특히, 리, 환, 惇, 그 만년도.
고, 문, 경, 무는 한나라에서도 젊다. 위안, 핑, 환, 링, 그 나이도.
나는 과거에 살고 있다, 모.
고전 중국어 "청소년 기적" 에 대한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범, 15 세, 예전에는 혼자 집에 살았지만, 마당에 잡초가 무성하여 방이 어지럽다. 그의 아버지의 동료 친구 진설이 그를 찾아와 진번에게 말했다. "아들아, 너는 왜 마당을 청소하지 않고 귀빈을 맞이하지 않니?" 첸 팬 (Chen Fan) 이 대답했다: "신사는 세상을 청소해야합니다 (나쁜 사람들을 없애고 사회를 안정시키기 위해). 어떻게 방을 청소하는 것에 제한 될 수 있습니까?" 진설은 그가 세계를 통치하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고, 그가 비범하다고 생각했다.
1 .. 문어문' 소년기적' 의 저자:
남송의 번화는 종웨이라고 불리며' 후한서' 의 저자이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에서 고전 중국어 표현의 진실:
천범의' 천하를 쓸어라' 는 소망은 물론 좋지만, 그는' 천하를 쓸어라' 가' 집을 쓸어라' 로 시작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여기에는' 집을 쓸어라',' 집을 쓸어라' 가 없으면 절대' 천하를 쓸어라' 는 이상을 실현할 수 없다는 것이다. 어떤 큰일도 작은 일에 의해 축적된다는 것을 설명하다. "작지만 하지 마라", 아무리 작은 "선" 도 적선해야만 덕이 될 수 있다. 집을 쓸어라' 와' 세상을 쓸어라' 는 맥이 맞물려 있지만 집도 세계의 일부라는 것을 모른다. 세상을 쓸어라' 는 어떻게' 집 청소' 를 배제할 수 있을까? 사실, 그것은 우리에게 큰일을 이룬 사람들이 작은 일부터 시작해서 착실하게 행동해야 한다고 경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