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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카의 머리, 외삼촌의 소, 외삼촌의 여동생의 방, 다른 문제' 라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이것은 의미가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산간 지역의 마을 사람입니다. 웃으면 웃어라, 나는 기꺼이 너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조카의 머리, 외삼촌의 소, 외삼촌의 여동생의 방, 다른 문제' 라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이것은 의미가 있습니까?

산농의 답은 합리적이다. 그렇다면 그것들은 무엇을 의미할까?

고대에 사람들이 중시하는 것은 장로, 효, 예절의 순서였다. 외삼촌은 외성이지만 어머니의 형으로서 어머니를 대표하여 조카를 혼낼 권리가 있다. 어떤 곳에서는 조카딸이 시집을 가고 외삼촌이 그녀를 업고 시집가서 가마에 올라야 하는데, 우리 백조카의 관계는 여전히 매우 화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런데' 조카머리, 소 아저씨' 는 무슨 상관이 있나요?

"조카머리" 는 옛날에 사람들이 부모를 중시했고, 몸은 마음대로 만지거나 다치게 할 수 없었다. 하지만 외삼촌은 어머니의 형으로서 10 개월 만에 임신하여 아이를 낳고 가르치는 은혜를 키웠다. 이것들은 모두 아이로서 반드시 명심해야 할 것이다. 나의 삼촌은 우리 엄마를 대표할 수 있다. 그는 남자이기 때문에' 큰형은 아버지' 라는 의미도 있다. 그래서 외삼촌이 조카의 머리를 만졌는데, 이것은 일종의 관심과 사랑의 표현이다.

외삼촌의 소' 는 고대든 지금이든 매우 중요한 존재이다. 소는 가정에서 중요한 노동력으로서 가정의 보배이다. 소와 함께 고도의 묵계를 발전시켜 가정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카의 머리, 외삼촌의 소" 는 사실 일종의 표현이다. 조카와 외삼촌의 관계, 외삼촌은 조카를 집에서 가장 중요한 소로 여기고 아끼는 것이다.

"시누이는 서로 다른 질문을 한다." 남녀는 친해지지 않는다. 이런 개방적인 현대에도 우리는 모두의 관심이 필요한데, 하물며 고대 봉건 시절은 말할 것도 없다. 형부는 그녀의 남편의 형이고, 형수는 시집가는 것이 바로 그녀의 어른이다. 어른을 대할 때 그녀는 겸손, 예의, 존중이 필요하다. 같은 처마 밑에 사는 사람은 고개를 들어 고개를 숙이지 않고 꼭 남녀가 지내는 길을 유지해야 한다. 그래서 숙형들 사이에는 혼자 있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고, 상의할 일이 있거나, 아무도 없는 사적인 장소에서. 우선 혐의를 피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예의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의 처벌을 받게 되고, 여자는 버림받거나 돼지우리에 갇히게 된다. 예를 들어, 판금련, 부인도를 지켜야 하고, 무대생을 사랑했지만, 형부 송무와 결탁하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송무의 강직과 사람들과의 교제를 꺼리는 것은 판금련과 서문경의 황당함을 불러일으켰다. 송무는 화가 나서 판금련을 죽였고, 판금련은 이런 결말을 겪었고, 그녀 자신도 부녀도를 지키지 않은 잘못이었다. 그래서' 숙수님 다른 질문' 은 고대에 매우 중요했습니다.

내가 말하기를, 마을의 속담은 이미 인심을 깊이 파고들었다! 만상을 포괄하고, 깊이를 헤아릴 수 없다.

조카의 머리, 외삼촌의 소' 는 백조카 관계의 가족 관계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여자가 결혼한 후 친정 형제는 모두 자신의 후원자와 등골이다. 시부모한테 억울함을 당하면 부모가 관리하면 달라진다. 현실 세계에서, 우리는 부모의 형제가 그들의 자매의 주인이라는 것을 자주 보았는데, 죄를 지은 남편들은 모두 정직해졌다!

이런 관계로 시집간 딸은 아이를 낳으면 외삼촌의 조카가 되고, 어머니의 형제들도 더욱 중시할 것이다. 나의 삼촌은 나의 조카를 특별히 돌볼 것이다. "조카의 머리를 만지고 외삼촌을 흔든다" 는 말은 외삼촌이 조카를 볼 때 자기도 모르게 기쁨과 관심을 느끼는 것을 의미하며, 마치 자신의 소를 대하는 것과 같다.

조카의 머리를 외삼촌의 소에 비유한 것은 고대 농경사회에서 소가 농촌 가정에서 가장 중요한 생산생활 자료였기 때문이다. 이 비유는 우리 삼촌의 머릿속에서 더욱 분명하게 보인다.

얼마 전에 한 어린 소년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이혼하여 외할머니 집으로 돌아온 이야기를 보았다. 그녀의 아버지는 한번도 그녀에게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었고, 후에 그녀의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그녀의 미혼 삼촌은 어린 남자아이를 키우는 책임을 맡았다! 이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사실 이 말은 좀 더 넓은 형부와 형부 사이의 거리를 가리킨다.

또' 형부는 형수다. 잔디를 깎는 것 같다' 는 유행도 있다. 동생과 형수가 함께 있으면 더 자유로울 수 있지만 큰삼촌이 형며느리와 함께 있으면 더 조심할 수 있다는 뜻이다. 혈연 관계가 없는 외로운 남녀가 함께 있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 수도 있고, 심지어 유언비어를 일으킬 수도 있다.

이 두 속담은 기혼 여성이 부모의 형제와 어울리기 전의 본연의 애정과 긴장을 강조하고, 남편의 형제와 어울리려면 기교와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현대사회에도 남녀가 잘 구분할 수 없는 옛말이 더 이상 없고, 남녀가 다른 기본 윤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래서 이 말은 여전히 일리가 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조카의 머리는 외삼촌의 소다' 는 말은 조카의 머리가 외삼촌의 소만큼 소중하기 때문에 함부로 만져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이곳의 조카는 주로 발육이 불완전한 아이를 가리킨다. 조카뿐만 아니라 모든 아이들은 성장기간이 짧다. 유치원 이하의 나이에 신체의 핵심 부위가 아직 완전히 자라지 않았을 수도 있다. 특히 두개골은 더욱 그렇다. 아이의 두개골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아물면서 더욱 튼튼해질 것이다.

어릴 때 두개골이 아직 완전히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부주의하고 예의가 없는 사람이 아이를 다치게 할까 봐 쉽게 만질 수 없었다.

고대에 소의 지위는 가족의 친자식과 같고 가족의 일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소는 가장 중요한 생산 도구이다. 소를 잃는 것은 자신의 목숨을 잃는 것과 같기 때문에 소는 조카처럼 사랑한다.

외삼촌은 고대 가정에서 지위가 높았기 때문에 많은 가족들이 외삼촌이 결정해야 했기 때문에 "조카는 머리이고 외삼촌은 소다" 는 말이 나왔다.

이 말은 주로 가정 윤리와 세계의 관점에서 한 말이다. 고대에는 숙형수와 같은 친척이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되었고, 외부인은 쉽게 험담을 했다. 형수와 형부 사이의 이치처럼 남녀 간에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나는 이 속담이 과거와 오늘 모두 합리적으로 적용된다고 생각한다.

농촌에서는 이모와 삼촌의 관계를 설명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옛말이 있다. 바로 이모와 삼촌이 한 가족처럼 친하고, 뼈가 부러지고, 이모가 등나무 뿌리처럼 친하다는 것이다. 아줌마가 없으면 그들은 친해지지 않는다. 이모 이모부로서 이런 관계도 기혼 여성의 부모에 대한 심리적 의존이다. 아들이 엄마를 두려워하고, 엄마가 삼촌을 두려워한다는 옛말이 있다. 부모의 형제나 동생으로서 기혼 여성의 마음속에서의 지위는 상당히 높았지만, 그들은 두렵지 않았다. 기혼 여성이 아이를 걱정하는 것 외에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부모라는 점도 본연의 정상적인 표현이다. 우리나라에서는 기혼 여성이 혈연 관계와 성씨 관계로 조카에게 특히 좋다.

옛말에 하늘의 뇌신, 땅의 삼촌, 숙공의 어머니, 외삼촌의 조카딸을 모두 매우 총애하고, 기혼 여성의 철봉 동맹이다. 그들은 종종 가족의 일원으로 그들의 지지를 북돋우기 위해 쓰이며, 때로는 자매에 대한 분노를 터뜨리는 데 사용된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영화 한 편을 보았는데, 노부부는 늙었고, 낳은 두 아들이 번갈아 시중을 들며 한 달 동안 살면서 한 달을 빌렸다. 나도 삼촌을 초대할 것이다. 왜 우리 삼촌을 초대했어요? 외삼촌을 증인으로 만들고 싶었어요. 픽업하기 전에 저울로 노인에게 체중을 달아 작은 공책에 적어야 하가로 옮길 수 있다. 노인을 박대하면 노인이 날씬해질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이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동영상은 노인에 관심이 없는 아이들을 풍자하고 삼촌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남자의 머리와 여자의 허리는 모두 만질 수 없는 부위이다. 남자의 머리를 만지면 너와 함께 걱정하기 쉽다. 어린아이의 머리라도 자기 것이 아니라면 함부로 만지기 어렵다. 예외 없이 외삼촌은 조카나 조카의 머리를 만질 수 있다. 자기 집에서 소를 만지는 것처럼 간단하고 조카에 대한 사랑이다. 외삼촌이 조카의 머리를 만지는 것도 그에 대한 사랑이다.

형부와 형수님은 농촌에서 줄곧 조소의 대상이었다. 우리 집에서는 오빠가 결혼할 때 동생이 웨딩카 앞에 빨간 치마를 들고 웨딩카 앞에 앉아 손에 빨간 천을 들고 있는데, 속칭 빨간 치마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길목을 만났을 때, 그는 차에서 내리고, 손에 있는 빨간 치마를 몇 번 흔들어야 계속 전진할 수 있다. 저녁에 결혼하는 것도 친척과 친구들이 그에게 결혼식을 올리도록 독려한 것이다. 형부와 형수가 감히 시골에 내려가지 못하는 것은 사실이다. 가장 유명한 고어는 금이다. 대랑이 일어나서 약을 마시면 이 옛말이 더 널리 퍼질 것이다. 김병매' 가 형부 송무에 의해 거절당했기 때문이기도 하고, 지도자에게 일어나지 말아야 할 일도 있기 때문이다. 형부는 형수를 존중하고, 같은 방에 있는 다른 사람들이 험담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사실 형부와 처제의 금기는 형부와 처제보다 훨씬 못하다.

농촌 속담은 대부분 가족 간의 관계를 반영한다. 이 말은 가정 윤리의 문화를 반영한다.

1: "조카의 머리, 외삼촌의 소."

조카의 머리는 외삼촌이 그를 사랑하고, 그의 조카에게 관심을 가질 때, 그가 어렸을 때 그를 데리러 놀러 가는 것을 가리킨다. 어른이 되면 머리를 만지는 방식으로 나의 사랑과 애정을 표현할 것이다. 아버지가 아들 딸을 사랑할 때 자신의 머리를 만지는 것처럼.

나의 삼촌은 우리 엄마의 형이다. 이것은 우리의 가까운 친척이다. 내 조카가 흘린 피의 절반은 우리 삼촌의 동원과 같다. 그러므로 외삼촌이 조카를 자기 자식처럼 아끼고 아끼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아저씨의 소. 소는 과거에는 농사를 짓는 데 사용되었고, 가정이 농업에 종사하도록 돕는 것은 부를 상징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 가족의 부를 매우 중시한다.

물론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소를 기르지 않지만, 그래도 소를 부에 비유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종종 100 달러를 적우라고 부른다.

외삼촌이 내 조카의 머리를 작가의 머리에 비유했을 때, 즉 외삼촌은 내 조카를 매우 중시하고 그를 집안의 귀염둥이로 여겼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과거 때문에 큰형이 아버지 같다는 말이 있다. 형이 결혼하면 언니가 낳은 아이는 교육과 부양의 책임이 있다. 보답으로 조카는 결혼하여 이름을 지어서 삼촌에게 물어봐야 하고, 동시에 잔치에서 삼촌이 처음이다. 어떤 곳에서는 아저씨에게 무릎을 꿇는다.

지금은 시대가 달라졌다. 외삼촌은 조카를 보물처럼 여길 수 있지만 교육과 지원은 훨씬 적다. 그리고 결혼하여 외삼촌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는 풍습도 없어진 것 같다.

2. 아저씨와 형수님의 방, 다른 문제.

지금 이 단어의 뜻은 주로 혐의를 피하고 윤리적으로 혐의를 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삼촌과 형수는 보통 한 방에 단독으로 나타날 수 없다. 남들은 남의 험담을 하는 것을 보고 아저씨 아주머니가 애매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우리 오빠에 대한 도덕적 불경이다. 우리 형은 당연히 보았지만, 그는 아무 잘못도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줄곧 불편함을 느꼈다.

삼촌과 형수가 묻는 질문은 다르다. 즉 삼촌이 형수에 대해 의견이 있거나 의견이 다르거나 도움을 청하면 형수님을 직접 비난하거나, 형수가 옳고 그름을 말하거나, 그녀를 찾아 달라고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때 나는 형에게 중개인이 되어 내 의견을 전달하라고 말할 것이다.

반면 형수님은 삼촌에게도 마찬가지였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남편을 통해 형부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과거에 사람들이 이렇게 한 것은 혐의를 피하기 위해서이자 남편이나 형제에게 충분한 존중을 주기 위해서였다.

지금 사회문명이 많아졌으니 그렇게 금기가 많지 않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백조카 관계의 관계이자 숙형님과 지내는 금기이기도 하다.

속담에 "우리 엄마는 외삼촌이 있고, 우리 아빠는 외삼촌이 있다" 는 말이 있다. 중국은 예로부터 예의의 나라였으며, 특히 우리 농촌에서는 더욱 그러하였다. 우리는이 상대적 세대 간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나이가 많든 적든 세대만 있으면 예의 바르고 존중해야 한다. 오늘날, 이 속담은 이런 상대적 관계에 관한 것일 뿐이다. 여러분이 들어보신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카머리는 외삼촌의 소다' 는 것은 이전에 농촌에서 조카와 외삼촌의 관계에 관한 표현이었다. 우리 삼촌은 우리 엄마의 오빠이자 우리의 가장 가까운 친척이다. 비록 우리는 동성이 없지만, 우리는 어머니와 같은 혈맥을 가지고 있으며, 물보다 진한 혈육은 결코 버리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외삼촌은 외척에 속하지만 지위는 줄곧 높다. 우리 엄마 외삼촌이 커서 조카가 결혼하면 책상에 앉아야 한다는 말도 있다.

이 "조카의 머리, 외삼촌의 소" 에 대해 말하자면, 고대에는 소의 중요성을 언급해야 했다. 중국은 예로부터 농업 대국이었다. 고대 농업 생산 기술이 발달하지 않아 농사 파종은 전적으로 우마에 의존했다. 우리 농민에게 소의 지위는 매우 높다. 이 말의 대체적인 뜻은 내 조카의 머리를 우리 삼촌의 집 소에 비유하는 것인데, 주로 나의 백조카 관계의 중요성을 반영하기 위해서이다.

"삼촌과 형수의 문제는 다르다." 우리 모두는 남녀 사이가 가깝지 않다는 것을 안다, 특히 가까운 친척들. 반드시 약간의 금기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쁜 관계를 처리하면 특히 갈등을 일으킬 수 있다. 이 말의 대체적인 뜻은 삼촌과 누나가 같은 방에 있다면 너무 많이 이야기하지 말라는 것이다. 말을 하면 오해하기 쉽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시아버지는 며느리 방에 들어가지 않고 삼촌은 형수님의 침대에 앉지 않는다' 는 옛사람들이 요약한 가족관계에 대한 유명한 금기로, 주로 가족 갈등을 피하기 위해서다.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지만, 세세하게 음미하는 것은 이치에 맞는다.

조카의 머리, 외삼촌의 소: 가장 초기의 기원은 외삼촌의 소, 조카의 머리였다. 이것은 백조카 관계 간의 관계를 설명하는 속담이다. 일반적으로 고대인의 관념에서 한 소녀가 결혼하면 외부인이 되어 시댁과 너무 많은 접촉을 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래서 관계는 보통이지만, 백조카 관계 간의 관계는 다르다.

사람들은 종종 조카를 이용해 그들 사이의 관계를 표현한다. 즉 조카와 삼촌은 외모와 성격면에서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삼촌은 조카를 매우 좋아한다. 내 조카에 관한 많은 일이 우리 삼촌에게 나서서 해결해 줄 것이다. 나의 삼촌도 나의 조카를 매우 좋아한다. 그래서 외삼촌의 소는 보물이지만 조카는 마음대로 사용하거나 외삼촌에게 줄 수 있다. 우리 엄마의 외삼촌이 커서 외삼촌이 하는 말이 내 조카에게도 가장 유용하다. 그래서 많은 농촌 가정의 중대한 문제, 이를테면 분가, 분방, 우리 외삼촌이 주재해야 한다.

숙형님의 방, 다른 문제: 이 말은 형부와 형수와의 관계를 보여주는 지침이다. 정확히 말하면 아저씨 아주머니의 방이지만 물어볼 수가 없어요. 출처는' 금병매' 이후 5 장에 있다.' 무이가 돌아왔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 예로부터' 시누이는 질문을 할 수 없다',' 친척에서 먼저 시집간 후 육체에서 시집간다' 는 말이 있었다. 아저씨는 어떻게 관리하나요? ""

원문은 판금련이 무대랑에게 미안한 일을 했다는 뜻이고, 다른 사람이 그녀에게 송무가 돌아오면 어떻게 하겠느냐고 물었다. 판금련은 그녀의 삼촌과 형수님이 물어볼 수 없다고 말했다. 형부는 형수에게 여러 가지 질문을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는 얘기다. 숙형방은 형부와 형수가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되고, 혼자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대에는 처형이 친해지지 않는다는 말이 있었는데, 형부와 형수가 직접 물건을 배달할 수 없다는 뜻이다.

고대에 사람들이 중시하는 것은 장로, 효, 예절의 순서였다. 외삼촌은 외성이지만 어머니의 형으로서 어머니를 대표하여 조카를 혼낼 권리가 있다. 어떤 곳에서는 조카딸이 시집을 가고 외삼촌이 그녀를 업고 시집가서 가마에 올라야 하는데, 우리 백조카의 관계는 여전히 매우 화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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