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한병마용 박물관의 연락처는 얼마입니까?

한병마용 박물관의 연락처는 얼마입니까?

한병마용 박물관 연락처: 05 16-3 167053

한병마용 박물관 명소 소개:

서주한병마용박물관은 중국의 문화재 박물관입니다. 장쑤 성 서주시의 동쪽 교외인 사자산 서쪽 기슭에 위치해 있다. 박물관은 1985 년 5 월 병마용 구덩이 발굴을 기초로 건설돼 9 월 완공, 6 월 10 개관했다.

동서향에는 3 개의 보병용 구덩이가 있는데, 간격은 5 미터, 길이는 28 미터이다. 구덩이 폭 2.2m, 바닥 폭 1. 1 ~ 1.4m, 깊이 0.4 ~1../kloc- 세 보병 구덩이 동쪽으로 약 5.5 미터 떨어진 곳에 남북으로 향하는 경비용 구덩이가 있다. 구덩이 길이 26 미터, 폭 1 미터, 깊이 0. 15 ~ 0.40 미터. 기병과 병거 구덩이 두 개가 있는데, 세 개의 구덩이 북서쪽 125 미터에 위치해 있다. 198 1 에서 한 구덩이가 손상되고 다른 구덩이는 길이12.5m, 폭 3.5m, 깊이 0.4 ~ 0.6m 입니다. 조각상 구덩이는 유적지에서 24 미터가 넘는다.

현재 두 개의 보병 구덩이와 경비구덩이가 발굴되었으며, 두 보병 구덩이의 동쪽 끝에는 서로 다른 정도의 손상이 있다. 도자기 인형 2393 건 중 1 번 구덩이 10 16, 2 번 구덩이 1377. 이 작은 조각상들은 모두 점토로 구워 만든 것으로, 청회색이다. 말 4 마리, 관용 1, 나머지는 갑용, 무릎 꿇기, 갑용, 꼰, 상투용, 궁수, 장기용. 이 작은 조각상들은 가루로 그렸고, 일부는 잉크로 그렸다. 형제, 질감, 의상 등의 특징 분석을 통해 기원전 1 세기의 작품으로, 시간은 서한 시대이다.

한나라의 병마용은 처음에 서한 3 대 초왕 유무와 합장하여, 지금으로부터 265,438+050 여 년 전에 진병마용과 진시황릉여산과 합장한 것처럼. 한나라 사회는 죽음을 귀담아 보는 사회이다. 사람들은 죽은 후에 사람들이 단지 다른 곳에서 계속 산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그들이 죽기 전에 누릴 수 있는 모든 물질적, 정신적 이익은 다른 세계로 가져갈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서주의 초왕묘에는 각종 분창, 주방, 돈쿠, 볼룸, 화실이 모두 있으며 화장실까지 세심하게 제작되어 설비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완전히 무장한 왕자들과 고위 장군들은 죽은 후에도 천군만마를 계속 지휘하기를 원하며 병마용도 생겨났다. 그러나 한대의 장제에 따르면 특별한 공헌을 한 사람이 병마용과 함께 매장하는 것을 즐기고 황제의 비준을 필요로 하지 않는 한, 현재 중국에서 발견된 대형 병마용은 3 개, 진시황병마용과 함양 양가만 병마용이며, 그 외에 서주도 이것밖에 발견하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서주에 이렇게 대규모 병마용이 출현하여 한나라 서주의 정치와 군사상의 특수한 지위를 충분히 설명하였다. 서주는 역사가 유구한 문화 도시이다. 특히 한대에서는 한나라 개국 황제 유방의 고향이기 때문이다. 정권이 막 안정되자 유방은 그의 동생 유우를 초왕으로 임명하여 이 지역을 관리한다. 한초, 주꾸미는 같은 성의 왕 중에서 지위가 가장 높았다. 게다가, 고조의 문관과 무장은 대부분 서주족이다. 이런 특수한 배경으로 서주는 한대 도성 장안에 이어 정치문화의 중심지가 되었다. 한대 병마용은 서주한 문화 발전의 유력한 증거이다. 그것은 대체불가의 역사적 내포로 팔방빈붕에게' 양한문화로 서주를 본다' 고 말했다. 오락한 한묘군, 정교한 한화석, 한병마용의 독특한 예술적 매력과 문화적 내포, 찬란한 명주처럼 오래된 펑성대지에서 반짝이는 것은 한대 펑성인민이 창조한 휘황찬란한 물질문명을 반영한다.

서주한병마용의 예술적 매력' 을 보여주기 위해 박물관은 1 등 항해사의 사진을 만들어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제작공예에서 병마용은 몰드로 만든 다음 2 차 가공으로 성형하여 크기가 비슷하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들의 표정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고개를 들고 입을 벌리고 몸을 뒤로 기댔다. 울음을 참지 못하는 거친 사람인 것 같았고, 그 옆에 있는 두 명은 기댈 수 있었고, 한 명은 얼굴을 비뚤게 하고 있었다. 마치 울고 있는 사람을 위로하고 설득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다른 폐쇄는 낮고, 눈살을 찌푸리고, 입꼬리가 아래로 휘어져, 조용하고 조용한 슬픔을 드러내며, 전체적으로 점잖은 군 제재와 일치한다. 물론 가볍고 활발하고 장난꾸러기 젊은 군인의 이미지도 적지 않다. 아마도 그는 조각가 영혼의 진실한 묘사일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 사람들의 성격 특징은 몇 획을 통해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되었다. 이 도자기들이 성형된 후 장인의 수공 손질 과정도 있는데, 이 과정에서 그들의 주관적 능동성과 예술적 창의력이 크게 발휘되었다. 그들의 손재주 있는 두 손 아래, 일부 평범한 흙은 무한한 생명력을 부여받았다. 여기에 서 있는 것은 마치 병마용 () 인 것 같지만, 살아 있는 한 팀이 너에게 다가와 한나라 노동자들의 탁월하고 걸출한 제작 기술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Xi 안의 진병마용은 크고 장관이다. 확실히 실감나는 진병마용은 일종의 분방함과 웅훈한 아름다움을 준다. 그러나, 어떤 예술의 발전에도 구체에서 추상에 이르는 과정이 있다. 한대 병마용은 진 병마용 풍격을 계승한 기초 위에서 발전하여 사실에서 자유심으로 바뀌었다. 그것은 인물의 선 비율의 정확성을 중시하지 않고, 인물의 내면세계와 정신적인 면모를 중시한다.

서주한병마용은 국내 수많은 사람들의 감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호주와 유럽의 여러 전시회에서도 세계 각국의 국민들로부터 높은 찬사를 받았다. 오스트레일리아 사람들의 문화 사자로서, 그들은 바다를 건너 오스트레일리아에 와서 건국 200 주년을 축하했다. 그 성대한 명절에 서주한병마용은 고박, 단정함, 독특한 매력으로 그윽한 호주인 앞에 펼쳐져 200 여 년 개국의 역사를 가진 호주인들로 하여금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이 문화 사자들에 경탄하게 하며' 중국열' 을 불러일으켰다. 유럽의 심장 오스트리아에서는 레오본 문화예술제 전시회에 참석하면서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을 다시 한 번 끌어들여 역사와 문화가 유구한 고대 문명에 더욱 빠져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오벤, 문화예술제, 문화예술제, 문화예술제, 문화예술제, 문화예술제, 문화예술제, 문화예술제) 이 작은 한병마용은 중외 인민의 우정과 문화 교류를 크게 촉진시켰다.

대오의 맨 앞에 있는 세 명의 병사를 예로 들다. 장인들은 서로 다른 인물과 얼굴로 서로 다른 연령층과 심리활동을 표현한다. 맨 오른쪽에 있는 병사는 선량하고 유치하여, 공을 세우기를 갈망하는 젊은 병사이다. 중간에 있는 저 분은 등을 구부리고 눈을 가늘게 뜨고, 오랜 전쟁터의 베테랑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왼쪽에는 늙고 점잖은 중년 군인의 이미지가 있다. 사료에 따르면 한대의 병역제는 만 65,438+08 ~ 55 세의 성인 남성이 2 년 동안 병역을 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어 대열에 연령대가 다른 병사들이 생겨 노중청삼자의 유기적 결합이라고 할 수 있다. 한대 조각가가 자신의 삶에 따라 만든 도자기는 후세 사람들에게 많은 가치 있는 정보를 남겼을 뿐만 아니라, 정교하고 더 흥미진진한 예술수법으로 중국 조각 예술사에서 영원하고 아름다운 장을 남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