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클릭: 천명과 제국 사명 공략
트리거 시간: 주요 임무' 생일 사건' 이후 마을 전사들,
주의: 폭죽 사건을 완성하려면 마을 입구에 가서 강도 사건을 트리거하지 마세요. 트리거되면 바퀴벌레는 제자리에서 사라진다. 조 _ 가 가면 다시 나타난다고 합니다.
임무 보상: 4 점괘점 (퍼즐 오답) 또는 6 점괘점 (퍼즐 정답)
작업 시작 위치:
주인공의 집 문
작업 플로우:
단계 1. 입구에서 사건을 트리거한 후 M 을 눌러 지도를 열고 주인공의 침실을 찾아 가다.
보슬비는 그의 폭발이 주인공의 방에 남아 있었는데, 원래 주인공의 열여덟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분명히 밝혔다.
두 번째 단계. 침실에서 아래 파란색 원 안의 등잔대를 클릭하여 왁스 밑에서 물건을 찾으면 제비가 찾는 폭죽이다.
세 번째 단계. 입구에 가서 소예를 찾아 폭죽을 건네는 일을 의논하다.
그러나 주인공은 왜 가랑비가 이 폭죽을 필요로 하는지 궁금하다. 보슬비는 그가 몇 개의 퍼즐에 대답한 후에 주인공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네 번째 단계. 퍼즐에 답하여 총 ***4 문제를 풀다.
질문 1: 끝은 확실히 크지 않습니다.
답: 작다.
펜촉 위에는 "작은" 글자가 있어 크지 않다.
질문 2: 창이 크게 짧아서 여성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대답: 아이고.
창을 뺀 길이는' 여이' 에 여자 한 명을 더하면' 쉽다' 가 된다.
질문 3: 거지와 결혼했다.
답: 여자.
거지에게 시집간 후 부모님이 화를 내지 않으세요? 집이 없어지고' 결혼' 이' 여자' 가 되었다.
질문 4: 좁은 길을 만나는 것은 악견을 만나는 것이 아니라 악인을 만나는 것이다.
답: 여름.
편협하다' 가 독한 개를 만나지 못하면 급진적인' 개' 를 잃고' 집게' 가 된다. 그러나 악인을 만나 편변의' 가스' 를 더하면' 협객' 이 된다.
모든 답이 한데 모이면 놀라고' 소녀' 가 된다. 이 어린 소녀는 줄곧 주인공을 연기하고 있다. "여자로서, 어떤 셰이더가 없으면 어떻게 강호를 걸을 수 있을까?" 이것이 바로 어린 무모녀가 항상 암기를 휴대하는 이유이다.
십자말 풀이를 맞혀 "4 점괘점" 을 장려하다. 퍼즐을 맞혀' 6 점괘점' 을 장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