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Blender)는 국내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무료 모델링 소프트웨어로 강력한 모델링 기능과 몇 초 만에 한 장의 사진을 사실적으로 렌더링하는 효과로 모델러의 작업 효율을 두 배로 높여준다. 모델링 산업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으로서,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다고 느끼시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를 보세요! 소프트웨어 설명부터 사례 실습, 단계별 교육, 온라인 학습 지원에 이르기까지 기본, 고급, 숙련의 다양한 단계에서 블렌더 비디오 코스를 제공하고 블렌더 소프트웨어의 실제 사용을 점진적으로 강화하고 직장에서 응용 프로그램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블렌더로 다이아몬드 박힌 금속 태그 만들기 튜토리얼: 1. AI 소프트웨어를 열고 다운로드한 그림 자료를 로드한 후 도구 모음에서 내보내기-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하고 내보내기 형식을 SVG 형식으로 선택합니다. 2. 블렌더 소프트웨어를 열고 방금 내보낸 SVG 형식 파일을 로드한 다음 경로 파일을 삭제합니다. 3. 모델을 선택하고 돌출 선택을 사용하여 이펙터를 이동하여 그림과 같이 모델의 모양을 돌출시키고 조정합니다. 4. 생성된 모델을 선택하고 상단 툴바에서 불리언 효과를 찾아 모델을 로드한 후 그림과 같이 삭제 조정을 합니다. 5. 그림과 같이 텍스트 도구를 사용하여 텍스트 내용을 입력하고 글꼴 기본값을 수정하여 글꼴 크기를 조정합니다. 6. JewelCraft 다이아몬드 플러그인 도구를 사용하기 전에 블렌더 환경 설정을 열고 패널에서 플러그인을 선택한 다음 개체: JewelCraft를 검색하고 노드를 선택하여 확인해야 합니다. 도구 모음을 클릭하고 크기 정보 설정 패널에서 보석 추가를 클릭하세요. 8. 생성된 다이아몬드를 선택하고 모델의 경로효과를 참고하여 복사하여 배치합니다. 9. 그림과 같이 재료 편집기 패널에서 새 재료 공을 만들고 기본 색상 채널을 선택하고 채널에서 재료의 "색상" 정보를 수정한 다음 금속성/강조 표시의 강도를 조정합니다. 10. 다이아몬드 모델을 다시 선택하고 다이아몬드 플러그인 패널에서 홀 오프너 명령을 선택한 다음 패널에서 크기의 숫자 정보를 설정합니다. 11. 다이아몬드 모델을 다시 선택하고 다이아몬드 플러그인 패널에서 네일 리무버 도구 명령을 선택한 다음 패널에서 크기의 숫자 정보를 설정합니다. 12.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서 메쉬 실린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생성한 다음 그림과 같이 변환 패널에서 크기의 수치 정보를 설정합니다. 13. 그림과 같이 모델을 선택하고 서피스 모드에서 서피스 보간 명령을 사용하여 모델의 모양을 조정한 다음 삭제 작업을 수행합니다. 14. 모델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이펙터에 표면 세분화를 추가하고 그림과 같이 뷰 레벨/렌더링의 수치 정보를 설정합니다. 15. 온라인 모드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여 선을 선택"한 다음 모따기 단축키인 Ctrl+B를 수행하고 그림과 같이 패널에서 모따기 값을 설정합니다. 16. 모델을 선택하고 포인트 모드에서 확대/축소 명령을 사용하여 그림과 같이 모델의 모양을 조정합니다. 17. 그림과 같이 모델을 선택하고 서피스 모드에서 서피스 보간 명령을 사용하여 모델의 모양을 조정한 다음 삭제 작업을 수행합니다. 18. 모델을 선택하고 이펙터에 솔리드 이펙터를 추가한 후 패널에서 그림과 같이 두께 값을 설정합니다. 19.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서 그리드 평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생성한 다음 그림과 같이 변환 패널에서 크기의 수치 정보를 설정합니다. 20.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서 그리드-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생성한 다음 변환 패널에서 크기의 수치 정보를 설정합니다. 21. 모델을 선택하고 표면 모드에서 이동 명령을 사용하여 그림과 같이 모델의 모양을 조정합니다. 22.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서 메쉬 링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생성합니다. 포인트 모드에서 상단의 감쇠 도구 모음에서 모드를 수정한 다음 그림과 같이 이동 명령을 사용하여 모델의 모양을 조정합니다. 수치. 23. 제작된 모델을 선택하고 이펙터에 배열을 추가하고 수량의 수치정보를 설정한 후 커브 이펙터를 추가하고 스플라인 경로를 선택합니다. 24. 머티리얼 볼을 선택하고 이펙터에 텍스처를 추가한 후 기본 컬러 채널에 연결한 후 그림과 같이 텍스처의 UV 효과를 조정합니다. 25. 조명 패널에서 조명을 선택하고 새로운 표면 조명을 생성한 후 그림과 같이 전력 및 색상의 수치 정보를 수정합니다.
26. 주변광을 선택하고, 다운로드한 사진자료에 하늘에 HDR 파일을 추가한 뒤, 그림과 같이 '장면'을 비추는 전력의 수치정보를 수정합니다. 27. 그림과 같이 렌더러 설정을 열고 저장된 해상도 값을 1920*1080으로 조정합니다. 28. 카메라 조정이 완료된 후 실수로 터치하여 사진이 변경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패널의 보기 창에 카메라를 잠그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29. 조명 레이어를 선택한 다음 그림과 같이 위치 패널에서 "K 프레임"을 수행한 다음 "키 프레임 위치 이동"을 수행하여 "값 정보"를 조정하고 "K 프레임"을 다시 수행합니다. 30. 저장 패널을 선택하고 패널에서 렌더링의 경로 위치를 설정한 다음 형식 사전 설정을 선택합니다. 31. 최종 효과는 그림과 같습니다. 따라서 "블렌더 다이아몬드 박힌 금속 태그 만드는 방법? 블렌더 다이아몬드 박힌 금속 태그 제작 그래픽 튜토리얼"에 대한 관련 내용은 여기에서 끝나기를 바랍니다. 블렌더 학습 및 마스터링에 도움이 됩니다. 블렌더는 그래픽 모델링과 렌더링에 꽤 능숙합니다. 그리고 시작하고 싶거나 깊이 있게 마스터하고 싶다면 체계적으로 공부해야 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