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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터 레이아웃을 수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레이아웃 기술을 더 잘 익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레이아웃 및 구성 기법

포스터 레이아웃 및 구성 기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주변 화면. 중심을 중심으로 회전하고 갈라집니다. 또는 인물들이 주변 방식으로 배열된 구성입니다. 랩어라운드 화면이라고 합니다. ②중앙 대칭 화면. 중심 수직축이나 수평축 또는 중심점으로 형성된 대칭 그림을 중심 대칭 그림이라고 합니다.

③대각선 균형 사진. 움직이는 느낌이 강합니다. 메인 이미지가 대각선으로 분포되어 있는 사진을 대각선 균형 사진이라고 합니다. ④균형 잡힌 화면을 분산시킵니다. 테마 이미지의 크기는 다양합니다. 또는 C 모양, S 모양 등에 따라 화면에 배포됩니다. 그리고 일정한 공간적 관점을 지닌 그림을 형성합니다. 이를 분산 균형 그림이라고 합니다. ⑤ 평면적으로 반복되는 화면. 주제별 이미지 사이에는 크기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고르게 분산되거나 깔끔하게 배열됩니다. 반복 효과를 내는 그림을 평면 반복 그림이라고 합니다. ⑥대칭 이미지를 비교합니다. 그림은 대칭과 유사하지만 상하 또는 좌우의 엇갈린 대비 관계(즉, 대비 차이)도 나타납니다. 따라서 뚜렷한 대비를 이루는 그림을 대비 대칭 그림이라고 합니다. 7균형 잡힌 사진. 메인 이미지는 사진의 한쪽 모서리에 있고, 보조 이미지는 해당 모서리에 있습니다. 이를 균형 잡힌 사진이라고 합니다. ⑧중앙의 편안한 사진. 사진의 중앙은 여백을 많이 남겨두고 이미지를 중앙 바깥 부분으로 분산시켜 사람들을 몽상에 빠뜨리는 구도를 편안한 중앙 사진이라고 합니다. 포스터 레이아웃 기술을 더 잘 익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오늘은 일반적인 레이아웃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중앙 구성

먼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레이아웃 기술 중 하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러한 구성방식을 중심구성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구성은 주로 청중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중심점에 시선을 집중시키기 위한 것이다.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구성에서는 중심에 집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삼등분 법칙 구성

이런 종류의 구성은 주로 캔버스의 가로 및 세로 방향을 사용하여 세 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어지며 시각적 초점은 대부분 이 세 방향에 맞춰집니다. 선의 교차점은 특히 사진에서 흔히 사용됩니다. 중앙 정렬과 비교할 때 이 세 번째 섹션 구성은 더 유연하며 더 이상 단순한 중앙 정렬 및 대칭 프레젠테이션이 아닙니다.

시각적 동선 만들기

이 방법에는 주로 시각적 계층을 만드는 방법과 안내선을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각적 계층 구조를 만들면 먼저 중심점을 만든 다음 청중에게 모호하게 안내할 수 있는 시각적 경로를 제공합니다. 이는 디자인을 더욱 계층적으로 보이게 하고 청중이 포스터에 포함된 정보의 상대적 중요성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가이딩 라인

요소 자체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활용하거나 직접 실선을 긋고, 선의 궤적을 통해 대중의 인식을 다른 요소로 안내합니다.

화면 균형

화면 요소의 균형을 맞추는 것도 디자이너의 기술을 크게 고려한 것입니다. 현재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균형 방법은 대칭 균형입니다. 대칭 방법은 그림을 더욱 조화롭게 만들 수 있지만 동시에 직각성과 규칙성 때문에 사람들에게 지루함을 느끼게 합니다.

비대칭 균형

이 방법을 잘 처리하지 않으면 바보가 되기 쉬우므로 이 방법은 디자이너의 능력을 더욱 테스트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균형은 제시된 효과가 더 생생하고 활력이 넘치기 때문에 더 자주 사용됩니다.

요소 증폭

이 방법은 특정 부분의 핵심 내용을 증폭하여 핵심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흔히 요소 증폭이라고 부르는 방식입니다. 우리가 배우고 싶은 핵심 내용을 강조하는 방법입니다.

대비 기법: 대비를 통해 요소는 다른 부분과 달라서 더욱 눈에 띄게 만듭니다. 현실적인 초점.

위 내용은 Xiaoguang이 습득한 그래픽 디자인 기술 중 일부입니다. 단어가 많은 포스터의 형식을 지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디자인에서 텍스트 포스터는 항상 매우 독특한 분야였습니다. 디자인 전문가들은 포스터에 표시해야 하는 엄청난 양의 "단단한" 텍스트에 직면할 때 압도감을 ​​느낍니다. 그렇다면 말이 많고 정말 아름다운 포스터 디자인이 있을까요? 물론! 박물관 포스터는 조밀한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본 디자이너 Muramatsu Johiko는 뛰어난 예술적 디자인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잡지 표지는 종종 우리에게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주요 질문으로 돌아가서 눈길을 끄는 텍스트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좋은 커머셜 디자인은 콘텐츠 전달과 미학을 모두 고려해야 하며, 이 둘을 연결하는 방법이 바로 '레이아웃' 디자인입니다. 내용을 합리적으로 강조하고 강조하기 위해 텍스트 배열 및 변경 사항을 사용하십시오. '중요한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한다'는 주제는 오랫동안 신문과 광고 업계에서 철저하게 연구되어 왔습니다. 글꼴 크기, 공간 및 간격을 조정합니다. 복잡한 변경 없이 콘텐츠를 편안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도구이자 가장 실용적인 현대 비즈니스 포스터도 복잡한 정보를 다룰 때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단순한 그림 + 적절한 텍스트 레이아웃 물론 올바른 레이아웃이 화면을 채우는 것도 중요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중요한 정보가 추가 세부정보로 인해 가려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포스터에 자연스럽게 여백이 생기고 레이아웃이 어수선해지지 않도록 비슷한 요소들을 함께 배치해보세요. 주요 콘텐츠와 그림 사이의 공백은 효과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레이아웃 디자인을 위한 공간도 남겨줍니다. "정사각형" 레이아웃과 달리 일부 곡선을 사용하면 비전을 안내하고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텍스트를 처리하기 위한 기본 작업일 뿐입니다. 포스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싶다면 작업할 수 있는 측면이 많이 있습니다. 텍스트 포스터는 모두가 텍스트의 배열과 디자인을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컬러는 반찬이 된 것 같습니다. 색상의 사용은 확실히 "큰 문제"입니다. 포스터의 주제를 반영하여 디자인 바디의 톤과 특성을 설정합니다. 대비를 강조하고, 포스터의 핵심 포인트를 부각시키며, 대형 컬러 블록을 사용하여 공간을 유기적으로 구분합니다. 정보가 많은 포스터를 다룰 때 많은 디자이너들은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채도가 높은 색상을 선택하며 결국 매우 흥미로운 효과를 얻습니다. 색상의 조합과 많은 양의 텍스트가 잘 작동합니다. 밝은 색상은 초점을 압도하지 않으면서 모든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고 포스터의 특성을 청중에게 미리 전달할 수 있습니다. "Lessmore" "포스터에 3개 이상의 글꼴을 사용하지 마십시오"는 디자인 세계의 이러한 "황금률"이 무리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Jiang Wen 선생님도 "모든 것에는 물음표가 있어야 합니다. !" "그래서 Canva Jiang은 모든 사람이 디자인할 때 더 과감하고 더 많은 시도를 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다양한 글꼴로 구성된 우수한 포스터가 많이 있습니다. 여러 글꼴과 콘텐츠의 조합은 매우 직관적이며 예제를 위반하지 않습니다. 글꼴 외에도 , 텍스트 배치 방향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 글꼴을 프레임으로 확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보기에 좋은 포스터와 그것이 전달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포스터는 내용에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디자인에 협력하세요. 텍스트 정보를 부담으로 삼기보다는 포스터 디자인의 일부로 삼으세요. 다음은 시계의 의도와 다른 전시 주제의 예입니다. CHANNEL-e 전시 포스터는 휴대폰 케이스와 전시 정보를 결합하여 정보의 깊은 추상적 의미를 이해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단어 수는 초보자에게는 어려운 일이지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몇 가지 기본 디자인 원칙을 익힌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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