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 enetcom 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학 enetcom (진학시험-보조enetcom) 은 고등학생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학습, 준비, 자원신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고 소개했다.
신동방온라인, 공부와 사망학교, Ape 문제고 등을 비교하다. 현재 시중에서 ENT 는 인파에 대한 위치가 비교적 정확하다. 고등학생, 심지어 주로 수능을 앞둔 고 3 학생들이다. 이렇게 정확하게 포지셔닝하는 장점은 이 점에서 깊이 경작하여 자신의 특색을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부분도 심리상담에 대한 수요가 가장 많은 그룹이다. 젊었을 때 고 3 이 산 교보자료가 가장 많았기 때문에 여기에 포지셔닝하는 것이 상업화의 현명한 선택이었다.
1) 수업, 연습, 자원봉사, 정보, 심리상담, 포럼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품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수능이라는 세분화시장은 8 년간의 발전을 거쳐 축적이 두터웠고, 과정과 연습문제의 질이 비교적 좋다.
몇 가지 사용자 캐릭터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요구 사항, 장단점을 어떻게 충족시킬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자신의 수업 중 하나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명확한 인식이 없고, 어느 지식점이 비교적 약한지 알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그녀가 어떤 방면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먼저 현재 웹사이트에서 작은 빨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위의 작은 빨간 물리학을 배우는 장면을 통해 우리는 이 각도에서 이 제품의 장단점을 발견할 것이다.
이 경우, 목적은 유기물에 대한 지식을 배우는 것이 분명하며, 몇 가지 화제를 통해 자신을 높이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기물, 유기물, 유기물, 유기물, 유기물, 유기물) 현재 상황에서 사용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계속 살펴봅시다. 또한 샤오밍이 새 사용자가 아니라고 가정하지만 시스템에 대해 이미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목적성이 강한 학생에게 진학할 때 그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은 비교적 쉽지만, 사용자가 이미 어느 정도의 사용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더 좋을 수 있다.
고교에 들어가는 ENT 의 장점은 내용, 영상이 더 좋고, 시험점 라이브러리의 지식점이 더 완전하다는 것이다.
내비게이션에는 두 가지 방법으로 시험점 라이브러리에 들어갈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은 검토 준비 시스템 제목을 직접 클릭하여 기본적으로 입력하는 것이고, 또 다른 방법은 마우스를 올려 팝업 메뉴에서 시험 지점 라이브러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럼 지식점 진단이나 시험문제 문제 은행에 들어가려면 마우스를 위에 올려놓고 튀어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이 경우 새 사용자가 포털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복습준비시스템을 클릭하면 기본적으로 시험점 라이브러리에 들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위에 작은 내비게이션을 표시하면 사용자가 클릭하여 지식진단과 시험고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물론 더 좋은 해결책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장면 1 에서 말한 수업에 따라 통로를 조직하고, 시험점 은행, 지식점 진단, 시험문제 은행 등을 진행합니다. 구체적인 교과 과정의 통로인 판은 지식체계에 따라 배출된다. 이 방법은 또한 학생들이 해당 비디오 강좌를 신속하게 찾아 지식 시스템의 관련 지식을 직접 클릭하여 신속하게 포지셔닝하려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여전히 좋지만 단점은 여전히 진부한 문제이며 조직과 입구는 충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정신항구, 나의 분투, 심리적 FM 을 채널에 판판으로 배치하여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채널을 따로 마련하는 것을 고려해 볼 것을 건의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왕군에게 사실 두 가지 수요가 있다. 하나는 점수에 근거하여 그가 어느 학교에 갈 수 있는지 판단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학교를 이해하고 그가 좋아하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진학 enetcom 은 주로 학습 카드 판매로 이윤을 낸다. 사용자는 QQ 번호로 로그인하여 등록 사용자가 될 수 있지만, 몇 가지 정보 페이지 외에 기본적인 권한도 없고, 심지어 열어도 안 된다.
이어 포럼에서 중학생들의 논평에 따르면 카드 판매는 주로 학교 선생님의 추천에 달려 있어 비교적 쉽게 판매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선생님이 직접 추천하는 경우 대부분의 학생회가 구매하면 일정 수의 사용자를 형성할 수 있다. 그러나 단점은 오프라인 채널의 비용이 확실히 높기 때문에 사용자가 실제로 성장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ENT 가 이런 방식을 채택한 이유를 추측할 수 있는데, 아마도 주요 사용자는 여전히 고 3 학생일 것이다. 그리고 학생들이 고등학교에 입학함에 따라 사용자는 곧 유실될 것이다. 따라서 ENT 는 거의 다른 사용자의 전체 생명을 포괄하는 제품에 비해 큰 불이익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용자를 축적하고 사용자 점도를 높이는 다른 방법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을 고려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신동방온라인, 학사망학교처럼 무급 사용자에게 시용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먼저 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포럼 기능은 모든 학생에게 직접 개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포럼은 돈을 버는 핵심 기능이 아니기 때문에 포럼 인기에 대한 수요가 비교적 크다. 많은 사용자가 있어야 포럼이 실제로 할 수 있다. 현재 enetcom 의 포럼 인기는 여전히 비교적 나쁘다.
평가판을 허용하면 제품의 사용자 경험은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기에 충분히 최적화되지 않아 판매량이 이전보다 훨씬 낮을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을 더 잘 만든다면, 우리는 당당하게 평가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제품명언)
심지어 뉴 오리엔탈 온라인처럼 서로 다른 코스의 가격을 책정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고, 선생님이 판매량에 따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면, 교사들이 비디오를 녹화하는 것을 더 빨리 끌어들여 현재 일부 지식 동영상이 다루지 않는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현재 ENT 의 비즈니스 모델은 이전 소프트웨어 시대의 소프트웨어 판매 방식과 마찬가지로 인터넷 시대의 특징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 외부인으로서, 나는 이 안의 이익을 잘 모른다. 내가 위에서 말한 것은 표면적일 수도 있고, 회사 고위층의 더 깊은 사고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전반적으로, ENT 에 있어서 진학의 가장 큰 장점은 내용에 있다. 결국 이 분야에서 여러 해 동안 깊이 경작하여 축적하는 것은 좋지만, 주로 세 가지 문제가 있다.
참고: 신인으로서 이 제품에 대한 간단한 체험 분석입니다. 이전에 K 12 의 교육업계에 대해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분석이 충분히 깊지 않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지적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