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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성의 탐원 및 본적의 변천.

첫째, 덩 성의 유래

1, 성씨 (여름의 조상은 성씨) 에서 나왔다. 역사서' 도사' 에 따르면 숭버롤의 아내와 딸이 율무를 먹은 뒤 임신으로 우우를 낳았고, 우는 나중에 성을 부여받았기 때문에 하지국의 성은 우라고 전해진다. 우 의 손자 중강 이 여름 재위 할 때, 그의 막내아들 덩 (오늘 하남 등주) 을 제후국으로 봉하여 .. 의 자손은 덩 () 을 성으로 삼았다.

2, 성 (상인의 조상은 성) 또는 성의 사람. 원화전' 과' 광운' 에 따르면 상조 고종 황제 무정은 맨체스터 시티 (현재 하남 등주) 에서 만후, 만후가 등국 (현재 등국이 하남 맹현 남서쪽에 있음) 으로 바뀌어 서주 춘추 600 여까지 이어졌다고 한다. (《・・・・・・・・・・・・・・・・・》) 서주 () 때 던은 주남 () 의 중요한 이성 후작이었지만, 초나라의 적이기 때문에 기원전 678 년에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고국을 기념하기 위해, 덩후의 후손들은 잇달아 성을 바꾸었고, 역사는 정통이라고 불렀다.

3. 리가 보냈어요. 안화등씨 족보서' 에 따르면 5 대 10 국 시대 남당 황후 이유의 여덟 번째 아들 이총영, 본명 등왕이다. 서기 975 년 남당이 북송에 멸망된 후 남당 종실을 체포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이 () 는 이일 () 의 아들 이일 () 을 도망쳐 아버지 봉지 () 를 씨로, 후손은 등씨 () 라고 불렀다.

(1) 던성은 등국에서 유래했다.

1 .. 성의 조상: 희만

성씨 응급처치' 는 "덩, 고국명, 본만성, 뒤이어 덩" 이라고 말했다. 나라를 성으로 하는 것은 성을 얻는 시작이다.

일찍이 염황년 동안, 현재의 등주 지역에 덩이라는 이름을 딴 고대 부족이 나타났다. 이 부족의 수장인 덩버윈은 황제 때 중원의 부족 연맹에 가입하여 치우와 사슴의 땅에서 교전한 적이 있다. 하조 초년에 자신의 아들을 던에게 나누어 주었다. 황제 시대의 덩버윈 왕국은 국명을 따서 지은 것으로, 은던보다 훨씬 빠르다.

염황 자손, 본명 희. 등씨도 염황 자손에 속하지만, 일반적으로 등성이 유래한 자성으로 여겨진다.

제생 소명, 소명생, 생 (에서), 생귀신, 귀신생진, 진생미, 미생 당성은 신성한 왕이 되어 상조를 세웠다.

상왕 무정이 입조한 후 숙부를 등제에게 나누어 등국을 건립하였다. 도사 후기 9' 는 "하북만후봉숙에서 초무정이 만씨와 만씨, 유씨와 던씨가 있다" 고 기록했다. 세본' 은 무정, 고종 황제, "그 숙부를 하북에 봉하고, 덩후를 위해, 그 후족을 위해" 라고 말했다.

19 년 효의까지 효의의 아들 무정은 선구적인 군주로 상조의 영토를 크게 넓혔다.

무정은 오늘 허난성 지역을 점령하고 한수와 화이하 사이의 많은 후요종 국가를 분봉했다. 무정은 오늘 허난성 남양시 부근에서 자신의 외삼촌에게 만희라는 이름을 지어 던이라고 불렀다. 만 이기는 잉천과 소릉 사이에 나라를 세웠고, 그의 국명은 등국이다. 그래서 만길은 등성의 옛 조상이다. (등국이 있는 현 허난성 남양시. 진 () 은 등현 () 이라고 불리며 남양군 () 에 속하며 수현 () 은 주로 바뀌었다. 덩현이 있는 곳을 등주라고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춘추기에 접어들면서 아내들은 모두 덩의 딸이었다. 그들은 국가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높은 학식과 재능을 보여 주었고, 덩의 풍부한 문화적 내면을 보여 주었다. "춘추 7 년 환공" 재재: "탈북." 덩후가 산둥 국빈 방문을 하는 것은 중요한 외교 활동이다. 산둥 여행을 통해 덩 (Deng) 의 동주 (Dongzhou) 국가의 정치적 지위가 향상되었습니다.

주환왕 17 년 (기원전 703 년), 초국이 등국에 파견한 사신 도삭과 또 다른 사신 바가 등국 남부에서 (특히) 국민의 습격을 받아 재물을 빼앗기고 백성들이 죽임을 당했다. 초왕은 소식을 듣고 크게 화를 내며 떠우염 () 을 파견하여 초바 연합군을 이끌고 초나라를 공격했다. 등국이 알고 난 후, 그의 양조카와 조카를 파견해 나라를 도우러 갔고,' 추바던의 전쟁' 이 터졌다. 삼진 삼퇴후 추바 연합군은 전후공격 전술을 취해 등국을 물리쳤다. 이것은 샹판 (Xiangfan) 이 기록한 이래 가장 초기의 전쟁이다.

15 년 후 추문왕은 군대를 이끌고 등국을 거쳐 심노와 노시를 공격했을 때 문왕의 숙부 등국후가 연회를 열어 이 권세 있는 조카를 대접했다. 이때, 주조카, 석조카, 양조카를 대표하는 박사들이 초문왕을 죽일 기회를 적극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덩후는 고집이 세서 충고를 듣지 않았다. 결국 추와 신이 돌아온 해에 등국을 공격했다. 등국은 결국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망국 후, 덩후의 손자, 등나라의 사람, 성을 등국으로 바꾸었다. 예를 들어, 덩은 주조에서 벼슬을 하고, 등요는 초국의 훌륭한 장군이고, 등길은 오국의 현신이다.

2. 혈연 조상: 이오와 덩체후.

등성의 혈연 조상은 등국의 군주 이오와 등계후여야 한다. 서주의 전성기에는' 바, 푸, 추, 덩, 오남, 도나리' 가 언급되었다. 국어정어' 도 말했다. "주조로서 남방에는 심 루, 윤, 덩, 진, 채, 수, 당이 있다." 덩의 강역은 주나라의 남방 강역으로 여겨진다. 서주 초년, 서주 () 가 등군 () 이 성공적으로 창성할 때, 조문 () 에 파견되었다는 기록이 있다. 북송 효감이 출토한' 안주 6 기' 중 하나가 기재한 상황, 대신을 파견하여 던을 시찰하는 것은 던이 주대 남부의 중진 중 하나이며, 던은 주왕실과 정치적, 경제적, 문화적 연관이 있음을 보여준다.

원과 씨 편편' 은 "만씨는 은에서도 한 주, 춘추시 덩리, 추문왕에 의해 멸망됐다" 고 말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의 아들, 그의 전임 은무정이 등시에 그 숙을 이름으로 하여, 그 성을 가득 채우고, 먼저 전해서, 3 에서 5 리로 전해졌기 때문에, 국명을 씨로 삼았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전반적으로, 마지막 진술은 정확하다. 등성은 춘추시대의 덩이여야 한다. 사서에 의하면 나는 등국의 국군이고 후손은 나라를 씨로 삼고 있다. "광운" 은 "은무정은 덩후명을 위해 하북에 숙을 두었고, 나중에는 씨라고 생각했다" 고 말했다.

덩의 이혼이 염제강에게서 나온 것인지, 황제희에서 나온 것인지, 아니면 자성에서 나온 것인지 의견이 분분하다.

"장쑤 무석등씨 족보" 에 따르면, 등생은 염제 이후 장성을 주고, 룽에 봉하여 장용으로 쓰였다. 봄가을에 나는 루의 법정을 떠나 진으로 돌아갔다. 공휘는 그를 식읍으로 봉하고 그를 불모지로 봉했지만, 그의 자손은 진국의 통제에 굴복하지 않고, 진국은 그들을 체포할 준비를 하였다. 때때로 범자영이 개입하여 나는 떠난다. 덩의 악부가 음악의 상징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것은 등성이 강성에서 기원했다는 증거이다. 등씨는 희라고 합니다. 송주희서' 강서무양 등씨 족보' 는 덩의 혈통은 고신, 황제의 증손자에서 태어나 후직에서 태어나 유 () 로 대대로 이어져 당나라를 봉한다고 말했다. 아들 사공은 국호를 진으로 바꾸었고, 후생은 오 () 에서 태어나, 전봉등후 () 를 봉했다. 그는 등국의 첫 군주이다.

둘째, Deng 의 성은 Deng Lin 의 다른 견해에서 비롯됩니다.

"루사 국명" 은 "덩, 중강자, 초북. 석운봉등림, 오늘 남양. 클릭합니다 임댐진, 현재 등주시에서 남서쪽으로 3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는 고대에' 등림진' 이라고 불렸고, 다른 마을은 등강, 등영이라고 불렸다. 이 마을들의 이름은 고대 등국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수도는 오늘날의 등주시에 있어야 한다. 등림은 중국의 고린이다.' 산해경 해외 북경' 은 "과보는 일본에서 쫓겨나 입일에 갈증을 느꼈다" 고 말했다. 웨이 헤강에서 마시고, 웨이 헤강 (Weihe River River) 이 부족하고, 북쪽의 대택에서 술을 마시고, 아직 도착하지 않았고, 갈증으로 죽고, 지팡이를 버리고 Deng Lin 으로 변했습니다. " "레자 당웬" 에도 비슷한 전설이 있다.

또 다른 이론은 던린과 관련이 있다. 던은 후예라고 한다. 노을의 증손자인 종강은 그의 아들 중 한 명을 봉하여 등림에 등국을 세웠고, 후에 상조에서 멸망되었다. 등나라 유민은 국명을 씨로 하고, 따라서 덩이라고 부른다.

역사상 적어도 두 명의 등림이라는 유명인이' 등림' 을 자신의 이름 (즉, 덩) 으로 삼았다. 한 명은 남송인, 원적 푸젠복청현, 명초재, 석춘인 (송효종 연호,1174-165438) 으로 태화주부를 수여받았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허재에 관한 산문집이 한 권 있다. 또 다른 하나는 조인, 본적 광동 신회현, 본명 관산, 본명 석재, 호추안, 사람, 귀현에서 관수, 고만경인, 영락대전 준비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북경을 떠나 남창에 가서 가르치고 인사 부서로 옮겼다. 선덕 (명선종 원년,1426-1435) 은' 불순종' 을 목적으로 항주에 살면서 그곳에서 죽었다. 시, 고문, 단어,' 퇴묘집',' 유호산기' 등을 잘 쓴다.

③ 던성은 던에서 기원했다.

"원과 씨의 편찬" 에 따르면, 등성의 또 다른 근원은 덩, 춘추 정인이다.

던은 기원전 545 년에 태어나 기원전 50 1 년, 던제후보다 100 여 년 늦게 죽었다. 그는 당시 영향력 있는 인물로 춘추말기의 사상가로' 형명학' 의 발기인이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매우 총명하여 고대 역학 원리를 이용하여 귤을 만들어 물을 퍼올리는 데 사용했는데, 잠시 편리하다. 또한 사람들에게 변론을 배우고,' 애매한 말을 하고, 무한한 말을 하는 것' 을 이해하고,' 폭로' 를 제창하는 방식으로 정치를 토론하도록 가르친다. 그는 또한 통치자에 의해 살해된 곽정' 형서' 의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죽간위에 새겨진 형법과 조문을 작성했다. 덩의 두 편의 유작' 문예지' 가 명가로 등재되어 지금은 이미 실전되었다.

춘추' 에 따르면 던의 숙소는 세 번 있다: 1. 10 년 동안 은거하여 덩과 동류하여 더러워졌다. 이 던지는 루에 있고, 오래된 곳은 오늘 산둥 자양현에 있다. 2. 환공 2 년, 채후와 정백이 던에서 만났고, 던의 땅은 채국에 있었다. 그러므로 허난성 상현 동남부에 위치해 있다. 3. 환공 9 년, 아들 추립도석, 버크를 등씨 가문의 출생지인 등국에 초빙하여, 잉천 서남의 등성, 진한때는 남양군에 속하고, 수나라는 등주로 바뀌었고, 지금은 하남 등현에 속한다.

(4) 외국인의 성을 변경하다

각 민족의 성씨의 변화에서 기원하여 한화에 속하며 성을 성으로 바꾸었다.

1. 이개구 대 덩:

영도선성 덩수수 족보에 따르면 그 시조는 남당 황후의 모동생으로, 왕을 미남선성으로 세웠다. 송평은 강남 이후 아들 항이 () 라는 성을 던일촌 () 으로 간신촌 도계촌 () 에서 피난했고, 후손들은 닝국 선성 () 등지에 흩어졌다. "안화족보서" 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남당 황후 이봉등왕; 송태조는 남당 종실을 사로잡아 서자전에서 도망쳐 아버지를 씨로 삼았다. " 이, 일명 좌측, 남당 통치자 이유의 여덟 번째 아들. 당초 촉국공이 봉당하다가 나중에 강국공을 바꾸었다. 리 dangsi 계승 덩 왕, 두난에 남아 있다. 송태조 개보 (968-975), 선주 사람. 송나라 는 남당 을 간청 할 때, 그는 bianjing 에 남아 후, 금 실크 공물, 후계자 의 명령을 받았다. 곧, 그는 다시 금릉 으로 전송 하고, 리 유 가입 에 메시지를 보내, 리 유 는 동의하지 않았다. 개보말 (975), 남당 망했다. 리의 아들 이천과 (상수), 피하기 위해 참수, 은명, 성 던을 위해 장시성 신건현 도계촌에 살고 있다. 송 이후 일부 등족들은 여덟째 아들 이총영의 후손으로 여겨졌다.

2. 곰의 성을 던으로 바꾸다.

형문의 \ "던씨 족보 \" 는 조상의 우의와 본명 곰, 후베이 효감현인을 옮긴다고 말했다. 명나라에 이르러 그는 전란에서 벗어나 형문상산에 정착하여 덩의 딸과 결혼하여 모성을 낳았다.

3. 진대에는 던이라는 성이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청대 광서 청원부 토스트는 명대에서 시작한다.

5. 야오의' 낙당' 은 한자의 단성을 던으로 바꿨다.

6. 만주족, 장족, 몽골족, 하니족, 묘족, 투지아 모두 이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각 조상:

사슴성 던씨 가문의 시조 덩버링은 원대 궁정 관원 사슴성에 거주하고 있다. Lu cheng Deng 가족의 조상입니다.

상남 덩씨의 시조년, 강서 만년현인, 원대 광둥 () 평원현 () 인. 그는 호남 이장 팔리치의 배도석만으로 이사했고, 후손들은 도시의 성황묘 앞에 살았다. 남상등씨 가문의 시조이다.

서휘등씨의 조상 덩우이 (웅우이): 원래 성은 곰, 효감현 사람. 다음 시즌, 그는 효감에서 형문상산으로 도망쳐 덩과 결혼하여 성으로 태어났다. 서회던의 조상입니다.

위북 덩씨 가문은 수도 등등등반을 옮기기 시작했고, 청옹정 원년은 양성에서 수도 유북을 옮겼다. 출처: 유북 덩씨 벌레당 족보.

귀양 상계 등씨 가문의 시조 등소석 류랑, 남송초 구암에서 귀양 상계로 이주했다. 발췌: Guiyang shangxi Deng 족보.

운양 등가교의 시조 등귀, 남송말부터 검장 끝, 금사지 서쪽, 호장, 적강북은 운양동향 칠리교 남쪽으로 옮겼다. 발췌: 윤양 등가교 덩 재건 족보.

무석 등씨 가문의 시조 등이참, 남송초 남천, 무석의 번영을 위해 자기 집을 바쳤다. 발췌: 덩 족보.

담타령 등씨 가문의 시조 등서진이 광저우에서 진으로 이주한 후 손현자 함녕 함민 등 13 대 자손들이 연이어 샹담으로 이주했다. 발췌: Xiangtan taling Deng 의 5 대 계보.

담의 시조 안형 () 은 명나라 가징 () 년 동안 다릉에서 담안형 () 으로 이주했다. 발췌: 샹탄 얀 헹 덩 샤오핑 (Xiangtan Yan heng Deng) 의 5 대 계보.

닝두선성 던씨 가문의 시조: 남당 황후의 어머니, 동생, 입왕, 선성, 강남, 송평제 사령관을 역임했습니다. 이투의 아들 항우, 성 덩, 도계촌에서 피난했다. 발췌: ningdu Xuancheng Deng 이 처음으로 족보를 수리했습니다.

Deng Siming 은 Deng 가족의 조상이며 Jiangxi Jishui 에서 Changde 지역의 Longyang County 로 이주하여 Liu Jiajiajiao 의 조상입니다. 출처: 유가든 족보.

덩은 그 조상인 덩광포가 첨사 삼원에 있었고, 당말은 왕서와 함께 하남에서 귀경으로 들어왔고, 그 후예 덩수는 뾰족한 모래에 정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발췌: Jane sha sanyuan Deng 족보

호남 창사 () 의 조상 등세동 (), 글자고건산 (), 조상 하남 남양부 등주 () 로 북 (). 임자가지의 아들 송춘우, 임 사관, 국사가 편찬했다. 가스도 스파 스 전원 도로, 그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경찰은 longyang shanglin 마을 duanping 타워 로 이동합니다. : 유생은 단평에서 태어나 원우 3 월 15 일 정오 오신에서 죽었다. 가음 원년 정월, 귀순은 80 세이며, 이번 달 26 일에는 경진심에 묻혔다. 아들 3: 장남 덩발흥, 둘째 아들 덩, 막내아들 덩. 딸 1: 사감국사, 충절의 어머니. 법흥은 보경 (), 천주 법가 () 에서 태어났고, 법진거보청 () 2, 천주 (), 융의 () 에서 태어났고, 분기는 멀리 맞지 않았다. 오늘 그들 중 한 명만이 뒤떨어졌다. 동조 장남 손귀발: 공진 장남 등귀발, 만륜이 없다. 월포는 원초에 태어났다. 원 15 년 오가의 정월 12 일 하해 귀해, 원 6 년 2 월 12 일 진희가 심빙을 폄하하지 않는다. 그는 이달 19 일 계모에서 47 세를 일기로 장례를 치렀다. : 리, 잉천 도지사 딸, 원대덕 원년 3 월 13 일 출생, 명홍무 9 년 4 월 8 일. 그녀는 이미 80 세이며 오른쪽 장의사가 동행한다. 둘째 아들: 장남: 덩문, 딸 문수와 도원으로 이주하여 양평그룹의 이주를 찾는다. 등씨 칠수 족보, 호남 창사, 권 23, 상하, 등문병 등 민국 37 년 10 선당, 권 27

지양 등씨의 시조 등우, 이름 중화, 남양 신야인. 문광무는 하북으로 모였는데, 장책북상이 여광무를 추격하여 그를 만나서 매우 기뻤다. 그는 먼 훗날 벼슬을 하는 것이 낫겠다고 말했는데, 앞은 들풀과 사해의 크기를 더하여 그의 이름을 죽사로 듣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가 방에 있기 때문에, 그는 덩 장군 철 계획 과 왕 랭 양병, 그래서 그는 생명을 구할 수 있도록, 천 명 공격, 양 르 를 당겨 구리 말 도둑 을 공격, 북부 주 를 수상했다. 건무 원년, 십여만 노동지가 공회를 공격하고 황혼에 전쟁을 시작하다. 내일 볼트 머리, 장군, 드럼, 마리나 모두 군대를 버리고 떠난다. 그래서 하동 광무의 사자가 대중을 제사하는 명절을 열고 천 가구의 맛집을 봉쇄하기로 했다. 당시 네 살이었기 때문에 양강을 건너 하양으로 들어가 수십만 명을 이끌고 라이강에서 공직을 거부하기 시작했다. 공역 이탈, 눈썹만 벗고 장안에 간 사람은 공승을 들었다. CCBA 는 주차장에 주차했고, 어른과 동심은 그들의 차로 가득 차서 간서에서 명성을 떨치게 했고, 수제는 책을 아름답게 증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년 봄, 그를 출가하여 매일 종을 두드리며, 그를 양으로 만들고, 사군을 잡아먹었다. 열세 번째 날,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밀후를 봉쇄하고, 장안, 이안, 순안, 사군이 개화하여 어머니를 공경할 준비를 하고, 늘 유명해지고 싶어 한다. 열세 명의 아들이 있는데, 각각 한 가지 기예가 있는 장수문이 있는데, 자손들은 모두 황제에게 복을 줄 수 있고, 후법자국이 중원을 주목하고 재산을 고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제가 원년을 회복하고, 동순수풍대현교를 지키며, 황제 원을 스승으로 삼고, 동모사를 만나다. 짱 () 는 후원묵 () 이 사도명 () 과 화화 () 의 작품으로 진두지 () 가 어리석다고 인정했다. 평원 원년에 태어나 영평 원년 5 월 16 일 영평에 왔는데, 때는 57 세였고, 후원으로 봉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년, 원년, 원년, 원년, 원년) 하남 회경현 제원현 동브롬수 명대에 고한 후등만 묘의 기록이 있다. 호광향현 서구 호광통지는 현서룡이 모두 신지상부라고 말했다. 유, 작부인 봉황, 부인 봉태, 조웨이의 무덤에서 태어났다. 발췌: 덩씨 칠수 족보 (권 18): 상하, 상하, 등심상 등. , 중화 인민 공화국 26 년 "시즌 2 홀" 24 권.

호남 안화의 시조 등보인은 강서에 살고 있다. 리파, 그가 태어났는지 묻혔는지 모르겠다. 덩: 중왕공 둘째 아들, 이름이 더 높고, 원래 동서임강주 신건현 도화계였다. 시골에서 호남 상덕부 무릉현 사령관으로 추천되었다. 그의 삼형은 주 () 로 갈 수 있는 충분한 준비를 하고, 황포택곡 () 양 () 향에 가서 연연 () 을 사는데, 생활이 불분명하다. 그는 황포삼도수구에 물고기를 묻고 뱀을 묻었다. 구 () 의 묘에 대하여 지금까지도 유가보 () 에서 모독할 수 없는 말 한 마디가 남아 있다. 얀 슈 가족, 생졸 알 수 없는, 황포강에 묻혔다. 아들 4: 두께; 공 추; 추; 정의; 유씨네 집에 돌아온 후, 외부의 일을 상세히 안장하지 않았다. 엄한 셋째 아들 이 () 는 철소 산꼭대기 () 의 기러기 길 () 에 묻혔다. 덩: 충왕공의 셋째 아들, 출원릉, 황포삼도 제비산 우봉대에 묻혔다. 얼굴이 사람인지라 그가 생인지 매장인지 잘 모르겠다. 발췌: 안화' 등씨 속족보' 권 46 권 2, 등흥위, 등세영 등 전공, 광서신추년본,' 이경당', 목활자본, 48 권.

(3) 마이그레이션 및 배포

▲ 서한 전 던의 이주

한대 이전에는 그 활동 범위가 하남과 호북 북부에 많았다. 춘추 말기의 덩 (기원전 545 년과 기원전 50 1 년) 은 역사상 최초의 등성 인물 정인이다. 정의사를 위해 예치 죽형에 반대하며 형치 () 를 주장했다. 자식은' 주형서' 를 생산하고, 던은 인학소송을 가르친다. "여씨 춘추" 에는 "다상군에는 책이 있다. 하위 생산 주문에는 현서가 없어 덩발의 것이다. 아이의 생산 순서에 관한 책이 없으면 던은 그것에 의지한다. 무한하다면 덩시 역시 무한해야 한다. " 덩은 통치자와의 법적 지혜와 겨루면서 법조문 표현의 정확성을 생각하면서 그의' 형명의 변론' 을 시작한 것은 역사상 처음이다.

던은 개척정신이 있는 가족이다. 서한 이전에 던은 안후이 () 양 (), 산시 () 성고 (), 쓰촨 낙산 (), 베트남 광지 () 를 연이어 이주한 적이 있다. 등종, 진여은 (안후이푸양) 사람, 농민 봉기 지도자 진승은 진승의 명을 받아 구강군을 순시했다.

▲ 동한 던 성 이주

동한 () 는 덩씨 가문의 가장 휘황찬란한 시기이며, 던우 () 를 대표하는 던씨 가문은 대대로 귀족이다. 남양 등씨 족보에 따르면 등우는 등씨의 시조 만공의 제 47 손이다. "계속 한수" 는 덩표 () 가 "초인의 선구자 () 이며, 덩양 () 은 신노 () 에 거주하기 시작했고, 뒤이어 농상 () 을 업으로 삼았다" 고 말했다. 덩표 () 와 등우 () 는 동종이므로, 덩양 () 은 신노 덩의 조상이어야 한다.

동한 설립 이후 덩씨 가문은 대대로 총애를 받고 고위직에 올랐다. 그중 29 명은 후로, 2 명은 공으로, 13 명은 장군으로, 14 명은 2 천 석란의 관원으로, 최대 48 명은 주목으로 봉쇄됐다

▲ 위진, 위진, 수당 시대 등성의 이주.

덩 태후가 사망한 후 동한 등우 가문이 타격을 입었다. 덩우의 증손녀 덩맹녀는 한헌제의 황후이지만 가족도 다시 영예를 얻었지만, 한우, 던훈, 던지보다 번영도가 훨씬 낮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특히 안제치국 때 환관 장경 등은 교묘하게 죄명을 세우고, 등씨 가문이 안제치국을 방해한다고 모함하고, 안제는 등씨 자제를 폐지했다. 던씨 가문을 보존하기 위해 사람들은 교토와 그들의 고향을 떠나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다. 남웅남양당 덩씨 족보' 는 등우 이후 "13 개 후예들이 각 성, 특히 민, 광동, 추, 저장," 등 성들이 많이 흩어졌다. 사료에 따르면, 동한 광저우 (현재 광동) 인 덩생 () 은 이 시기에 덩성 () 으로, 역대 귀독 () 조도독 () 을 역임했다. 등루, 남송 계양 (현재 광동 연현) 사람, 진사 후 현지에서 관직을 맡았고, 사도레덴에게 증여되었다. 수와 당나라 초, shaozhou Qujiang (이 광동 Shaoguan) 당나라 덩 샤오핑 (Deng Wen), ren shaozhou 도지사. 당나라 shaozhou Longtan (광동 양천) 사람 Deng chune e, Tang zhaozong 은 무안군 주재 대사로 임명되었다. 덩, 5 대 연주 (광동 연현) 사람, 후한 진사, 후주 감찰.

강서에는 던통, 동한 장우남창 (오늘 강서) 사람, 역대 교위, 풍이현 등이 있다. 덩만리, 남송 장우남장인은 서주 조희주부, 황문시랑, 제남 왕진군 장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관문, 당대의 도사, 임천 (이 강서 푸저우) 사람, 마곡산에 은거하다. 나중에 현종이 베이징에 모집되어, 두 번이나 현종과 함께 순항하였다.

방든, 삼국촉남현 (오늘 후베이 강릉현) 사람, 유비 () 와 함께 경주에 입촉하여 제후를 경배하며 주제독, 안원 장군, 강련순을 역임했다. 덩, 남조량 남현 당양 (오늘 호북 형문) 사람, 우위 장군 관직.

남조 진형양 (오늘 호남) 인 덩 () 이 목숨을 바쳤다. "네가 재위할 때 파업, 강도, 도시를 보수하고, 수로를 준설하고, 흥학, 숭교를 한다. 사람들은 그것이 행복하다고 생각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이렇게 부른다. "

등우, 남조인, 정주건평 (오늘 쓰촨 무산) 사람. 그는 형산에 은거하여 하천의 운모로 생계를 유지한다.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덩씨 종친은 훌륭한 가족 전통을 계승하여 부계 가문이 계속 성장하여 각지에 귀족 가문을 형성하였다. 영향이 큰 것은 남양덩, 평양덩, 창사덩, 진군덩, 앤디 던이다.

▲ 오늘 하남 등주는 등성의 발원지였으며, 나중에는 인근 호북과 호남 두 성으로 이주했다. 서한 시대에 던은 양호에서 남양 신야로 이주했다. 무조가 부흥한 후 그의 후손은 대대로 소중히 여겨졌는데, 그중에는 왕공 29 명, 남자 2 명, 장군 이하 13 명, 중학당 20 14 명, 학당 22 명, 주 목장 40 명이 있었다. 덩광은 자연히 남양이라는 성이 던이라는 귀족 가정의 조상이 되었다. 나중에 남양 등성은 고밀도 등성 (조상은 동한 교사, 고밀도 후등우), 안정등성 (조상은 한말 무위 현 등진생의 일곱 번째 손등지, 등우의 적손), 평양 등성 (조상은 서진 상서 우종 등우, 등우 뒤 던난은 쓰촨 광동 등지로 옮겼다. 동한 말년에 등현의 증손자인 등화는 상채에서 파촉으로 도망쳤다. 서진 말기의' 영가의 난' 은 덩의 대규모 남이동의 직접적인 원인이다. 이 기간 동안 던은 북방의 산둥, 산시, 산시, 간쑤 등지에 등록하여 남방의 장쑤, 호남, 쓰촨, 안후이 등지에서 전전했다. 당 초 이유의 손이황과 등성이 호남에 안화됐고, 등지 제 19 손등초가 강서 이춘으로 이주하여 등성의 창시자가 되었다. 던난천 민동은 송 (126 년) 이후에 시작되었다. 송말원초, 유명한 던만인 유향은 동으로 유학하여 남웅에 정착했다. 명나라 손, 29 세 등초, 강서에서 광서 전주로 이주한 동생 등국은 벼슬으로 후베이 석수에서 태어났다. 덩호현 (남송 강서지안 애국지사인 덩용, 덩광건의 후예) 은 벼슬이 쓰촨 광안을 옮겼기 때문에 덩샤오핑은 이 지점에서 나왔다. 청대에 이르러 등성은 이미 전국에 퍼졌다. 오늘 등성 인구는 전국, 특히 쓰촨 광둥 () 양성 () 에서 전국 한족 등성 인구의 약 45% 를 차지하고 있다. 던씨 족보에 따르면 던성은 이미 1 14 대를 전달했다. 덩은 중국의 34 번째 성으로 인구가 많아 중국 한족 인구의 약 0.54% 를 차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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