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자신의 이름이 있는데, 이름마다 첫인상이 다르다. 기업도 마찬가지다. 이름마다 다른 느낌을 준다. 이 회사들의 이름은 매우 직관적이어서 소비자들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 빨리 알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특징들은 우리에게 약간의 디자인 영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
우리는 경력에서 이름이 직관적인 기업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업을 만날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애플 (전자제품), 호박씨 (중고차 직매망) 같은 기업들의 이름을 들을 때, 우리는 단번에 그것들을 구체적인 이미지와 연결시킬 수 있고, 우리는 이들 기업을 위해 로고를 설계할 때 직접 이름을 그래픽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이름을 통해 기업의 특징을 시각화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러한 그래픽 이름은 보다 심층적인 설계 및 연구를 위해 아이디어를 빠르게 구상하고 영감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 각도에서 디자인이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실제로, 우리의 디자인의 목적은 사람들이 한 눈에 브랜드를 기억하게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브랜드 이름이 애플이지만 다른 아이디어를 만들면 중복되어 브랜드 확산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브랜드 이름이 그래픽으로 처리되면 디자인 없이는 하나의 그래픽으로 직접 표현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사과를 위해 로고를 디자인할 때는 직접 사과 그래픽을 넣을 수는 없지만 물린 사과의 디자인은 재미있다.
로고 로고를 설계하는 방법에 대한 설계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제를 식별합니다.
테마는 시선이다. 디자인 테마의 방향을 정해야 일을 더 잘 할 수 있다. 디자이너는 수요 기업의 이념과 향후 발전 방향에 따라 디자인 주제를 결정할 수 있다.
2. 예비 조사
한 로고의 디자인은 허공에서 창조된 것이 아니라 모든 디자인은 대량의 재료와 소재에 대한 연구와 분석이 필요하며 이를 바탕으로 사고와 정밀 조사를 진행해 설계 작업의 원활한 전개를 위한 근거를 마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구는 주로 제품 연구와 사용자 분석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3. 개념 생성
조사가 충분한 자료 지원을 받은 후, 심지어 조사의 후반부에도 이 개념은 기본적으로 정형화되었다. 조사에서 개념 타당성에 대한 평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즉, 디자인 주제와 조사 정보가 충분하고 가치가 있는지, 어떤 개념을 개발할 수 없는지, 어떤 개념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지 분석하고, 브랜드 기질을 가장 잘 나타내는 키워드 세 개를 추출해 디자인의 핵심으로 삼을 수 있기 때문이다.
4. 프로그램 스케치
사전 조사 데이터 (텍스트와 이미지) 와 결합해 디자인 이념 (키워드) 을 둘러싸고 도면에 스케치를 그리기 시작하면서 많은 시도를 했다. 브레인스토밍을 이용해 디자인 키워드를 중심으로 발산적인 디자인을 할 수도 있다.
5, 최적화 프로그램
설계 초안이 어느 정도 축적된 후 그룹 토론과 수요자와의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고 피드백을 바탕으로 추가 초안을 그려 설계 방안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6, 프로그램, 설계 및 적용 결정
다중 라운드 설계 시나리오 필터링 및 최적화를 통해 최종 시나리오를 결정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디자인의 끝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또한 LOGO 를 다른 앱 장면에 넣어 효과를 보여줘야 한다.
로고 아이콘 디자인 방법 로고 아이콘을 디자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logo-0/. 로고 디자인 유형을 이해합니다.
로고를 처음 디자인하는 경우 다양한 유형의 로고 디자인 스타일을 수집하거나 이러한 스타일의 수집을 통해 디자인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로고의 포지셔닝 이해
회사나 개인마다 로고를 설계할 때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로고의 위치를 이해한 후에야 관련 설계를 잘 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로고 디자인은 주제를 강조해야 한다.
3. 로고 스케치를 디자인합니다
처음에는 로고 디자인 영감이 없다면 초지에 자신의 생각을 조금 그려도 많은 디자인 영감을 줄 수 있고, 그리고 그린 손으로 그린 원고를 전자원고로 만들어 그래픽 부분과 텍스트 부분을 결합시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로고 색상 포지셔닝
스케치를 디자인할 때도 겸사겸사 생각해 볼 수 있다. 로고의 전체적인 색상은 브랜드 포지셔닝에 부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대중이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색채기억과 감정법칙을 적절히 적용한다. 예를 들면 노란색은 풍부하고 가벼우며 오렌지색은 따뜻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Ps 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아이콘 효과를 처리합니다.
5, 로고 크기 디자인
로고도 설계할 때 사이즈의 정교함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 로고들은 전체적인 디자인과 미관에 영향을 주지 않고 브랜드의 장기 확장에 더 잘 어울릴 수 있다. 전자 원고 제작에서는 각 각도의 크기를 정확하게 측정해야 한다.
로고의 단순함을 유지하는 원칙.
간결한 로고원소는 대중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이런 로고들은 인지도가 높고 브랜드 홍보에 더 유리하다. 추가 지침 처리: logo 하단에 강조해야 할 정보를 추가합니다.
기업 서비스를 찾아 저팔계로 가다. Com, 배송, 검수, 그리고 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