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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박스 오피스 치료의 치료 원칙

샌드박스 게임의 핵심 치료 원리는 심리상담사가 만든 보호와 자유의 공간에서 도움을 청하는 사람의 무의식이 샌드박스에 드러났고, 집단적 무의식적인 억압의 원형은 상징적인 형식으로 의식에 들어가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개인 박스 오피스 치료의 치료 원칙.

첫째, 도움을 청하는 사람들이 자유롭고 쉽게 게임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라.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박스 오피스 요법은 본질적으로 게임이다. 게임은 구체적인 경험과 추상적인 사고 사이의 다리이다. 아이의 성장에 상징적 의의가 있어 없어서는 안 된다. 게임의 치료 작용은 아동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효과적이다. 사람은 완전히 사람이어야만 놀 수 있다. 노는 사람만이 완전한 사람이다.

둘째, 무의식적으로 표현을 얻는다. 샌드보드 게임은 의식과 무의식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다. 샌드 테이블 게임은 도우미의 무의식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무의식에 대한 의식적 인식도 촉진시켰다.

세 가지 기호의 역할. 이 외적인 것과 그것의 상징적인 의미는 이미지이다. 새로운 단계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의도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묻혀있는 에너지이며, 사람들의 심리적 성장의 원동력이다.

상담사에 대한 수용과 포용. 상담사와 고객 사이에는 모자 일체의 상담 관계를 구축해야 한다. 이는 상담사가 자신이 태어난 아이를 대하는 것처럼 무조건 도움을 받는 것을 요구한다. 구혼자들에게 안전한 정신적 체험을 하게 하다. 결국 치료사와 도움을 청하는 사람 사이의 잠재 의식 소통을 실현하다.

개인 박스 오피스 치료의 장점. 첫째, 어린이 심리 치료 방면에서 우세하다. 두 번째는 심리상담사가 도움을 청하는 사람의 마음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셋째, 심리치료를 더 쉽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넷째, 찾는 사람들이 심리적 통찰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더 쉽다. 다섯째, 심리상담이 더 이상 지루하지 않게 하라. 여섯째, 사용 범위가 더 넓다

개인 샌드 테이블 게임의 적용 범위. 첫째, 심리가 상대적으로 건강한 사람의 심리적 성장에 적합하다. 샌드 테이블 게임은 어린이 개성의 발전에 적용될 수 있다. 샌드보드 게임은 계몽 이후 성인이 심리적 성장을 얻기에 적합하다. 둘째, 각종 심리적 행동 문제에 적용되는 치료. 1 샌드보드 게임은 말과 의사 소통이 어려운 사람들의 심리적 문제를 치료할 수 있다. 샌드보드 게임은 불안, 긴장, 우울증 및 기타 정서적 문제를 치료할 수 있다. 삼사반 게임은 주의력 결함 다동 등 심리적 행동 문제를 치료할 수 있다. 4 개의 샌드 테이블 게임은 공격적인 행동의 교정에 적합하다. 셋째, 주의가 집중되지 않고, 학습에 싫증이 나고, 인간관계의 어려움 등 적응 문제에 적용된다. 어떤 아이들은 수업시간에 집중하기 어렵거나,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공부에 싫증이 난다. 언어교류만으로는 그들을 설득하기 어렵다. 그들에게서 효과적인 정보를 얻기도 어렵다. 샌드 테이블 게임을 하면 효과가 뚜렷하다. 넷째, 다른 심리상담 기술에 맞춰 각종 심리문제를 치료하기에 적합하다. 박스 팅 요법 자체는 다양한 이론의 결합의 산물이며 칼 융의 분석 심리학과 윈필드의 동양 철학을 결합한 세계 기교로 만들어졌다.

다섯 번째 장은 개인 샌드 테이블 게임의 작동 방법입니다.

첫 번째는 컨설팅 관계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다. (1) 도움을 청하는 사람의 기본 정보는 성별, 민족, 나이, 본관, 집 주소, 학교, 반 등이다. (2) 도움을 청하러 오는 것이 주요 문제와 요구이다. (3) 도움을 청하는 사람들의 가족 상황입니다. (4) 도우미의 사회적 표현이다. 다섯 번째는 성장 경험이다.

3 가지 분석 및 진단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불안, 공포 등의 감정을 느낄 때 샌드박스 게임은 이러한 감정을 잘 완화시킬 수 있다.

심리상담사는 당사자가 젊거나 언어 표현이 있을 때 자신의 어려움을 표현하도록 도울 수 있다.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자신의 고민을 분명하게 표현하지 못하거나 잘 모를 경우, 상담사는 샌드보드 게임을 통해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자신의 문제를 정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다른 기술 자문 과정에서 일이 있으면 샌드보드 게임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상담은 깊이 들어갈 수 없고, 도움을 청하는 사람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적절한 단어를 찾을 수 없다. 빼앗길 것을 구걸하고, 감정이 없고, 이것 등등.

넷째, 샌드보드 게임을 이용해 상담과 치료를 한다.

첫 번째는 컨설팅 목표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b) 자문 프로그램 개발

3 인 샌드 테이블 게임 치료 절차.

1 샌드 테이블 게임 입문 2 도우미가 샌드 테이블 게임 (1) 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도우미가 샌드 테이블에 접근하는 방식을 주의하고, 샌드테이블 도구를 선택하여 샌드테이블 게임 작품을 만든다. 도움을 청하는 사람의 특징을 기록해야 한다. (2) 도우미가 선택한 샌드 특성에 유의하십시오. 색상, 질감, 크기, 모양, 크기 비율과 같은 것들이죠. (3) 컨설턴트는 몇 가지 숫자의 모래 도구나 두 가지 임무를 반대하는 모래 도구의 방향에 주의해야 한다. 그들이 이탈하든 가까이 가든지 간에. (4) 모래상자 속 사구가 지표 위와 지표 아래에 있는 위치를 주의해라. (5) 모래의 분리 또는 분리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6) 샌드 테이블 제작의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을 기록하십시오.

이런 도움과 샌드 테이블 조정 느낌이 작용하게 하다. 자신이 창조한 세상을 마음으로 느끼다. 모래판의 일을 조정하다. 모래판에서 교류를 토론하다. 도움을 청하는 사람의 이야기를 듣다. 치료 개입. 샌드보드 작품을 찍다. 이 샌드박스 게임 요법을 끝내다.

협상이 끝난 후 모래판은 질서 정연하게 변했다. 질서 있게 되는 것은 지식인의 내적 질서의 수립이다. 내심 치유의 표현이다. 샌드 테이블은 분할에서 통합으로 이동합니다. 샌드 테이블은 활력과 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움을 청하는 사람의 심리적 에너지 회복을 반영하다. 샌드 테이블은 부드럽고 조화로운 느낌을 보여줍니다. 도움을 청하는 사람의 심리적 에너지가 합리적인 출구를 가지고 있음을 설명한다. 심리적 에너지 흐름. 모래반에는 사구가 있어 전환의 의의가 있다. 도움을 상징하는 초월 기능이 영감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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