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시스템 설계의 목표는 "가용성" 과 "사용자 경험" 의 두 가지 측면에서 분석하여 사람 중심의 사용자 요구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디자인의 사고 방식은 산업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사용자 중심 접근 방식입니다. 동시에 그것은 발달했고, 그것은 행동과 과정을 더 지향한다. 제품을 하나의 사건으로 보고, 과정 사고의 능력을 강조하다. 순서도, 상태 전환 차트, 스토리보드는 이미 중요한 디자인 표현 수단이 되었다. 더 중요한 것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프로토타입 구현을 위한 기술, 방법 및 평가 기술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상호 작용 디자인의 기원:
대화식 설계는 가공소재의 동작과 관련된 인터페이스 (즉, 상호 작용, 즉 가공소재가 특정 장면에서 반응하는 방식) 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상호 작용 디자인은 상호 작용 경험에 초점을 맞춘 신흥 학과로서 1980 년대에 생겨났다.
이것은 IDEO 의 설립자인 빌 모그리치가 1984 의 한 디자인 회의에서 제기한 것이다. 처음에 그는 그것을' 부드러운 얼굴' 이라고 명명했다. 이 이름은 당시 유행했던 장난감' 배추 인형' 을 쉽게 연상케 하기 때문에 나중에' 인터랙티브 디자인' 으로 이름을 바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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