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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통 경제 정보 컨설팅

첫째, 인멸의 영광

심종문, 주작인, 장애령,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눈부신 이름들이 다시 먼지를 벗어나 과거의 영광을 재현할 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위안과 지성의 씹음뿐만 아니라 역사에 대한 반성과 명료함, 문학의 본질에 대한 사고와 탐구, 인간 본성에 대한 통찰과 체험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1, 심종문

일찍이 1930 년대에 큰 성과를 거둔 작가는 그의 생존에 적합하지 않은 환경에서 40 여 년 동안 생매장되었다. 갑자기 노년이 되자 그는 또 주목을 받아 문단의 전설이 되었다. 그들의 경험과 경험은 중국 지식인들의 굴욕과 매몰을 반영한 것이다. 그러나 심종문의 작품은 결국 사회에 발표될 것이며, 광범위한 관심을 받게 될 것이며, 결국 역사상 소외된 문학 현상이 영원히 소외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독특한 체험, 창작의 특징, 침묵과 귀환

2. 주작인

주작인의 이름이 너무 오래 묻혀져 최근 몇 년 사이에 휘황찬란한 모습이 다시 드러났다. 관련 전기, 전기, 논문이 잇따라 등장해 그의 많은 산문이 수집되어 출판되었다. 그의 작품은 사람들의 독서 흥미를 풍요롭게 하고, 그의 글쓰기 스타일은 사람들의 탄복과 모방의 대상이 되었다. 하지만 사람들은 주작인에게 관심을 갖고, 더 깊은 의미에서, 아마도 그가 복잡한 경험과 인격 상태에서 중국 근대사의 다원변천을 볼 수 있고, 그 속에 사는 사람들이 직면한 여러 가지 선택을 볼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중 특징을 지닌 문학적 업적의 침수와 노출

장 애석

장애령은 모순된 조합이다. 그녀의 생활은 이상하고 조화롭지 못한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비록 그녀는 유명하지만, 그녀의 초기 생활 환경은 매우 춥고 열악했다. 두 번의 결혼, 왕이나 의사 달관 귀인, 좌익 작가, 감정은 거의 초탈되지 않는다. 대양 건너편에서, 나는 거의 30 년 동안 세계와 협상하지 않았고, 나는 이미 조용히 죽었다. 그녀의 작품은 그녀처럼 신구가 얽히고설키고, 아속이 함께 감상한다. 더 중요한 것은 장애령은 난세에 처해 있으며, 그녀는' 폐허 위의 양귀비' 로 중국 현대문학사의' 이수' 이다. 문단이 사라진 지 30 년 만에 장애령은 기적적으로 수싱, 모두들 다투어 책을 읽었다. 장애령열' 이 항구대에서 대륙을 휩쓸었다. 장애령열' 의 본질을 탐구하는 것은 그녀의 작품이 세기 말 갈수록 거세지는 향수열을 영합하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작품은' 현대적' 으로 문학의 본질에 대한 깊은 사고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신구와 낡은 풍속이 얽힌 가장자리의 소실과 재가열.

둘째, 이해의 재건

요 몇 년 동안의 시대와 사회의 변화는 사람들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었다. 사상문화의 변화에 따라 항상 예민했던 문학도 따라다니며 이데올로기와 본질 인식 방면에서 깊이 탐구하고 있다. 따라서 일부 혼란스러운 개념은 명확해지고, 경직된 교조는 버려지고, 새로운 인식은 재건되고 있다. 이러한 문학 경관을 통해 우리는 역사의 발길을 느낄 수 있다.

1, 노신

노신은 20 세기 중국 사상사와 문학사에서 비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는 중국 역사와 사회에 뿌리를 둔 풍부하고 복잡한 문화 거인이다. 그의 창조성과 상상력이 풍부한 문학 창작은 중국 현대문학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노신의 연구는 역사가 유구하고 내포가 풍부하여, 줄곧 복잡하고 복잡한 현대 사상 문화계의 핫스팟이었다. 하지만 그가 우리에게 남겨준 사상문화의 보물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소화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고 진정한 과학의 학술적 품격을 확립해야 한다.

비판, 반성, 탐구, 깊이 가치 마이닝

2. 전종서

전종서 20 년 동안의 문화열인물과 비교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작가이자 학자로서 나는 우뚝 솟아 풍경을 차지하고 있다. "통 속의 원뿔" 은 풍부하고 조화롭고 미묘하여 인생을 한숨짓게 한다. 포위' 의 지성적인 통찰과 날카로운 기취가 각종 언론의 공세에 따라 이목이 새로워지면서 가십이 되었다. 소용돌이 중심에 있는 전종서 들은 시종 평화롭고 초연하여 그의 지혜에 대해 더욱 상념하게 한다. 20 세기의 가장 지혜로운 학술 대가인 중국의 작품에 대해 진실하고 과학적인 평가를 하는 것은 우리가 20 세기 중국의 문화 경관을 전면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자의 "포위 된 도시" 의 진정한 의미와 계몽주의.

셋째, 급증하는 핫스팟

중국의 80 년대 이후 문단을 살펴보면 유파가 분분하고 핫스팟이 분분하다. 우리는 시대가 나날이 변화하는 것을 느끼면서 세계 트렌드의 급격한 변화를 주시하고 있다. 문학에 대한 개념은 고전과 현대, 고전과 대중, 엘리트와 불량배, 중세와 포스트 모던, 여성문학, 민간시각, 신국문학, 신시민소설, 신생대 창작 등 겹친 물결이 쏟아져 나왔다. 사람을 현혹시키다. 탐구할 만한 것은 급증하는 핫스팟 뒤의 깊은 의미이다.

1, 김용과 무협 소설

김용은 아마도 오늘날 중국 작가 중 독자가 가장 많은 작가일 것이다. 1980 년대부터 김용 무협이 대륙을 풍미하여 열기를 멈추지 않았다. 김용은 신무협 소설 유파의 대표로서 공안 협의소설과 1930 년대 유행하는 무협 소설에서 발전한 신무협 소설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여 독특한 김용 무협 세계를 형성할 것이다. 김용열' 의 부상은 대중문학의 가치평가와 문학작품의 오락성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

진 용열의 예술적 특성에 대한 문화적 통찰

왕삭과 신민 문화

왕삭은 1985 와 1986 부터 문단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1988, 몇 편의 소설이 영화로 개편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후 점점 걷잡을 수 없게 되면서 소설 영화가 전국에 불붙었다. 왕삭 현상은 90 년대의 복잡한 문화 경관을 형성하여 비판계에 의견이 분분하다. 한동안 왕삭은 사람들의 관심과 토론의 화제가 되었다. 왕삭의 성공은 그의 소설의 예술성으로 얻은 것이 아니라, 그의 소설 속 인물의 생존 상황, 생활 태도, 정신적 특성으로 이뤄진 것으로, 경제 전환기 사람들의 특수한 상태를 어느 정도 반영해 대중문화의 진로를 이끌었다. 그는 우리에게 새로운 사회적 시각과 문화 의식을 제공했다.

3. 오사문학을 재평가합니다.

오사운동은 현대 문학의 출발점이다. 1999 는 5 월 4 일 운동 80 주년을 맞아 현대 문단에서 5 월 4 일 운동 기념 열풍을 일으켰다. "문학평론" 등의 간행물은 칼럼을 열어 분량이 있는 논문을 발표했다. 그중 양의의' 오사운동과 현대중국의 인문건설' 은 실증과 사변, 역사감, 당대성을 하나로 모았다. 문장 (WHO) 는' 오사운동 자체에는 일종의 세기성 문화 계시가 포함되어 있다' 고 지적했다. 이로 인한 시대적 주제와 사고 방향은 모두 중국의 운명과 중국 인문정신의 형성을 포함한다. 따라서 5 월 4 일 화제를 되새기는 것은 중국의 운명과 중국의 인문 형태에 대한 재고이며, 매우 전략적인 세기 대화이다. 본문 은 중국 문화 현대화 와 중국 현대 인문 정신 창조성 건설 의 총체적 과정 에서 오사운동 에 대한 심도 있는 복원 연구, 오사운동 에 대한 폭 넓은 참조 연구 를 분석 오사신문화 운동 의 문화 태도, 정신 모델 과 사변 논리 를 논술 민주 와 과학 관념 과 그 창도자 간 의 복잡한 관계, 그리고 현대 학술 문화 정신 건설 의 복잡 한 영향 을 현대 중국 인문 정신 과 인문 학술 체계 의 건설 에 대해 깊이 생각 했 다

한편 민족 문화 전통이 가열되면서 오사신문화를 부정하는 경향도 나타났다. 현대 문예계와 학계는 이에 대해 약간의 반응을 보였다. 중국 현대문학관, 중국 현대문학연구회, 중국 현대문학연구총서 편집부는 지난 3 월 20 일 베이징에서' 오사신문화 운동 80 주년 기념' 간담회를 공동 개최했다. 1999. 회의의 발언은 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었다. 첫째, 오사운동의 위대한 역사적 공적은 부인할 수 없다. 참석자들은 최근 몇 년간 자각적으로 부정과 욕설을 퍼붓는 오사운동의 비정상 현상에 대해 우려와 반박을 표했다. 왕페원은 부정파가 실제로 노신과 오사운동과 매우 멀어졌다고 말했다. 아Q 시대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오사정신은 영원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다. 왕충신은 중국의 민주화가 여전히 미완성인 과정이며, 우리는 오사문화 파이오니아들이 오늘 직면한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둘째, 5 월 4 일에 대한 반성은 다양해야 한다. 진평원은 오사운동 자체로 돌아가 정리 작업을 하고' 역사를 직접 만진다' 고 주장했다. 전리군은 학자로서' 복잡한 방식으로 말하는 것' 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오복휘는 현대문단이 신유가와 포스트모더니즘 사이의 공격에 필요한 대응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진실을 말하는 용기가 있어야 하고, 냉대를 하고, 도전에 대처하는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 일부 학자들은 과거의 오사운동에 대한 단순하고 일방적인 이해와 해석에 대해 검토와 반성을 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오사를 비교적 복잡한 역사로 되돌리고, 연구 관념을 바꾸고, 연구 관점을 풍부하게 하고, 시스템 연구를 강화해야 한다. 그러나 반성이 객관적이지 않고 구체적인 역사적 배경에서 벗어나는 것을 막아야 하며,' 역사적 진실' 자체를' 역사적 서사' 로 대체해서는 안 된다. 셋째, 참석자들은 개척자들이 개인의 자유 추구에서 제도 추구로 바뀌는 것과 같은 새로운 방법, 새로운 사상을 연구하고 토론했다. 후시와 노신의 유사점과 차이점은 오사대 지식인의 분화와 융합을 대표한다. 사상 계몽과 교육 제도의 관계 신문화 운동과 백화문 운동의 양방향 상호 작용; "이데올로기 그룹" 연구; 잠깐만요.

4. 노신의 문제.

고전은 항상 끊임없는 의문과 재해석에서 사람들에게 인식되고 있다. 세기의 교분, 20 세기 중국 고전 작가인 노신은 의심과 비하의 목소리를 만나 문학계와 학술계에 강한 반향을 일으켰다. 진공의 학술 비판은 일종의 역사주의 태도여야 한다. 홍해의' 애도자를 위한 레드카드 제시' 와 오중걸의' 비판의 논리' 가 비평가들의 비역사주의 태도를 비판했다. 신화통신은' 노신을 비하하여 작가 주진국의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라는 제목의 소식을 발표하고' 중국 청년보' 등 여러 신문에 보도되었다. 인터넷에 의견이 분분하다. 노신의 평가는 사람들의 관심의 문화 이슈가 되었다. 중국 노신연구회,' 노신연구월간지' 편집부, 상해 노신기념관이 각각 베이징과 상해에서 노신 연구 열점 문제 세미나를 개최한다. 전국 각지에서 온 전문가와 학자들은 노신을 비하하는 현상에 대해 포괄적이고 이성적인 분석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노신을 의심하고 폄하하는 발언에 대해 역사의 교훈을 배우고, 무차별 시비를 가리지 않고 비바람과 함께 가는 간소화된 방식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더 중요한 것은 학술토론을 행정처벌로 대체하는 불량폐단을 없애고 평상심과 관용심으로 구체적 문제를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는 점이다. 심미는 다른 감정에서 통일을 고수할 필요가 없다. 시대의 변화와 우리가 본 정보가 제한되어 있는 오해는 분명히 밝혀야 한다. 기정된 결론과는 다른 진실한 의견을 과감히 표현하면 그 용기는 긍정할 만하다. 합리적이고 근거가 있고 독립적으로 생각하는 관점이 환영받아야 한다. 그러나 비학술적 동기에서 사실과 학술원칙에서 벗어나 노신의 비하된 발언을 전복시키려는 열망에 대해 우리는 반드시 관점, 방법, 학풍 등에서 엄중한 비판을 하여 그 영향을 분명히 해야 한다. 1 년 만에 전국 신문은 루 비하 현상을 분석하는 수십 편의 문장 및 인터뷰를 발표하고 현실주의의 비하루의 충격파에 대해 심도 있는 학술적 비판을 진행했다. 문학계, 학계, 지도부의 이번 파문에 대한 이성적 태도는 문화환경이 느슨하고 학술의 주류가 성숙함을 보여준다. 고욱동 편집장의' 세기 말 노신의 변론' (동방출판사, 200 1 판), 타오고, 구홍명 편집장의' 노신 집중 사건' (푸젠 교육출판사, 200 1 판)

노신을 얕보는 것은 표면적으로 한 작가를 평가하는 문제이며, 실제로는 20 세기 중국의 고전 문화를 부정하고 중국의 문화 전통을 분열시키는 것이다. 중국 문화는 춘추전국시대에 거창한 구도와 탄탄한 기초를 쌓은 뒤 외래문화를 끊임없이 흡수하여 19 세기까지 매우 풍부한 우수한 유산을 축적했지만, 많은 찌꺼기를 축적하여 중국인을 속박하는 족쇄가 되었다. 오사세대는 마음을 열고 서구 문화를 도입하고, 전략적 높이에서 중국 전통문화를 정리, 비판, 해명하며 중국 문화에 강한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오사개척의 길을 따라 여러 세대의 노력을 거쳐 전통에서 현대로의 문화적 전환을 기본적으로 실현하여 민족 전통을 계승하고, 외래문화를 융합하며, 세계와 동등하게 대화할 수 있는 20 세기 중국 문화를 형성했다. 노신은 이런 문화의 가장 걸출한 대표이다. 그에게서 우리는 중국 역사에 대한 깊은 통찰, 현실 문제에 대한 면밀한 관심, 전통문화에 대한 가장 깊은 분석, 서구 문화에 대한 가장 재치 있는 귀감, 인민에 대한 깊은 배려, 국민성에 대한 예리한 해부를 보았다. 노신의 서구 문화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은 오늘날 우리가 서구 세계를 전면적으로 이해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깨어 있는 깨우침이다. 노신의' 입인' 과' 국민성 개조' 에 대한 사상은 오늘날 우리의 정신문명 건설에 여전히 깊은 계시를 가지고 있다. 노신 사상은 중국 현대화의 사상 자원 풀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노신의 문학 명작은 세계 문학의 보고에도 손색이 없다. 노신은 공자, 노자, 장자, 사마천, 주, 이도, 황종희와 함께 중국 문화 전통을 대표할 수 있는 위인이다. 노신의 세계는 광활한 해석 공간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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