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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적으로 한비가 말을 더듬나요?

사료에 따르면 한비는 확실히 말을 더듬는다.

노자는' 한비전' 에서 한비는 한비의 아들이라고 썼다. 나는 형마의 학문을 좋아한다, 황로에게 속한다. 나는 말을 더듬는 것이 아니라, 말을 할 줄 모르지만, 나는 책을 잘 쓴다. 순경은 리스와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데, 그는 자신이 권리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한비는 한국 귀족의 아들이다. 그는 범인의 이름과 주문에 대한 지식을 좋아한다. 그의 이론적 근거는 황제와 노자에서 나왔다.

한비는 말을 더듬는 버릇이 있다. 그는 연설을 잘하지 못하지만, 그는 책을 잘 쓴다. 그와 리스는 모두 순경의 학생이고, 리스는 그의 지식이 한비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한비는 말을 더듬는 버릇이 있지만, 그렇다고 그의 재능과 능력을 가릴 수는 없다.

확장 데이터:

한비자가 창설한 법가학설은 중국 최초의 통일독재적인 중앙집권국가의 탄생을 위한 이론적 토대를 제공하고, 노자 사상의 정수를 가장 잘 얻은 두 사람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한비는 자신의 조국을 깊이 사랑했지만 한왕의 중시를 받지 못했고, 진왕은 한비를 얻기 위해 한국을 공격했다. 한비가 진 () 에 들어간 후의' 약한 진보한 ()' 전략은 진 () 이 쓸 수 없다. 한비 탄핵 상경 야오 지아.

야오 지아 (Yao Jia) 는 보복을했고, 그래서 그는 감옥에 갔고, 리스는 감옥에 들어가 그를 독살했다. 한비자는 죽었지만, 그의 법가 사상은 진왕 영정에 의해 중용되었다. 그는 한비자자를 진국의 중요한 인도인으로 삼아 진나라의 풍요로운 강병을 도왔고, 결국 6 개국을 통일하였다.

한비자의 저서는 초기 법가의 경험을 총결하여 법 중심의 법, 술, 세력이 결합된 정치사상 체계를 형성하였다. 한비자는 상양, 심불해, 심도의 사상을 총결하여 상양의 법, 심불해의 술, 심도세를 한 책으로 융합하였다.

그는 상양과 신불해를 추앙하며, 신상학 이론의 가장 큰 단점은 법과 술을 결합하지 않았다는 것을 지적했다. 둘째, 심상학 이론의 두 번째 큰 단점은' 미완성',' 심자가 그 술을 완성하지 못하고 상군이 그 법을 완성하지 못했다' 는 것이다. "한비자정발"

한비는 자신의 관점에 따라 기법의 내용과 그 관계를 논술했다. 그는 국가의 관리가 군주가 권력을 잘 활용하는 기교를 필요로 하고, 동시에 그의 부하는 반드시 법률을 준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비의' 술' 은 신불해와 비교했을 때 주로' 술식간' 방면에서 발전했다.

그가 보기에 군주는 그의 조수를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되며, 또한' 범인의 이름을 심사해야 한다' 는 법률 방면에서 한비는 특히' 형벌로 처형하다' 와' 중형',' 중형' 의 사상을 강조해야 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한비자가 처음으로' 법이 비싸지 않다' 는 생각을 분명히 하고' 형벌은 신하를 면할 수 없고, 선은 남길 수 없다' 고 주장하는 것이다. " 이것은 중국의 법치 사상에 큰 공헌이며 귀족 특권을 없애고 법적 존엄성을 유지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한비자는 법과 기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잠재력' 이 보장된다고 생각한다. "잠재력", 즉 권력과 정치권력. 그는 심전도가 말한 "한 사람은 세 사람을 치료할 수 없고, 걸은 천자를 위해 천하를 어지럽힐 수 있다" ("수형자") 고 말했다.

"법 집행은 국면을 다스리고, 외법은 국면을 혼란으로 삼는다" 는 논점을 제시하다. 한비자의 법치사상은 중국의 일정 역사 발전 단계의 수요에 적응하여 중국 봉건 중앙집권 확립에 어느 정도 이론적 지도 역할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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