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도현은 쓰촨 분지의 남동쪽 가장자리, 장강 상류, 면적 29 10 제곱킬로미터에 위치해 있다. 풍도는 모두 고성으로, 귀신의 도시 풍도가 있어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있다. 춘추시대에는' 바즈베두' 라고 불린다. 동한 영원 2 년, 지사현에서 단독으로 현을 설립하여 지금으로부터 이미 19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충칭에서 장강 삼협 제 1 관광지로 여행하다. 전설에 의하면 이곳은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이 돌아오는 곳이라고 한다. 귀신성' 은 세상에 둘도 없고, 명산에는 고목이 하늘을 찌르며 절이 많다. 방대한 명계, 신선도교는 유교를 석방하고, 신귀는 절을 차지하고, 등급은 삼엄하며, 각 사직은 엄한 형벌로 전설의 귀신계를 통치한다. [1] 편집본 단락의 이름은 풍도에서 유래한 것으로 예로부터 문화명성이다. 중국에서 가장 특색과 인지도가 있는 역사 문화 명진으로, 귀신성이 조폭의 풍부한 귀신 문화로 유명하다. 이곳에는 많은 귀신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서유기','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악전',' 종규전' 과 같은 많은 중외 문학 명작은 모두' 귀신성' 풍도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전설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풍도는 유구한 역사, 독특한 문화적 내포, 신기한 전설, 아름다운 풍경, 대체할 수 없는 관상가치로 귀신문화연구의 모처럼의 전달체와 독특한 원천으로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에게 신비로운 동양신을 선보였다. 풍도의' 귀신성' 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명계' 로, 사람들은 연이어 명계에 지구의 법적 메커니즘과 비슷한' 명부의 전',' 귀신문',' 음양계',' 지옥 18 층' 등 일련의 기구를 지었다. 각 계층의 귀신 이미지는 가지각색이다, 특이하다. 형구는 매우 충격적이어서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이 관광지' 귀신성' 을 편집하는 것은 독특하고 내포가 풍부해 천하제일이다. 국가 중점 풍경 명소, 장강 삼협 유명 관광지, 중국 최대 귀신 동태 인문 경관-귀신왕사; 국가삼림공원 쌍계산, 전국에서 가장 많고 가장 많은 수의 한군귀왕 석조, 아슬아슬한 용강 표류, 아름다운 휴양휴가 사평저공림공원 ...' 귀신성' 에 따르면 사람이 죽으면 풍도에 가서 보고하고 생전에' 귀신성' 에 가면 기묘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풍도현의 주요 경관은 풍도명산, 쌍계산,' 귀신왕묘',' 윤제거리' 로 풍도가 가장 큰 귀신문화 인문 경관이자 서남지역에서 가장 장관인 동적 문화 경관이다. 또 특이하고 장관인 건물은 밀도가 높고, 시간 범위가 크고, 문화적 가치가 높아 남한군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건설중인 나무귀신석각, 저고도 (해발 380-520m) 의 사평림공원, 삼복원시림장, 용하관광지 (용동, 표류) 등 자연경관이 있다. 한대 은장생, 왕거 명산수선설 이후' 은왕, 왕은' 음왕', 명계의 왕거소는' 귀신도' 라고 잘못 전해왔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웃음으로 천하사를 보고, 심혼북부서도' 라는 시를 써서 귀신성의 이름을 널리 알렸다. 명청 소설의 렌더링을 거쳐 더욱 신비하고 그로테스크하다. 귀신성은 고인의 사법제도를 모방하여 체포, 구금, 재판, 판결, 교화 등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조폭' 을 만들었다. 생전에 죄를 지은 사람들을 징벌하다. 염왕소마왕은 전설일 뿐이지만, 그가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사회교육 기능은 오히려 사람들에게 칭송된다. 한당 이래 풍도현의 명산은' 귀신성' 이라고 불렸다. 이때부터 풍도는 장강 북안의 작은 현성으로 신비로운 외모와 수많은 전설로 천하를 널리 알렸고, 창장 황금관광선에 중국 문화의 함의가 가득한 관광지로 자리잡아 사람들의 탐구를 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역대 시인의 유명인들이 깃털을 움직여 끊이지 않고, 산을 오르고 물을 건너고, 시를 읊고,' 귀신성' 에 층층층의 발자취와 두터운 역사 문화를 남겼다. 인거홍' 풍도현지',' 신선전' 에 따르면 한대 평도산에는 왕, 윤장생이 선인으로, 도교는 이 산에 천사를 설치하여' 36 동, 72 복지 중 하나' 로 등재했다. 후세 사람들은' 음왕' 을' 왕인' 으로, 명왕의 거처는' 귀신도' 로 붙였다. 평도산은 점차 풍도귀신성 은도에 부속되어 있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천하사 침몰북부서도' 라는 시를 써서 귀신성의 이름을 널리 알렸다. 명청 소설의 렌더링은 더욱 신비하고 이상하다. 명산진, 원풍도현, 현성 중부, 장강 북쪽 해안, 명산, 쌍계산 남쪽 기슭, 북위 29 53', 동경 65 438+007 42', 고도 160 미터 그 땅은 옛날에는 풍민주라고 불렸고, 주위에는' 댐 베두' 라고 불렸다. 동한 건현 이래 줄곧 현의 소재지였으며, 일찍이 세 차례 임시로 이전한 적이 있다. 명나라 말년에 연년 전란으로 부야 민가가 모두 파괴되었다. 청초, 고위 마을에 현관이 살았었다. 순치 17 년 (1660) 에, 현현은 옛 도시 선화문에서 현아를 재건하기 시작했다. 동치 9 년 (1870), 장강 홍수로 파괴되었다. 11 년, 부잣집 보루는 신도시를 지었고, 현아는 여섯 개의 우물을 신도시로 옮겼다. 광서 3 년 (1877), 치안 판사 루룽 (lurong) 은 옛 통치를 회복하고 현성은 이전했다. 29 년 일본군의 폭격을 피하기 위해 현 정부는 마류부리로 이주하여 2 년 후 복원처로 옮겼다. 사무실은 오늘의 상업로에 있고, 해방 후 현인민정부 주둔지이다. 민국은 20 년, 현성은 명산진에 위치하고 행서는 명산 남기슭에 있는 팔성궁 (현재 육련공장) 에 설치되었다. 민국은 29 년 상반부에 평도진을 설치하고 행서는 쌍계산 남쪽 기슭의 성교궁 (현 사회복지원) 에 설치되었다. 35 년, 명산과 평도가 오운진에 편입되었고, 36 년, 명산과 평도가 전복되었다. 1950, 10, 두 마을이 성관읍으로 합병되다. 9 월 195 10, 성관구로 변경 1956 년 6 월, 성관진으로 이름 변경 1980 년 7 월 산진진으로 이름을 바꾸었고, 치처는 현재 중산길에 위치하고 있다. 고봉 도성에는 강거리가 하나밖에 없다. 명홍무 4 년 (137 1), 귀종전석군하, 군내 비교적 허름한 후 명산, 쌍계산 방향으로 거리집을 확장하다. 천순 4 년 (1460), 현 차이 건성, 홍치년, 지사 이의와 명신사가 성벽을 보수하며, 총 5 개 문: 동남선화문, 동은근문 (수치문이라고도 함), 남회천문 (일명 문) 이 밖에 동수문, 서수문문, 작은 동문, 작은 서문 네 개의 작은 문도 건설될 예정이다. 순치, 건륭, 가경, 함풍, 동치, 광서시대, 성벽 수리, 도시 내 관아, 사택, 상점, 학교, 절이 해마다 늘고 있다. 민국 초년에 도시 안팎은 모두 집을 지었지만 거리는 좁았다. 18 ~ 민국 20 년, 진란정 주둔군은 도로국을 설립하여 성벽과 일부 주택을 철거하여 거리를 넓히고, 폭이 20 여 피트인 3 방향 시멘트 도로를 건설했다. 기념비에서 공원의 주요 거리까지 폭이 4 피트, 길이가 거의 1 마일, 곧다. 도시의 거리 양쪽에는 나무를 가지런히 심고, 집은 벽돌로 만든 것이다. 보통 아래층에는 가게를 열고 위층에는 집을 짓는다. 풍도 귀신성이 해방된 후 다층 건물이 해마다 늘고 있다. 각종 기관, 상점, 은행, 현진 초중고등학교 외에도 착채공장, 양조장, 통조림 공장 등이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바닥에는 맷돌이 있고, 어떤 입면도에는 타일이 박혀 있다. 거리는 시멘트로 깔려 있고, 길가의 집은 견고한 정착지이며, 도시 면적은 0.92 제곱킬로미터로, 칼 한 자루처럼 강을 건너는 것처럼 보인다. 시내 서북에는 버스 정류장이 있으며, 매일 본 현과 인근 현의 강기강, 돌기둥, 풀릉까지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남루프, 상업구, 관이문 밖에 부두가 하나 있는데, 서쪽으로 52 킬로미터부터 풀릉과 충칭, 동쪽으로 476 킬로미터부터 이창, 1 102 킬로미터까지 우한, 배는 밤낮으로 통행할 수 있다. 명산진 인구는 2 만여 명으로 현성의 정치, 경제, 문화, 교통중심지이다. 이 단락의 역사적 연원을 편집하는 것은 풍도가 귀신성으로 잘못 전해졌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 가장 초기의 역사적 연원은 바촉 변강 부족의 1 세대 귀신 티토번이' 귀신국' 에 살고 있는 것 같다. 일부 역사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바촉변강부족은 처음에 간쑤 남부의 천수지역에 거주했다. 기원전 10 세기부터 기원전 9 세기까지 중국에서 큰 변화가 일어났기 때문에 서주 초기의 기후는 비교적 따뜻했지만 곧 악화되었다. 죽서는 주중에 창장 지류 한수가 각각 기원전 903 년과 기원전 897 년에 두 차례 얼어붙었고, 뒤이어 큰 가뭄이 일어났다. 이는 기원전 10 세기에 한랭기가 있어 봄과 가을까지 기후가 따뜻해질 때까지 약 1 ~ 2 세기 동안 지속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추운 시기 때문에, 원래 농남에 거주하던 오늘날의 간쑤, 산시, 쓰촨 접경에 분포하는 구족들이 대규모로 남쪽으로 이주했다. 그 중 한 명은 한수 계곡에 내려가 바족과 동맹을 맺었다. 오늘 후베이 양양은 번성이 있는데, 디족 남천 과정의 번성 중의 하나여야 한다. 또 다른' 반턴인' 은 자릉강 유역을 가로질러 쓰촨 북부와 쓰촨 북동부로 이주했는데, 여기에는 변강 가문의 부족도 포함되어 있다. 변강 부족은 남쪽에서 동쪽으로 오늘날의 호북과 서부로 이주했다. 남쪽에서 쓰촨 서부와 운남 북동부까지. 바인의 활동센터는 은풍도상대부터 춘추시대의 한수 유역에 주로 활동하다가 추침으로 서쪽으로 쓰촨 () 로 이동했다. 쓰촨 진출 후 파키스탄이 설립되었습니다. 강성할 때, 가와 동남, 서시는 그 남계이다. 쿠바의 슈벵족 부족은 귀신족의 두 부족이라고도 불린다. 오랜 교류에서 모두 귀신을 믿고 무당을 믿었기 때문에 원시 종교신 토번인 바촉씨족 1 세대 귀신제라고 불렸다. 이 귀신은 그윽한 수도에 산다. 동한 높은' 화이난자'. 가을 모양 "은 말했다:" 고대 은둔은 yanmen 북쪽에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외딴 수도" 와 "기러기 문 북쪽" 은 설명하기 어렵다. 고대 외딴 곳 은 Yuzhou 에 있으며, yanmen 은 산서 yanmenguan 일대를 의미한다. 하지만 바촉 변강귀신족은 북방에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 기러기의 북쪽' 이 오늘날의 쓰촨 안에 있다고 생각한다. 풍도는 고대에 바촉의 도성이었는데, 나중에는' 귀신국' 의' 정도' 로 불렸다. 이' 귀신나라의 외딴 수도' 는 아마도' 귀신의 수도' 라는 뜻일 것이다. 요술을 믿는 귀신은 반드시 요술이 있을 것이다. 귀신족은 원시 종교가 있기 때문에 신, 즉 1 세대 귀신제를 세워야 한다. 이런 식으로 토번은 고봉도 땅의 제 1 신으로 불린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허튼소리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장도릉은 나중에 쓰촨 내에' 오문미도', 일명' 귀신도' 를 창설했고, 장천사는 저창족의 요술을 자신의 귀신을 쫓는 마법으로 받아들였다. 나중에 도교는 두봉을 은명 중 하나로 명명했는데, 이것은 파촉 1 세대 귀신제가 고대 두봉에 사는 것과 내재적인 관계가 있다. 이 관광지의 소개를 편집하다. 유명한 관광지는 나무가 울창하고, 건축이 정교하며,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산천이 수려하다. 아침 햇살이 비치고 경치가 사람을 취하게 한다. 절풍은 모두 귀신성이고, 옥궁 조각상은 정자가 산에 서 있다. 유명 인사의 풍채가 우아하고 우아하며, 제목시가 영영 () 이다. 주요 관광지로는 중국 최대 동적 민속문화와 인문경관, 귀신왕 신단, 인간소송, 법정, 감옥, 고문 등을 각각 모방한' 지옥지옥' 조각상들이 있다. , 이상한 생각, 생생한 표정. 산에는 수시, 육유, 범성대 등 유명 인사 비문이 있다. 쌍계산 국립삼림공원은 명산에 인접해 있다. 귀신성은 고인의 사법제도를 모방하여 체포, 구금, 재판, 판결, 교화 등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조폭' 을 만들었다. 생전에 죄를 지은 사람들을 징벌하다. 염판관 소마왕은 거짓말만 했지만 악양선의 사회교육 기능을 징벌하는 것은 칭송받았다. 매년 음력 3 월 초삼의' 귀신성 묘회' 는 배가 가득 찼고, 여행객들은' 흐린 결혼식',' 성황야로 소풍',' 종규 시집녀',' 귀신국악춤' 등 짜여져 있어 감탄을 자아내고, 눈코 뜰 새 없이 숨이 막힌다. 평도산 명산 본명은' 평도산' 으로 알려졌으며, 이후 북송수시' 평도고 명산천하' 라는 시로 이름을 바꿨다. 해발 287.3 미터, 면적은 0.45 제곱 킬로미터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두 사람이 있었는데, 윤장생과 왕은 일찍이 평도산에서 신선이 되어 낮에 날았다. 도교는 이곳을 도도의' 동천의 땅' 중의 하나로 꼽았다. 당대에 이르러 은과 왕의 두 성을 합친 결과, 이 명산은 점차 (음조지부의 왕) 이 사는 곳, 즉 음조지부의 귀신도로 변질되었다고 전해진다. 그리고 허록은' 명계' 와 관련된 많은 절을 지었다. 호마사, 감사당, 네하교, 옥황전, 백자전, 무상전, 대웅전, 귀신문, 황권로, 망향대, 전자전, 이선루, 황성전,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전 등을 포함한 기존 사찰은 30 여석이다. 산에는 수시, 육유, 범성대 등 유명 인사 비문이 있다. 두 장군은 하하사에서 조각할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Hum 은 정륜이라고 불렀는데, 원래는 상주왕의 장군이었다. 그는 공식 식량 담당 대장으로, 일찍이 도두를 스승으로 모시고 묘기를 배웠다. 듀의 현실은 그에게 머리 속에 두 가지를 가르쳐 주었다. 적을 만났을 때, 코 윙윙거리는 소리가 홍종처럼 두 개의 하얀 빛을 뿜어내어 사람의 혼을 사로잡았다. 이 절묘한 수단으로 정륜은 많은 상대를 물리쳤다. 나중에, 그는 주무왕의 장군에게 붙잡혀 주무왕에서 피난처를 찾았는데, 그곳에서 그는 여전히 식량 검사원을 맡고 있다. 진치는 장군이자 상주의 장군이다. 그는 일찍이 신수 비법을 전수한 적이 있는데, 결국 그는 뱃속의 황기가 되었다. 그가 입을 열자 황기가 솟아올라 상대의 혼이 흩어졌다. 중국인과 주나라의 정륜은 승부를 가리지 않고 싸웠다. 나중에, 진치는 황주 후비에 찔려 죽었다. 왕이 멸망된 후 강자아는 귀국하여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정륜 () 을 봉하고, 진기수 () 는 두 개의 문을 열고, 깨달음을 선언하고, 법보를 지키며 두 장군의 신이 되었다. 감사당은 민국시대에 건립되어 1984 에 재건되었다. 그것은 234.4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으며, 안에는 목련보살이 있고, 그 제자 공민과 지민은 양쪽에 있다. 목련, 일명 목련, 석가모니 10 대 제자 중 한 명. 그는 신통이 커서 하늘을 날 수 있다고 하는데, 효도 1 위이며, 세인들의 존경을 받고, 일년 내내 향불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란분불설" 에 따르면 고대 인도에는 국풍도귀신성이라는 부자가 있었는데, 그의 아내는 청티라고 불렸다. 곽향은 스님을 매우 존중하지만, 청체는 반대로 스님을 매우 싫어한다. 이 부부는 만년에 목련이라는 아들을 낳았다.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목련은 막 7 일 동안 태어났다. 목련은 자라서 아버지가 되었지만 여전히 스님을 존경하며 삼보 (불, 법, 스님) 를 동경한다. 목련은 아버지의 사업을 계승하기 위해 나가서 장사를 하기로 했다. 떠나기 전에 그는 어머니에게 이렇게 말했다. "아이가 집을 나서서 재물을 구하면, 어머니는 덕을 쌓고 집안의 승려를 잘 대해야 한다." 。 청티는 아들의 요구에 응했다. 그러나 아들은 떠났고, 그녀는 여전히 내 방식대로 스님의 도사를 욕했다. 목련이 집에 돌아온 후, 이웃이 그의 어머니가 스님의 도사에게 매우 불친절하다고 의논하는 것을 듣고 어머니에게 물었다. 청티는 맹세했다. "만약 내가 나의 스님을 부당하게 대한다면, 나는 7 일 안에 자연적으로 죽을 것이다." 。 과연, 7 일 이내에 청체는 돌발적인 질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무련은 집안의 재물을 이웃에게 분산시켜 저승에서 혼자 수행을 계속했다. 깨달음을 얻은 후 천국에 와서 아버지가 복을 누리시는 것을 보았지만, 어머니는 안 계시고 사부님께 석가모니에게 왜 그러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처님은 목련에게 네 어머니가 불교에 불경을 나타내시어 18 층 지옥에 던져져 거꾸로 걸려 아귀로 변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머니를 구하려면 각종 음식을 준비하고 음력 7 월 15 일에 열 명의 스님을 먹여 어머니를 초계시켜야 한다. 이것이 나중에 불교 분재의 유래이다. 그래서 목련의 어머니가 구해졌습니다. 그러나 환생 후, 그의 어머니는 왕사성의 개가 되었다. 모두들 목련의 연자리 아래에 개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목련의 어머니였다. 그 이후로 난초사는 귀신사라고도 불린다. 사람들은 음력 7 월 15 일에 외출하지 않는다고 한다. 부처님은 목련이 이렇게 효도하다고 인정하여 목련을 지장왕 보살, 은명교주로 봉하여 명계를 관장하였다. 그는 마지막으로 4 대 보살 대열에 합류한 사람이다. 관음과는 달리, 땅장왕은 주로 지옥의 모든' 악귀' 를 구하고, 관음은 주로 모든 중생을 구한다. 부의 신전 속의 조각상은 재물신의 비근과 무재신의 조공명이다. 신들의 사랑' 을 읽은 사람들은 비건이 상주왕의 삼촌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는 주왕에게 충성스럽고 성실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소달 () 이 주왕 () 을 현혹시키고 조강 () 을 어지럽히는 것을 보았을 때, 주왕 () 은 하루 종일 방탕하고 잔인하고 독단적이었고, 그는 여러 차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항의했다. 주왕은 귀머거리를 외면할 뿐만 아니라 여우의 화신 소달 자신의 상처를 건드렸다. 한번은 소달기가 우거지상을 찌푸리며 왕에게 말했다. "풍도귀신성, 내 마음이 너무 아파서, 반드시 고심을 먹어야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비간이 다시 훈계를 하자 주왕은 화가 나서 말했다. "인심이 일곱 가지 요령이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너의 마음이 얼마나 많은 요령을 가지고 있는지 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그는 자신의 가슴을 절개하고, 자신의 심장을 꺼내 소달에게 약을 먹였다. 비칸은 무정한 몸을 타고 거리로 나가 배추를 파는 여자를 보고 칸보다 먼저 물었다. 사람이 무심코 살면 어떡하지? 여자는 고개를 들지 않고' 죽음' 이라는 글자만 말했다. 그래서 뿌리보다 쓰러져 죽었다. 비간은' 무심코' 재상이어서 공평하게 일을 처리하고 공평하게 사건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후세는 그를 위해 재신전을 짓고 그를 문신으로 봉했다. 무재신은 조공명이다. 사실 조공명은 도가 허구의 인물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산시 () 종남산 () 인 종규 () 의 고향이며, 천정 () 의 럭셔리한 밤, 지혜, 각오에 의해 개조되었다고 한다. 그는 진시황의 잔인함을 보았기 때문에 깊은 산속에 은거했다. 서한 시대까지 장도릉은 귀명산 수행에 들어가 그를 제자로 받아 흑호를 타고 단로를 지키게 했다. 장도릉이 천사가 된 후' 담선' (도교제단) 을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기 때문에 조공명은 조현단이라고도 불린다. 나중에 그는 옥제에게 심일의 조수로 불리게 되었는데, 몇 개의 직위와 많은 직함이 있었다. "수색신기" 에서 장도릉이 높이 올라간 후 용호산을 지키며 공적을 쌓거나 진심으로 회개하는 사람을 뒤집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의 부하에는 8 명의 용맹한 장군이 유언비어에 대처했다. 하늘, 땅, 년, 월, 일,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5 명의 뇌신과 5 명의 선실병이 오행에 대처했다. 28 명은 28 개의 별을 맞이할 것이다.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어 하늘과 땅 사이의 물과 불을 관리하는 것도 춘추의 뜻을 상징한다. 그는 번개를 몰아내고, 비바람을 부르고, 전염병을 없애고, 소송을 주재하고, 정의를 수호하고, 억울한 사건을 평반하고, 업무를 감독하고, 쌍방이 돈을 벌 수 있게 할 수 있다. 그래서 백성들에게 부의 신으로 추앙받았다. 나이호교는 명산 중턱에 위치하여 건축 면적이 25.8m2 이다. 명나라 영락년 (1403- 1424) 에 건설되었는데, 원래는 요양회관 부속 건물이었다. 역사와 현실, 연결과 양, 선악을 살피고 생사를 선언하는' 금교' 다. 요양전은 원래 명 촉왕 춘죽의 향화전이었다. 촉왕춘주는' 촉중장원' 이라고 불리며 주원장 귀신도시 풍도의 열한 번째 아들이라고 전해진다. 명홍무 23 년, 그를 촉왕 (1390) 으로 봉했다. 그는 잘생기고 소탈하며 모두의 품격이 있어서 주원장의 총애를 받았다. 그가 천에 들어간 후, 곧 남북 백성의 폭동을 평정하여 윤리도덕, 경박하고 후한 세금, 예현 상병, 광나현재를 제창했다. 역사서에서는 "촉인은 이로부터 점점 부유해지고, 촉지는 200 년 동안 병사에게 맞지 않고, 또한 강하다" 고 말했다. 관음은 불국 제 1 보살, 일명 관, 자항대사 등이다. Hokkekyo' 에 따르면, 모든 고민의 중생은 한마음 한뜻으로 보살을 찬양하면 해방되기 때문에 관세음보살로 유명하다. 당대에는 이세민의 이름이 금기로,' 세상' 이라는 글자를 생략하고 관음이라고 불렀다. 즉, 중생이 괴로울 때, 이름만 읽는다면 보살은 이 소리를 "관찰" 하여 바로 구하러 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논자묘는 동서향에 위치해 있다. 서진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약 16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현존하는 논자사는 청강희 3 년 (1864 년) 에 재건되어 지금으로부터 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체 대전은 243 1 평방미터로 아치, 산문, 대전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칭적으로 하나의 중앙축에 배치되어 있다. 방앗간은 삼처마 정사각형, 목석 구조로 높이가 약 10 미터이다. 산문은 처마지붕이고, 양쪽의 종북루는 사각원추 지붕이다. 홀은 벽돌 나무 구조, 단단한 산 지붕, 익살스럽게 들보를 입는다. 이 절은 귀신성의 핵심 부분이자 건축연대에서 가장 오래되고, 면적과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완벽하게 보존된 절이다. 이 여행 정보를 편집하는 것은 풍성하고 기후가 온화하여 여름의 가장 더운 날을 제외하고는 일년 내내 여행하기에 적합하다. 매년 음력 3 월 초삼의' 귀신성 묘회' 는 배가 가득 찼고, 여행객들은' 흐린 결혼식',' 성황야로 소풍',' 종규 시집녀',' 귀신국악춤' 등 짜여져 있어 감탄을 자아내고, 눈코 뜰 새 없이 숨이 막힌다. 귀신성' 은 자본이 풍부한 명산으로, 그 유구한 역사와 독특한 문화로 수많은 중외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만약 네가 이 시간에 갈 수 있다면, 너는 풍도의 아름다운 풍경에 경탄할 것이다. 풍도 특산품 육포를 편집한 이 단락: 방부제 방울을 넣지 않고 모두 상등소고기입니다. 각 조각은 순육입니다. 매운맛을 포함한 다른 것은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현성에서 취재했습니다! 충칭주성구에 무엇이 있는지 감히 말할 수는 없지만, 이 풍도토특산물은 녹색건강위생을 묘사한다는 것은 명실상부한 것이다! 유령 도시 조롱박 그림: 독특한 "조롱박 그림" 과 다이 캐스팅 복합 공예품: 사자, 말, 소, 양, 복록수 삼성, 대유복, 찻주전자 등. 귀성 매운닭조각: 우리가 평소에 먹는 백초닭과 비슷하며 충칭에서 유명한 집요리입니다. 닭고기는 흰물로 끓이지만 삶지는 않지만, 딱딱한 고기는 이빨로 쉽게 깨질 수 있다. 닭 전체를 작은 조각으로 썰어 홍유, 조미료, 참기름, 설탕, 후춧가루, 간장을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