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영양협은 조경시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서강 작은 삼협' 에서 그것은 가장 길고, 가장 웅장하며, 가장 장관이고, 가장 아름다운 협곡으로, 길이가 약 8km 이다. 이곳은 강원해, 두 산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파도선의 그림자, 임해가 짙고 경치가 수려하다. 이곳은 예로부터 각 길의 문인 소객, 나그네의 발 디딜 곳으로서 많은 찬송가를 남겼다.
-응? 하산사, 일명 영산사, 영산사, 영양사.
조경시지에 따르면 하산사는 남조량조 () 에 건설되어 정호산 백운사 () 와 청운사 () 보다 일찍 세워진' 정호산 36 수' 중 하나다. 나중에 절이 불에 타서 파괴되었는데, 지금도 없어졌다.
-응? 협산사 유적지는 서강 북쪽 해안의 영양협에 위치해 있으며, 영산에서는 서강 남안의 링화사와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있다. 당시 노을산과 링화사찰이 강을 사이에 두고 서 있었고, 스님은 강을 사이에 두고 소리를 지르며 양안을 흔들면서 꽤 재미있었다.
-응? 당나라 신룡 원년 (705 년) 6 월 무측천에게 총애하는 신전계가 연루되어 여주 (오늘 베트남 의안 근처) 로 유배되었다.
-응? 이듬해 6 월, 심전계는 북방으로 소환되어 반가워하며 기분이 좋았다. 그는 단주를 거쳐 하산사를 유람했고, 잠시 충동적으로' 하산사 푸 ()' 를 적어 사향의 전성기를 묘사했다. 구름:
-응? 하산사의 이름은 단주입니다. 산도 강에 끼어 있고, 상당히 이상한 석두. 비천이 떨어져 매죽에 주를 달았다. 과도항에서 산꼭대기까지 석판로가 몇 층 있고 방과 욕실은 한운에 있습니다. 신룡은 2 년 여름 6 월에 남귀북을 포기했다. 케이블을 산 구석에 묶고 주의해라.
하산정사, 계미, 적천이 있고, 벽령이 분비한다. 근안의 은인당이라면, 정심당은 강에서 쉬고, 월계수 잎은 집집을 훈증하고, 연꽃은 창문에 빛난다. 은신사자의 자리, 금찰봉의 기둥, 들사슴은 누차 길들이고, 꿩은 자주 춤을 춘다. 수천 개의 고단, 100 개의 연못, 리본과 등롱, 나무 막대기와 그릇이 암거를 마주하고 있다. 빛은 나무를 구하고, 서늘한 바람은 고기둥에서 나고, 신선악은 천정에 있고, 우화는 향운에 녹는다. 부부가 얽히자 방이 열렸고, 마음이 오래가지 않아, 때로는 왔다.
-응? 누가 가고, 누가 황야로 달려간다. 팡 스핀 스징, 빅토리아 힐. 왕을 치료해서 죄송합니다만, 맹세컨대, 저는 마음이 변덕스럽습니다. 당신은 왜 당신의 나라를 떠났습니까? 너 오늘 왜 고향에 돌아가니? 네가 쫓아가면 앞으로 손해를 볼 것이다. 즉 활을 쓰다듬고 연구하지만, 다행히 자신을 해치지 않는다. 마음은 굴욕을 깨닫고 인내를 알고, 자취는 가난하지만, 분별하는 것은 안다. (서양속담, 인내속담) 지아 (Jia) 의 최근 망명은 내 인생의 황금빛이다.
-응? 당대의 시인,' 산 속 사우' (최군, 부재, 송길,) 중 한 명은 단주를 거쳐 하산사를 유람하고 시' 노하산사' 를 만들어 하산사를 찬양했다. 시 윤:
-응? 구조가 남방에서 멀어서 이기기 어렵다.
-응? 내가 놓쳐서 다행이다. 그래서 나는 사방을 돌아다녔다.
-응? 길석은 솔가지를 걸치고, 등나무는 학배를 안고 있다.
-응? 비가 멎고 꽃과 나무가 윤택하고, 풍화가 성세가 부드럽다.
-응? 빈소에는 꽃이 가득하고, 영구에는 누빔이 걸려 있다.
-응? 부용솥에 따르면 김인은 그 위에 산다.
-응? 비상새는 위험한 브레이크를 닦고, 사양은 사다리를 피한다.
-응? 미계가 가득 차서 곡류가 흐른다.
-응? 그것이 얼마나 높은지, 그것을 참관하는 것은 여전히 어색하다.
-응? 스모그 속에는 은태가 없고 동굴은 한적하다.
-응? 달리기를 오래 하면 잠시 머물러 있다.
-응? 향의 가장자리에서 이 산을 파괴할 것이다.
-응? 당대의 시인 이군옥은 척적, 후와 함께 "삼걸" 이라고 불렀다. 그는 평생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했고, 발자취는 전국에 퍼져 있었고, 단주도 발자국을 남겼다. 노을산사 위' 라는 시는 노을산사 주위의 아름다운 환경을 묘사하고, 사람을 공허하고 근심 없는 이상경지로 끌어들이며, 이상적인 세계에 대한 작가의 동경과 추구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응? 시 윤:
뜰에는 봄이 서늘하고 커튼이 약간 비가 내린다.
동풍이 고개를 숙이고 남월을 바라보고, 웃으며 해광을 보다.
-응? 당나라 중엽, 허혼이 광저우 도독부 (지금의 광동 광저우) 에 가서 검열 감찰을 맡다. 그는 북강에서 남쪽으로 내려가 영덕, 청원, 삼수 등 현을 지나 서강으로 돌아갔다. 그는 영양협을 지나 하산사를 유람하며' 광강에서 신흥까지, 왕복에서 하산사까지' 네 편의 시를 썼다.
-응? 구름 한 송이:
-응? 밤과 아침에 술에 취하면 깨어나고, 혼자 부르면 팀을 잃는다.
-응? 바다? 조수에서 보자, 강 안개 속에서 들었다.
-응? 섣달 매화가 오기 전에 동초에 완치되었다.
-응? 나무와 산이 융해되고, 샘이 돌변을 나눈다.
-응? 호랑이의 자취가 텅 비고, 원숭이 소리가 산운처럼 울려 퍼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응? 타향에서 중얼거리면 내일은 * * * * 실이 될 것이다.
-응? 두 번째 구름:
-응? 황혼 무렵, 나는 서하에 와서 멈춰서 스님을 방문했다.
-응? 헤론 둥지 거짓말 버드 나무, 원숭이 음료 등나무.
-응? 굽은 바위가 천자만자인데, 구름이 백층이다.
-응? 산냉묘는 춥고, 선등은 밤비가 온다.
-응? 해변이 위험한 수준으로 올라가면 샘물이 솟아오르고 바위가 무너질 것이다.
-응? 무대 중간에 눈물 한 방울이 있어서 나는 다섯 살 된 좋은 친구를 떠났다.
-응? 세 번째 구름:
-응? 밀나무는 담을 나누고, 긴 흐름은 벽심을 안고 있다.
-응? 바닷바람이 두루미 냄새를 맡고, 연못은 날이 갈수록 물고기가 깊어진다.
-응? 소나무는 고리를 덮고 운치가 맑으며 반얀 나무 뿌리는 그늘을 드리운다.
-응? 동굴 안에는 많은 바위가 있고, 야만인 여자들은 금을 반 캐고 있다.
-응? 남포는 봄을 놀라게 하고, 서루는 명월을 보낸다.
-응? 강물이 능선을 넘을 수 없는데, 어디 집에 돌아가느냐?
-응? 네 번째 구름:
-응? 월행객, 천봉재기.
-응? 해시는 옥을 다투고, 시냇물은 부용을 다투고 있다.
-응? 늙은 나무는 기생이 가득하고, 그늘지는 소나무가 가득하다.
-응? 불은 깊은 구멍을 탐험하고, 향은 용을 보내 먼 연못을 읊는다.
-응? 블루 도크는 먼저 춥고, 곡식당은 늦봄에 온다.
-응? 어디에 머무를까, 서하 격운시계.
-응? 북송 문학가, 화가 수시는 벼슬아치로 인해 죄상이 많다. 그는' 문학재난' 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시를 쓰지 않기로 결심했다. 그의 가장 가까운 형 소철과 그의 지인을 포함해 휘주부 (현재 광둥성 혜주시) 를 비하하고' 시 쓰기를 끊다',' 벼루 불태워 붓을 버리라' ('스물 네 마디 같은 성부'? 스물 네). 그 자신도 약속했다. "나는 나의 한가한 정취를 나의 만년에 한 줄의 책도 없이 보낼 것을 맹세한다." ("무제") 그러나 그는 서강 영양협을 지나 협산사를 방문했을 때 자신의 창작 충동과 영감을 억제할 수 없었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술기운이 넘치고 재능이 넘쳐 "이운고가 높아서 유위가 하산사를 볼 수 있게 했다" 고 적었다. 시 윤:
-응? 멋진 소식이 많지 않아, 늘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배운다.
-응? 너는 여전히 은계의 주인이고, 미부에서 도망치지 않았다.
-응? 빈장은 얽힌 그리움을 토해내어 누에처럼 고요하다.
-응? 인치 필드 매듭 첫 번째 과일, 아름다운 경우 녹색.
-응? 가시덤불을 쓸어버리고 배 대추는 아직 익지 않았다.
-응? 고수는 주금보다 상병은 옥을 봉하지 않는다.
-응? 야마구치를 보세요. 수건을 보관하고 싶습니다.
-응? 나는 루브르 산 정상에 올라 주명곡으로 갔다.
-응? 실제 달력 블록을보고 깨진 집으로 돌아가십시오.
-응? 고인은 여전히 벼슬을 하고, 인간의 맛은 냄비처럼 얇다.
-응? 나는 월녀에서 웃음을 지었지만, 나는 강에서 목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응? 자 책이 도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매우 충격을 받았고, 또 새로운 시가 생겨서 다행이다.
-응? 5 관객을 불쌍히 여겨야 하는데, 일찍이 8 개 주의 주지사를 맡았던 적이 있다.
-응? 용감하게 감옥 경비를 깨는 것은 멋지다.
-응? 용운은 잘 안 나고, 강월은 그런대로 괜찮다.
-응? 청원사를 멀리서 아는 것은 빈배라고 하지 않는다.
-응? 당나귀는 걸음이 끊어지고 현주가 짧다.
-응? 고개를 들어 봄가을을 보고 돌고리를 듣다.
-응? 천봉은 분명하고 명료하여 되돌아갈 길이 없다.
-응? 레이가 잃어버려서 전기가 보기 좋지 않다.
-응? 너도 알다시피, 스님은 모두 배가 고파서, 산에 앉아 호랑이를 구경하고, 고기를 적게 먹는다.
-응? 세계에는 남북이 없어 달팽이의 뿔이 좁혀졌다.
-응? 추지 아흔아홉 (추지 아흔아홉 샘, 모두 꿈과 시), 송산 삼십육십육 (아들이 천양재, 북망숭산, 매우 가깝다).
-응? 천인은 같은 꿈을 꾸고, 신선은 두 가지 기록이 없다.
-응? 비천한 상태는 정말 늙었고 생리도 거칠었다.
-응? 그런 다음 뜨거운 하늘 불꽃으로 돌아가 바다의 촛불처럼 자란다. 무더운 날에 관문을 닫는 시구를 만나다. 황루 근처에서 시를 부치며 말했다: 연꽃은 1 인치의 촛불이고, 마해에는 백천을 태우고, 노직은 가깝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응? 시의' 자유' 는 북송 문학가 소도를 가리킨다. 소견의 아들, 수시의 동생 소길은 수문 부자에 의해' 삼수' 라고 불린다. "은퇴" 라는 단어는 당대의 문학가, 사상가 한유를 가리킨다. 황루직' 이라는 단어는 북송 시인 시인 서예가 황정견을 가리킨다.
-응? 남송의 유명한 시인, 도사 갈창경은 영양협, 협산사, 용화사를 유람하며' 협산사' 라는 시를 썼다. 그는 산골짜기의 경치를 얕게 묘사하여 아름답고 귀엽다. 시 윤:
-응? 나는 사리자가 이끼를 베갯절벽에 잠그고 싶다.
-응? 그러나 Cangshan 벽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녹색 물 이 오는 곳을 모른다.
-응? 바위꽃은 붉은 보라색으로 가득하고, 계곡새는 이름을 부른다.
-응? 나는 배를 사서 이때부터 숨기고 싶어서 나는 유일한 처녀이다.
-응? 강좌삼걸' (돈, 오, 정자) 중 하나인 정자가 조경을 떠날 때 양광 총독 왕국광 등은 노을산사에 술을 보냈다. 그는 시' 영산사' 한 수를 써서 진지한 우정을 나타냈다. 시 중 하나는 말했다:
-응? 정부 에서 왕자 가 와인 을 운반 할 수 있도록, 같은 도시 왕자, 보기 쉔 쿵, 헛되이 산기슭에 보냈다.
-응? 출사는 부축하여 취하게 할 수 있고, 깊고 희미하게 이야기할 수 있다.
-응? 이원은 봄개미를 사고, 구불구불한 뱀을 산다.
-응? 풀이 가늘고 또 금구 (), 춘향 () 과 푸른 모래 () 로 돌아간다.
-응? 한 배에 작별하는 것은 쉽지만, 더욱 부처님의 꽃을 실어 나르는 것은 어렵다.
-응? 시에서 "제후를 다스리다" 는 것은 양광 총독 왕국광을 가리킨다. 소위 "마을 잘 생긴 허우 공" 은 알려져 있지 않다. 이른바' 견수장궁' 이란 양광총독 장지의 성벽을 가리킨다. 내가 말하는' 심공 관찰' 은 조로길을 순찰하며 심내를 관찰하는 것을 말한다.
-응? 시에서 말하는' 불상화' 는 부용화, 주근화, 홍화, 무궁화, 꽃, 난초 모란 등을 가리킨다. , 아욱코 무궁화에 속한다.
-응? 명말 청초의 저명한 학자, 시인 굴대균이 하산사를 유람하여 시' 영산사' 를 지었다. 시 중 하나는 말했다:
-응? 협곡은 산사에서 들어오고, 강은 물을 끓이는 파빌리온이다.
-응? 가스가 구름을 적시고, 느슨한 소리가 난다.
-응? 봄에는 풀이 약간 길고, 가랑비에는 이끼가 숨어 있다.
-응? 양길에서 매우 가깝고, 배를 멈추는 것은 바로 매실을 꺾는 것이다.
-응? 4 월 6 일 (1685), 걸출한 시인, 학자, 작가 왕세정은 남해에 희생을 바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하산사를 유람하며' 영산사' 를 썼다. 시 윤:
4 월 중순, 고사에는 목면이 있다.
은홍은 영양을 비추고, 이끼 벽에는 꽃이 만발한다.
강 밑에 정자가 있어 여주모래를 멀리 바라보다.
만리가 왔을 때, 멀리 뱀을 고치는 것 같았다.
Gaoxia 세척, 자연 위험 슈퍼 짱.
절 안의 양협은 돌길이 엇갈린다.
붉은 샘이 뚝뚝 날아가고, 대나무 장대가 움푹 패였다.
서쪽으로는 단주시성을 바라보고, 칠성은 사방을 가린다.
네가 맨 위에 있을 때, 너의 손을 들어라.
정호산 청운사 7 대 방장 구등영산에 올라 하산사를 유람하며' 등령산사 음천시험차' 를 한 편 썼다. 시 윤:
-응? 3 년에 두 번 영산사를 지나갔는데, 오늘 초에 협구천을 맛보았다.
-응? 정 맥, 하지만 엄서 \ "다경 \" 에 따르면 악승전이 기록되어 있다.
-응? 폐가 아프면 길을 잘못 들어서면 천리 귀동한다.
-응? 때때로 파랑봉 앞에서 흐르는 것이 자조하는 것보다 낫다.
-응? 청강희 12 년 (1673), 조경지사 석수군이 조경현지를 편찬하는 것을 주재했다. 그가 수정한 단주 팔경은 석실에 별이 있고, 정호에는 구름이 있고, 보월에는 휘가 있고, 구름에는 녹색봉이 있고, 코선의 나쁜 흔적이 있고, 기적에는 옥이 있고, 노을산에는 브레이크가 있고, 보정에는 얼음이 있다. 산수 중 하나 ~ ~ ~ ~ 하산사승, 하산사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