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비용이 많이 들고 투자가 크다. 컴퓨터 등 다른 교육 하드웨어 시설의 구성은 대량의 교육 자금을 점유하고 있다. 둘째, 교사와 학생이 직접 교류할 기회가 줄고 심리적 소통이 부족하다. < P > 셋째, 교육 속도가 너무 빨라서 학생 필기가 따라가지 못하고, 생각이 따라가지 못해 수업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 < P > 넷째, 정보가 과다하다. 정보용량이 커서 강의 내용이 많아 현장에서 소화가 어렵다. 다섯째, 코스웨어 제작에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교사가 교재, 교수법에 대한 연구를 쉽게 완화할 수 있다. < P > 여섯째, 교육 환경과 시설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강하여 교육 방식, 방법의 유연성과 다양성을 잃는다. 정전, 네트워크 및 컴퓨터 운영 실패, 교실 조명 부족, 교사 운영 기술 부족 등 객관적인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 교육 과정은 교육 시간을 지연시켜 전체 교육 프로세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P > 질문 2: 멀티미디어 교육 사용의 이점과 역할은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 2 점 멀티미디어 기술 교육은 그림, 문, 소리, 이미지를 하나로 융합시켜 교육과 학습의 활동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고, 지식 학습, 기술 훈련, 지능 개발 생동감 있는 이미지 속에서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고학을 악학으로 바꾸고, 학생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한다.
질문 3: 멀티미디어 교육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학생들의 이해를 더욱 깊어지게 하고, 책의 지루한 지식에 색채를 띠게 하며, 기억을 더욱 깊어지게 할 수 있다. < P > 질문 4: 미술교실 수업에서 멀티미디어 교육의 의미, 장점은 어떤 멀티미디어가 미술과 수업 시범에서 작용하는 김평초 키워드: 미술교육 멀티미디어 교실 시범 내용 요약: 시각 위주의 학과-미술교육, 교사의 직관적인 시연이 무궁무진하다. < P > 질문 5: 멀티미디어가 우리에게 주는 이점 이러한 접근 방식은 학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촉진시켜 시간, 공간, 자원 제한을 타파하고 * * * 인터넷 자원을 즐기며, 학습자는 최신 지식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으며, 개방적인 사고와 창의적 사고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동시에,' 멀티미디어 교육' 은 개성의 차이를 돌보고, 개인화된 교육을 위한 물질적 조건을 만들고, 단위 시간 내에 서로 다른 학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학생들은 자신의 기초에 따라 공부할 내용을 선택하고 자신에게 맞는 연습 형식을 선택합니다. 컴퓨터의 상호 작용 성능은 학생의 주체 역할을 발휘하여 모든 사람이 자신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는 것을 촉진한다. 또한' 멀티미디어 교육' 의 역동적인 화면, 실감나는 음향 효과, 풍부한 색채가 학생들의 다양한 감각에 효과적이다. * * * 학생들의 학습 흥미와 학습 욕구를 자극하고 학습 동기를 강화하며 지식의 획득, 유지, 효과적인 활용에 도움이 된다. < P > 만족을 받아들여 주시기 바랍니다. < P > 질문 6: 멀티미디어의 역할을 어떻게 발휘할지는 멀티미디어 교육을 이용하는 것이 교육 개혁과 발전의 필요성이자 교육 개혁의 발전 방향이다. 현재 멀티미디어 교육 설비는 최하층 농촌 초등학교를 포함한 모든 수준의 학교에 보급되어 멀티미디어 교육 설비를 갖추고 있다. 많은 교사들이 멀티미디어 설비를 응용하여 가르치는 열정이 매우 높다. 특히 양질의 수업 경쟁을 할 때, 공개 수업에서는 일반적으로 멀티미디어를 이용하여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며, 멀티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교실 수업의 우세를 드러내지 않으면 좋은 수업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실제로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교육은 과거에 해결하기 어려웠던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멀티미디어를 통한 교육은 현상을 더욱 직관적으로 만들고, 효과가 더욱 뚜렷하며, 학생들이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고, 교사도 쉬워 보이고, 교실 용량도 비교적 크다. 실제로 멀티미디어 교육의 장점을 보여줄 수는 있지만, 멀티미디어를 사용하여 가르칠 때는 몇 가지 원칙을 파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멀티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해 교육을 하고, 전통적인 교수법을 물리 교육에서 바꿔야 한다. 이전에는 수업에서 실험의 역할을 강조해 교실 수업에서 교사의 시범 실험을 통해 현상을 얻어 학생 자신의 실험을 통해 결론을 도출해 냈지만, 일부 실험의 효과는 분명하지 않다. 전류에 대해 이야기할 때 전하의 방향성 이동이 전류를 형성하고 전하가 실제로 움직이는지, 실험을 할 수 있는지, 어떤 실험의 효과는 허공에서 상상할 수 밖에 없다.
질문 7: 멀티미디어 교육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교수법은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멀티미디어 컴퓨터 지원 교육을 활용하면 학습에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학습 적극성을 동원하며, 교실 수업의 질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교수법은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1) 언어 방법: 강의법 (서술, 해설, 읽기, 강연) 과 대화법 (계발, 문답, 담화지도) 을 포함한다. (2) 직관적 인 방법: 데모, 방문, 현장 방문 포함. (3) 실천 방법: 연습 포함 (구두 연습, 서면 연습, 조작 연습). (4) 자율학습 방법: 독서지도, 토론, 협력교류 포함. 결론적으로, 교수법의 선택은 교수 목적과 과제에 근거해야 하고, 둘째, 학과 특성과 학습 내용에 근거해야 하며, 셋째, 학생의 연령 특성에 근거해야 하며, 넷째, 교육 환경, 교육 설비 등 실제 < P > 질문 8: 멀티미디어 기술을 배우면 유치원 교육에 어떤 이점이 있는지, 멀티미디어 기술이 유아 교육에서 가지고 있는 장점:
1, 교육 내용 최적화 멀티미디어 교육은 교육 내용의 이미지, 생동감, 선명함을 표현하고, 교육 형식을 풍부하게 하며, 교육 내용을 가시적이고, 듣기 쉽고, 쉽게 인식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며, 교육 정보의 양을 확대하고, 유아의 지식을 넓히고, 유아의 인식과 새로운 지식을 이해하고, 탐구에서 사물의 발전의 법칙과 변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반 과학활동' 자석의 역할' 에서 자석이 빨아들일 수 있는 물체를 멀티미디어 기술로 하나하나 보여주고, 교재를 통해 유아들 앞에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무미건조했던 내용을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만든다.
2, 교육 상황 최적화. 관심은 최고의 선생님이다. 가볍고 활발하며 유창하며 자유로운 상황을 운용하면 유아의 학습 동기를 효과적으로 자극할 수 있다. 멀티미디어 교육은 강의와 프레젠테이션을 통합할 수도 있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정보의 양방향 전달에서 유아들은 즐겁고 자연스럽며 능동적으로 공부한다. 이에 따라 멀티미디어 기술은 유치원 교육 활동을 위한 좋은 시나리오를 만들어 가볍고 자연스러운 학습 분위기를 조성했다. 중반 수학' 분류 수' 활동에서 추상적이고 무미건조한 교육 내용을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교육용 소프트웨어로 바꾸는 등 전체 활동은 펭귄이 마술로 바뀌고 어린이들과 게임을 하는 형식으로 시종일관 관통한다. 컴퓨터가 작은 펭귄이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면서 날개를 펄럭이며 다양한 색채가 선명한 도형을 만들어 아름다운 그림으로 만들 때마다 이 색채가 풍부하고 변화무쌍한 비주얼은 유아들의 학습 욕구를 크게 자극한다. 동시에 컴퓨터는 작은 펭귄이 노래하거나 화난 형식으로 유아가 대답하는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음향적이고, 정경이 어우러져 교육 상황을 최적화했다 < P > 질문 9: 멀티미디어 코스웨어가 교육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멀티미디어 코스웨어가 상황 창출에 유리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더 잘 자극하고
2, 멀티미디어 코스웨어가 시나리오 재현에 도움이 되고, 학생들이 텍스트
3 을 인식하도록 유도하고,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는 추상화를 직관적으로 만들고, 학생들의 사고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 P > 학생들의 사고 발전 촉진 < P >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통한 거시적이고 미시적인 세계 < P > (3)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통한 사물의 변화 과정 시연 < P > (3)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통한 여러 각도에서 실물 이미지 표시
5,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는 연습 용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학생들의 응용능력 향상 < P > 질문 1: 언론과 자원을 교수에서 융합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교사가 현대 멀티미디어 기술을 이용하여 교학활동을 창조적으로 설계하고, 컴퓨터 보조 교육의 독특한 기능을 발휘하며, 멀티미디어 기술과 수학 교육의 학과 특징을 결합하면 교학의 표현 형식을 더욱 시각화하고 다양화, 시각화할 수 있다. 수학 개념의 형성과 발전, 수학적 사고의 과정과 취미는 최고의 선생님이다. 좋은 흥미가 있으면 좋은 학습 동기가 있지만, 모든 학생이 수학 공부에 좋은 흥미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호기심" 은 학생들의 천성이다. 그들은 참신한 것, 알고 있지만 본 적이 없는 것에 관심이 있다.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대한 적극성을 불러일으키려면 반드시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전통적인 가르침과 현재의 많은 가르침은 엄격하게 교과 개요에 따라 학생들을 무미건조한 교재와 단조로운 교실에 가두어 풍부한 자원, 현실과 완전히 격리시켜 학생들의 수학 학습에 대한 흥미를 떨어뜨리고 있다. 멀티미디어 기술을 교학 교실에 융합하고, 멀티미디어 기술 도문을 활용하고, 음향과 음향을 병행하고, 능동적이고, 직관적인 특징을 이용하여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의 다양한 감각의 참여를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의 강한 학습 욕구를 동원하고, 동기와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이것은 멀티미디어 정보 기술이 교육에서 하는 역할을 충분히 보여준다. 수학 교육 과정은 사실상 학생들이 교사의 지도하에 수학 문제의 해결 방법을 연구하고 탐구하는 과정이며, 이를 확장하고 혁신하는 과정이다. 따라서 교사가 수학 문제를 어떻게 설계하고 수학 문제를 선택하는 것이 수학 교육 활동의 관건이 되었다. 문제는 또 상황에서 발생하므로, 교사가 교학 활동에서 정경을 창설하는 것이 교실 수업을 조직하는 핵심이다. 현대 멀티미디어 기술 (예: 네트워크 정보, 멀티미디어 교육 소프트웨어 등) 의 응용은 우리에게 강력한 시나리오 자원을 제공한다. 멀티미디어 기술 창설 시나리오의 역할은 전통 교육 수단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수학은 엄밀함, 논리, 정확성, 창의력, 상상력, 그리고 하나의 과학으로, 수학 교육은 학생들이 교사가 설계한 교육 활동이나 제공된 환경에서 적극적인 사고를 통해 이 과학을 끊임없이 이해하고 이해하고 이해하고 습득할 것을 요구한다. 따라서 사고 과정을 밝히고 학생들의 사고를 촉진하는 것은 수학 교육의 특수한 요구 사항이 된다. 멀티미디어 기술은 수학 교육에 깊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이 멀티미디어 기술을 이용하여 학습하도록 지도하면, 학생들이 기술과 경험을 얻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사고력과 이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도 키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