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교육 이념이 있습니까?
어떤 교육 이념이 있습니까? 부모는 아이의 정신 건강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미래는 좋든 나쁘든 자기 아이의 이 단계의 성장을 봐라. 많은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어떤 기술을 배우기 시작했다. 사실, 아이들은 못된장난 때 부모의 동반만 원했다. 현재 어떤 교육 이념을 공유할 수 있습니까?
어떤 교육 이념 1?
첫째, 사람 중심의 이념
현대교육은 사람 중심적을 강조하며 사람을 중시하고, 사람을 이해하고, 존중하고, 남을 배려하고, 선양하는 정신을 교육교수의 전 과정에 관통한다.
둘째, 전면적인 발전의 이념
모든 학생의 덕, 지혜, 체, 미, 노동의 전면적인 발전과 개선을 촉진하고, 전면적으로 발전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다.
셋째, 양질의 교육 개념
지식, 능력, 자질이 인재 전체 구조에서 상호 작용, 변증통일, 조화로운 발전을 강조한다. 교육의 기본 목표는 학생들이 학습을 배우고, 자질을 강화하고, 그들의 각종 자질 잠재력을 충분히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넷째, 창의성
혁신 교육과 창업교육을 강화하고, 양자의 결합과 융합을 촉진하고, 혁신 창업 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이미 현대 교육의 기본 목표가 되었다.
다섯째, 주체성의 개념
그것은 전통적인 교사 중심, 학생 중심, 활동 중심, 실천 중심 교육 과정을 변화시키고, 자주교육, 쾌락교육을 제창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와 습관을 양성할 것을 요구한다.
여섯째, 개성의 개념
현대교육은 개성 존중, 개성 발전 장려, 각기 다른 개성적 특징에 따라 서로 다른 교육 방법과 평가 기준을 채택해 각 학생의 개성이 충분히 발전할 수 있는 조건을 마련하는 것을 강조한다.
일곱째, 개방성의 개념
전통적인 폐쇄적인 교육 모델이 깨지고 전방위적으로 개방된 새로운 교육으로 바뀌었다.
여덟, 다양성의 개념
다양한 계층, 유형, 관리 체제가 다른 교육 기관 및 부서에 따라 유연한 설계 및 관리가 필요하며, 교육 교육 실제에 부합하는 유연한 교육 및 유연한 관리 모델을 장려해야 합니다.
아홉, 생태 조화의 개념
"조화로운 교육" 을 제창하고, 전반적인 유기적인 "생태" 교육 환경 건설을 추구하다.
X. 시스템 개념
형성은 학습형 사회의 교육 발전에 대한 절실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교육의 양성 운영과 질서 있는 발전을 촉진하는 사회교육 시스템이다.
어떤 교육 이념이 있는지 2.
1. 학생들을 사랑하는 것은 우리의 넓은 마음으로 그들의 장단점을 포용하고, 우리의 사랑을 비이기적으로 바치는 것이다.
2. 배우고 나면 부족한 것을 알고, 가르치면 어려운 것을 안다.
3. 학력! 과학! 독서를 배우는 것은 횃불을 켜는 것이다. 각 단어의 음절마다 화성이 발산되고 있다.
4. 도덕교육의 핵심 문제는 모든 사람에게 숭고한 삶의 목적을 세우는 것이다. 사람은 매일 미래를 향해 성큼성큼 나아가고 있는 것 같고, 언제나 미래를 생각하며 미래를 주시하고 있는 것 같다. 사회의 이상을 이해하는 것에서 개인의 숭고한 삶의 목적을 형성하는 것까지 긴 길이다. 이것이 교육이고, 우선 감정교육이다.
5. 모든 학생에게 사랑을 가져다 주세요.
6. 좋은 사덕작풍은 반드시' 마음속의 학생' 과' 학생의 입장' 이 있어야 한다.
7, 지적 교육은 지식의 범위를 확대하는 것입니다.
8. 교육의 목적은 젊은이들이 평생 독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다.
9. 한 사람의 학력이 자신의 지능을 초과할 때만 그는 배울 수 있다.
10, 자존감 있는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자존감을 보여줄 기회를 준다.
교육 이념이 무엇인가
첫째, 공추의' 사학유학-례와 인'
공자의 논어에서 공자는 자기, 예의를 거듭 말하는데, 이는 인인의 기본적이고 전통적인 의미이지만, 그중에는 진보적인 관계가 포함되어 있다. 공자의 이상인의 경지와는 거리가 멀지만 인자한 길에서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는 자기를 인자에 비유하고, 적극적인 자유에 비유하고, 궁극적인 인자를 진정한' 자유' 에 비유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자아실현으로 통하고 싶다면, 길은 어려울 것이다. 예의이성으로 자신을 구속하는 것은 일종의 사회도덕이고, 의무적이며, 인은 일종의 종교도덕이며, 순전히 개인의 자발적인 선택이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공공 규범과 집단의 요구를 자신의 생명에너지로 내부화하고, 부정적인 태도를 뒤집고, 예의보다 높은 일을 한다면, 점차 진정한' 자유' 로 나아가게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인인 () 이다. 이로부터 예의는 인자에 대한 중요성을 알 수 있고, 예의는 인자한 필유의 길이다. 예의는 인발전의 중요한 기초이다.
둘째, Zhuangzi 의 "도교 자연-심재"
경계심' 은 자신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어떤 잡념도 없애는 것이다. "당신이 비어 있다면, 당신의 마음은 공복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알아야 한다" 와 "똑똑해야 한다" 입니다. 사람의 생명은 유한하지만 인지는 무한하다. 한정된 생명으로 무한한 인식을 추구하면 지쳐 죽을 것이다. 지쳐서, 자연도 자유가 없다. (서양속담, 자유속담)
그러므로 근심 걱정 없는 여행을 하려면 반드시' 총명하다' 와' 안다' 가 있어야 한다. 매일' 일과 맞지 않는다' 고 해도,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모든 외부 간섭을 배제하고, 모든 명리 사상을 배제하고,' 은명',' 공평무사' 를 해낸다. 인위적인 물질적 서비스' 의 국면을 철저히 바꿔 경직된 명칭에서 정신을 해방시키다.
셋째, 혜능의' 선우' 입니다
선종은' 일화오엽' 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는데, 불법의 2 ~ 6 조를 가리키며, 어떤 사람들은 육조와 그 5 족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방법의 특징, 특히 주현선법으로 지금까지 사찰에서는 선종의 모습을 거의 보지 못했다. 남, 오철부 등과 같은 소수의 민속 연구자도 있다. 그중 오철부는 주현절 선정을 선양하는 관점을 분명히 제시했다.
넷째, 한유 "유교 부흥-세 가지 인간 본성"
부흥유학의 독특한 가치와 뚜렷한 특징은 명백한 포괄성, 체계성, 근본성, 포용성, 개방성, 실천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인은 도덕의 핵심 개념이며, 가치의 원천, 이상의 원천이다.
그것은 도교의 계승 제도를 계승하고 발양하는 것을 중시하는데, 이것은 중국 고대 성현철인의 전통이다. 도교를 신앙의 버팀목, 근본 원칙, 사상의 기초로, 슬림함, 사람, 일, 가정, 치국, 평천하의 현실 문제를 관찰, 분석, 대응한다.
다섯째, Zhu 의 "신유학-태어나고 존경하며 뜻을 간직하다"
존경하고 멀다' 는 것은 주도덕수양의 중요한 방법이자 그의 가장 중요한 독서 방법이다. 소위 "존경", "존경", "존경" 은 독서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른바' 항심' 이란 자신의 야망을 확고히 하는 것이다. 성현을 배우기로 결심하고, 수양을 해야 진정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도덕경' 에서' 엄마를 먹으면서' 장의 진정한 의미
제 20 장:' 네 엄마를 먹어라' 의 진정한 의미는 세속에서 벗어나 도를 지키는 것이다.
먹는 것이 바로' 사용' 이다. 어머니,' 도' 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도덕경' 이라는 책은 노자의' 도' 연구에 대한 집념 정신을 반영하고 있으며, 동시에 노자의 일생의 단조로움과 빈곤을 엿볼 수 있다. "사람은 모두 왁자지껄하다. 감옥을 너무 많이 즐기고 봄이 오면 무대에 오른다." "사람은 모두 넉넉하고 나만 혼자다." "나는 남들과 다르지만 우리 엄마를 먹는 것이 더 비싸다." 모두들 왁자지껄하고 신이 나서 마치 성대한 연회에 참석하여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는 것 같았다. 하지만 저는 냉막 사람이고, 한 사람의 평화에 무관심합니다. 모든 사람이 남긴 물건이 있지만, 나는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나와 다른 사람의 유일한 차이점은 내가 이미 길을 얻었다는 것이다.
오철부는 누구입니까?
철부 선사 소개: 당대 주현선의 계몽과 전파자, 1970 년 중국 흑룡강성에서 태어났다. 나는 어릴 때부터 생사를 느꼈고, 여러 해 동안 계속 추구해 왔지만, 30 대가 되어서야 생사의 근본을 깨달았다. 그의 끈기와 일반인을 뛰어넘는 용기 때문에 흑장군 철부라고 불린다. 2007 년 9 월, 철부 선사의 저서' 오직 당신만이 부처가 되고 싶다' 는 대만성 대천 출판사에서 출간해 싱가포르와 홍콩, 마카오 등 국가와 지역에서 발간됐다. 이 책은 세계 최초로 일념 사이에 깨달음을 주는 책이자 대천 출판사가 설립된 이래 사장 양숭명이 추천한 유일한 책이다. 철부 선사는 정좌할 필요도 없고, 구념도 없고, 의식도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일정한 조건 하에서, 모든 사람은 일심으로 부처가 될 수 있다.
오철부 소개
당대 주현선의 계몽과 전파자, 1970, 중국 흑룡장성 사람. 나는 어릴 때부터 생사를 느꼈고, 여러 해 동안 계속 추구해 왔지만, 30 대가 되어서야 생사의 근본을 깨달았다. 그의 끈기와 일반인을 뛰어넘는 용기 때문에 흑장군 철부라고 불린다. 2007 년 9 월, 철부 선사의 저서' 오직 당신만이 부처가 되고 싶다' 는 대만성 대천 출판사에서 출간해 싱가포르와 홍콩, 마카오 등 국가와 지역에서 발간됐다. 이 책은 세계 최초로 일념 사이에 깨달음을 주는 책이자 대천 출판사가 설립된 이래 사장 양숭명이 추천한 유일한 책이다. 철부 선사는 정좌할 필요도 없고, 구념도 없고, 의식도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일정한 조건 하에서, 모든 사람은 일심으로 부처가 될 수 있다.
노자의 도교 이론
"도" 는 철학 용어로 춘추시대의 노인이 최초로 제기했다. 도란 무엇인가, 2500 여 년 동안 사람들을 괴롭혔고,' 도덕경' 이 현학으로 뽑혔다. 그래서 노인이' 도' 에 대한 자신의 정의를 살펴봐야 한다.' 만물은 탁하고 자연히 태어난다. 외로움은 외롭고, 독립은 변하지 않고, 매주 게으르지 않고, 천하의 어머니가 될 수 있다. 나는 그 이름을 모른다. 그것은 강한 단어이다. 클릭합니다
인류 역사상 도는 우주 만물의 본원으로서 최초로 노인이 제기한 것이다. "도" 라는 글자는 노자와 그의 저작의 사상의 핵심이자 영혼이라고 할 수 있다. 예나 지금이나, 노자에 대한 사람들의' 도' 에 대한 해석은 가지각색이라고 할 수 있는데, 불일치는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어 사람들이 가장자리를 만질 수 없게 한다.
가장자리를 만질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도명에 글을 쓸 수 있을 뿐, 우주의 본원으로서의 도를 진정으로 만질 수는 없다. 오늘. 이제 노자 사상의 수수께끼를 풀 때가 되었다. 우리는 Lao Tzu 자신이 "Tao" 에 대해 정의한 것을 직접 말합니다.
원문
"사물은 모두 흐리고 타고난 것이다. 외로움은 외롭고, 독립은 변하지 않고, 매주 게으르지 않고, 천하의 어머니가 될 수 있다. 나는 그것의 이름을 모른다. 타오에 대해서는 억지로 이치를 빼앗고, 대다에 대해서는 강사로 이치를 빼앗는다. 죽음은 위대하고, 죽음은 멀고, 멀고, 또 돌아왔다. 낡은 길은 크고, 크고, 크고, 사람이 크다. 역내에는 네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거주한다. 사람의 법은 지역을 근본으로 하고, 땅은 하늘을 근본으로 하고, 하늘은 도를 근본으로 하고, 도법은 자연스럽다. "
상술한 글은 왕필판' 도덕경' 제 25 장에 나오는데, 그 중 노자는' 도' 에 대해 명확하고 명확한 정의를 내렸다. 분석을 해보죠.
"자연" 즉, 길;
"외로움과 외로움" 은 도로의 영역입니다.
"독립 불변" 은 도교의 본질을 나타냅니다.
"우회하고 게으르지 않다" 는 것은 도의 현상이다.
"천하의 어머니가 될 수 있다" 는 것은 도에 대한 해석이다.
분석을 통해 우리는 이 말들이' 도' 가 아니라' 도' 에 대한 해석과 설명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 도가 뭔가요? "타오" 는-"사물은 인간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노자는 분명히' 혼이 있는 것-강언' 을 제기했지만, 그는' 도노',' 도는 말할 수 없다',' 도는 말할 수 없다',' 도는 말할 수 없다',' 도즉법' 을 말하지 않았다.' 법' 은' 사물' 이 아니기 때문이다.
잡동사니' 의 첫 글자는' 너' 이고 두 번째 글자는' 물건' 이다. 노인은 우리에게 "도" 는 "예" 이고, 실재하는 존재이며, 이 "예" 는 "사물" 이며, 자연스러운 것이라고 말했다. 문제는 간단해지고,' 물탁' 이 무엇인지 알면' 도' 를 알 수 있다. 그럼, 도대체' 무슨 일이 있어' 가 뭐지?
만물은 모두 탁하다: 우주
만물이 모두 탁하다' 는 것은 우주다. 즉' 도' 는 우주다.
"내가 말하는 길은 우주야?" 당신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누가 우주를 몰라, 누가 우주를 보지 못했는데, 어떻게 우주가 노인이 말한 것처럼 될 수 있을까?" "도덕경" 제 25 장의 해석을 살펴봅시다.
오철부 번역
"하늘과 땅이 형성되기 전에 존재했던 한 가지는 스스로 하나가 된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것은 조용하고 공허하다. 본질적으로, 그는 영원히 살 것이며,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현상적으로 보면, 그것은 왔다갔다하며 결코 멈추지 않는다. 그는 우주와 그 안의 모든 것을 창조했고, 우주의 근원이었다. 나는 그의 이름을 몰라서 그를' 도' 나' 대' 라고 부를 수밖에 없었다. " "도" 나 "대" 는 우주를 가리킨다.
우주는 크고, 끝이 없고, 무한히 멀다. 그러나 그는 결국 귀인할 것이다. 그래서 우주는 중요하고, 하늘은 중요하고, 땅은 중요하며, 사람은 똑같이 중요하다. 우주에서 사람은 그 중 하나이며 없어서는 안 된다. 인간지상 일체, 천지 일체, 하늘과 우주 일체, 우주는 불가분의 전체이다. ""
만물이 혼합된 우주를 보고 이름을 짓는 것은 별거 아닌 것 같다. 그러나 나는 우주가 불가분의 전체라는 것을 보았고, 우주는 더할 나위 없이 거대한' 사람' 이며, 물질과 정신을 하나로 모은 유기체와 생명체이다. 이것이 바로 아비의 지혜다! 다음으로, 노인이 우주를 어떻게 묘사하는지 봅시다.
원문
"도는 하나의 물건이지만, 그것은 단지 꿈일 뿐이다. 어색하고 코끼리도 있어요. 나는 멍하니 있다, 안에 물건이 있다. 감화, 본질; 그것의 본질은 사실이다, 안에 편지 한 통이 있다. ""
우주
오철부 번역
\ "타오 는 우주, 트랜스 입니다. 트랜스, 유형 이미지가 있습니다; 트랜스, 모든 것이 숨겨져 있습니다. 깊고 어두운 우주에는 보이지 않는 에너지와 정보가 가득 차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
위의 글은 《도덕경》제 21 장에서 나온 것이다. 이제' 도덕경' 제 14 장의 우주에 대한 묘사를 살펴봅시다.
원문
\ "한 눈을 뜨고 한 눈을 감고, 이라크 라고 부른다. 듣지 마, 그건 희망이야; 이길 수 없으면 미정이라고 한다. 이 세 가지를 탓할 수 없으니, 혼동해 보자. 위에는 _ 도 무지도 없다. 밧줄은 형언할 수 없고, 무에 귀속된다. 모양도 없고, 이미지도 없고, 어색하다는 뜻이다. "
오철부 번역
"보이지 않는 우주의 끝을' 쉽게' 라고 하고, 우주의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것을' Xi' 라고 하며, 우주의 모양을 만질 수 없는 것을' 마이크로' 라고 부른다. 세 가지를 탐구할 수 없다. 우주는 원래 하나이다. 고개를 들어 그를 보면 알 수 없고, 고개를 숙이고 보면 그가 어둡지 않다. 만물이 무수히 많아 셀 수 없이 많아 결국 허공에서 녹을 것이다.
우주는 형성되지 않고, 형성되지 않고, 흐릿하다. 앞으로 나서서 그의 시작을 볼 수 없다. 계속 걸어라, 그의 끝이 보이지 않는다. 따라서 우주의 불변성을 파악해야만 오늘의 변화에 직면할 수 있다. 우주가 만물의 본원이라는 것을 깨달아야만 진정으로 도를 실현할 수 있다. ""
"도덕경" 에는 우주를 묘사하는 장들이 많이 있는데, 여기서는 일일이 소개하지 않는다. 너는 스스로 그들을 찾을 수 있다. 이 세 단락의 노인이 우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우리는 약간의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우주' 라는 단어가 아직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우주를' 도' 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제가 본 우주는 :
그는 물질뿐만 아니라 정신도 포함하고 있다. 유형적일 뿐만 아니라 무형이다. 공간뿐만 아니라 시간도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없음" 뿐만 아니라 "있음" 도 포함됩니다. "빈" 뿐만 아니라 "색상" 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물질뿐만 아니라 비물질도 포함하고 있다. 우리가 아는 것 뿐만 아니라, 우리가 아직 모르는 것도 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다. 그는 물질, 에너지, 정보의 통일체이다. 그는 진실하고 영원하며 독특하며 불가분의 전체이다.
우주가 불가분의 전체라는 것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우주를 나뭇잎, 나뭇가지, 나무 줄기, 나무 뿌리의 구분이 없는 나무에 비유할 수 있다. 우리 인간은 우주를 이해하기 쉽도록 우리 자신의 관점에서 여러 부분으로 나누는 전체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지만 우리가 어떻게 나누든, 우주든 우주든, 전체든 전체든, 우리의 분할로 인해 약간의 변화가 있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우주명언) 우주는 불가분의 전체이기 때문에, 우리는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는 이야기로 설명한다.
다섯 명의 맹인이 코끼리를 본 적이 없다. 그들은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싶어한다. 그들은 마침 한 열성적인 사람을 만났을 때 코끼리를 그들 앞에 데리고 가서 손으로 만지게 했다. 첫 번째 장님은 코끼리의 귀를 만져 큰 부채 같다고 말했다. 두 번째 맹인은 코끼리의 코를 만져서 굵은 수도관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세 번째 맹인은 코끼리의 허벅지를 만져 큰 기둥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네 번째 장님은 코끼리의 꼬리를 만져보고 밧줄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다섯 번째 맹인은 코끼리의 몸을 만져서 마치 벽 같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를 위해 끊임없이 논쟁을 벌였고,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 않고, 만진 것이 진짜 코끼리라고 말했다.
어떤 일에 대해 전면적인 판단을 내리다. 일방적인 관점에 기초하다
완전한 코끼리 한 마리가 다섯 명의 맹인에 의해 다섯 부분으로 나뉘었다. 많은 사람들이 맹인처럼 일반화하지는 않지만, 이 코끼리가 우주에 "팽창" 할 때, 사람들은 여전히 우주가 "조합" 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우주의 한 부분이다.
코끼리처럼 우주는 조합이 아니라 전체입니다. 코끼리가 코끼리 머리, 코끼리 몸, 코끼리 다리, 코끼리 꼬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장난감이 아니라 살아 있기 때문이다. 우주는 이런 생명체다. 만물이나 다른 어떤 것으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매끄럽고 독특한 유기적 전체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우주명언)
우주와 만물의 관계는 몸과 몸의 각 부분의 관계이며, 만물과의 관계이다. 장백단은 북송 시대의 도교 인물로,' 자양 실물' 으로 불린다. 그는 이렇게 멋진 글을 써본 적이 있다.
나는 다르다, 그러나 나의 심 혼은 다르다; 그 사람은 친척과 친구가 있고, 나는 다른 사람이 없다.
수륙 양용 비행, 평등관; 존엄성과 열등감, 첫 발은 자신과 같습니다.
나는 아직도 나야, 그래서 나는 너를 가지고 있어. 서로 양보하지 않으면 많은 거품이 물로 돌아간다.
이택견이라는 철학자가 말했듯이, "전체는 부분으로 구성될 수 없고, 부분은 전체의 인위적인 분할이며, 전체로부터 분리되는 것이며, 사람들이 전체를 이해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다. 세상에는 단 하나의 전체밖에 없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말하는 세상이나 우주이다. "
우주는 우주이며 영원하고 독특한 전체이다. 그는 마치 거인 같았지만, 인간은 강제로 그것을 해체하여 그의 머리와 몸통과 사지를 갈라놓았다. 인간을 더 정확히 말하자면, 인류의 분리의식, 인간을 참고물로 삼아 소위 너, 나, 그, 만물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모든 차이점과 이름은 인류가 부여한 것이며, 인류가 우주를 나누는 결과이다.
인간, 동물, 식물, 유기물, 무기물 등 유형무형의 존재는 모두 우주의 다른 부분이다. 우주를 떠나는 독립개체도 없고, 이른바 독립이라는 나, 독립한 너, 독립한 그 사람도 없다. 사람들이 우주가 불가분의 전체라는 것을 깨달을 때만, 인식, 존중, 굴복, 감상, 사랑, 자연을 따르고, 각자의 길을 걸어야 인류는 진정한 평화를 이룰 수 있다. 우주는 대가족이고 만물은 모두 남매이다.
"도덕경" 전파자: 오철부
"도덕경" 의 홍보자인 오철부는 우주의 집은 세계 중 하나라고 제안했다. 우주의 집, 세상 우주의 집, 만물의 일체; 우주의 집, 하나님을 사랑합니다.
중국어 이름: Lao Tzu 의 도교 이론
출처: 《도덕경》
원문: 노자
해설: 오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