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주의
19 12 및
파운드, 에이미 로웰 등을 대표하여
정확한 시각적 이미지를 사용하여 표현합니다. 초기에는
시기는 항상 프랑스어 형식으로 이미지를 쓴다.
이미지주의자,
한 무리의 미국과 영국 시인.
절차는 에즈라 폰드가 제정한 것이다.
시인인 실다 두리틀, 리처드
올딩턴과 f.s. 플린트-받는 사람
휴, 부주의한 생각과
그는 낭만적인 낙관주의가 우세하다고 생각한다.
상상파는 1920 년에 간결하고 명료한 시를 썼다
정확한 시각적 이미지는 완전한 시적 진술을 구성한다. 이미지주의는
프랑스 상징주의 운동의 후계자, 하지만
상징주의는 음악과 밀접한 관계가 있고, 이미지주의는 음악과의 비유를 추구한다
조각. 19 14 파운드는 소용돌이론으로 돌아섰고 에이미 로웰은 대부분
이 단체의 지도권을 인수하다. 이미지를 쓰는 다른 사람들 중에서
시는 존 굴드 플레처와 해리트 먼로입니다. 콘래드 에켄,
마리안 무어, 월리스 스티븐스, 로렌스, 엘리엇은
그들 자신의 시에서 영향을 받았다.
네 편의 상상파 선집 (Des Imagistes,1914; 어떤 이미지주의자들은
19 15, 19 16,19/kloc-0
(19 14 에서) 각각 미국과 영국에서 출판됨
십여 명의 상상파 시인의 작품.
한 이미지주의자의 선언:
1. 일반 언어를 사용하지만 정확한 언어를 사용합니다
단어는 거의 정확하지도 않고 장식적인 단어도 아니다.
2. 우리는 시인의 개성이 왕왕 더 좋다고 믿는다
전통적인 형식이 아닌 자유시로 표현하다. 시에서, 새로운 것은
리듬은 새로운 생각을 의미한다.
3. 주제의 절대 자유를 선택합니다.
4.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화가 학교가 아니지만 우리는
나는 시가 세부 사항을 처리하는 것이 아니라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호한 개괄, 그러나 웅장하고 우렁차다. 바로 이것을 위한 것이다.
우리가 우주 시인을 반대하는 이유는, 우리가 보기에 그는 현실을 피했다
그의 예술의 어려움.
5. 단단하고 또렷한 시를 창작하면 흐릿하지 않다
확실하지 않다.
마지막으로, 우리 대부분은 집중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의 본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