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 관광지 소개:
첫째, 남송서호 10 경
서호 10 경의 이름은 남송 "서호 산수화" 라는 제목에서 유래했다. 남송의' 유 방승관' 과 우의' 양루몽' 은 모두 기재되어 있다. 남송 후기 사람들이 창작한 시사에는 서호 10 경을 주제로 한 사람들이 많다. 10 대 관광지는 각각 승장구를 잘 한다. * * * 공통점은 모든 관광지가 서호 부근이나 호수에 있지만 개별 관광지의 이름과 정렬 순서가 다르다는 것이다. 당시 10 경은 평호추월, 수제쇼춘, 부러진 다리 잔설, 뇌봉낙일, 남평야시계, 굴원풍련, 화강관어, 류랑음, 삼담인월, 양봉이 구름을 꽂았다. 송 () 이 원원 () 에 들어갔을 때 서호 () 10 경은 한때 쓸쓸하고 불황이었는데, 관광지가 가리키는 관광지는 명실망하거나 낡은 흔적을 찾기가 어려웠다. 명대 10 경이 회복되어 나무를 세웠다. 청강희 38 년 (1699), 강희 황제 남순항, 하나하나.
서호 10 경' 제목에서' 구름 양봉' 이' 구름 양봉' 으로 바뀌었다. "뇌봉석사진" (또는 "뇌봉석사진") 을 "뇌봉서사진" 으로 바꾸다. 남화면 야시계' 가' 남화면 소중' 으로 바뀌었다. 조시와 소중' 은 한 단어만 바뀌었지만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따라서 이 두 개의 변경된 관광지명은 청대 서호에 관한 저서에서만 발견되었다. 이후 사람들은 시를 쓰고 작사를 했지만, 여전히 본명을 따른다. 강희제는 10 경제사 이후 저장지방관원들이 연이어 10 경의 이름을 어필방에 적고, 각석립정을 보호했다. 지금까지 10 경의 명칭은 과거 책에만 기재되어 10 경이 있는 관광지의 상징이 되었다. 나중에, 건륭황제 남순항주 () 가 열경 () 을 위해 각각 시 한 수를 써서 비석 등에 새겨서 서호 10 경의 이름이 더 널리 알려지게 하였다. 또한 송 원 명 청 근대 10 경을 묘사한 그림 시 여행기 사진이 서호 경관의 대표로 인정받고 있다. 서호 10 경은 민국 13 년 (1924 년
(1) 삼담인월
(2) 부러진 다리와 잔설
(3) 평호 가을달
(4) qu yuan 의 풍하중
(5) 클라우드에 bimodal 삽입
(6) 유랑문영
(7) 뇌봉 일몰
(8) 남평 야시계
(9) 수제쇼춘
(10) 화강에서 물고기를 본다
둘째, 원대 전당 10 경
서호, 일명 전당호, 원대에는' 전당 10 경' 이라는 말이 있는데, 관광지로는 류교 류옌, 구리운송, 영석교각, 영천유인원 울음소리, 갈령유 초, 고산 설직, 북관야시, 절강성 도구, 쌍봉백운, 서호야가 있다 그중' 양봉 백운',' 서호 야월' 은 남송서호 10 경의' 양봉 삽입 구름',' 평호 추월' 의 의미와 동일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흔히' 전당 팔경' 이라고 부른다.
(1) 류교 연류류
(2) 구리운송
(c) 영석 목각가
(4) 콜드 스프링 유인원 속삭임
(5) 갈령 초강
(6) 고산집학
(7) 북관야시장
(8) 절강 도구
(9) 쌍봉 백운
남송 "구름 속의 쌍봉" 서호 10 경을 만나다.
(10) 야월서호
남송서호' 평호 가을달' 10 경을 보다.
셋째, 청나라 서호 18 경, 항주 24 경.
청호산 소개' 권 1: "옹정년, 총독 이치서호, 수리명소, 서호에 18 곳 추가, 프로젝트는 호산춘사, 공덕숭방, 옥대 청홍, 해샤시 쌍배, 18 경은 서호산, 호수, 동, 샘, 암, 정원 등을 포괄하는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그것들의 내포는 자연풍과 민속풍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데, 대부분 전통적인 관광지와 경물에서 발전해 왔으며, 그 중 일부는 당시 새로 지은 명소였다. 서호의 18 개 관광지는 대부분 명실상부하거나 새로운 관광지로 대체되었다.
청나라 건륭 후기, 건륭황제 남순항주로 항주 24 경으로 등재되었다. 풍경은 옹정과 11 경 사이의 서호 18 장면의 13 경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면 이름은 네 글자와 세 글자로 나뉜다. 24 개의 명소: 호산춘사, 석봉정, 옥대 청홍, 오산대관, 멜린 허지옹, 호경, 시신 순진명, 옥천유, 봉령송도, 천천축석상, 도광관해, 운기범정, 서계담미, 소요천원
(1) 호산천사
(2) 광장에 대한 명예와 존중
(3) 옥대와 무지개
(d) 해샤가 시원하다
⑤ 멜린은 학류에 속한다
(6) 어장의 가을용
(7) 연못 송옥
(8) 보석 봉각
(9) 팅 베이 승마
(10) 시체 qinming
(1 1) 옥천 다이빙
(12) 봉령송도
(13) 호수 중심을 내려다보다
(14) 오산대관
(15) 티엔 향
(16) 운기 범정
(17) 낮은 키 바다 보기
(18) 서계탐매
(19) 작은 천국
(20) 이원호정
(2 1) 산거에 머물다.
(22) 황릉권
(23) 인도 별업.
(24) 루이 고동
(25) 태포관에게
(26) 성관역
(27) 촉곡당
넷째, 신서호 10 경
신서호의 10 개 명소는 운기죽경 만룡귀위, 범달리기, 용정차, 구계연수, 오산천봉, 연두고리비, 황룡, 옥제, 보석류샤이다. 1984 항주 일신문사, 항주시 원림문물국, 저장방송국, 항주시 관광공사, 풍경명승잡지사가 공동 주최하는 신서호 10 경이 선정했다. 항주 정유 공장, 항주 맥주 공장, 항주 중약공장, 항주 고무공장, 항주 TV 공장, 항주 치약공장, 항주 선풍기 공장 전국 각지에서 온 65438+ 만명이 참여했고, * * * 서호 7400 여 개의 관광지를 제공하고, 결국 10 개 관광지를 선정했다. 진운은' 운기죽경' 을 썼고, 진서량은' 구계연수' 를 썼고, 조박초는' 호주몽천' 을 썼고, 이장로는' 황룡 최도' 를 썼고, 유해귀비는' 만룡' 을 썼다. 1985 년 9 월부터 항저우원림문화재관리국이 잇달아 10 관광지에 기념비나 명소명을 세웠다.
(1) 소프트 쉴드 환전
서호의 외호는 중앙정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응우옌공돈은 호수 중 삼도 중의 하나이다. 가경 5 년 (1800), 절강성 순무원 준설서호를 준설할 때 준설진흙을 섬으로 쌓았는데, 흔히' 연탄' 이라고 한다. 이 섬은 남북 길이가 34 미터, 동서 너비가 33 미터, 면적이 0.57 헥타르이다. 지세가 낮고 토질이 부드러워 섬 180 여 년 동안 건물이 없고, 나무 잡초가 많아 철새의 서식지이다. 민국 23 년 (1934), 항저우 스카우트 총회가 스카우트 캠프로 임명된 적이 있다. 서호 1952 ~ 1958 단 준설할 때 섬 주변에 돌이 추가되어 면적이 약간 넓어졌다. 1977 년 와이도에 제방을 쌓고 다시 면적을 넓혀 외래토를 메웠다. 198 1 년, 섬에 1000 톤 이상의 외래토가 추가되어' 정원 주변의 작은 건물' 이 시작되었다. 포위원 소루' 는 죽옥의 형태를 취하고 경강 골격을 지붕으로 하여 반근 오절의 표토를 이용하므로 쫓을 필요가 없다. 건물의 매스가 적당하여 가볍고 간결하며 우아하고 소박한 느낌을 준다. 섬 전체 배치: 섬 중앙은 임중공터이고 서북은 청당 회랑 그린 울타리 장작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남안은 선옥이고, 동북해안은 삼나무 껍질을 꼭대기로 하고, 야자수는 기둥인 원정 () 으로, 이름은 이운 () 이다. 관명은' 운수거' 로, 당에는' 리조트' 가 또 붉은 연꽃 푸른 버드나무의 그늘 아래 있다. 청청 \ "예로부터 하늘이 달이 있다 \", 응우엔 이 만든 것이다. 작은 섬이 반짝이는 푸른 파도 위에 떠 있어 화초와 나무 사이에 숨어 있는 것은 벽옥판에 반짝이는 비취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드러운 방패 벽" 이라는 이름은 이것으로부터 나온다. 전체 환경은 먼 산이 물에 가깝고, 넓고 맑고, 조용하고 조용하다. 소프트 쉴드 링 블루 가든 디자인 수상 1985 도심 건설부 우수 디자인 2 등상; 저장성 우수 디자인 1 등상. 1982 에 건설되어 개방초기에 호수 제 1 낚시 지역으로 개장되어 관광객들이 섬에 가서 차를 마시며 낚시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984 부터 섬에서' 환벽장' 골동품 투어가 시작돼 서호 야유에서 인기가 많다.
(2) 구름에서 흐르는 보석
보석산에 있어요. 포석산은 서호 북쪽 해안의 장벽이다. 이 산은 화성암으로, 붉은 빛깔을 띠고, 햇빛이 구름처럼 빛나서, 이 광경이라고 불린다. 보석산 정상은 서호의 파노라마를 감상하는 명소 중 하나로, 보규타, 둔하석, 낙성석, 진황케이블카석, 래봉정, 초기 발코니, 정천동, 등개령과 같은 많은 역사적 유적이 있다.
황룡 최토
Qixia 산 뒤의 빗자루 도킹, 즉 황룡동. 청대' 항주 24 경' 에는' 황룡적채' 라는 명칭이 있는데,' 황룡최토' 라는 이름이 생겨났다. 침을 뱉다' 라는 글자로 샘풀 절벽 사이의 용구가 물을 뿜으며 주렴을 거꾸로 걸어 놓은 독특한 광경이 돋보였다. 황룡동은 송원 명청시대에 불교 명소였으며 민국 초년에는 도관으로 바뀌었다. 앞에는 정원이 있고 뒤에는 동굴과 계곡이 있다. 진산 가짜 산, 자연 경관, 인공 건축물을 한데 모아 원림의 명품 중 하나이다. 황룡동의 기존 구도는 그 주요 건물, 암석, 연못이 모두 민국 1 1 (1922) 년 광둥 () 성 도교협회 제자가 수리한 것이다. 그해 황룡동의 주지루는 세속세계로 돌아와 동굴의 재산을 광둥성 도교협회에 전매했다. 황룡동의 가짜 산은 모두 진흙과 노란 모래와 석두, 자연산에 따라 쌓여 있는 서호에서 가장 큰 가짜 산이다. 가짜 산은 반허리 인공 동굴로,' 황룡고동' 이라고 불리며 황룡시조의 석조를 포함하고 있다. 산꼭대기는' 구름동' 으로 안개가 많이 끼었다. 샘풀 옆에는 정교한 바위가 있는데, 앞에는' 용사영'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물이 깊지 않다' 라고 새겨져 있다. 문혁' 기간 동안 황룡동은 파손이 심하고 조각품이 파괴되고 수도꼭지와 일부 위태로운 집, 목랑이 철거되고 용구의 수원은 방공호를 파서 끊어졌다. 1978 이후 항주시 원림관리국은 첫 홀, 정청, 측청을 개조해 넓은 면적의 폐쇄된 박공 안에 9 개의 운룡무늬 새창을 배치하고 대문 양쪽의 박공을 황룡벽으로 바꿨다. 수도꼭지를 재건하고 단류한 샘물을 수돗물로 바꿔 황룡토수 경관을 회복하다. "호지" 와 "향설" 정자와 연못 옆에 있는 구부러진 복도를 재건하다. 산에' 청운각' 과' 청애각' 을 새로 지었다. 또한, 원래 향객의 집 마당 기초를 이용하여' 방죽원' 을 건설하고, 방죽 봉죽 자죽 나한죽 등을 재배하여 대나무를 감상했다.
(4) 옥제 비운
옥황산. 옥황산북은 서호, 남림전당강, 동림봉황산, 서림남평과 대자산을 마주하고 있다. 산세가 우뚝 솟아 있고, 산꼭대기에는 늘 구름이 빙빙 돌며, 풍경으로 유명하다. 옥황산은 남량 () 에 불사 () 가 있었는데, 5 대 월국 오국 () 이 되어서야 충분히 발전하였다. 후당 동광 2 년 (924 년), 산둥 기슭의 자운령 산책로가 개통되어' 등운대',' 아유베다사 등 불사 제사를 지었다. 남송 시대가 되자 절이 이미 확대되었다. 명대 옥황산묘는 도사관으로 바뀌었고, 청대 산꼭대기 부흥관, 자운궁이 흥성하였다. 중화민국이 계속 발전하다. 전산자연인문경관이 풍부하고,' 옥황산지' 에는' 관선과정' 등 옥황산명소 64 곳이 실려 있다. 산 위의 건물은 산꼭대기와 산둥 기슭에 있는 자운령에 분포되어 있으며, 건축 면적은 약 2 1 10 평방미터이다. 1956, 산꼭대기, 자운령, 자래동 건물을 수리했습니다. 1978 곳에서 길이가 4.23km 인 황우관광선을 새로 짓고 전산건물을 보수했다. 부흥관은 큰 마당, 작은 마당, 흩어진 마당으로 개조되었다. 중앙정전 (원옥전) 앞벽에 옥룡목각 돋을새김, 사방에 별비석을 진열하다. 이 두 복도는 천문학 지식을 소개하는 창구이다. 원남천문은 대전으로 바뀌었고, 벽에는' 옥황산' 이라는 금자가 새겨져 있었고, 대전의 벽에는 거대한 색채 벽화' 신선낙원' 이 그려져 있었다. 새로 지은' 등운관' 을 통해 관광객들은 나선형 계단에서 전시관으로 올라갈 수 있다. 부흥관수 식당을 건설할 예정인데, 식당 내벽에는 서호 동화 옥룡, 금봉, 유선이 춤을 추는 대형 벽화가 그려져 있다. 산꼭대기 부대시설의 주방, 기숙사, 창고, 화장실은 모두 지하실에 숨어 있다. 산의 남파와 자래동에서는 새 수조와 펌프실을 짓고 수돗물을 산꼭대기로 끌어들여 산꼭대기의 물을 빗물로 모은 역사를 끝낸다. 천일지' 의 정원과 자운령의 노천홀을 정리하다. 자래동 앞의 꽃나무를 조절하고 향나무, 일본 벚꽃, 계화, 자미 등 관상꽃나무를 가꾸다. 비운다실을 재건하면 여기서 차를 맛보고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추청이 비가 올 때, 아침 안개가 뻗거나 연기가 가볍게 흩날리는 것을 볼 수 있고, 구름이 흩날리며, 강이 30% 할인되고, 육화탑이 웅장하고, 흔들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전계룡비
만각룡마을과 15 동 앞. 만각룡은 오월 불교 사원 만각원 (본명 원흥원) 으로 명명되었다. 만각룡, 속칭 만가골목, 명청 시대에는 계화꽃이 많이 생산되어 서호의 유명한 향계화 명소이다. 항일전쟁 항주가 함락되는 동안 계화나무는 대량으로 베어지고, 소수의 농가 집 앞 집 뒤에 있는 오래된 나무 몇 그루만 남았다. 항일전쟁 승리 후 약간 회복되었다. 1950 이후 계화나무를 새로 심었고, 1955 정도, 노목을 더하면 수만 그루가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오래된 나무는 약 200 년 된 나무이고, 가장 큰 한 그루는 돌이 만개한 계화를 수확할 수 있으며, 계화는 현지 마을 사람들의 중요한 경제가 된다. 1960 년대 초 항주시 원림관리국은 15 동 옆에 찻집과 식당을 짓고 새로 지은 문루 양쪽에 조각창을 배치했다. 1980 년, 15 동 서쪽에 15 동 구면적의 두 배를 증축하고, 내부에는 높고 낮으며 경사진 지붕이 세 개 있는' 계화당' 이 건설되었다. 본전 (다실) 주변에는 구불한 초막과 회랑이 있고, 청석으로 만든 난간이 있다. 분벽은' 비행' 새는 창문으로 장식되어 있고, 내원의 산수는 충만하여 원경과 하나가 된다. 산에 의해 세워진 돌계단은 돌집의 천장에 닿았고, 산중턱에는 참신한' 인화정' 이 세워졌고, 왼쪽에는 천장에 구름을 잡는 것처럼 서 있는' 운운운정' 이 있었다. 신원과 15 동의 전정은 분리되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1983 년 계화는 그 향으로 10 리, 항주의 향토종 수종의 우세로 항주시 꽃으로 뽑혔다. 이후 만각용, 15 동의 계화감상은 더욱 설상가상이다. 청대 정립성의' 만각결계화' 시에서' 계화찜, 계화꽃이 만각으로 피어나고, 꽃파는 사람이 온갖 방법을 강구하여 꽃을 팔고, 계화는 시내로 가는 모습' 을 재현한다.
(6) 호랑이가 몽천을 달리다
대자산서변의 오목한 산에 있다. 호랑이 주천을 위주로, 원래의 호랑이 주천 건축 군락, 임천지, 새로 지은 정원, 조각, 이숙동 기념관을 포함해 서호내집자연과 인문경관이 하나로 어우러져 뚜렷한 임천 특색을 지닌 명소다. 호랑이 주천은 대자산 노정혜사에 위치해 있다. 지질학적으로 볼 때, 그것은 수자원이 풍부하고 수질이 우수한 갈라진 샘이다. 그것의 형성은 현지의 독특한 자연 조건과 관련이 있다. 호랑이 주천, 용정, 옥천, 과파정, 오산대정은 항저우 5 대 성수로 불린다. 호랑이 주천의 수질이 특히 순수하기 때문에, 세계는 호랑이 주천과 용정차를' 서호 양절' 이라고 부른다. 호랑이 주천은 표면 장력이 크고, 물이 컵 입구보다 3 mm 이상 넘치지 않아 관광객들이 동전으로 물을 시험해 볼 수 있다. 1980 이전 원호주자의 건축 면적은 약 400m2 로 남북향의 노정혜사와 동서향의 호주자사 두 절이 있었다. 두 절은 모두 앞, 중, 후 3 급 절로 각각 완전한 불상 한 세트가 있다. 1950 년대 초, 호랑이 달리기 사두의 대문은 3 개, 1 개, 2 개의 방, 입구 주변에는 두 개의 불상이 있었다. 산문 뒤의 공터에는 송대 석경 건물 두 개가 있어 사방에 분포되어 있다.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사찰의 불상, 고전 건축물, 소동포의 유람호시, 명대 왕루의 란시화비, 오백로한선에 조각한 석상, 나한정과 닭공탑이 파괴되거나 철거되었다. 1981-/Kloc-0 조각상은 당대의 빈승으로, 두 눈은 약간 감겨 있고, 두 손은 구슬을 꼬고, 평화롭게 옆으로 누워 있다. 오른쪽에는 호랑이 두 마리가 하나의 구멍으로 만들어졌다. 바위에' 몽호'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이것은 돌보는 책이다. 조각품은 호랑이 주천이' 남악동자천, 두 호랑이가 여기로 보내는' 신화' 라고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조각상 왼쪽 뒤의 절벽에는 사맹해제가 쓴' 호동춘맥' 이라는 석각이 있다. 새로 짓고 개조한 건물로는 종탑, 나한정 (500 존나한선상 복제), 제공전, 호랑이 행당, 제공루 등이 있습니다. 이숙동 (홍의대사) 기념관은 원호달리기 사중전에 세워졌다. 최디절벽' 에는 이숙동 묘탑이 있다.
(7) 구계연나무
구계 18 강 일대를 가리킨다. 청대 호산 소개 (권 9):' 임안지' 구름: 구계는 연하령 서남, 통허촌, 대강, 북류룡정. 흐름에 따르면 양메이우드는 산등성이에서 유래한 것으로, 남서쪽은 만청, 홍발 ... 다허촌으로 흘러가고, 아홉수와는 합성되어' 구강' 이라고 불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서호 신기 "볼륨 2:" 구계는 구파수를 키울 것이다. 시냇물에서 멈추는 자는 그 시냇물이라고 한다. 혜계강의 입해구는 9 개밖에 없다. 그것이 숲의 발밑을 우회할 때, 가느다란 흐름을 포함해서, 나는 얼마나 많은지 모르지만, 그것은 18 이고, 9 의 두 배이다. " 민국 36 년 (1947), 저명한 지질학자 이사광은 구계를 두 번 답사하여 고대 빙하 유적을 발견하였다. 그는 2300 만 년 전의 제 4 기 항주 서호는 여전히 빙설세계라고 생각했다. 당시 하룡정은 저수분지로 대량의 빙설을 당하여 구계 18 강의 남동쪽을 통해 흘러나와 구계 18 강의 위험한 구간을 형성했다. 민국 시대에는 구계 18 칸에 2 ~ 3 개의 개인 찻집이 있어 찻잎을 팔고 서호연근가루와 계화설탕을 공급했다. 찻집에는 책상과 의자가 많지 않다. 봄과 가을의 좋은 날, 관광객들은 강가에서 책상과 의자를 석두 가득 채웠다. 항주시 건설국은 1953 부터 1959 까지 여기에 수조를 짓고 청소년 코프 교육을 위한 수력발전소를 건설했다. 구계 18 계 연선의 삼림 환경을 정리하고, 길을 개척하고, 등산 산책로와' 망강각' 을 건설하다. 1975 이후 원림처가 개조되어 4 기로 나누어 구계식당, 다실, 접수실을 지었다. 삼림 환경을 정리하고, 샘을 준설하고, 댐을 건설하고, 다리를 건설하고, 길을 닦고, 정자를 짓고, 관광지를 넓히다.
용정차.
일반적으로 용정 고적, 풍경, 용정차를 가리킨다. "서호 신기" 권 2: "용정, 봉령의 정상, 샘눈 유천,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보라색 동치검은 용정이라고 하고, 유 방희 아저씨는 용추라고 하고, 토가시는 용홍이라고 부른다. 남송 원년, 효봉황제, 다행히 산이며 샘우물이다. 현춘생활 5 년 동안 그는 친구가 석두 위에' 용정' 이라는 글자를 새겼다고 말했다. 진관은' 용정집' 과 미진의 책을 썼다. 오늘 동 치창 (Dong Qichang) 이 있습니다. 산에서 위안 () 과 펭 () 사이를 오가는 사람은 진 () 쌀 () 뿐만 아니라 조월도 (), 수자첨 (), 자투어 (), 양무위 (), 황계곡 (), 연선충 () 등이 잠시 인기가 매우 높다. 청건륭 26 년, 고적이 부흥하여 당천석이 새롭게 바뀌었다. 내년 고종 황제 길조, 전당 제목' 용마루', 후당 제목' 조용함', 제목은' 계정',' 청심습지',' 구름 한 조각',' 풍마루',' 방원 사원',' 용홍검' 이다 용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바람 종소리가 울리기 전에 이용정이라고 불렀고, 풍습은 용정이라고 불렀다. 능선을 넘으면 바로 외룡정이다. 노룡정이라고 한다. 용정은 용정다실 (원용정사) 의 원형 샘지이다. 외룡정은 산등성이에 있는 옹가산 북쪽 비탈이라고 한다. 우물원에는' 용천' 과' 갈홍 유적지'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우물의 윗부분은 인공으로 지은 돌담으로, 중간에 판각이 있어 사람이 서 있을 수 있다. 판각 아래 우물의 주요 부분은 자연적으로 형성된 석벽과 동굴로, 지하 오두막처럼 보이며 면적은 약 20 ~ 30 평방미터이다. 18 어차나무의 비탈 뒤에는 원공호사의 절벽 옆에 수조가 하나 있고, 석벽에는 아직도' 노룡정'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고 한다. 1950 이후 용정관광지는 여러 차례 개조되어 자동차로를 열고, 재건사를 철거하고, 다실, 상점을 열어 관광객들이 차를 맛볼 수 있도록 휴식을 취했다. 운율 돌, 덕신 늪, 구름 등 고적은 아직 남아 있다. 용정차는 명대 서호 풍경구의 유명한 특산물 중의 하나이다. 품용정차는 북송에서 이미 울창한 바람이 되었다. 원명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용정차를 즐겨 맛보았다. 청대에 이르러 용정차는 공물로 등재되어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1980 이후 용정촌 등 생산차구는 차촌 오락 활동을 잇달아 전개하며 서호차절을 개최하며 관광객 현장을 위해 용정신차를 볶아 직접 판매한다.
(9) 구름부터 대나무 길까지
운기에서, 그것은 호산 제일현구로 불리며, 깊은 산고사와 대나무 길로 유명하다. 청강희 28 년 (1689), 38 년, 42 년, 46 년, 강희 황제는 운기 () 를 네 번 방문하고, 시를 지어' 황수 ()' 대죽 ()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를 위해 저장지방관원은' 어서관' 과' 황수관' 을 건설하여 중대한 사건을 기록하였다. 43 년 후, 건륭황제 남순항주, 6 일 운기. 원사벽 사이에는 건륭시 석각과 명대 동치창이 쓴 금강경 비각이 있다. 운기 대숲이 무성하고 고목이 많은데, 주변에는 야오 휘봉, 보도용, 청용천, 승의천, 금엽천, 벽관봉이 있어' 운기 육경' 이라고 불린다. 청말 이후 운기 대숲이 누차 파괴되어 낡은 관은 회복하지 못했다. 항일전쟁 항주가 함락되는 동안 대숲이 남벌되어 거의 멸종되었다. 1950 이후 항저우원림부문의 세심한 보살핌으로 대숲이 점차 활기를 되찾고 절이 보수되고 찻집이 문을 열었다. 1960, 운기 등 일부 절은 항총노조 휴양소로 개조됐다. 절 앞의 두 정자는' 숭운루' 와' 서황정' 으로 개조되어 오운산으로 통하는 돌계단 앞에' 두운정' 을 새로 지었다. 1983 년, 삼집정에서 휴양소 도로까지 전면 리모델링, 운기가 석방된 낡은 건물이 철거되었습니다. * * * 선은 200 미터로 변경되고 포장 폭은 2.8 미터로 넓어집니다. 그해' 어도' 규격에 따라 석판으로 깔았는데, 가운데는 베이지색의 판석판, 양쪽에는 작은 네모난 돌, 석두 가운데에는 콘크리트 모조청벽돌이 박혀 있었다. 나머지는 모두 원래의 노선에 따라 인테리어한 것이다. 입구의 노면을 적당히 확대하고, 이마에' 운기' 라는 글자가 새겨진 석방방을 건설하였다. 대나무 경로를 따라' 마음을 씻다',' 회용',' 쌍비정',' 비를 만나다' 등 4 대 고정, 도끼 풀이 모두 수리되었다. 1985 년 9 월 전시관 중앙에 검은 바탕의 흰 글자를 세운' 구름기 대나무 길'.
(10) 오산천풍
그것은 오산의 명승고적을 가리킨다. 경명은 원대 사도사 (천새) 의 시' 변정을 따라 오산낙타봉 자양동' 에서 따온 것이다.' 바람이 나를 불며 고비를 오르고 언덕이 정교하다'; 그리고 현대 추근 열사시' 등오산':' 늙은 나무는 황혼이 붉게 빛나고, 석대는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이 솟아 있다.' " 오산의 구릉과 산골짜기에는 고목, 정천, 바위, 동굴, 특히 많은 절이 있다. 오산은' 유림외사' 와 기타 명작에 모두 묘사되어 있다. 4 시 8 분의 오산에서는 관광객들이 오가며 장사가 천지를 뒤덮고, 마치 항주 민속지도와 같다. 민국 이전에는 오산이 꽤 시끌벅적했다. 기차역과 새 시장이 잇따라 등장한 이후 점차 무시당하고 있지만, 산민 풍습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 오늘날 오산에는 오공묘, 서석동, 건화암사, 보성사,' 제일산' 마애석각, 마디인 게자조각, 민국 초년의' 운산 영원' 조각과 같은 역사적 유적이 남아 있다. 1958, 일부 절을 철거하고 등산로를 열다. 1963 년, 태세전은' 짐각' 과' 상루' 로 개조되어 외빈 휴게소로 바뀌었다. 왕요사를 대중 찻집과 평서장으로 개조하다. 송백 등 상록침엽수를 많이 심고' 상루' 앞에서 800 년 동안' 장송' 을 다듬었다. 띠돌' 부근의 공터는 화단으로 지어지고 주위에는 잔디밭이 있다.
197 1- 1987 기간 동안' 강호관' 을 새로 짓고 보성전을 보수하며 동상, 석각을 배치했다. 이전의 왕요묘에서 개조한 찻집은 오산성현당으로 개조되어 밀랍인형, 채색 조각상, 역대 성현의 초상화를 전시했다. 등산로와 산도를 깔고 향나무 위주의 상록활엽수를 보충하여 녹화 환경을 개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