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그런 다음 주소와 전화번호를 편집하고 적어 둡니다.
3. 마지막으로 글꼴 크기와 색상을 설정하고 포스터 연락처 쓰기를 마칩니다.
광고 공급자를 선택하는 이유는 어떻게 쓰나요?
광고 공급자를 신청하는 목적은 회사의 시장 영향력을 높이고 더 나은 업무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이다. 우리 회사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강력한 마케팅과 홍보를 통해 고객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Dell 은 양질의 광고 공급업체를 선택하면 이러한 목표를 더 잘 달성하여 회사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더 나은 발전을 이룰 수 있다고 믿습니다.
포스터는 어떻게 쓰나요? 쓰기:
1, 제목: 제목은 내용을 둘러싸고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눈에 띄고, 특색이 있고, 참신하고, 간결하게 해야 한다. 글씨체는 반드시 커야 하고, 해신문의 절반을 차지하며, 색깔이 밝을수록 좋다.
2. 본문: 행사의 성격, 정보소개, 상품판매 등을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 그리고 가격과 프로모션을 명확하게 명시하십시오.
공연 포스터라면 배우, 오페라, 연극 등을 명확하게 써야 한다.
3. 시간: 장소, 비용. 사건의 시간과 장소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
4. 끝: 다른 줄, 서명 쓰기. 이름 아래에 년, 월, 일을 적어 두다.
확장 데이터:
포스터 디자인 팁:
구도 기교는 색채 응용 중의 대비 기교 외에 참고와 숙달이 필요하며, 몇 가지 대비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작문 기교의 두께 대비, 작문 기교의 근거리 대비, 작문 기교의 치밀한 대비, 작문 기교의 동정비교, 중서 작문 기교의 비교 등이 있다. 고금의 작곡 기법 비교 등.
1. 컴포지션 기술 두께 대비: 두께 대비란 컴포지션 과정에서 사용되는 색상과 색상으로 구성된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타일을 말합니다. 서예와 회화에서, 우리는 공필과 프리 핸드, 혹은 공필과 프리 핸드 (중국화의 대가처럼) 가 같은 화면에 나타난다는 것을 안다
제백석
배추와 과일의 그림은 비슷하다. 이런 풍격은 늘 포장 구도에 쓰인다.
표현 수법
이 두께 대비의 일부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 간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중심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바람과 같이 잔구름을 쓸어버리고, 어떤 것은 유사처럼 섬세하다. 일부는
광초 (중국 서예)
중국 서예는 도안 대신 술과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 러시아 브랜드 만두와
기뻐하다
브랜드 샴푸가 그렇습니다.
2. 구도 기교의 비교, 국화산수의 구도에서는 근경과 중경의 투시를 연구해야 하고, 포장도안의 설계에서도 먼 곳의 몇 폭의 화면 구도 수준과 같은 원칙을 채택해야 한다.
근접이란 한 장의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이며, 일명 제 1 시각이라고도 한다.
충격력
,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포장 패턴에서 표현할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쌍환
가장 먼저 사용한
라면
포장에서 먼저 사람들의 시선에 침입한 것은 공백 배경 아래 쌍환 상표와 진한 빨간색 정사각형 배경 아래 거대한 흰색 품종의 쌍환자 (즉 클로즈업) 였다.
반대로, 그것은 작아졌다. ""
찐 쇠고기 국수
행서 몇 가지 주요 인물 (제 2 시선, 중렌즈라고도 함), 포장 내용을 표현한 제품 사진 (제 3 시선, 중렌즈를 경계로 함), 그리고 보조 기업 마스코트 광고 문구, 성능 설명, 기업 로고 등이 뒤를 이었다.
이런 명백한 층감은 시각적 3 단계 법칙이라고도 불린다.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정물 사진을 보는 습관을 고려하면서 가장 중요한 주제 부분을 차례로 강조했다. 디자이너로서 그림 창작의 시작에서, 제작하기 전에 자신의 호소의 주제를 이해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그래서 디자인된 화면은 마치 강력한 자력처럼 사무원의 시선을 꽉 잡아당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3. 구도 기교의 대비: 구도 기교의 대비에 대해 말하자면, 이는 색채 운용상의 번간한 대비와 비슷하며, 국화와도 비슷하다.
빈 획이 특징인 서예 스타일
매우 유사하다. 패턴의 집중된 곳에는 반드시 확산포일이 있어야 한다. 없다.
이도
집중 또는 분산. 밀도 조화, 리듬, 릴랙스, 공영을 구현했습니다.
동시에 주제가 두드러진다. 나는 많은 포장 디자인을 보았는데, 화면 전체가 빽빽하고 알록달록한 색채로 배경 패턴에서 테마 패턴에 이르기까지 무거운 색채 표현이 있어 어찌할 바를 몰라 숨이 막힐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제품을 미화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지루하고 식욕부진할 수도 있다. 이것은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잘 파악하지 못한 탓이다.
4. 구도 기교상의 동정대비: 한 패턴에서 배경이나 포장 주제명 주위의 폭발 패턴, 또는 부주의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의도적으로 바르는 미친 굵은 선이나 띠의 영어나 패턴이 모두' 동적인' 느낌을 준다는 것을 자주 발견할 수 있다.
주제명은 단정하고 점잖으며 배경은 차분해 정적과 움직임의 대비다. 이런 비교는 모두의 촌스럽고 고지식한 것을 피했다. 따라서 시각 효과는 매우 편안합니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심미심리에 부합하다.
중국과 서양 작문 기술의 비교. 이런 대비는 종종 겉포장 디자인의 화면에서 서화의 만화 기법을 중국이나 중국의 전통 기법과 결합한 것이다.
한고전문학학파
예술과 영어의 결합.
그리고 사진은 포장 패턴의 서문 사진이나 사진 한 장을 사실적으로 부각시켰다. 이런 표현은 아동용품, 스타킹, 의류, 화장품 포장에 자주 등장하는 흔한 참고방식이기도 하다.
6. 고금의 작문 기교를 비교하다: 양은 중용이고, 고대는 현재용이다. 특히 문화적 품위를 표현하기 위해 사람들은 현재의 포장에서 고대의 고전적인 문양, 서예, 인물, 도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술 포장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술과 태백주, 음식 속 추석 월병과 검은 땅콩은 모두 이런 방면에서 구현되고 발굴되었다. 이 밖에 화장품과 일용품의 고급 선물상자도 있는데, 그들의 무늬와 도안도 고전 문화에서 접목 수법을 찾고 있다. 이것은 고풍스러운 고상한 추구나 어떤 위로를 줄 수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참고 자료: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