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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학급에서 건강한 달리기와 멀리뛰기 교안.

우수한 교육자로서 종종 교안을 편성해야 하는데, 교안은 교학 청사진으로, 교학 효율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그럼 교안을 어떻게 써야 하나요? 다음은 큰 학급에서 건강한 달리기와 점프를 돕는 교안입니다. 여러분의 참고용으로만,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관리명언)

대반 건강보조점프 교안 1 행사 목표:

1, 점프를 돕는 동작을 장악하고 점프의 조화성을 발전시킨다.

2, 적극적으로 패드 게임을 탐구하고 게임 규칙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3. 자신을 도전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광록' 달리기 점프 게임을 장악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이벤트 준비:

1, 몇 개의 방석

2, 제자리에서 뛰는 동작을 마스터했습니다.

요점: 달리기와 점프를 배우다.

난이도: 나는 달리기와 점프의 요령을 파악할 수 있다.

활동 프로세스:

우선 워밍업 활동

머리 운동-어깨 운동-발차기 운동-복부 운동-마무리 운동

둘째, 게임 "매트를 가로 질러"

1, 어린이들이 쿠션을 자유롭게 탐험하는 법. 텅 빈 안전한 곳을 찾아 놀다.

2. 누가 너희 둘이 어떻게 놀았는지 우리에게 말해 줄까? (1 과 2 조 어린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점프를 도와주는 어린이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얘들아, 너희들은 그들의 방법이 좋다고 생각하니? 점프하는 방법과 아까 그 애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동작을 달리기 점프라고 한다. 어머니께 말씀하세요. 이것은 우리가 오늘 배워야 할 새로운 기술입니다, 자기야, 이 동작으로 연습합시다!

4. 얘들아, 연습할 때 무슨 어려움이 있었니? (아니오) 방금 나는 xx 어린이가 아주 멀리 달리는 것을 보았다. 무슨 소리야? (나쁜)

5. 행동요령 설명: 달리는 거리는 길거나 짧으면 안 된다. 달리는 속도가 얼마나 됩니까? 길을 건너려면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중속)? (한 발로 착지하고 매트를 건너다)

6. 아기 6 명을 한 조로 연습해 주세요.

셋째, 게임 "미친 사슴"

1, 어린이 연습, 세 가지 주요 장애물

2. 아동게임' 미친 사슴'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고, 자각적으로 줄을 서서, 성공적인 관문에 도전한다)

도착한 첫 아이들에게 상을 주다.

넷째, 활동을 끝내라

1, 활동 정리.

대규모 건강 점프 수업 계획 2 목적:

1, 기구를 이용해 달리기와 점프를 연습하고 유아의 신체 동작의 조화성과 민감성을 발전시킨다.

2.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머리를 쓰고, 새로운 게임 방식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아이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동료와 협력하는 의식을 높이도록 지도한다.

준비:

길이가 다른 대나무 전도자는 한 사람, 말뚝 몇 개, 대나무 사다리, 낡은 타이어, 과일, 바구니 등이 있다.

디자인 컨셉:

중산층 아이들은 신체 발육에 큰 발전을 이루었고, 운동 기술에도 큰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동작의 조화성이 향상되고, 체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고, 활발하고 활발하다. 그들은 새롭고 도전적인 동작과 게임성 활동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또래와의 협력 관계도 나타나 체육 단련 경험을 얻고 안정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점프는 중학생이 가장 좋아하는 동작이다. 달리기와 특정 장애를 건너뛰는 것은 그들이 신체 발육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아이를 위해 나이 특성과 본반 아이들의 실제 발전에 적합한 활동을 개발하다. 시도, 모방, 연습을 통해 그들의 동작을 더 쉽고,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하여 그들의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킨다.

길이가 다른 대나무 설교를 통해 아이들은 독립적으로 자신의 동작을 조정할 수 있고, 아이들이 자신의 도전을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발전 수준이 다른 아이들도 자신의 발전 도움과 점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얻을 수 있다. 동시에 과학연구 프로젝트' 농촌 천연재료가 유치원체육활동에서의 응용연구' 의 정신에 부합하며, 자연풍의 도구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아이들이 중학교를 할 수 있게 한다.

프로세스:

워밍업 활동 (리듬)-유아들이 적극적으로 탐구하다 (탐색과 연습달리기, 점프)-게임: 과일 운송-이완 운동 (간단한 리듬)

집중: 달리기와 점프를 돕는 능력.

프로세스:

1, (사제 승차 입장) 운동 (리듬) 음악' 누구의 차가 가장 빠른가' 2-3 분.

오늘, 우리는 큰 석두 기술을 연습합니다.

유아는 적당한 대나무 강의를 선택하고, 시도, 모방, 달리기 연습, 뛰어오르는 동작을 한다. (흩어진 연습)

교사들은 참여를 계발한다: 과감하게 시도하는 아이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집단이 모방하게 하여, 더 나은 움직임을 발전시키는 방법을 계발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겁 많은 아이들이 20cm 거리를 건너 뛰도록 도와주세요)

선생님: 아이의 활동 과정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필요할 때 적시에 적절한 도움을 주면서, 아이들이 자신의 선택을 완성하는 어려움을 견지할 수 있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아이들이 대나무 설교에 더 익숙해지도록 도와주고 더 많은 연습방법을 탐구하다.

질문: 어떻게 자신을 더 멀리 뛰게 할 수 있습니까?

3. "당신의 기술 연습은 어떻게 되었나요?" 아카이빙 연습에 전념하여 하나씩 진행하다. (세 그룹으로 나눌 수 있음)

게임: 과일 나르기

길 건너편에 많은 과일이 있다. 우리 함께 그들을 데려오자. 게임은 두 번 진행된다 (첫 번째는 자유연습이고, 두 번째는 첫 번째 기초에서 난이도와 강조 규칙을 조정하고, 두 번째 기간에는 아이들이 경로를 다시 선택할 수 있다)

생각해 보세요, 당신은 어떤 방법으로 과일을 운반할 수 있습니까?

웹 사이트 레이아웃:

첫 번째 그룹: 타이어로 대나무 사다리를 세우고, 평평하게 설교하고, 과일 더미를 쌓는다.

두 번째 그룹: 말뚝을 들고 두 개의 작은 설교와 과일 더미를 평평하게 놓는다.

세 번째 그룹: 타이어가 쌓인 언덕, 작은 설교, 과일 더미.

끝: 휴식 연습, 음악 (듣기)

오늘, 당신의 기술은 정말 훌륭합니다. 당신은 이렇게 많은 과일을 큰 돌 위로 옮길 수 있습니다. 정말 당신을 위해 행복 해요. 들어 봐-뭐 들었어? 앉아서 서로 다리를 치며 긴장을 풀다.

선생님은 단지 간단한 요약과 아이의 표현을 칭찬할 뿐이다.

대형 클래스 건강 달리기 및 점프 수업 계획 iii 디자인 아이디어:

중산층 아이들은 신체 발육에 큰 발전을 이루었고, 운동 기술에도 큰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동작의 조화성이 향상되고, 체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고, 활발하고 활발하다. 그들은 새롭고 도전적인 동작과 게임성 활동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또래와의 협력 관계도 나타나 체육 단련 경험을 얻고 안정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점프는 중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작이다. 일정한 장애를 건너뛰면 신체 발육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아이를 위해 나이 특성과 본반 아이들의 실제 발전에 적합한 활동을 개발하다. 시도, 모방, 연습을 통해 그들의 동작을 더 쉽고,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하여 그들의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킨다.

활성 목표:

1, 기구를 이용해 달리기와 점프를 연습하고 유아의 신체 동작의 조화성과 민감성을 발전시킨다.

2.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머리를 움직이도록 지도하고, 새로운 놀이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동료들과 협력하는 의식을 높이다.

3. 걷기, 달리기, 점프 등의 기본 동작을 발전시킨다.

4. 활동을 통해 아이의 점프 능력을 단련시켜 몸을 단련시킨다.

5. 운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워줍니다.

이벤트 준비:

길이가 다른 대나무 전도자는 한 사람, 말뚝 몇 개, 대나무 사다리, 낡은 타이어, 과일, 바구니 등이 있다.

활동 프로세스:

워밍업 활동 (리듬)-유아들이 적극적으로 탐구하다 (탐색과 연습달리기, 점프)-게임: 과일 운송-이완 운동 (간단한 리듬)

이벤트 중점 사항:

달리기와 점프를 돕는 능력.

활동 프로세스:

1, (사제 승차 입장) 운동 (리듬) 음악' 누구의 차가 가장 빠른가' 2-3 분.

오늘, 우리는 큰 석두 기술을 연습합니다.

유아는 적당한 대나무 강의를 선택하고, 시도, 모방, 달리기 연습, 뛰어오르는 동작을 한다. (분산 연습) (교사의 계발 참여: 어려운 아이들을 과감하게 시도하고, 아이들이 모방하도록 독려하여 더 나은 방식으로 동작을 발전시키도록 독려한다. 소심한 아이가 20cm 거리를 건너뛰도록 도와주십시오.) 선생님: 아이의 활동 과정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아이가 필요할 때 제때에 적절한 도움을 베풀어, 아이가 자신의 선택을 완성하는 어려움을 견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이들이 대나무 설교에 더 익숙해지도록 도와주고 더 많은 연습방법을 탐구하다.

질문: 어떻게 자신을 더 멀리 뛰게 할 수 있습니까?

3. "당신의 기술 연습은 어떻게 되었나요?" 아카이빙 연습에 전념하여 하나씩 진행하다. (세 그룹으로 나눌 수 있음)

게임: 과일 나르기

길 건너편에 많은 과일이 있다. 우리 함께 그들을 데려오자. 게임은 두 번 진행된다 (첫 번째는 자유연습이고, 두 번째는 첫 번째 기초에서 난이도와 강조 규칙을 조정하고, 두 번째 기간에는 아이들이 경로를 다시 선택할 수 있다)

생각해 보세요, 당신은 어떤 방법으로 과일을 운반할 수 있습니까?

장소 배치: 첫 번째 그룹: 타이어로 대나무 사다리를 세우고, 평평하게 설교하고, 과일 더미를 쌓는다.

두 번째 그룹: 말뚝을 들고 두 개의 작은 설교와 과일 더미를 평평하게 놓는다.

세 번째 그룹: 타이어가 쌓인 언덕, 작은 설교, 과일 더미.

끝: 휴식 연습, 음악 (듣기)

오늘, 당신의 기술은 정말 훌륭합니다. 당신은 이렇게 많은 과일을 큰 돌 위로 옮길 수 있습니다. 정말 당신을 위해 행복 해요. 들어 봐-뭐 들었어? 앉아서 서로 다리를 치며 긴장을 풀다. 선생님은 단지 간단한 요약과 아이의 표현을 칭찬할 뿐이다.

대규모 건강 달리기 및 긴 점프 수업 계획 4 의 설계 의도;

큰 학급의 아이들은 신체 발육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고, 운동 기술에서도 큰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동작의 조화성이 향상되고, 체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고, 활발하고 활발하다. 그들은 새롭고 도전적인 동작과 게임성 활동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또래와의 협력 관계도 나타나 체육 단련 경험을 얻고 안정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점프는 큰 학급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작이다. 달리기와 특정 장애를 건너뛰면 그들이 신체 발전에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아이를 위해 나이 특성과 본반 아이들의 실제 발전에 적합한 활동을 개발하다. 시도, 모방, 연습을 통해 그들의 동작을 더 쉽고,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하여 그들의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킨다.

리본, 판지 상자, 거품 패드 등 다양한 기구를 사용한다. , 아이들은 자신의 동작을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아이가 스스로 도전을 설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발전 수준이 다른 아이들도 자신의 최대한의 발전과 점프를 할 수 있는 능력을 얻을 수 있다.

활성 목표:

1, 기구를 이용해 달리기와 점프를 연습하고 유아의 신체 동작의 조화성과 민감성을 발전시킨다.

2. 달리기와 점프를 돕는 방법을 익히고 아이의 다리 힘을 발전시킨다.

3.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머리를 움직이도록 지도하고, 새로운 놀이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아이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동반자와 협력하는 의식을 높이다.

4. 아이의 신체 조정 능력을 향상시키고 게임을 즐기는 즐거움을 경험한다.

5. 스포츠 게임에 참여하여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싶습니다.

이벤트 준비:

1, 사이트 레이아웃.

리본 (폭 또는 좁은), 회로도, 균형 빔, 드릴 링, 칠판, 그림 "복숭아", 용지함, 폼 패드 등.

3, 관련 음악, VCD 등.

활동 프로세스:

먼저 시작 섹션:

1, 제목: 날씨가 참 좋아요. 우리 같이 나가서 놀자!

2. 음악 선생님 및 학생들과 함께 워밍업합니다.

둘째, 연습 부분:

1, 선생님: 원숭이 엄마가 아파요. 그녀는 우리에게 화과산에 가서 복숭아를 따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싶었다. 당신이 하 시겠습니까? 그럼 화과산으로 가는 노선도를 봅시다.

2. 노선도를 제시하여 아이에게 얼마나 많은 관문을 통과해야 하는지 말하게 한다.

선생님: 만약 우리가 곽화에 도착하려면, 우리는 반드시 몇 가지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우리 같이 보러 가자.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그 곳에 가서 기술을 배우고, 그들과 함께 등산 (미끄럼틀), 동굴 드릴링, 외나무다리를 건넜다. 이때, 전진하는 과정에서 장애물이 나타났다. 두 개의 깊은 도랑과 개울이 아이들 앞에 가로지르며, 그들이 어떻게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이 두 도랑과 개울을 건널 수 있는지를 생각하도록 고무시켰다.

3. 처음으로 다른 놀이법을 탐구하고, 놀고자 하는 욕구를 만족시킨다.

(1) 아이들에게 당신이 방금 어떻게 지나갔는지 알려주세요. (어린이 시범)

선생님: 아까 어떤 아이들은 발로 뛰어갔지만 건너지 않았어요. 강이 더 넓다면, 당신은 여전히 건널 수 있습니까? "어린이 자유 토론"

(2) 아이가 다시 시도: 어떻게 가요? (유아 시범) 어떻게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까?

(3) 교사 요약: 그건 그렇고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개별 어린이 데모 요청)

4. 선생님은 점프를 돕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을 시범적으로 설명하셨다.

(1) 달리기 점프: 달리기 과정에서 일정한 거리가 있어야 합니다. 교차할 때 한쪽 다리는 힘을 주고 다른 한쪽 다리는 최대한 위로 튕겨 자연스럽게 떨어집니다.

(2) 아이가 단독으로 연습하고, 선생님이 적당히 관찰하고 지도한다.

(3) 동작에 다시 한 번 관심을 기울이다.

5. 선생님: 음, 아이들은 모두 이 기술을 배웠어요. 이제 화과산에 가서 복숭아를 따러 갈 수 있어요.

셋째, 게임 "복숭아 꽃 운"

1, 아틀라스 포장 보기:

선생님: 화과산으로 가는 길이 홍수로 씻겨졌어요. 우리는 무엇을 합니까? 선생님은 지도를 보여 주셨고, 아이들은 지도를 보고 스스로 길을 닦았습니다.

선생님은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1) 그룹 진자: 첫 번째 그룹, 두 번째 그룹, 세 번째 그룹, 네 번째 그룹.

(2) 흔들릴 때 각 등급의 온라인 스윙 기구 (물품).

(3) 교사는 조별 지도에 주의를 기울여 아이가 다사다난한 일에 대한 반응과 흥미를 키워야 한다.

교사는 게임을 요약합니다.

넷째, 끝 부분:

선생님: 시간이 늦었어요. 우리는 장소를 깨끗이 치우고 복숭아를 원숭이 엄마 집으로 보냈다!

활동 반영:

길이가 다른 대나무 설교를 통해 아이들은 독립적으로 자신의 동작을 조정할 수 있고, 아이들이 자신의 도전을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발전 수준이 다른 아이들도 자신의 발전 도움과 점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얻을 수 있다. 동시에 과학연구 프로젝트' 농촌 천연재료가 유치원체육활동에서의 응용연구' 의 정신에 부합하며, 자연풍의 도구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아이들이 중학교를 할 수 있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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