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유수
진나라 시대의 피아니스트 보아가 척박한 땅에서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하지만 나무꾼 종자기는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산에 야망이 있다',' 흐르는 물과 야망이 있다' 는 묘사다. 보아는 깜짝 놀라 "좋아, 내 아들의 마음은 나와 함께 있어." 라고 말했다. 하마 요리사가 죽은 후 보아는 지음을 잃었고, 거문고는 줄이 끊어지고, 평생 운동을 하지 않아 고산유수의 노래가 생겼다.
"산유수" 는 "보아구금 () 의 지음 ()" 을 주선으로 하여 악서 종류가 다양하다. 진악과 연악은 두 가지가 있는데, 둘 다 이름이 같고 스타일이 다르다.
구금 음악. 전국 시대에는 고산 흐르는 물에 대한 진악 이야기가 있었기 때문에' 고산 흐르는 물' 도 박아가 쓴 것이라고 말했다. 악보는 명대의' 마법 비보' (주권 1425 년) 에서 처음 발견됐다. 악보' 산' 과' 흐르는 물' 에 대한 해결책은 다음과 같다.
산' 과' 흐르는 물' 이라는 두 곡은 한 곡에 불과하다. 첫 번째 야망은 산천에 관심을 갖고, 인자인 낙산을 말하는 것이다. 미래의 지향은 흐르는 물에 관심을 갖는 것이다. 이는 현자가 물을 즐긴다는 뜻이다. 당나라는 소절을 가리지 않고 두 곡으로 나누었다. 가장 높은 산은 4 단, 흐르는 물은 8 단으로 나뉜다. " 2000 여 년 동안' 산' 과' 흐르는 물' 이라는 두 곡의 유명한 고금 노래와 보아구금 만남의 지음 이야기가 민간에 널리 퍼졌다.
명청 이래 진의 공연 예술이 발전함에 따라' 산' 과' 물' 이 크게 달라졌다. 전설의 비보는 나뉘지 않지만, 이후의 악보는 분단되었다. 명청 이래 수많은 곡보 가운데 쓰촨 학파 피아니스트 장공산이 각색한' 흐르는 물' 은 청대 당이 집필한' 천문가보' (1876) 에 수록됐다. "롤링, 브러시, 다이얼, 노트" 기법의 여섯 번째 문단,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진 () 씨네 고증에 따르면 천문각금 () 이 출판되기 전, 모든 스펙트럼에는 장공산 () 이 연주한 여섯 번째 단락이 없었고, 전곡도 8 단밖에 없었다.' 마법의 비보' 와 일치하지만 장공산전은? 난 엄신입니까? 오, 위험해, 너 씨앗 같아?
또 한 곡의 고쟁곡' 산골짜기수' 가 있는데, 음악은 피아노 곡과 크게 다르고,' 보아구금 만남 지음' 을 블루본으로 삼고 있다. 음악책에는 유파가 많다. 가장 널리 전해지고 영향력이 가장 큰 것은' 절강무림파' 로 멜로디가 우아하고 정취가 영영하며' 산이 웅장하고 물이 흐르는' 모습이 있다.
산둥 파의' 산유수' 는 진운, 바람이 대나무를 흔들고, 야명종, 서운 네 곡의 작은 곡을 합주하는 것으로, 일명 4 단, 4 단 금으로도 불린다.
하남파의' 산유수' 는 민가' 노류영' 에서 취재하여 리듬이 신선하고 명쾌하다. 민간 연예인은 처음 만났을 때 이 곡을 자주 연주하며 존경과 친구를 사귀었다. 삼자와 구금곡' 산유수' 는 공통점이 없다. 모두 동명 이곡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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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명곡에 대한 감사 (2)
광령 삼진 음악
조근에 따르면 전국시대 니정의 아버지는 북한 왕을 위해 칼을 주조했는데, 그가 날짜를 미뤄서 살해되었다고 한다. 니정은 아버지의 복수를 결심했고, 그는 산에 가서 10 년 동안 피아노를 배우고 스턴트맨이 되어 남조선에서 유명해졌다. 북한 국왕이 그를 궁으로 불러서 놀자, 정이는 마침내 북한 국왕을 암살하려는 숙원을 실현했고, 그는 용모를 깨고 죽었다. 후세 사람들은 이 이야기에 근거하여 피아노 곡으로 작곡하여, 아낌없이 격앙되고 기세가 웅장하여 유명한 고금곡 중의 하나이다. 강강은 한위 시대에 사마씨 독재에 반대하여 살해되었다. 형벌을 앞두고 그는 차분하게 이 곡을 연주했는데, 현존하는 피아노 스펙트럼은' 마법의 비보'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었다.
광릉산: 구금곡. 일명' 광릉 중지' 로 불리며' 전국책 사기' 에 한국장관 안중자가 재상 하뢰와 원한이 있다고 기재하고, 니정과 안중자가 잘 지내며 안중자를 위해 한상을 암살하는 것은' 선친지로서 죽는다' 는 심정을 반영하고 있다. 이것은 보편적인 견해이다. 마법의 비보에서 이 노래의 제목은 바로 이 이야기에서 나온 것이다.
동한 채근이 쓴' 조근' 은 송과 관련된 역사 이야기를 전했다. 니정은 전국시대 한국인이었고, 그의 아버지는 주검으로 한국 왕에게 살해되었다. 정정은 아버지의 암살에 복수하지 못했지만 용모가 산학금 10 여 년을 훼손했다. 내가 묘기를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왔을 때 아무도 몰랐다. 그래서 궁궐에 들어가 한국 국왕을 위해 피아노를 칠 기회를 찾자, 그는 거문고 뱃속에서 비수 한 자루를 뽑아서 한국 왕을 찔러 죽였다. 물론 그 자신도 장렬하게 희생했다. 현대 피아니스트들은 이 곡이 시리즈의 하간 잡곡 라곡에서 유래했다고 백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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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명곡에 대한 감사 (3)
평사기러기
명대에 이 노래는' 기러기 평사' 라고 불린다. 멜로디가 유유히 흐르고 기러기가 하늘을 빙빙 돌며 흔들리는 기러기를 통해 땅에 떨어지는 장면을 묘사한다.
평사기러기' 는 고금곡으로 다양한 악종이 있는데, 그 본의는 큰 올빼미의 안목을 빌려 문인의 심정을 쓰는 것이다.
평사낙기러기: 고금곡, 명대 곡음 진품 (1634), 일명 평사낙기러기. 출간 이래 50 여 종의 음악집이 출판되어 음악 유파가 많다. 오직 1962 가 출판한 첫 고금곡집에 여섯 명의 음악가의 연주 악보가 수록되었다. 이 곡의 저자는 당대의 진리앙이다. 송대 모민 중, 전지옹이 한 말, 명대 주권도 말했다. 믿을 만한 사료가 없기 때문에 누가 썼는지 증명하기가 어렵다.
평사기러기' 의 의미는 각종 악보와는 다른 해법이 있다. "정통 고성" 이라는 노래는 "가을을 예로 들자면, 가을은 높고, 바람은 시원하고, 바람은 잔잔하고, 모래는 잔잔하고, 운정은 만리이며, 하늘은 날린다" 고 말했다. 홍호의 눈으로 이세의 마음을 쓰다. 세 번이나 세 번 떨어지는 완벽한 리듬. 첫 번째 연극은 기러기의 손님과 같고, 하늘은 매우 텅 비어 있고, 기러기는 서로 조화를 이루고, 은근히 드러난다. 추락하고, 주위를 둘러보고, 공중에서 선회하고 싶어합니다.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숨소리가 기울어져 대륙 주위를 세 바퀴 쓸었다. 그것은 쓰러졌고, 이것은 또 다른 것을 필요로 한다. 삼삼오오 무리, 날아다니며, 자고, 자는 것이 딱 알맞다: 모자가 서로 양보하면 맛볼 수 있다. " 거위의 본성에 대한 이런 문제 해결 묘사는 매우 심오하고 생동적이다. 노래 전체가 완곡하고 매끄럽고, 영영 신선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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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명곡 감상 (4)
삼절 매화
노래 속 범음 곡조는 서로 다른 휘장위에서 세 번 반복되어' 삼농' 이라고 불린다. 전설에 따르면 피리' 매화 삼환' 을 쓴 뒤 악곡으로 바꿨다. 음악은 고상한 정조로 매화가 바람에 서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완강한 품격을 찬양한다.
매화 삼환: 구금 음악. 일명' 매화 소개',' 옥비 소개' 는 중국 전통예술의 매화 대표작으로,' 마법의 비악' 은 이 곡이 동진 환이가 최초로 연주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남송보조 (약 4 14 ~ 466) 곽무겸의' 악부시' 권 24' 매화 낙락' 은' 매화낙락도 피리',' 그 소리는 여전히 현재이다' 라고 말했다. 오늘날의 당시에도 피리' 매화' 에 대한 묘사가 많이 나오는데, 이는 피리' 매화' 가 남조와 당대 사이에서 더욱 유행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매화 삼환" 의 음악 내용에 대해서는 역대 곡보가 모두 소개되어 있는데, 남조부터 당대까지의 피리곡 "매화 가을" 은 대부분 분노와 이별의 정을 표현한 것이다.
명청시대의 피아노 곡' 매화삼환' 은 매화의 도도함, 냉혹함, 고결, 불굴의 절개와 기질이 특징이다. \ "환이는 피리를 불고, 삼매화조를 연주하며, 넋을 잃고, 후세 사람들은 거문고에 들어간다." "메이는 가장 맑은 꽃이고, 피아노는 가장 맑은 소리다. 가장 맑은 음으로 가장 맑은 것을 쓰면 서리가 내리는 운치가 있어야 한다." "세 가지 트릭은 세 가지 범음을 취하는 것을 의미하며, 현과 다르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먼저 피리곡을 한 곡, 그 후에 고금곡으로 각색되었다. (작가가 누구인지는 확정하기 어렵다.)
오늘 공연용 음악은 우산파' 거문고 하모니' 의 거문고 작곡 (청현조편, 1820 에 새겨져 있음) 으로 리듬이 정연하여 합주에 적합하다. 광릉파 후기의 교안금보 (청대 진회한기, 1868 년 출판) 리듬이 비교적 자유로워 곡미 전의 어조가 신선하다.
구조적으로, 이 노래는 순환재현 방법을 채택하여 전체 주제를 세 번 반복하고, 매번 반복될 때마다 범음의 연주 방법을 채택하여' 삼농' 이라고 부른다. 백매화의 자랑스러운 서리의 고귀한 품격을 구현했다. 1972 년 왕건충은 이를 피아노곡으로 개편했고, 음조는 모택동의' 영매' 를 연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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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명곡 감상 (5)
사방이 매복하다
악곡은 기원전 202 년 초한전쟁의 마지막 전 해저를 묘사한다. 항우는 우강을 자결하고, 유방이 이겼다.
10 면 매복: 무곡, 유명한 비파 전통. 초한전을 그린 장면으로 이야기성이 매우 강하다.
악보는 청가경 23 년 (18 18) 중국의' 비파기' 에서 처음 발견됐다. 이 음악이 나오기 전에는 추한만이 같은 주제를 묘사했다.
명대 왕유정' 당비파전' 중 당시' 당비파' 라고 불리던 당영이 초한을 연주했다.' 양군 결전, 하늘이 흔들리고 기와집이 쓰러졌다. 쑤 와 경찰, 금 소리, 드럼 소리, 석궁 소리, 차 말 소리, 침묵 이있다. Chuci 에 대한 오랜 시간 동안 축적 된 분노; 슬프고 강렬하여 왕상애가의 후한 목소리에 다른 목소리를 보내다. 오자와 에 갇혀, 우강에 말을 쫓는 소리가 있고, 왕 목구멍의 소리가 있어, 나는 말을 타고 왕성을 다투었다. 듣는 사람을 흥분시키고, 무서워하고, 결국 울어도 어쩔 수 없다. " 이 묘사를 보면 당영이 연주한' 초한과 10 면 매복' 의 줄거리와 주제가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이 노래가 이미 16 세기에 이미 민간에서 전해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초한 () 은 명대 가징 () 만력전후 () 에 유행해 비파 연주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서기 18 18 년 동안 편찬된' 비파곡' 이 나온 이후 모든 비파곡집은 10 면보를 수록했다. 세그먼트 및 세그먼트 제목은 버전마다 다릅니다.
\ "화씨 스펙트럼 \" 은 \ "10 면 \" 이라고 불리며, zhili 의 왕 junxi 패스, 13 단;
\ "스펙트럼 \" 이름 \ "화이인 핑 초기 \", 수와 진나라와 한 왕조 의 아들이 만든; 저우 Jinshan 루이 청나라 학교 후, 18 개 과목이 있습니다;
정양선포는 10 면이라고 하는데, 하나는 회음평추, 18 단이다.
영주고조각' 은' 10 면 매복' 이라고 불리며 10 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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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명곡 감상 (6)
일몰 피리와 드럼
이것은 서정적이고 자의적인 음악이다. 1925 시쯤 상하이 대동음악사는 고전에 따라 대나무 음악' 춘강 화월야' 를 각색했다.
춘강 화월야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 유명한 민악합주단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그 멜로디는 강남 실크 대나무 음악의 특색이 풍부하고 완곡하고 듣기 좋다. 리듬이 부드럽고 변화무쌍하여 동양시의 정취가 매우 뛰어나다. 춘강 화월야' 는 줄곧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것은 각종 중서악기의 독주곡과 합주곡으로 각색되어 연극의 가사로도 사용된다. 그것은 중국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전통 음악이다. 하지만 알다시피,' 춘강 화월야' 는 원래 유명한 전통 비파 연주가 문곡의' 석양피리 드럼' 을 각색한 것이다.
석양피리북은 또한 양양 비파와 양양 야월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비파문곡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이 노래는 늦어도 18 세기에 강남 일대에서 전해진다. 석양피리 드럼' 은 서정적이고 자의적인 문곡이다. 원시 음악은 10 단락으로 나뉜다.
첫째, 일몰 피리 소리와 북소리
둘째, 수술 흩어져, 환기
셋째, 이 산은 달 가까이에 있다
넷째, 석양이 물 가까이에 있다
다섯째, 단풍과 가을 소리
여섯째, 무술 천 검색
일곱째, 소성홍림
여덟, 임강 야경
아홉째, 어선이 늦게 노래하다
10. 석양 그림자 중의 한 곡은 부드러운 선율, 평화로운 심경으로 인간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한다. 석양은 황혼 드럼에 의해 보내지고, 보름달은 피리 소리에 맞았다. 사람들은 카누 위에 떠 있고, 강가에 출렁이고 있다. 양안 청산녹수, 화단 금단; 수면은 파도로 가득하고, 노들은 소리를 더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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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명곡 감상 (7)
옥교 문답
이 노래는 청산녹수 장작의 쾌감을 표현했다.
어부의 문답' 은 수백 년 동안 전해져 온 유명한 고금곡으로, 한 은둔자가 어목 생활에 대한 동경을 반영하고 세속 사무의 속박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음악이 생동감 있고 정확하다.
옥교 문답: 구금악, 악보는' 흥장태음 속악' (1560 명대 소루안): "고금의 번화한 폐물 한 손아귀, 청산록수 고성. 천 년의 득실을 거쳐, 이것은 단지 한 단어일 뿐이다. "이 노래는 한 은둔자가 어목 생활에 대한 동경을 반영하고 세속 사무의 속박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음악이 생동감 있고 정확하다.
옥교 문답' 은 수백 년 동안 전해져 온 명곡으로, 지금은 악서 종류가 많다. "진설진 추" 는 이 곡을 "곡의가 깊고 표정이 소탈하며, 산이 웅장하고, 물이 웅장하고, 도끼가 딩딩이고, 소리가 우렁차다" 고 말했다. 네, 손가락 아래에서 어렴풋이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음악은 정확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최근 수백 년 동안 음악가들에게 널리 퍼졌다.
악곡의 시작, 곡조는 유유히 유유유자적하고 소탈한 풍격을 보여 주고, 상하문의 호응은 어나무꾼이 대답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주제 음조의 변화 발전, 새로운 음조의 부단한 가입, 게다가 롤링 수법의 운용, 7 항에서 절정에 이르렀다. 은둔자의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상황을 묘사하다. 그중에서도 삼탄을 쏘는 기법에서 나오는 강음은 세그먼트의 리듬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우뚝 솟은 산들과 나무꾼이 북을 치는 소리를 느끼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단락 끝에 드러난 주제 기조는 전체 노래에서 반복적인 변화를 반복하며 인상적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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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명곡 감상 (8)
한궁의 가을달
고대 억압당한 궁녀의 괴로움과 슬픔을 표현하며 불행한 처지에 대한 동정을 불러일으키겠다는 뜻이다.
한궁 추월' 은 원래 숭명파의 비파곡으로, 지금은 다양한 곡보와 연주 형식이 있다. 음악은 고대 궁녀의 슬픈 감정과 어쩔 수 없이 외롭고 냉막 있는 삶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한궁 추월' 은 원래 숭명파의 비파였다. 현재 악서 종류가 다양해 한 악기에서 다른 악기로 진화하고 각자의 예술적 수단을 통해 재창작을 하며 다른 음악적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것이 민간 기악 유통의 보편적인 상황이다. 한궁 추월' 은 현재 유행하는 형식은 이호, 비파, 연곡, 강남사죽입니다. 주로 고대 궁녀의 서늘한 심정과 어쩔 수 없이 고독한 생활의 정취를 표현했다.
이호' 한궁 추월': 숭명파의 동명 비파 첫 단락을 광둥 소곡으로 이식하여 월호에서 연주하며 일명' 삼담인월' 이라고도 한다. 1929 시쯤 유천화는 한궁 광동극' 추월' 의 악보, 이호 연주 (한 손만) 를 녹음했다.
장풍지는 한궁에서 편곡을 편성하고' 추월' 을 연주했는데, 편폭이 너무 길어서 공연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이 곡은 대량으로 삭제되었다. 속도가 느리고 활법이 섬세하고 변화무쌍하며, 멜로디에는 짧은 일시 중지와 일시 중지가 자주 있으며, 음악은 간헐적으로 계속된다. 또한 이호의 부드러운 음색, 삼도음의 운용, 특징적인 변음의 잦은 출현은 여종들의 슬픈 감정을 표현하며 감화력을 지녔다.
한궁 추월, 강남사죽: 원래' B 조' (A 궁), 손옥덕이 세했다. 원래 심치창의' 영주고조' (19 16 편집) 는 실크 죽문곡 합주를 위해' 공현조 (G 궁)' 를 사용했다. 비파는 여전히' B' 자로 현을 조절하는 방법으로 2 년조를 줄여 고대 궁녀의 섬세하고 깊은 슬픔과 고민을 표현했다. 중간 부분은 배기 길이를 사용하며, 각 성부는 상호 작용을 하며, 서로 보완해 추구와 동경을 준다. 마지막으로, 모든 악기는 느릿느릿 연주되어 하늘과 명월이 점점 서쪽으로 가라앉고 대지는 고요한 광경으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기명언)
비파' 한궁 추월': 일명' 아침'. 가무의 이미지로 외로운 후궁을 쓰면 더 많은 원한과 억압이 있고, 다른 전기가 있다. 현재 보통 무석의 오 (1847- 1926) 가 신고했지만 유덕해는 음색 변화와 의도전파의 지법을 많이 추가해 현장감이 넘치고 전염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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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명곡 감상 (9)
봄 눈-우아한 예술과 문학
춘추시대 진국이나 제나라의 유작이라고 전해진다. "양춘" 은 만물이 봄을 알고, 바람이 맑고 상쾌하다. "눈" 은 깨끗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춘설' 은 민간 기악악기' 팔판' (또는' 육판') 의 여러 변형으로 구성된 비파 모음곡이다.
양춘 백설: 민간 기악' 팔판' (또는' 육판') 의 여러 변형으로 구성된 비파 세트곡. "팔판 머리" 의 변주순환이 재현되고, "팔판" 의 변주가 변주관계로 결합되고, "백새 조봉" 의 신소재를 삽입해 주기 요인이 있는 변주구조다.
양춘 백설은' 대양춘' 과' 소양춘' 이라는 두 가지 다른 버전이 있다. 대양춘' 은 이방원과 심호초가 편찬한 10 단과 12 단 악보를 가리킨다. 소양춘' 은 왕옥팅의 전기, 일명' 양춘속판' 으로 널리 퍼지고 있다. 여기는 어린 양춘이다 ...
봄눈' 은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대지가 살아나고, 만물이 번창하는 초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준다.
봄눈' 은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대지가 살아나고, 만물이 번창하는 초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준다. 멜로디가 신선하고 매끄럽고 리듬이 가볍고 활발하다. 7 개 판으로 나뉜다: 1, 2 번, 바람 속 연꽃 3, 1 라운드 명월 4, 옥판 선정 5, 철책판 소리 6, 도구금 소리 7, 고동호명의 자막은 이방원이 쓴 것으로 음악 내용과 크게 관련이 없다.
전곡 7 단은 시작, 상속, 회전, 조합의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어 순환 요소가 있는 변주곡이다.
시작: (1) "단독". 노래 시작 부분에 17 로 찍은' 8 개 반 머리' 변주가 하나 있는데, 부수주기의 마지막 세 부분에 다시 등장한다. 원래 8 판의 멜로디에 대해' 분리',' 가화' 등의 기법을 연마하고' 반륜',' 클립',' 밀기' 등의 연주 기법을 적용해 음향을 독특하고 흥미롭게 만들어 꽃밭의 멜로디를 생명력으로 가득 채웠다.
착수: (2) 바람 속 연꽃, (3) 밝은 달. 이 두 개의 8 금지 변종은 머리의 8 개 반을 재현한 후 멜로디에서 두 번 올라가 고음 구역에서 이동하며 자신의 열정을 표현했다.
전전: (4) 옥판선, (5) 철책판 소리, (6) 도원 거문고 소리, 이 세 단락 모두 전개되는 요인이 많다. 첫 번째는 음악 구조의 분할과 거꾸로, 새로운 박자와 강분할 리듬이 나타난다. 두 번째는' 분',' 판',' 범음' 등의 연주 지법을 이용하여 악곡을 경쾌하고 매끄럽고 때로는 웅장하고 힘있게 만드는 것이다. 특히 도원의 거문고 소리는'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 처럼 반짝 빛나고 생기가 넘친다.
부: (7) 고동 호명. 본부의 역동적인 재현으로 꼬리에서 확대되어 느릿느릿 빠른 속도를 채택하고 강력한 소현 수법을 채택해 음악 분위기가 매우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 음악, 음악,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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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명곡 감상 (10)
상곡을 꽂다
요새의 노래' 는 전통적인 비파문곡으로, 음악은 왕소군의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묘사함으로써 슬픔을 표현한다.
문곡: 전통적인 비파. 악보는 이방원의' 비파곡' 에서 처음 발견됐다.' 춘망',' 소군원',' 울안회',' 화장대 옆',' 원망' 등 다섯 곡의 독립곡으로 구성돼' 세상의 노래' 로 변장해 왕으로 변장했다.
전곡 5 단:
1, 원궁춘사 2, 조군의 원한 3, 페이시앙 눈물 4, 화장대 추사 5, 한스
이 노래는 왕소군의 고국에 대한 동경을 묘사하고, 슬프고 감동적이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연주에서 밀기, 당기기, 노래, 문지르기, 불어, 왼손 올리기 등의 기법을 강조하여 멜로디를 더욱 완곡하고 부드럽게 한다. 이 노래를 가장 잘 묘사하는 시구는 백거이' 비파행' 의' 화현 소음'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