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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 영화 제작자의 언론 보도.

쾌락편아전' 이 블루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165438+ 10 월 7 일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저장성 위원회, 시나저장, 시나웨이보가 공동 주최하는 제 2 회 중국 청년마이크로영화제 시상식이 서당에서 열렸다. 이번 마이크로영화 페스티벌은 빨강, 오렌지, 녹색, 파랑, 보라색 5 가지 색으로 서로 다른' 꿈' 을 해석했다. 젊은이들이라는 가장 상상력과 꿈이 풍부한 사람들을 통해 마이크로영화 형식으로 다채로운 중국 영화 문화 예술을 시각화했다.

저장성 위원회 부서기, 저장성 청련 주석 묘위론, 중국작가협회 서기처 서기 염경명, 저장성 위원회 상임위, 홍보부 장관 두주봉, 저장성 문명사무종합처장 여씨, 가선현 정부 부현장, 저장성 홍보부 차관, 가흥시위 홍보부 네트워크 정보센터 부주임 전영충 등이 시상식에 참석했다. 또 마이크로영화제 심사위원단, 중국 TV 대본작업위원회 명예주석 육천명, 복단대 신문학원 상무부원장, 교수, 박사생 멘토 황호도 시상식에 참석했다.

제 2 회 중국 (저장) 청년마이크로영화제가 5 월 20 일 시작된 이후 사회 각계, 특히 청소년들의 관심을 받아 총 천여 편의 영화를 받았다. 해선, 복평, 최종 평가, 시상 4 단계를 거쳐 결국 500 여 편의 영화에서 30 편의 최우수 마이크로영화상과 5 개 하위 주제 단위의 영화를 만들었다. 영화' 쾌락편아전' 이 블루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사회자: Piarchuan 은 항주에서 가장 대표적인 분식이다. 오늘 오전 항주의 정신을 구현한 공익 마이크로영화' 즐거운 비파전' 이 남송어가에서 살육을 했다.

라이브 사운드:

(현장 전무 이사) 3,2, 1, 가.

아저씨, 정말 만 원을 기부해야 하나요? ...... 할아버지, 죄송합니다. (울음) ...... 할아버지, 우리는 모금함에서 돈을 좀 꺼내서 이 2 만 명과 함께 산간 지역에 점심이 없는 아이들에게 기부합니다. 알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공짜 점심? 좋아, 좋아 ...

사회자: 전극은 면관을 연 항저우인 손두를 묘사했다. 어느 날 그의 손자 바우효는 돈 인출, 돈 갚기, 기부 과정에서 고객이 실수로 가게에 떨어진 8 만원을 발견했다. 왜 영화에' 쾌락편아전' 이라는 이름을 지어야 합니까? 제작감독 왕건이 말했다.

제작감독 왕견: 대본을 쓸 때 항주 소인물과 일반 시민들의 이야기를 쓰고 싶어요. 그래서 국수 가게를 열고 싶다. 국수관에는 먼저 항주 사람들이 즐겨 먹는 국수가 있다. 예를 들면 비파천, 새우볶음 장어, 그리고 그 면에 대한 감정이 있다. 우리는 단지 개면관 캐릭터에서 들어가고 싶을 뿐이다.

사회자: 국가 1 급 배우 양평화가 주인공 손두 역을 맡아 캐릭터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이야기했다.

손두 역을 맡은 양평화: 그는 항주의 평범한 노인이지만 항주 사람들이 묘사한 항철두정신이 있다. 비록 그는 좀 저속하지만, 그는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는 억울하게 다른 사람의 만 원을 가져갔지만, 그는 가져가지 않았다. 그는 차라리 자신의 존엄을 위해 돈을 갚고 손자 앞에서 다시 세우겠다. 그는 매우 성실한 노인으로 항주의 일반인의 정신적 면모를 선포하고 있다.

사회자: 루자호, 손자 보효 역을 맡아 여러 편의 영화작품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공연에 참가하는 것도 그에게 큰 시도와 도전이었다.

손자 바우효가 루자호 역을 맡았다. 매우 강하고 고집이 센 아이를 묘사했다. 조금 도전적이에요. 많이 울거든요. 예전에는 한 편의 연극이 그렇게 많은 울음극이 없었는데, 적어도 한 번은 이번에는 대여섯 회가 있었다. 대여섯 개의 울음극은 도전적이다.

사회자: 이 마이크로영화의 총기획 항저우 선샤인 크리에이티브 감독은 영화가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작은 일을 통해 항주 정신을 구현했다고 말했다.

프로듀서는: 이 영화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시 항주 사람들은 때때로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살거나, 작은 것을 탐내는 작은 습관들을 가지고 있었지만, 큰 것이 큰 문제라면 그는 항상 처음으로 나서는 항주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항주 정신이다.

사회자: 사실 비파천은 본질적으로 항주시정 문화를 반영하는 분식 대표라고 할 수 있고, 항주정신을 가리킨다. 국수 한 그릇뿐만 아니라 손두, 원, 항성 곳곳에 사는 너, 나, 그 사람. 우리 도시에서 손두와 보효는 우리의 친척이다. 이 영화를 통해 우리는 항저우 사람들 사이의 진실성과 우호를 느꼈다. 곧 친구들은 항주의 진선미를 구현한 이 작품을 인터넷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서호의 목소리 기자 맹승 보도) "아내가 쇼핑을 하고, 남편이 시간을 내어 마이크로영화를 본다. 앞으로의 생활은 이렇게 될 것인가? " \ "을 참조하십시오

항주 인터넷 뉴스는 진행중인 제 1 회 중국 (항주) 국제마이크로영화전에서' 쾌락영화전' 은 항저우 원소가 비교적 강한 마이크로영화다. 영화는 행복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 주지만, 줄거리는 일반 시민 생활의 흔한 원소에 의해 추진되어 매우 접지감을 느끼게 한다.

할아버지는 도대체 돈을 훔쳤습니까?

영화 속에서 손씨는 국수 가게를 열었다. 손님이 돈을 낼 때마다 그는 찾을 수 없다는 이유로 잔돈을 몰래 숨겼다. 그는 손자 바우샤오에게 돈을 받는 것을 도와달라고 시켰고, 특별히 그에게 많이 갚지 않으면 적게 보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할아버지는 머리가 간단한 보샤오를 매우 혐오스럽게 한다.

보효는 상점에서 가방을 찾았는데, 안에는 수만 달러가 들어 있었지만, 보효는 할아버지에게 돈을 주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할아버지가 영원히 돈을 주인에게 돌려주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손주는 돈을 돌려주기로 한 주인인 위안 (yuan) 에게 돈을 돌려주기로 했다. 물론, 그도 약간의 상을 받기를 바랐지만, 놀랍게도, 원은 돈이 1 만 원 적고 9 만 원이 8 만 명으로 변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는 손주들이 몰래 단추를 잠갔다고 의심했다. 손주들은 줄곧 남자였기 때문에, 손자 보효와 그의 이웃들은 모두 그렇게 생각했고, 손주들도 반박할 수 없었다.

도대체 이 작은 이익을 사랑하는 할아버지가 이 1 만원을 훔쳤나요?

손자 앞에서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고 존엄성을 되찾기 위해 손두는' 무료 점심' 프로젝트에 2 만원을 기부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손자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돈이 행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영화의 마지막에 서스펜스가 밝혀졌는데, 바로 잃어버린 1000 원이었는데, 사실 원의 아들에게 숨겨져 있었다. 사실, yuan Jia 도 laosun Jia 와 같은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원의 아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간단하고 어색한 이유 때문이다. 돈을 잃어버리면 엄마와 아빠는 다투고, 밖에서 돈을 버는 것에만 관심을 갖고 집에 돌아가지 않는 아버지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기심과 큰 사랑의 모순

이 영화의 작가이자 감독 왕영 감독은 우리 집에서는 나이든 세대가 항상 다음 세대에게 부를 주려고 노력하지만 아이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영화에서 손두와 원두가 싸우고, 원과 아내가 싸우고, 아내는 그가 돈벌이에만 관심이 있다고 불평한다. 위안은 내가 아이에게 돈을 벌지 못했다고 말했다.

왕영은 사회에 많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세대차이에는 몇 가지 상황이 있지만, 이것이 중요한 점이다.

이 영화에서 배우 양평화가 주인공 손두 역을 맡았다. 68 세인 그는 이미 국가 총리의 역할을 맡았고, 뒤에는 깡패들이 있었지만, 그가 마이크로영화 공연에 참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할아버지가 이기적인' 자아' 를 대표하고 손자는 자애로운' 자아' 라고 말했다. 양자의 갈등은 영화에서, 사회의 여러 구석에서 발생한다.

결국' 소나' 가' 소나' 를 이기고, 영화의 가치관도 점점 분명해진다. 사랑만이 행복을 느낄 수 있다.

마이크로영화 시장은 광활하지만 업계 규범이 있다.

왕영은 영화 작품 창작에 종사한 지 거의 20 년이 되었지만 엄격한 의미에서 마이크로영화를 촬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쾌락편 2 전' 은 그녀의 첫 번째 마이크로영화이다. 왕영은 마이크로영화의 장점은 깨끗하고 깔끔하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각도를 선택하고 한 점을 분명히 하면 성공이다.

한 가지를 말하기에는 너무 짧지 않을까요? 왕영은 "사실 3 ~ 5 분이면 충분하다" 고 말했지만, 전제는 영화 구조가 좋다는 것이다. 몇몇 거장들은 마이크로영화가 대본과 배우에 대한 요구가 일반 영화보다 높다고 말했다.

이번 마이크로영화 상영에서 대경 감독은 자신의 작품' 1 분 16 초' 를 가져왔다. 영화는 항성에서 가장 아름다운 운전기사 오빈의 이야기를 다룬다. 1 분 16 초' 는 다른 영화보다 확실히 대작이다. 이 극본은 오빈의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것이다. 배우는 스금고바와 정강산을 포함해서 주제곡은 치친 창작이다.

왕영과 마찬가지로 대청도 마이크로영화라는 형태를 잘 보고 민첩하고 표현력이 강하다. 그러나 대경은 이 산업이 아직 규범화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중국의 마이크로영화 수가 증가하고 있어 많은 누리꾼들이 자신의 카메라를 들고 영화감독이 될 용기가 있다. 기념일은 국가가 검열제도를 설치해 일부 마이크로영화에 방송 플랫폼을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그는 동영상 사이트에서 방송되는 소위 마이크로영화는 정색으로 눈길을 끌거나 무뚝뚝한 광고로' 좋은 이야기를 헛되이 지체했다' 고 생각한다.

한편 왕승은 상대적으로 낙관적이다. 그녀는 시장이 자연히 우승할 것이라고 믿었고, 좋은 영화는 묻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마이크로영화가 유연하게 돌아서는 특징을 여러 차례 언급하여 마이크로영화에 넓은 시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는다. "마이크로영화는 당분간 국내나 해외에서 상영되지 않았지만, 지금 영화관이 쇼핑몰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자가 쇼핑하면 남편이 마이크로영화를 보는 게 딱 맞지 않나요? "

"20 13 (항주) 비즈니스 및 공익포럼이 곧 열린다"

항주는 8 월 20 12 일 전기 2065 438/ 미국 통신사/-8 월 26 일 중국 사회복지재단, 통책그룹 아이보 공익, 구양희망 주방이 공동 주최하는' 20 13' (항주

이번 포럼은 평등, 포용, 개방, 공정성, 지속 가능한 발전, 호혜공승을 취지로 한다. 게스트가 운집해 150 개 언론기관, 300 개 비정부기구, 600 개 기업을 초청한다. 포럼은 주요 공익기관, 기업, 언론기관에 공익교류를 촉진하고, 각종 자원 통합을 촉진하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공익단체 간의 교류와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상업과 공익의 현실적 갈등을 해결하고, 상업과 공익의 이해와 협력 관계를 실현하고, 상업과 공익의 상호 이익을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중국 기업은 이윤 성장을 추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감도 가져야 한다. 중국 비영리 단체는 상업자원의 이윤을 통해 자조혈을 완성하고 자원기도에서 자급자족으로 나아간다.

1 천포럼 기간 동안 중국 최초의 민생 마이크로영화' 쾌락비파전' 이 상업과 공익포럼에서 개봉되는 것이 포럼 개막식의 하이라이트가 될 예정이다. 포럼은 또 중국 시골 아동연합 공익정보 프로젝트와 중국 민간구호협력연맹을 발표해 미래 공익발전의 새로운 형식과 추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포럼은 정기대화 게스트 연설 고급인터뷰 원탁대화 등을 통해' 기업사회적 책임',' 인터넷이 공익을 바꾼다',' 미디어 중심 공익' 등 포럼을 통해 교류할 예정이다. CSR 기업, NGO 등 공익조직이 어떻게 효과적으로 협력하고, 새로운 방법과 능력을 형성하며, 공익사회를 추진하는 중요한 원동력이 되고, 공익혁신과 기업 발전의 양성 국면을 조성하고, 중국 상업과 공익의 미래 건강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다.

상업과 공익포럼' 은 중국 CSR 기업과 NGO 가 가장 공신력 있고 주목받는 행사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중국의 민영기업과 공익기관이 손을 잡고 기회를 창출하고, 자원을 제공하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중국의 상업과 공익호혜의 전망을 실현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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