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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남천불산시

1. 천불산시

천불산에 관한 시 1. 천불산시

제남 천불산의 고시묘어:

만청 소설가 유새는' 노잔여행기' 에서 "송백과 다투는 천불산 위의 번우 스님루, 홍과 불, 흰색과 흰색, 블루와 인디고, 녹색과 녹색, 중간에 반그루가 끼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송대 시인 조의 큰 그림처럼 수십 리 길이의 그림을 만들었다" 고 썼다. 그의 계급 입장과 가디언의 견해를 고려하지 않고, 한 예술작품으로 볼 때, 그 예술적 성과는 만청 동류 소설에 비해 언어의 운용, 생활에 대한 관찰, 세부적인 묘사에 비해 비교적 높다.

원대 지리학자는 근근이' 산산' 이라는 시에서 "제남에는 산천이 없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고 썼다. 산이 동강을 멈추고 까치가 별을 내려 호수를 비추다. "

청대 연극가,' 도화팬' 작가 공은' 역하 잡영시' 에서' 까치다리, 이서아산, 들나무 송곳니 잡초' 라고 적었다. 무극탑은 끊임없이 덮여 있고, 소는 여전히 석양의 그림자 밖에서 풀을 뜯고 있다. "

청대 학자 옹방강은' 천불산' 시에서 "산이 제남성에 대해 천자가 농사에 적합하다고 한다" 고 썼다. 가을밤에 몇 건의 사건이 운평과 관련이 있다. 일찍이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는 제왕의 조각상을 조각했다. 파빌리온을 바라보니, 나는 기둥에 기대고 있다. "

청대 시인 장스벤은 그의' 소년 인어-천불산 여행' 에 두 문장을 썼다. 여산의 경작자는 어디에 있는지, 밭변의 산은 여전하다. 여자 벽이 도시를 가리키면, 근심이 최고점을 드러내지 않는다. 산속의 부처를 깎아 숭배하는 자는 몸을 망치는 것을 두려워한다. 불인지 산신인지 모르겠다. 성남은 불머리 같다고 합니다. 도시에서 이 산을 올려다보면 이 산은 작아 보인다. 도시의 절반은 가을을 둘로 나누고, 수도사는 가을이 없다. 마차 산길 이남, 오가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키가 큰 사람이 산가에 사는 것은 드물지만 까치가 중국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것 같다. ""

제남은 주대에는 제나라에 속하고, 서위부터 북송 시대까지는 저우치 () 라고 불린다. 천불산은 제남을 내려다보며 9 개의 산이 있다. 그래서 당대의 시인 이하의' 천몽' 중 한 구절을 빌려서 "원관경지, 담배 아홉 개면, 바닷물 한 잔" 이라고 말했다. 시인은 처음에 월궁에서 창주 (중국) 를 내려다보는 그의 꿈을 묘사했다. 칠언구전' 방방도 천불산의 중요한 명소가 되었다. 이 네 개의 큰 글자는 여성현령 엽계수 () 가 쓴 것이다. 방앗간 뒷면의 현판에는' 우러러보고 내려다보다' 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서성' 왕희지의' 난정서' 에서 나온 것으로, 부하 게시물에 그려져 확대한 후 현판에 새겨져 있다.

모조목패루' 경운선관' 은 청건륭 첫해에 지어졌고, 패루가 착실하여 양화동을 조각하여 정교하고 절묘하다. 광장 정면에는 네 개의 큰 예서 큰 글자로,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매우 매력적이다. 이것은 제남 고 서예가 황제가 쓴 것이다. 광장 남쪽의' 봉회로 회전' 네 글자는 당대 고 제남 서예가 장수겸이 쓴 것이다.

운경선관' 방앗간을 지나 돌담을 마주하고 건륭황제 1748 이 산에 오를 때' 천불산 미목' 이라는 어비석이 있다.' 대종, 언덕이 웅장하고 수려하다. 성을 통해 남평으로, 홍수는 일찌감치 판단이 있었다. 가끔 좋은 인연을 맺으러 오니 기대가 됩니다. 구름 속에 남아 병거를 지나 한 걸음씩 진영을 밟다. 당초에 5 축이 없었는데, 누가 조각한 석불입니까? 꽃이나 잇몸이 웃고 슬프거나 눈살을 찌푸린다. 아래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유방 부비동에서 흘러나온다. 에센스실은 왼쪽에 지어져 있고 금서는 향기가 난다. 라일락 두 다발, 향기롭고 푸르다. 창문을 열고 안개가 자욱한 구름을 받아 아름다운 풍경을 내려다보다. 태루의 소굴은 구름에서 연상이 이미 두둑하다. 기이하게 여기다가 오래 앉아 하늘을 맑게 했다. 깨달음이 무궁하기 때문에 행하기가 어렵다. " 천불산에 관한 이 여행기는 문학적으로 역대 전세 가작과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한 세대의 왕들이 이렇게 아낌없이 천불산을 찬양할 수 있다는 것도 귀중할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청나라 말년에 제남서생 양조경은 흥국사 입구 양쪽에 대련을 적었다. 저녁 북조종, 인간 부귀한 명객을 깨우고 불명으로 고몽을 불렀다.

흥국사 대문 주위는 종북루로, 1 미터가 넘는 구리 시계에 새겨져 있다. "3 천원 안에 불법은 억만국 사이에 전파되고, 이익은 단나후덕에, 공훈은 세계평화에 수여된다."

흥국사 두 전 사이의 꽃벽에는 많은 비문이 박혀 있다. 그중 조박초 네 글자는' 제루청래' 라고 적혀 있다. 곽모로 1959 시: "저우치 9 시 연기를 내려다보고 절벽동을 밟아 도버를 찾는다." 반달 이빨은 하늘을 토하고, 일주주의 바람은 눈을 쓸어 버린다. 동 1964 시: "고사 천불, 지금 몇 부처가 있습니다. 김신은 강탈당하는 것을 피할 수 없고, 옥은 손님을 덜 맞이한다. 선경은 환상의 경지가 아니라, 산이 맑고 수려하여 스스로 그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사람들은 낡은 배지가 아니라 옷깃을 관리할 수 있다. ""

흥국선사 극락동 동벽에는 청대 시인석이 만든' 9 일 제남에서 산산을 등반하다' 라는 시비가 박혀 있었다.' 산 동반자를 보면 너무 한가하고 장책은 국화를 탐내는 것이다. 하늘의 긴 바람이 모자를 떨어뜨리고 있는데, 오늘은 한가한 사람이다. 창백한 암벽은 외로운 성영으로 깊은 구멍에 장과와 이끼가 가득하다. 황혼의 차가운 연기가 바다 소리까지 이어져, 화풍이 적막하다. "

2. 천불산을 묘사한 시

천불산

청옹방강

산이 제남성에 이르자 사람들은 황제가 농사를 짓기에 적합하다고 말한다.

가을밤에 몇 건의 사건이 운평과 관련이 있다.

쩡 공 (Zeng gong) 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황제의 동상은 조각되어있다.

정자를 멀리서 바라보니 졸려서 기둥에 기대었다.

의역

천불산은 제남고성을 마주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농사를 지은 적이 있다고 전해진다.

가을밤에 유구한 역사를 목격한 천불산에 올라 시 한 수를 지었는데, 구름이 산속에서 떠다니며 마치 선경에 있는 것 같았다.

북송 문학가 쩡 공 (Zeng Gong) 은 그의 지주 여행을 기념하기 위해 여기에 문장 한 편을 썼다. 이 글은 오랫동안 전해져 왔다. (천불산에는 일찍이 공묘가 있었지만, 관련 상황을 기록한 비석은 어디에 잃어버렸는지, 사람들은 점차 진경묘로 착각하고 있다.) 문제, 수나라 황제, 수나라 설립, 연호는' 황카이' 이다. 당시 북조가 계속될 때 불교가 흥성했고, 사람들이 천불산에 돌을 새겨 천불상이 생겼다.

천불산에 서서 대명호에 서 있는 여하정 (대명호 남안에서 멀지 않은 곳, 물 속에 섬이 하나 있고, 섬에는 여하정이라는 정자가 있다), 산천이 서로 의지하고, 호성이 둘러싸여 있어 아름다움이 무궁무진하다. 나는 난간에 기대어 밤낮으로 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싶다.

천불산의 고대시를 설명하십시오.

천불산에는 태산의 웅장함도 없고 황산의 장려함도 없다. 그러나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내가 천불산에 간 것은 아마 여덟 번째일 것이다. 이미 몇 주 동안 천불산에 가지 않았다. 천불산이 변하여 나의 예상을 뛰어넘었다. 물건이 일렬로 늘어서, 기세가 웅장하여, 아름답기 그지없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거대한 비단 화면과 같다.

천불산의 산길은 소대장처럼 우리를 환영한다. 산길 양쪽의 나무들이 햇빛을 거의 가렸고, 때때로 후광이 새어 나와 우리에게 반한 것 같았다. 얼마나 재미있어요! 우리는 산길을 따라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는데, 길의 양쪽은 모두 생동감 있는 18 나한이었다. 어떤 나한눈썹은 발면까지 높고, 어떤 나한은 토타 이천왕 같은 탑을 손에 들고 있고, 어떤 나한은 끔찍한 ... 나는 열여덟 나한과 사진을 찍었지만, 두 나한의 이름만 기억한다. 하나는 용나한이라고 하고, 하나는 후프나한이라고 한다.

4.' 천불산'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청대' 천불산' 옹방오카산은 제남성에 황제가 말을 잘 듣는다고 말했다.

가을밤에 몇 건의 사건이 운평과 관련이 있다. 쩡 공 (Zeng gong) 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황제의 동상은 깎아졌다.

정자를 멀리서 바라보니 졸려서 기둥에 기대었다. "여산" 원대 진우 제남 천하에는 산이 없고, 구름은 개명하여 처음 그렸다.

산이 끝나면 동해에, 까치가 별에 떨어져 호수에 비친다. 청대 공까치 다리는 산을 바라보고, 들나무는 송곳니가 엇갈리고, 잡초가 무성하다.

무한한 발코니가 끊임없이 가려지고 소떼가 석양의 그늘 밖에서 풀을 뜯고 있다. 소년 인어-유천불산' 청대 강석천 입산농민은 산이 어디에 있는지, 밭변의 산은 여전하다.

여자 벽이 도시를 가리키면, 근심이 최고점을 드러내지 않는다. 산속의 부처를 깎아 숭배하는 자는 몸을 망치는 것을 두려워한다.

불인지 산신인지 모르겠다. 성남은 불머리 같다고 합니다. 도시에서 이 산을 올려다보면 이 산은 작아 보인다.

도시의 절반은 가을을 둘로 나누고, 수도사는 가을이 없다. 마차 산길 이남, 오가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키가 큰 사람이 산가에 사는 것은 드물지만 까치가 중국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것 같다. "1," 천불산 "청대 옹방강: 옹방강은 1733 에서 태어나 18 18 에서 죽었다.

청대의 서예가. 글자는 3 이고, 글자는 충직하고, 번호는 소택이다.

건륭진사, 관직에서 내각 대학사까지. 금석학 고증에 능하고 장서가 풍부하다.

그는 서화, 금석학, 악기, 시사 등 예술에 대해 모두 세심하고 서예도 한동안 명성을 얻었다. 유럽과 미국을 배우고, 규율과 법을 준수하다.

유산예서와 류영, 량, 이름이' 옹, 유, 량, 왕' 으로 불린다. 유용, 영성 왕자, 철보와 함께' 옹유성철' 이라고 불린다.

마종화' 월길루담' 은 "서진법 준수 정도는 평론가들이 조롱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 작은 진서는 당대에 쓴 경서와 같이 매우 무겁고, 그 그윽한 환경은 석안보다 못하다. "한서 석두기", "동석각개론", "한서석경 잔자고평", "석주시화" 등이 있습니다.

스시의 비문 축의 종이 잉크. 행서

다섯 줄이 있는 곳은 줄마다 글자 수가 다르다. *** 108 자. 세로130.5cm 가로 30.8cm .....

상하이 박물관 컬렉션. 옹방강은 학식이 해박하여' 안서',' 유럽서',' 당서',' 한립' 등에서 모두 나무를 세웠다.

그러나 그의 서예 예술 수준은 그리 높지 않다. 그의 서예는 모든 것을 중시하지만, 자신의 물건은 매우 적다.

이 서예축은 전형적인 전통 후학 스타일이다. 일관성 있고 부드럽고 조급하지 않고 규칙적으로 행동하여 이 작품을 매우 특색있게 만들면서 모두의 품격을 잃지 않는다.

작품에서 부드럽고 진한 짙은 짙은 잉크와 가느다란 유사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잉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전환 버퍼는 농도에서 연한, 농도에서 묽은 것으로 변한다.

그래서 농도, 두께, 운동은 모두 리듬감이 있다. 작품 전체가 붓으로 둥글고 온화하며 조금도 조급해하지 않았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필법에서 저자가 글을 쓸 때 손목을 유연하게 사용한다고 추측할 수 있다.

이 작품을 종합해 보면, 그가 필중량, 먹색이 짙고, 획이 충만하며, 근골이 강하고, 묘한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해설: 천불산은 제남 고성을 마주하고 있다. 순제는 이곳에서 농사를 지었다고 합니다.

(참조 \ "오제 실록 \": 순, 허베이 사람들, 경운산 읽기). 가을의 저녁, 나는 유구한 역사를 목격한 천불산에 올라 시를 썼다. 산 속의 구름이 사방으로 흩날리며 몇 칸이 떠오르자, 나는 마치 선경에 있는 것 같았다.

북송 문학가 쩡 공 (Zeng Gong) 은 저우 치 (Zhou Qi) 에 있을 때 여기에 기념 문장 한 편을 썼다. 이 문장 유통은 이미 오래되었다. 수문제 수문제는 수나라, 국호' 황카이' 를 세웠다. 당시 북조가 이어졌을 때 불교가 흥성했고, 사람들이 천불산에 돌을 새겨 천불조상이 생겼다.

천불산에 서서 대명호를 내려다보는 여하정, 산수는 서로 의지하고, 호성은 서로 의지하고 있다. 너무 아름다워요. 난간에 기대어 밤낮으로 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싶어요. 2. 원대' 여산' 작가는 우친 소개: 우친 소년 시절 무제에 재학했다. 그는 사유가 민첩하고 학식이 해박하여 많은 책을 읽는 일부 사람들은 "마음을 끊고 친구를 사귀었다" 고 말했다.

지현 대학의 곽 () 은 절강성 평장 () 고궁운 () 으로, 가장 잘 알고 있는 것도 그의 인품과 재능에 가장 탄복한다. 13 19 (6 년 연장), 뛰어난 재능으로 서양사자, 필사자라는 칭호를 받았다. 몇 달도 채 안 되어 그는 염방 산둥 비서로 발탁되었다.

당시 마침 산둥 지역의 해마다 기근이 있었다. 그는 인민의 감정을 동정한다. 그는 빈현, 디현에 도착했는데, 그곳이 민생이 어렵고 굶주리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창고를 열고 인구별로 보급했다.

사람들은 굶주림, 추위, 유랑으로부터 혜택을 받는다. 그는 또한 제남 6 현과 소금난로의 굶주린 사람들을 돕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부잣집을 설득하여 식량구제를 하도록 설득하여 우파를 건드렸고, 정제 사무국 국장에게' 좁쌀이 너무 많고 구제면이 너무 넓다' 는 핑계로 비판을 받았다. 당시 많은 굶주린 사람들이 자기 자식을 팔았고, 옥금은 여기저기 찾아다니며 도로 살 방법을 강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동료가 그를 공격하여 "관례에 어긋나고 명예를 낚는다" 고 했는데, 그는 아랑곳하지 않았다. 3. 청대 공소개: 구멍 (1648~ 17 18) 자가 고용되어 이름 동당, 별명' 안당' 이 산인이라고 자칭한다

산둥 곡부인 공자 제 64 대 손, 청초 시인, 연극작가. 그는 유교의 사상 전통과 치학의 길을 계승하여 어려서부터 예악, 병서, 농사 등의 지식을 중시하고 악률을 연구하여 앞으로의 연극 창작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세계는 그를' 장생전' 의 저자인 홍성과 비교해서 그를' 남홍베이동' 이라고 부른다.

4. 청대 작가 장스청: 장스청 (1725- 1785) 은 성격이 뚜렷하고 용청수, 장원. 강서 납산인.

건륭 22 년 (1757), 진사. 편집을 허가하다.

제국의 역사로 등록하다. 샤오와 양양, 조유의는' 강서 사재자' 라고 불린다.

시와 원기, 조익이 일제히' 건륭삼걸' 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날카롭고, 맹렬하며, 그들의 구습에 익숙하지 않다. 황골짜기의 영향을 받아, 그들은 골력을 중시한다. 고문도 효과가 있고, 문질빈빈하고, 규칙적이다.

그의 필묵은 자유분방하여 천재이다. 중국 전통극은 청나라에서도 인기가 많다.

"중당아집", "통선어", "장원 9 종 곡" 등이 있습니다.

5. 천불산을 묘사한 문장

천불산을 묘사한 문장

1, 천불산은 풍경이 아름답고 개울, 청산이 있고, 고송이 있다 ... 일년 사계절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은 차갑고 매우 쾌적하다. 여기도 동물의 천국으로 다람쥐, 꿩, 사슴이 있습니다 ... 비산과 같은 이상한 석두, 사람들이 보석과 달팽이 돌을 들고 ... 정말 험하다. 산봉우리 전체가 우뚝 솟아 있고, 매우 가파르며, 돌계단이 많지 않고, 오를 수 있는 곳만 있다.

천불산에는 태산의 웅장함도 없고 황산의 장려함도 없다. 그러나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내가 천불산에 간 것은 아마 여덟 번째일 것이다. 이미 몇 주 동안 천불산에 가지 않았다. 천불산이 변하여 나의 예상을 뛰어넘었다. 물건이 일렬로 늘어서, 기세가 웅장하여, 아름답기 그지없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거대한 비단 화면과 같다.

천불산의 산길은 긴 용처럼 우리를 환영하고 있다. 산길 양쪽의 그늘이 태양을 거의 가렸고, 때때로 후광이 새어 나와 우리에게 반한 것 같았다. 얼마나 재미있어요! 우리는 산길을 따라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는데, 길의 양쪽은 모두 생동감 있는 18 나한이었다. 어떤 나한눈썹은 발면까지 높고, 어떤 나한은 토타 이천왕 같은 탑을 손에 들고 있고, 어떤 나한은 끔찍한 ... 나는 열여덟 나한과 사진을 찍었지만, 두 나한의 이름만 기억한다. 하나는 용나한이라고 하고, 하나는 후프나한이라고 한다.

4. 천불산 관광지가 많아서 일일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배밭을 거닐면 경치가 사람을 매혹시킨다. 양춘 3 월, 꽃이 피고 꽃이 지고 한 송이 한 송이 이어지고, 수수하고 매혹적이며, 배밭 전체가 가득 차 있고, 향기는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진 () 시인 단 계창 () 의 배원 () 이 말한 바와 같이, "담평천 () 한 숲, 봄빛이 매혹적이고 훈향백합 () 이다." 배나무의 잎이 뒤로 젖혀져 탐욕스럽게 햇빛을 흡수하고, 살구꽃이 많고, 주위에는 백나무와 소나무가 있다. 너무 예뻐요!

천불산은 태산만큼 크고 웅장하지는 않지만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천불산 높이 2 1 미터, 옛날에는 청산이라고 불렸다. 수대가 석불을 파고 나서야 천불산이라고 불렀다. 당대의 고찰흥국사가 있고, 사 뒤의 천불절벽에는 60 여 개의 수대불상이 있다. 천불산의 불상은 정말 너무 많다. 극락동의 석벽, 천불산의 절벽에는 수많은 불상이 있다.

천불산에는 푸른 나무가 있다. 고등학교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이 아이스 콜라를 마시는 것보다 낫다. 마치 선경에 있는 것 같다. 산 속의 나무는 이 두 모자샘에 의지하여 영양을 흡수하고 가지가 무성하다. 산속에도 곤충이 많이 있는데, 어떤 것은 예쁘고 귀엽다. 하지만 유독한 곤충들, 심지어 뱀과 고슴도치도 있습니다.

7. 가을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은데, 바로 천불산을 오르기에 좋은 시기이다. 청석판 산길을 따라 계단을 올라갔는데, 오솔길 양쪽의 나무들은 붉고 노랗고 푸르며, 한 무더기, 가지각색, 눈부시다. 시원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니 나뭇잎이 때때로 하늘에서 흩날리는 나비처럼 우리 위에 떨어지고 구불한 산길에 떨어져 아름다운 나뭇잎들을 짓밟을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8. 솔직히 천불산에는 태산이 웅장하지도 황산이 웅장하지도 않다. 그러나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내가 천불산에 간 것은 아마 여덟 번째일 것이다. 이미 몇 주 동안 천불산에 가지 않았다. 천불산이 변하여 나의 예상을 뛰어넘었다. 물건이 일렬로 늘어서, 기세가 웅장하여, 아름답기 그지없다. 멀리서 보면, 그것은 거대한 비단 화면과 같다.

천불산은 높지 않지만 산꼭대기까지 오르는 것은 쉽지 않다. 우리는 울퉁불퉁한 돌산을 밟고 조심스럽게 올라가면 조심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우리는 마침내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는데, 거기에서 우리는 제남의 파노라마를 볼 수 있었다. 나는 천불산에서 가장 큰 미륵불을 보았다. 미륵불상은 높이가 30 미터에 달하는데, 그중 불상은 높이가 2 1 미터로' 강북 제 1 대불' 으로 불린다. 산꼭대기에서 우리는 마주 오는 산풍을 즐기며 카메라로 아름다운 풍경을 많이 찍었다. 시간은 웃음소리 속에서 조금씩 지나갔고, 우리는 햇빛을 틈타 산을 내려갔다.

10, 우리는 산허리를 기어올라 당회정에 도착했다. 탕회관은 이곳의 이 탕회수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진경은 일찍이 여기에 말을 매어 놓은 적이 있기 때문에, "진경 () 이 말을 매어 놓은 아카시아 ()" 라고도 한다. 전설에 의하면 진경은 매우 효도하며, 그녀는 매년 그녀의 어머니에게 제사를 지낸다. 어머니에 대한 효심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결코 말을 타고 산에 오르지 않고, 말을 여기에 묶고, 걸어서 산에 올랐다. 이제 줄기가 말라 버렸지만, 늙은 나무에 새로운 어린 가지가 돋아났다. 마치 늙은 나무가 아기를 안고 있는 것처럼, 사람들은 이를' 아이를 안고 있는 어머니' 라고 부른다

천불산 전설시 커플

원호는 "제남 잡시" (금) 에게 물었다

흰 연기가 구름을 제거하고, 산월이 밤으로 날아가다.

그리고 벽파간 옥탑을 보고, 다리 옆 금삭을 찾지 않는다.

제남 잡시 열 수의 9

가을에는 연꽃이 피고, 백로는 어선 근처로 날아간다.

북시의 아름다운 곳은 모두 가 봤고 남산은 많이 갔다.

제남잡시' 10 곡 중 10 곡은 자유롭게 산을 보고 물을 보고 시사가 새롭다.

매일 배의 연꽃에서 나는 제남인이 되고 싶다.

제남 잡시

화산은 정말 아름답고, 호수의 아름다움은 옥보다 못하다.

6 월에는 행인이 땀이 비 오듯 내리고 서성교 아래 물고기가 헤엄친다.

이른 봄 (대명호)

개울 위의 봄건달이 아침에 수각에 앉아 있다. 풀싹은 마음대로 푸르고, 버드나무 눈은 녹색을 준다.

"제남 2 곡" (청) 은 해가 질 때 하늘가의 두 봉우리를 보았고, 호수에는 부용이 나타났다.

서양에서는 물동에서 오왕까지, 남방에서는 대종을 만족시키기 위해 산근으로 간다.

천불산' (청) 옹방오카야마가 제남성을 고소했고 황제는 말을 들었다.

늦가을에는 몇 건의 사건이 운평과 관련이 있다

Qianfoshan 에 대한 좋은 영감을주는 문장

1, 시간은 일방통행로입니다. 과거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

2. 한 가지를 잡는 것은 더 많은 것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한다. 포기하고 잃는 것은 영원히 인생의 대국이다. 자신이 무슨 수확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사람들은 시시각각 시간, 생명, 부, 기회를 잃고 있다. 너무 꽉 잡지 마세요. 꽉 잡을수록 잃는 것이 많아진다.

3. 만약 어느 날 돌아올 수 없는 사람이 사라진다면, 나뭇잎을 떠날 수 없는 사람은 상관없다. 시간은 당신을 올바른 사람으로 데려갈 것이다. 먼저 자신을 사랑하세요.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사람이 데리러 올 거예요.

4. 만남의 장소가 바뀌었고, 나는 무거운 다리를 끌고 번화한 거리에서 움직였다.

5.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가 되는 것이다. 너는 떠났지만, 시간은 나를 여기에 남겨 두었다. 나는 제자리에 머물면서 누군가의 기억을 세었다 ... 슬픈 문장.

6. 너는 고통과 사랑에 빠졌고, 나는 외로움과 사랑에 빠졌고, 우리는 이렇게 낯설게 변했다. 생활 속의 풍경일 뿐입니까, 아니면 녹림 중의 역참입니까? 나는 이런 풍경을 원하지 않는다. 재미있게 노는 것은 정말 어렵다. 우리의 사랑은 너무 짧다. 왜 현실이 이렇게 잔인하고 너와 나의 영원한 기억만 남길까?

7. 과거를 다치게 한 이상 미래를 실망시키지 마세요.

8, 당신은 운명을 제외하고 많은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운명을 제외하고는 많은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기억을 제외하고는 많은 것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너 자신을 제외하고는 많이 잊을 수 있다.

9. 책을 읽지만 세상을 읽는다. 차는 끓고, 생활은 맛보는 것이다. 당신은 와인 을 부어, 맛은 씁쓸하다; 인생은 돌아오는 길이 없는 편도 티켓과 같고 리허설은 없다. 모든 공연은 생방송이다. 모든 공연을 잘 파악하는 것이 최고의 보물이다. 생활 속의 과거에 대한 추억, 슬플 때의 눈물, 기쁠 때의 술 취함은 모두 추구로 인해 소중합니다. 일몰은 때가 아니며, 바람도 숲의 잘못이 아니다. 네가 사랑하고, 지불하고, 천국에서 웃는 것은 전설이 아니다.

10, 네가 기억 깊은 곳에서 몇 번이고 지워졌을 때, 나는 너를 몇 번이고 다시 생각하게 된다. 나는 내가 줄곧 추억 속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항상 과거를 그리워한다는 것을 안다. 내가 너를 잊는다면, 나는 먼저 나 자신을 잊어야 한다는 것을 안다.

1 1, 외로움은 마음속에 아무도 없다는 것이다. 외로움은 네 마음속의 누군가가 곁에 없다는 것이다.

12, 어떤 사람들, 마음, 듣지 못하게 하고, 연약하고, 보지 못하게 한다. 나는 우울할 때 항상 키보드로 한 줄의 글자를 두드린다. 이런 마음만이 사소한 기억과 사소한 고민을 한데 모으는 데 적합하다. 나는 항상 고집스럽게 한 가지 일로 많은 생각을 하고, 이런 일들을 한데 모아, 기꺼이 자신을 억눌린 감정에 빠뜨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3, 이미 지나간 물건은 보지 않는 것이 좋다. 보지 않는 것이 좋다.

14. 많은 사람들은 사람이 게을러지는 것은 감정이 약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사람은 먼저 관성에 정복당한 후에야 감정이 점차 희미해진다. 이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평생 연애만 하고 싶지만 결혼에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결혼은 사람을 게으르게 하기 쉽기 때문이다.

15 그런 다음 부드러운 인사로 일부러 위장한 모든 힘을 벗기고 미소의 위장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가슴에 묻어둔 이름이 내 기억을 찌르며 내 두 눈을 흐리게 했다. 원래, 잊지 않은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단지 기억에 봉인되어 가슴 가장 깊은 구석에 놓일 뿐, 자신을 떠올리지 못하게 하고, 외부인이 건드리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억명언) 하지만 가끔 꿈을 꾸지만, 여전히 가슴이 아프다.

16, 네가 옳았어, 아무도 기억하지 못할거야; 잘못을 저질렀을 때 숨쉬는 것조차 틀렸다.

17, 시공간의 거리가 얼마나 멀면 두 사람을 산 채로 분리할 수 있다.

18, 세상에는 비극과 희극의 차이가 없다. 만약 네가 비극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그것은 희극이다. 만약 네가 희극에 중독되어 있다면, 그것은 비극이다. 만약 네가 단지 기다린다면, 일어나는 일은 네가 늙어가는 것뿐이다. 인생의 의의는 좋은 패를 잡는 것이 아니라, 나쁜 패를 치는 데 있다.

19. 경험은 종종 어리석음과 슬픔의 대명사로 여겨진다. 사실, 내가 경험으로부터 배우고 싶다면, 오늘의 교훈은 내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20. 기다림은 고통이 아니라 희망이 없는 기다림 ... 일단, 나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너와 함께 있고, 네 뒤에서 묵묵히 너를 보고, 너의 기쁨에 기뻐하고, 너의 슬픔에 슬퍼한다. 비록 그 감정들은 나와 무관하지만.

8. 천불산에 대한 좋은 격려문장

1, 시간은 일방통행로입니다. 과거는 돌아올 수 없습니다.

2. 한 가지를 잡는 것은 더 많은 것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한다. 포기하고 잃는 것은 영원히 인생의 대국이다.

자신이 무슨 수확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사람들은 시시각각 시간, 생명, 부, 기회를 잃고 있다. 너무 꽉 잡지 마세요.

꽉 잡을수록 잃는 것이 많아진다. 3. 만약 어느 날 돌아올 수 없는 사람이 사라진다면, 나뭇잎을 떠날 수 없는 사람은 상관없다. 시간은 당신을 올바른 사람으로 데려갈 것이다. 먼저 자신을 사랑하세요. 그리고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그 사람이 당신을 데리러 올 거예요.

4. 만남의 장소가 바뀌었고, 나는 무거운 다리를 끌고 번화한 거리에서 움직였다. 5.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가 되는 것이다.

너는 떠났지만, 시간은 나를 여기에 남겨 두었다. 나 혼자 같은 곳에 멈춰 서서 누군가에 대한 기억을 세고 있어 ... 슬픈 문장 6. 너는 고통과 사랑에 빠졌고, 나는 외로움과 사랑에 빠졌고, 우리는 이렇게 낯설게 변했다. 생활 속의 풍경일 뿐입니까, 아니면 녹색 숲 속의 역참입니까? 나는 이런 풍경을 원하지 않는다. 재미있게 노는 것은 정말 어렵다. 우리의 사랑은 너무 짧다. 왜 현실이 이렇게 잔인합니까? 그것은 너에게 나의 영원한 기억만을 남겨준다. 7. 과거를 다치게 한 이상 미래를 실망시키지 마세요.

8, 당신은 운명을 제외하고 많은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운명을 제외하고는 많은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기억을 제외하고는 많은 것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너 자신을 제외하고는 많이 잊을 수 있다. 9. 책을 읽지만 세상을 읽는다. 차는 끓고, 생활은 맛보는 것이다. 당신은 와인 을 부어, 맛은 씁쓸하다; 인생은 돌아오는 길이 없는 편도 티켓과 같고 리허설은 없다.

모든 공연은 생방송이다. 모든 공연을 잘 파악하는 것이 최고의 보물이다.

생활 속의 과거에 대한 추억, 슬플 때의 눈물, 기쁠 때의 술 취함은 모두 추구로 인해 소중합니다. 일몰은 때가 아니며, 바람도 숲의 잘못이 아니다.

네가 사랑하고, 지불하고, 천국에서 웃는 것은 전설이 아니다. 10, 네가 기억 깊은 곳에서 몇 번이고 지워졌을 때, 나는 너를 몇 번이고 다시 생각하게 된다. 나는 내가 줄곧 추억 속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항상 과거를 그리워한다는 것을 안다. 내가 너를 잊는다면, 나는 먼저 나 자신을 잊어야 한다는 것을 안다.

1 1, 외로움은 마음속에 아무도 없다는 것이다. 외로움은 네 마음속의 누군가가 곁에 없다는 것이다.

12, 어떤 사람들, 마음, 듣지 못하게 하고, 연약하고, 보지 못하게 한다. 나는 우울할 때 항상 키보드로 한 줄의 글자를 두드린다. 이런 마음만이 사소한 기억과 사소한 고민을 한데 모으는 데 적합하다. 나는 항상 고집스럽게 한 가지 일로 많은 생각을 하고, 이런 일들을 한데 모아, 기꺼이 자신을 억눌린 감정에 빠뜨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3, 이미 지나간 물건은 보지 않는 것이 좋다. 보지 않는 것이 좋다. 14. 많은 사람들은 사람이 게을러지는 것은 감정이 약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사람은 먼저 관성에 정복당한 후에야 감정이 점차 희미해진다.

이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평생 연애만 하고 싶지만 결혼에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결혼은 사람을 게으르게 하기 쉽기 때문이다.

15 그런 다음 부드러운 인사로 일부러 위장한 모든 힘을 벗기고 미소의 위장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가슴에 묻어둔 이름이 내 기억을 찌르며 내 두 눈을 흐리게 했다. 원래, 잊지 않은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단지 기억에 봉인되어 가슴 가장 깊은 구석에 놓일 뿐, 자신을 떠올리지 못하게 하고, 외부인이 건드리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억명언)

하지만 가끔 꿈을 꾸지만, 여전히 가슴이 아프다. 16, 네가 옳았어, 아무도 기억하지 못할거야; 잘못을 저질렀을 때 숨쉬는 것조차 틀렸다.

17, 시공간의 거리가 얼마나 멀면 두 사람을 산 채로 분리할 수 있다. 18, 세상에는 비극과 희극의 차이가 없다. 만약 네가 비극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그것은 희극이다. 만약 네가 희극에 중독되어 있다면, 그것은 비극이다.

만약 네가 단지 기다린다면, 일어나는 일은 네가 늙어가는 것뿐이다. 인생의 의의는 좋은 패를 잡는 것이 아니라, 나쁜 패를 치는 데 있다.

19. 경험은 종종 어리석음과 슬픔의 대명사로 여겨진다. 사실,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내가 경험에서 배우고 싶다면, 오늘의 교훈은 내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것이다. 20. 기다림은 고통이 아니라 희망이 없는 기다림 ... 일단, 나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너와 함께 있고, 네 뒤에서 묵묵히 너를 보고, 너의 기쁨에 기뻐하고, 너의 슬픔에 슬퍼한다. 비록 그 감정들은 나와 무관하지만.

9. 제남 천불산 대련

제남 3 대 명승구 감사.

& lt& amplt;; 천불산 & ampgt;; 황혼과 아침, 나는 세상의 명리 손님을 깨우고 고난의 꿈을 되찾았다.

(청나라 제남 학자 양 Zhaoqing)

큰 배는 세상에서 용납할 수 없는 일을 용인할 수 있다. 세상의 우스꽝스러운 사람을 비웃다.

(천진 경현재 양 * 슈팅)

< & amplt;; 에 따르면 워터 미러 노트 및 amp gt; 기록: "천불산, 일명 역산." 옛날 유 순 () 이 산기슭에서 경작지를 했다고 전해져 우등산이라고도 불린다. 순경산 (현재 산기슭에는 순경산장이라는 5 성급 호텔이 있다.)

칠언구전방: 방앗간 이름은 당대의 시인 이하의 시구를 차용했다. "멀리 저우치, 담배 9 개, 물 한 잔 따라라." 제남 지역의 고대 저우치 때문에 성북에는 9 개의 수산 (우우산, 화포산, 까치산, 봉황산, 표산, 요산, 북마산, 숙산, 광산) 이 있다.

& lt& amplt;; 황토 봄 & ampgt;; 구름이 찌지 않는다. 파도 소리가 대명호를 진동하다

(원대 문학가, 서예가 조의 시)

하남 안양에서 출토된 갑골문 고증에 따르면, 돌천에는 글이 기재된 역사가 있으며, 최초로 중국 상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지금으로부터 3500 여 년이 되었다.

강희 황제는 청나라 남순시 돌천을 참관했다. 그는 흥분하자마자' 용솟음치는' 이라는 단어를' 천하제일천' 이라고 적었다.

송대 여성시인 이청조의 옛집은 정원의 서원천 옆에 있어서 선집> 가 있습니다

& lt& amplt;; 대명호 & ampgt;; 사방 연꽃 삼면 버드나무. 산과 산이 있는 도시, 호수가 있는 도시의 절반.

(청대 학자 유봉호의 시)

청나라 가경년 (1804), 산둥 순무철보가 대명호에서 연회를 열어 유봉호 (산시평향인) 와 유학을 대접하며 현존하는 광경을 대련으로 만들어 수백 년 동안 후세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아왔다.

시인 두보는 제남을 지나가고, 서예가 북해지사 이영이는 호수 정자에서 연회를 열어 대접했다. 두보는 손님이다. & amplt;; 리 북해와 함께 xiating 저녁 식사 & ampgt;; 시. 여기서 62616964757a 68696416fe78988 e69d 833133330343/kloc/라는 두 문장이 있습니다

제남에는 많은 유명인들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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