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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곡사: "순미를 추구하는 사람은 누구나 검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도 기부의' 금각사' 를 보면 처음으로 간간이 다 읽지 못했다. 왜곡과 어둠을 느꼈기 때문에 대추를 삼킨 뒤 기억에 남는 서평 두 개만 기억한다. "궁극적인 아름다움은 파멸이다." "순미를 추구하는 사람은 누구나 검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클릭합니다 두 번째로, 젊은 소년이 자신의 신앙에 접근하기 위해 목숨을 잃는 것을 아끼지 않는 서글픈 느낌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김각사' 는 일본 현대작가 삼도 기부 문학 창작에서 중요한 작품이다 ... 본작은 1950 연금도 6 개 사찰에서 함께 세계를 놀라게 한 방화사건을 배경으로 주인공 도랑이 말을 더듬어 외부와 단절되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금각체와 현실 세계를 대표하는 생명 사이에서 불확실한 선택을 하고, 결국 소위

이 소설을 쓰기 전에 삼도는 사건의 상세한 경과와 범인의 경험에 대해 상세히 조사한 결과, 소설 속 많은 줄거리가 실제 사건과 완전히 일치한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작가의 사건에 대한 단순한 재현이 아니며, 소설 전체를 관통하는 현실도 아니며, 저자에게 깊은 의미를 부여한다.

도랑은 천성적으로 말을 더듬기 때문에 추악하고 열등한 사람이다. 외모 결함과 신체 장애로 인한 열등감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도랑구가 다른 곳에서 추태를 싸우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그래야만 그는 자신을 받아들이고 이 세상에 계속 살 수 있다. 처음에 그가 취한 방식은 매우 간단했는데, 바로 입을 다물었다.

도랑은 그가 입을 다물기만 하면 말을 더듬는 교류 장애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의 머리 속에는 무엇이든 구상할 수 있고, 상상할 수 있는 것은 자연히 일관되고 원활하기 때문에, 도랑은 고독을 무기로 사용하는 것을 배워서 자신을 설득하는 것을 배웠다. "겉모습의 결함은 단지 다른 사람이 그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엿보지 못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도랑은 결코 감히 못생긴 사람을 직시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대중이 정의한' 아름다움' 의 속박 속에 살고 있다. 이런 속박에서 살아남기 위해 그는 자신을 속이고 상상의 아름다움 속에서 힘을 찾는 법을 배웠다.

이때 중병에 걸린 아버지는 도랑구에 "이 세상에 금각보다 더 아름다운 것은 없다" 고 말했다. 그래서 소년구구는 자주 머릿속에서 금각사의 모습을 상상하며 휘황찬란한 외벽과 영리한 처마, 그리고 김봉황이 영원히 옥상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김곡사는 구상이 존재하는 아름다움이다. 누구나 직접 그것의 휘황찬란함을 목격할 수 있다. 나는 모든 일반인과 같은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때문에 나의 추함은 그렇게 눈에 띄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은 아름다움이 나의 추함을 가릴 수 없다는 것을 말해 주었다. 도랑이 용기를 내어 아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자, 그녀는 단지 혐오스럽게 말했다. "저리 가라, 이 말을 더듬는 놈아." 마침내 동경하는 금곡사를 보았을 때, 내가 상상했던 가장 아름다운 것은 단지 평범한 3 층짜리 건물을 만드는 것에 불과하며, 한 주먹도 계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점에서 아름다움의 벤치마킹이 사라지고, 도랑은 그녀가 줄곧 자신의 내면의 금각을 미화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이렇게 평범한 존재일 뿐, 빛을 내지 않고, 모든 사람에게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금각사는 자신의 신체적, 생리적 결함을 감출 수 없고, 아름다움의 존재를 자신에게 옮길 수도 없다.

도랑이 한동안 우울했고, 친한 친구 가와의 도착은 그의 병세를 완화시켰다. 하천은 생김새가 멋있고 표정이 밝고 말투가 명랑하며 햇빛을 받은 소년처럼 칭찬할 만한 모든 우수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와가 모든 험담을 좋은 말로 바꾸는 초능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도랑, 아버지를 원망하기 때문에,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큰 냉막 을 보였다. 절 안의 다른 사람들은 이것이 냉혈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가와천만이 그가 슬픔을 드러내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더 많은 슬픈 일이 그를 괴롭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로, 가와천은 그가 하는 모든 말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모든 이해상의 어려움은 그 자신의 잘못이며, 그는 결코 도랑 말더듬이로 인한 번거로움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가와천은 자신의 선량한 해석으로 도랑의 어두컴컴하고 난해한 사상을 장식했고, 그의 외모와 신체적 결함을 감추어 모든 또래들처럼 단순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했다.

그래서 도랑은 영감을 받았고, 원래 평범한 신궁은 도랑 상상 속의 또 다른 모습으로 변했다. 진짜 금빛, 모든 기둥, 화창, 지붕, 꼭대기가 보이는 봉황이 미묘하다. 그것은 주변 환경과 서로 잘 어울리고, 서로 잘 어울리며, 주변의 모든 것을 그것으로부터 아름다운 매핑을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은 평범한 것과는 다른 아름다운 존재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도랑은 가와구치가 있다고 느꼈고, 마침내 메이핑과 평평하게 앉을 수 있게 되자, 상상으로' 아름다움' 위의 상상력과 아름다움을 수식했고, 신궁사도 도랑 마음속의 가장 아름다운 존재가 되었다.

미국과 같은 수준선에 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국을 더 좋게 만들 수도 있다. 이 지식들은 도랑을 흥분하게 하여, 그는 매일 사찰의 무미건조한 생활을 받아들이고, 곁에 어울리지 않는 사람을 받아들이고, 심지어 금각사 방장이 그를 대학에 보내자는 제의까지 받아들였다.

다만 그는 대학에서 그의 인생이 한 사람의 출현으로 완전히 다른 궤도로 미끄러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 사람의 이름은 무백이다. 그는 학교 첫날부터 도랑의 주의를 끌었는데, 다른 것이 아니라 못생긴 내반과 절름발이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는 도랑보다 장애의 징후가 더 뚜렷한 사람이다.

도랑은 열등한 두 사람이 미에 대한 이해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무백은 아름다움이 자기와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그가 존재하는 전제는 못생겼기 때문이다. 그는 내반족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때문에 내반발의 추잡한 현실이 그의 존재의 기본 조건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안쪽이 뒤집히지 않은 백나무는 더 이상 백나무가 아니며, 똑같이 못생긴 백나무도 더 이상 백나무가 아니다. 즉, 당신이 이 세상에서 진지하게 살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가장 뚜렷한 특징인 내반발이 미모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 일은 도랑의 모든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과 환상을 직접적으로 와해시켰다고 할 수 있다. 그는 항상 자신의 추함이 아름다움으로 치유되어야 한다고 느꼈다.

실삼나무와 도랑은 완전히 다르다. 그는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모독하고, 아름다운 처녀를 놀리며, 그들의 감정을 속이고, 아름다움을 버리고, 추악한 자세로 세상에 직접 산다.

도랑은 이런 생활방식에 대해 궁금해서 백목을 모방하기 시작했고, 여성과 접촉하며, 육체적 만족을 통해 정신적인 위로를 얻기를 바랐지만, 도랑은 곧 문제를 발견하고, 오랫동안 그가 기억하지 못한 신궁이 다시 나타났다.

얌전히 제자리에 있던 코코사는 도랑이 한 여자와 친해지려고 할 때 갑자기 마음대로 크기를 바꿀 수 있는 환상으로 변해 도랑과 여자 사이를 막고, 도랑의 원래 남성 충동을 억누르며 여편과 신체적인 관계를 가질 수 없게 해 그를 몹시 화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래서 미국에 대한 도랑의 태도도 당초의 갈망 숭배에서 지금의 지겨움과 소외로 바뀌었다. 아름다움은 더 이상 도랑이 애써 추구하는 대상이 아니지만, 그의 모든 악행에 장애가 되었다. 그는 선악의 한가운데 서서 금각사에 의지하여 도랑구가 심연에서 더 굴러가는 장벽이 되었다.

아름다움은 파멸과 끝이다. 오랜 방해 끝에 도랑은 신궁을 파괴하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사실 이런 얻지 못하면 망가진다는 생각은 일찌감치 도랑의 마음속에 심어졌다. 처음으로 유웨이자에게 고백을 한 뒤 거절당했다. 도랑은 자신이 모욕을 당했다고 느꼈고, 위자가 자신의 추한 증인이라고 생각하여, 위자를 저주하기 시작하여 재빨리 사라지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두 번째는 제 2 차 세계대전 말기였다. 그는 금각사와 같은 아름다운 존재도 외력에 의해 파괴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은 영원하지 않다.

그래서 그는 그가 미국과 같은 재난에 빠질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그가 미국과 끝낼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어둠을 왜곡하고 자멸할 운명이라고 할 수 있지만, 소년의 편협하고 열정적인 자기증명이라고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시종일관 열등한 소년 도랑은 세상의 인정을 위해 분투하는 것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 을 얻으려면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소설 끝' 나' 는 김각에 불을 지폈다. 그리고' 혼자 한 가지 일을 다 한 것처럼 늘 담배 한 대 피우고 휴식을 취하고 싶어, 나는 살 줄 알았다' 고 말했다.

실생활의 금각은 이미 파괴되었지만, 내 마음속의 금각이 사라질 수 있을까, 내가 구속받을 수 있을까? 이것은 모두가 생각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다.

이 소설은 저자 삼도 유키부의 자서전으로도 볼 수 있다. 삼도는 기부가 어려서부터 할머니에 의해 엄격하게 통제되어 동갑내기 아이들과 교류할 수 없고 정상적인 남자아이 오락 활동도 할 수 없다.

삼도를 동반한 사람은 우리 할머니가 찾은 아내와 하녀들만 있었다. 지난 몇 년 동안, 젊은 삼도는 기부가 몸이 허약해졌을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극도로 민감하고 취약해졌다.

자라서 삼도는 군대에 가고 싶었지만 너무 허약해서 거절당했다. 나중에 그는 각종 헬스 활동에 빠져들기 시작했고, 몇 년 안에 자신의 날씬한 몸을 건장한 몸매로 개조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남성력에 대해 의심을 품고 우익단체인 방패사를 구성하여 일본 전통 무사도 정신을 보존하고 천황을 지키겠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조직 자체든 그 자신의 호소든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실패한 일본은 통하지 않는다.

이를 의식해 삼도는 기부가 자신의 삶의 의미에 대해 큰 의심을 품고 결국 제왕절개술을 통해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기로 했다. 만약 그가 그것을 얻지 못한다면, 그는 파괴될 것이다. 좀 과격하지 않나요? 일본 문학을 보는 친구는 한 단어, 즉 물애 () 를 알고 있을 것이다. 원래 의도는 세상 만물에 대해 동정과 연민을 갖는 것이다.

그러나, 삼도 유키오는 중세 애도의 미학에 집착하고 있다. 이런 스타일은 주로 무사계층의 심미 정취를 대표하며 전쟁과 죽음에 직면한 용감하고 슬픈 정신을 보여준다. 그들은 죽을 때까지 살 수 있고 나를 잊을 수 있다. 제왕절개 자살은 그들의 충성의 궁극적인 표현이다.

제왕절개수술로서 가장 견딜 수 없는 육체의 고통을 극복하고 정신적인 승리를 얻는 것, 즉 파멸의 수단을 통해 최후의 자비를 얻는 것이다.

따라서 무사도 정신을 추앙해 온 삼도 기부는 신궁을 파괴하여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명의 마지막에 제왕절개수술로 자신의 존재를 드러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나카무라 나카무라 (나카무라) 나카무라 (나카무라) 는 3 도 () 를 물었고, 제 10 장은 금각사 ()

미도유키부의 대답은' 하지만 중간 성교는 몸에 해롭다' 는 것이다. "

그래서 나카무라광은 김각사를 태우는 공연이 삼도에서 가장 실용적인 발정 방식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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