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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름해는 무슨 뜻인가요?

운해는 산지 풍경의 중요한 경관 중 하나이다. 구름해란 일정한 조건 하에서 형성된 구름을 가리키며, 구름 꼭대기의 높이는 산꼭대기에 비해 비교적 낮다. 사람들이 산꼭대기에서 구름을 내려다보면 끝없는 구름이 보입니다. 마치 바다를 마주하고, 급증하고, 물보라가 튀고, 해안에 와르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서 이런 현상을' 구름바다' 라고 부른다. 일출과 일몰에 형성된 오색운해는' 오색운해' 라고 불리며 가장 장관이다.

아미산 운해: 아미산의 운해는 저운으로 이루어져 있고, 상반기에는 적운 위주로, 하반기에는 적운과 층결이 주를 이루고 있다. 아미산 평균 안개일은 322 일, 심지어 338 일까지이다. 이런 저운저안개의 구름해는 다른 곳의 구름해와는 매우 다르다. 아미산의 72 개 산봉우리는 대부분 해발 2000 미터 이상, 최고봉은 저운이다. 많은 섬들이 구름바다에 떠 있고, 구름이 안개를 휘감고 있는데, 마치 불나라, 선진과도 같다. 운도는 인재가 구제하고, 백랑이 용솟음친다. 이 섬들을 직립으로 개조하면' 선의를 가지고 항해하는 것' 과 같다.

황산운해: 운해는 황산의 제 1 경이로 예로부터 황해로 불린다. 황산의 4 대 불가사의 중 첫 번째는 운해였다. 운해는 신기한 미용사로서 이' 인간선경' 을 예쁘게 차려입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산은 바다의 이름을 따서 지었는데, 누가 이상하지 않다고 했는가? 묘함은 바다와 바다와 같고, 산봉우리와 산봉우리는 운무가 허황되고, 이미지는 무수히 많으며, 상상은 더욱 천천천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지리적으로 황산은 다섯 개의 해역으로 나눌 수 있다: 연화봉과 천도봉 남쪽은 남해, 일명 앞바다이다. 옥평봉의 문수대는 앞바다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이다. 운무가 감돌고, 높낮이가 기복이 있다. "천연 크레용이 천지에 와서 남동쪽 4 ~ 5 봉을 그린다." 사자봉과 석심봉 북쪽은 북해, 일명 뒷바다이다. 사자봉과 베란다는 구름바다를 볼 수 있는 좋은 곳일 뿐만 아니라 해돋이를 볼 수 있는 절호의 장소이기도 하다. 공기순환은 순식간에 변하고, 아침 초에 빛이 나고, 더욱 현란하다. 백구령은 동해의 동쪽에 동쪽 해문의 바람 속에 우뚝 솟아 있어 안개가 자욱한 구름해를 볼 수 있다. 단샤봉과 비래봉 서쪽은 서해이고, 이상적인 관상점은 배운각이다. 이곳은 운무가 감돌고, 저녁노을이 빛나고, 신선이 움직인다. 광명봉 앞은 천해로 앞, 뒤, 동, 서해 가운데, 고도1800m 에 위치해 있다. 지세가 평탄하고 구름이 발바닥에서 솟아올라 "천해" 라고 불린다. 황산의 세 가지 주봉 (연화봉, 천도봉, 광명정) 에 오르면, 너는 사방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황산은 매년 평균 255.9 개의 안개가 낀다. 일반적으로 황산이 구름해를 구경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은 6 월 165438+ 10 월 ~ 이듬해 5 월, 특히 눈비가 내린 날 이후 해가 뜨기 전에 구름해가 나타나 가장 장관이다. 우리 네티즌도 눈을 크게 뜨고 황산을 축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황산의 운해는 독특한 자연 경관일 뿐만 아니라 황산의 봉림을 봉래 선경처럼 보이게 하여 마치 환상적인 세계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구름해가 일정 높이로 올라가면 먼 산이 구름바다에서 변화무쌍하게 변해 마치 바다의 수많은 섬처럼' 파도' 에서 나타나고 사라진다. 양공산 기슭의' 오노선' 은 운해에서 유난히 생동감 있게 보인다. 서해' 죽마 선녀' 가 비운에 펼쳐질 때, 구름을 타고 안개를 타는 기이한 자세를 보였다. 광명탑 남서쪽의 망망대해에서 살아 있는 거대한 거북 한 마리가 가파른 산봉우리를 향해 헤엄쳐 갔다. 원래' 거북' 은 구름바다에 노출된 그 산봉우리의 첨단이었다. 떠도는 구름해만이 높고 낮음이 딱 알맞을 때 비로소 이렇게 기묘한 광경을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광객들에게 이것은 행운의 우연한 만남이다. 여름바다가 나타났을 때, 하늘은 눈부신 혜금을 반짝이고, 산들은 화려한 비단을 걸치고, 사람을 현혹시키고, 순식간에 변화한다. 운해의 동태미는 경관의 표현과 정신을 크게 풍요롭게 했다. 황산기봉 괴석은 떠도는 운무에만 기대어 사람을 미혹시킨다. 바위가 신기할수록 산봉우리가 기발하여 매혹적인 예술적 매력을 더했다.

황산군봉의 돌은 운해 속에서 은근히 나타나 환상적인 선경 같은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구름바다 속의 경치는 왕왕 어렴풋하고, 어렴풋하며, 관람자가 종잡을 수 없게 하기 때문에 은둔하고 신비하며 신비로운 느낌을 만들어 몽롱한 아름다움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봉석실경과 운해 허경의 기묘한 조화는 운무가 감돌고 있는 광경, 시정의 정취, 함축적인 영영 () 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것은 사람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겨 주며, 관광객들의 무한한 묵상과 상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구름이 떠다니고 있고, 봉우리가 움직이고 있고, 변덕스러운 구름해는 반드시' 모든 이미지가 불확실하다' 는 풍경의 아름다움의 변동성을 초래할 것이다. 행운은 산형과 함께 다양한 운동 형식을 보여 주며, 산형은 필연적으로 구름과 함께 태어난다. 그것들은 대립적이고 통일되어 정적에서 동태로, 분할할 수 없다. 이런 정적과 움직임의 교대 전환은 형식미법칙의 고급형식, 즉 다양성과 통일성의 표현 형식 중 하나이며, 우리의 심미적 원천 중 하나이다. 따라서 우리는 여행을 할 때, 동정대비, 허실 결합, 변화 통일 등에서 운기 경관의 아름다움을 파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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