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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디자인학과-예술 논문 소개

우리는 현대 패션 디자인을 문화적 상징으로 여겨야 한다. 더 이상 추위를 막는 도구가 아니라 고품질의 생활의 구현이다. 그래서 고유 한 이름 인 브랜드를 사용해야합니다.

브랜드 혜택, 의류 산업 시장 수요

의식주 1 위로서, 중국의 의류업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영원한 조양산업이다. 인간의 의류 추구는 끝이 없기 때문이다. 오늘날 경제와 생활수준이 발달하면서 의류 제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의류는 보온만 요구하는 것이 아니다. 누구나 더 예쁘고, 건강하고, 개인화된 옷을 갖고 싶고, 의류 시장의 케이크도 의류 제품 교체 시간이 빨라져 커진다. 중국 의류 산업이 진정으로 강해지려면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 브랜드 효과를 통해 무한한 생명력을 지닌 무형자산을 형성하여 시장 경쟁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브랜드의 경우 중국의 세계적 브랜드는 매우 적고, 세계 의류 브랜드의 제조와 포장 공예는 대부분 중국에서 완성된다. 즉, 그들은 줄곧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우리는 기술에만 국한된다. 이것은 한 나라에는 충분하지 않다.

그러나 시장의 경우 중국은 세계 최대 의류 소비국이자 세계 최대 의류 생산국이지만 중국 의류 업계의 전반적인 발전은 균형이 맞지 않는다. 광둥, 장쑤, 절강, 산둥, 푸젠, 상해 등 동남연해 성에서 생산된 제품이 전국 시장 점유율의 80% 이상을 차지한다. 중서부 지역의 의류 산업은 여전히 낙후되어 있다. 의류 기업들 간의 경쟁은 여전히 낮은 수준이며, 주로 가격과 디자인에 나타나 있으며, 대부분의 의류 업체들의 제품은 주로 도매시장에 분포되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의류업체들의 브랜드 의식이 계속 강화되고 있지만 중국 의류업계는 중국 유명 상표가 소수에 불과하며 진정한 의미의 국제 의류 브랜드가 부족하다. 주로 저비용 우위를 통해 국제 브랜드와 경쟁하기 때문에, 이 방면에서 중국의 의류 브랜드는 아직 발전의 여지가 많으며, 물론 해결해야 할 큰 어려움이 있다. 게다가 중국 의류 기업의 구조체인은 여전히 전통적인 디자인 관리 모델에 머물러 있다. 디자인 수단의 대부분이 종이 로프트의 낙후된 단계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설계 주기가 길고 시험 제작 비용이 높기 때문에 신제품 혁신 능력이 약하고 신제품 개발 주기가 길어 시장성이 좋은 제품을 발굴하기 쉽지 않아 재고 잔고가 발생하고 자금 회전에 영향을 미친다. 의류 신상품 주기 (디자인, 기성복, 판매) 선진국 평균 2 주, 미국 최대 4 일, 중국 평균 10 주. 격차가 매우 뚜렷하여 개선할 시간이 필요하다.

의상 디자인에서는 디자인이 창조가 아니라 혁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근본적인 차이입니다. 우리의 디자인은 한번도 창작한 적이 없다. 창작은 무에서 유유무의 과정이다. 그러나 우리가 진정으로 하고 있는 것은 혁신, 원단의 개조, 질감의 정교함, 스타일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이다. 현재 상황에서 의류의 요령을 파악하고 자신의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은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하고 소비층의 수요에 초점을 맞추고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는 방법에 달려 있다. 국내의 많은 대형 의류 업체들은 사실 전형적인' 가공형 기업' 이다. 그것의 생산 능력은 비교적 강하고, 설계 능력과 마케팅 능력은 비교적 약하다. 이런 기업은 생산 관리와 원가 회계를 비교적 중시하지만, 마케팅 능력이 약하기 때문에 큰 시장 변동을 감당하기 어렵다. 동시에, 디자인 능력의 부족은 이러한 기업의 시장 발전 전략을 제한한다. 그래서 기업은 디자인 개발 능력과 마케팅 능력이 강해야 한다. 이런 기업의 구조는 바벨인 것 같고, 중간에는 생산 개발과 생산 관리, 양쪽은 디자인과 마케팅이다. 기업의 운영은 바벨처럼 중간 관리를 잡아 양끝의 능력을 균형 있게 조절하고 양끝의 실력으로 기업의 실력을 과시하는 것과 같다. 이런 기업은 종합 개발 능력이 강하고 시장 경쟁력이 강하다. 의류 업체들은 수동적인 시장 지향적인 올리브 구조에서 능동적인 시장 지향적인 바벨형 구조로 업그레이드하려면 해당 정보기술의 충분한 지원이 있어야 한다.

중국 의류업계의 현황을 분석한 결과 남성복과 패딩은 세계에서 가장 성숙하고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분야는 삼나무, 야고르, 보스든, 눈속 비행 등 많은 유명 브랜드를 탄생시켰고, 여러 상장 회사를 합쳤다. 그들의 브랜드 실력은 탄탄하고 규모와 경쟁력은 모두 의류 업계의 선두에 있다. 여성복, 아동복, 잠옷 등 시장은 상대적으로 미성숙하며 강력한 리더쉽 브랜드는 여전히 부족하다.

한편 의류기업의 현황은 과거 계획경제체제 하에서 형성된' 제품 중심' 경영 이념으로 인한 것이다. 제품은 종종 먼저 만들어 소비자에게 강요하고 소비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경제개혁개방으로 물질생활이 점점 풍부해지고, 소비자 수요가 많아지고,' 고객이 신이다', 의류업체들의 경영 이념도 점차' 시장 중심' 으로 바뀌면서 베스트셀러 제품 생산을 실현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많은 열세 속에서도 의류 브랜드 효과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새로운 시대가 발전하면서 의류 기업들이 의류 제품 기능을 주요 판매점으로 삼는 현상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고 한다. 의류 브랜드의 광고는 오랫동안 기업에 사랑받고 있는 선전 방식으로서 줄곧 푸대접을 받지 않았다. 신식 의류 현대 광고는 이미 사람들의 생활에서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현대인들은 옷을 살 때 보통 광고와 브랜드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데, 이 제품들은 비교적 믿을 만하고 안정감이 있으며 심지어 옷을 입는 것도 일종의 맛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압력에 직면하여 어떻게 중국에서 세계적 수준의 의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까?

세계 주요 의류 공업국의 발전 과정을 살펴보면, 세 단계 이상이다. 첫 번째 단계는 견본 가공을 하는 것이다. 국내 시장 점령의 두 번째 단계; 3 단계는 국산 의류를 만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내부 수요든 외부 압력이든 중국은 이 중요한 세 번째 단계를 밟아야 한다. 2 1 세기의 의상 개념은 이미 지난 세기와 크게 달라졌다. 의류의 역할은 본질적인 변화를 일으켰다. 바람과 비를 막아주는 기초작용부터 오늘의 지위에 이르기까지 조류를 쫓는 것에서 개성을 과시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문화를 구현한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현재 중국에는, LV, 이렇게 세계를 제패하는 의류 브랜드가 없다.

브랜드 포지셔닝의 경우 명확한 포지셔닝이 있어야 합니다. 국산 브랜드의 핵심 가치 포지셔닝이 모호하고 영혼이 부족하다. 예를 들어, 수영이라는 브랜드는 이름에서 젊은이에게 포지셔닝되어 있지만 중국의 모든 남성에게 팔려고 합니다. 전국에 2000 여 개의 전문점이 있고, 채널은 거의 모든 대중도시를 포괄하고, 심지어 내지의 모든 도시에 착지하여' 촌통' 을 실현할 가능성이 높다. 삼나무는' 너무 소탈하지 마라' 라는 구호만 떨어뜨렸는데, 믿을 수가 없어 동의할 수가 없다. 다른 정장에는 사람들이 부를 수 있는 핵심 가치관과 구호가 없다. 그런데 운동복과 평상복은 좀 재미있어요. 이녕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 메터스 본웨이본웨이의' 심상치 않은 길', 나이키를 베끼는' 작별할 수 없다' 는 혐의가 있지만 이미 중국의 일부 소비자들을 빛나게 했다.

명확한 핵심 가치 지향이 없기 때문에 중국의 의류 브랜드에 뚜렷한 개성과 스타일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따라서 명확한 포지셔닝은 브랜드의 핵심 내용입니다.

그런 다음 독특한 의류 문화를 형성하여 디자인 수준을 높이고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인다. 문화는 브랜드의 풍부한 내포를 지탱하고 브랜드는 독특한 문화적 매력을 보여준다. 문화와 브랜드는 서로 보완하고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 문화가 없으면 브랜드를 만들 수 없고, 명품 성취도 불가능하다. 야고르 의류회사 이사인 이여강은 "야고르가 꾸준히 브랜드 부가가치를 높이고 연간 판매량 증가 10% 를 증가시켜 100 년 기업이 되어야 한다" 고 말했다. 브랜드는 의류의 가장 큰 부가가치의 구현이며 브랜드는 의류 문화와 디자인 수준에 의해 뒷받침된다. 따라서 민족과 동양의류 요소를 발굴해 브랜드의 특색과 개성을 높이고 브랜드의 영향력과 부가가치를 충분히 높여야 한다. 중국은 7000 년의 의류 문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풍부한 문화 유산은 중국 패션 디자이너의 영감의 원천이자 미래 패션 왕국을 건설하는 중류 기둥이어야 한다. 특히 중국 56 개 민족의 의상은 더더욱 무궁무진한 창작 소재다.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 발렌티노는 "우리 시대에는 중국 예술유산의 영구적인 매력에 영향을 받지 않고 창작할 수 있는 예술가는 없다" 고 말했다. 중국인으로서 우리는 우리 민족의 풍부한 유산에 관심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아름다운 이탈리아와 프랑스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의 첫 느낌은 무엇입니까? 낭만, 기분, 향수, 의상입니다. 이탈리아와 프랑스 라벨이 붙은 의류 브랜드가 지역 브랜드와 개념 브랜드로 바뀌었다. 마찬가지로, 피어 카단과 베르사체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그는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이며 패션 의류의 원조이다. 아마도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모든 여성들은 일류 대사의 작품도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이 의류의 가장 큰 가치인 부가가치입니다.

물론 사회 환경도 중요한 부분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의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사회 전체의 공동 책임이다. 각급 경제관리부는 자신의 직능에서 출발해 서비스 중점을 정확히 찾아내 의류업체들이 명품 전략을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명품 지식의 심도 있는 홍보를 강화하고 의류 기업의 브랜드 의식을 강화하고 기업이 명품 전략을 시행하도록 유도하며, 다른 곳에서 명품을 만드는 성공 경험과 실천을 효과적으로 배우고 차용한다. 의류 명품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인센티브를 보완하고 기업이 명품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적극성을 동원해야 한다. 서비스 체계를 보완하고, 기업이 현대 마케팅 수단을 이용하여 좋은 조건을 만들어 우수한 브랜드가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법 집행력을 강화하여 명품 의류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명품 의류 생산업체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해야 한다. 지역 봉쇄를 깨고 명품 제품의 유통을 촉진하고 위조 침해 사건을 엄숙히 조사하여 처벌을 강화하고 기업이 명품을 만드는 적극성을 보호해야 한다. 의류 업계의 다른 부대업체들은 자신의 생산 조건을 개선하고, 생산 기술 수준을 높이며, 의류 생산업체에 양질의 원단과 보조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마케팅과 광고 기획사는 의류 업체와 협력하여 세계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 우리 소비자로서 국산 브랜드를 적극 지원해야 합니다. 국산 브랜드는 많이 팔고 잘 팔아야 더 많은 자금을 찾아 진일보한 발전을 추구하고 우리 자신의 세계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오늘날 미디어가 보급됨에 따라 사람들의 정보원이 많아지면서 각 업계에 엄청난 영업 기회가 생기고 광고는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의류 브랜드 광고의 주요 기능은 브랜드 문화적 가치와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패션 잡지, 비디오 미디어, 옥외 광고에 등장하며 색채가 풍부하고 제작이 정교하며 시각적 표현력이 뛰어나다. 경제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의류 브랜드 광고는 수량과 품질 모두에서 크게 향상되었다.

의류 브랜드 광고의 기조는 반드시 의류 브랜드의 이념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구체적인 브랜드 이념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 브랜드 로고와 광고 언어를 부각시켜야 하고, 상대적으로 고정적인 광고 색상 특징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이 가운데 광고색 응용에서는 표준색을 교묘하게 강조해야 하는데, 이는 이미지에서 비교적 고정된 위치와 비율을 차지할 수 있다. 일정 기간 동안 광고 화면의 주체와 배경의 색상 관계는 경쟁 브랜드와 구별되는 고정 특징을 가질 수 있습니다.

Dell 의 디자인은 시장과 미래의 풍향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이러한 포지셔닝은 트렌드의 물결이 아니라 시장에서의 장기적인 존재로 브랜드 효과를 형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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