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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가보의 역사

1. 오두진 역사현 오두진은 신안현 동북부에 위치하고, 동린낙양시 맹진현, 동남은 낙양시 교외와 접해 있다. 마을 전체 면적은 89.5 제곱킬로미터로 27 개 행정마을, 343 개 촌민조, 인구는 5 만 3 천 명이다.

옥두진은 교통이 편리하고, 남쪽에는 3 10 국도, 룽하이 철도, 연호 고속도로가 전국을 관통한다. 동거리 낙양시 14km, 서거리 연호 고속신안역 13km.

진내현 시골길은 사통팔달하여 5 개 마을에 달할 수 있다. 2005 년에 이 마을은' 촌통' 도로 건설을 시작하여 14 개 행정촌, 총 마일리지 36.5km 를 포함한다. 2006 년에 이 마을은' 촌통' 공사를 완성할 것이다. 그 때, 전 마을의 27 개 행정촌은 모두 시멘트길로 통할 것이며, 옥두진의 교통 상황을 완전히 개선할 것이다.

2008 년, 전 도시 총생산은 87720 만원으로 목표 임무의103.2% 를 차지했다. 고정 자산 투자 267 1.7 만원으로 목표 임무의1.06% 를 차지합니다. 세수입 1888 만원으로 목표 임무의126% 를 차지한다. 재정수입은 834 만원으로 목표 임무의132% 를 차지한다. 농민 1 인당 소득은 4673 위안으로 목표 임무의 100.5% 를 차지한다. 세수입고는 역사적인 새로운 돌파구를 실현하고 처음으로 초과 수익 반환을 실현하였다.

2008 년 성급 보건진 검수를 순조롭게 통과했다. 집두촌, 하북촌, 동거촌, 채장촌, 부두마을, 관령거촌, 상장촌, 짝퉁전촌, 손가파촌, 창상촌, 사묘상촌, 이랑묘촌, 양촌, 양평촌, 왕보장촌, 호구촌 편집

첫째, 양식업이 급속히 발전하다. 낙양시의 중요한 축산업기지로서, 온 마을의 생돼지 보관란 8 만여 마리, 연간 생돼지 5 만 마리를 생산한다. 작은 꼬리 한 양은 5 만 마리, 연간 생산량은 3 만 마리이다.

둘째, 체리 재배. 옥두진은 체리가 많이 생산되어 재배 역사가 유구하다. 문자 기록은 동한 () 에서 시작하여 수당 () 에서 성행하였다.

현재 허난성에서 가장 큰 체리 기지로 발전하여 재배 면적이 5000 여 무 (그 중 큰 체리 2000 무), 품종 10 여 개, 연간 생산량 백만 킬로그램 이상으로 체리 계열 제품 및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셋째, 효율적인 농업. "만원전" 과 7 천무 종합개발시범원을 중점적으로 하는 채소 과과 투종 모델은 농민 증수의 또 다른 중요한 통로가 되었다.

공업: 옥두진 공업의 기초가 좋고, 문이 완비되어 있으며, 특히 내화재, 유색금속 가공, 오동가공이 있습니다. 온 마을에는 내화재 기업 4 곳, 직원 500 여 명, 연간 각종 이형 제품 4 만 5 천 톤이 있다.

목재 가공업체 6 곳, 직원 300 여 명, 목재, 가구, 세목공판에서 퍼즐 다듬기, 악기 음판에 이르기까지 원 스톱 생산이 이뤄졌다. 2008 년, 이 읍신착공 프로젝트 8 개 중 투자 1000 만원 이상 프로젝트 2 개.

그 중 낙양 신비르 내화재 유한회사 제 3 조 생산라인 투자 2000 만원; 낙양농덕락화학비료회사 1 기 건설사업 투자 3000 만원. 신안현 전신 양식유한공사, 신안현 창상길리 밀가공공장 2 개 투자 500 만원 이상 프로젝트; 654.38+0 만원 이상을 투자한 프로젝트는 4 개, 각각 신안현 김하 사료공장, 신안현 리민 소결 벽돌공장, 신안현 부강 사료공장, 신안현 왕두채와공장이다.

마을 전체의 민영경제세는 982 만원으로 2007 년 같은 기간보다 107.9% 증가했다. 임업: 2008 년 이 마을 * * * 은 양도로, 오보로, 왕현로, 오신로 4 개 주요 도로, 신촌로와 기존 길림, 총 마일리지 56km 를 보충해 동구, 채장, 부두, 독수, 상장, 상장, 상장, 큰 움푹 패인, 부두, 집 머리, 허베이, 창고, 사원, 왕보장, 게이트 앞, 독수, 신당 1 1 행정촌이 마을 녹화를 전개하여 버드나무를 심었다 새로 개발된 체리 3000 무 () 는 큰 웅덩이, 독수, 왕부장, 동구, 채장, 북구, 부두, 손가포 8 개 행정촌을 포함한다. 고속도로 양쪽을 보충하고 포플러 3200 그루를 이식합니다. 왕보장촌에서는 50 무 () 의 땅이 32 만 그루의 큰 앵두 묘목을 계획했다.

오두진의 체리 재배를 편집한 이 단락의 특색 경제는 이미 1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농민들이 자발적으로 재배하고, 규모가 작고, 품종이 적고, 수입이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2000 년 이후 이 마을은 체리 재배를 농업의 지주산업으로 삼아 체리 재배와 신품종 개발의 힘을 높여 체리 재배 면적을 654.38+0 만 무 () 로 확대하고 품종은 10 여 개, 연간 수입은 2000 여만원으로 확대했다. 2006 년 체리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이 마을은 체리종묘 시장의 수요가 왕성한 특징을 겨냥해 300 무 () 의 체리종묘기지를 건설하고 체리 주변 생태관광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체리원으로 가는 도로 체리부분을 보수했다. 높은 기준에 체리원 30 여개 호텔 농가식당을 건설하고, 체리 문화제를 조직하고, 체리문화제를 개최하고, 허난을 성공적으로 신고했다.

2007 년 이후 이 마을의 체리모종, 체리과 판매, 생태관광의 발전은 농민들에게 3200 여만원의 수입을 가져다 주었고, 과거보다 단순히 과일을 파는 것이 60% 증가했다. 전통 농업향으로서 2008 년 진당위원회와 * * * 농업효율 탐구, 농민소득 증대의 새로운 길, 체리 발전은 654.38+0 만 묘에 달하며 예서 최대 만무 체리기지를 형성하고 체리 관광을 주제로 8 개 생태농업전문촌을 확정했다.

그 중에서도 대보촌은 1 인당 1 무 () 의 체리밭을 소유하고 있으며, 신안현 체리재배 전문마을이자 유일한 식량없는 마을이다. 차리자 연봉만10 만 5 천 원, 1 인당 소득10 만 5 천 원에 이른다. 쓰촨 주요 고효율 농업 시범구는 주로 허베이 창고 왕부장 북구 이랑묘에 있다.

옥두진 금수강 양안은 수자원이 풍부하고 토지가 비옥하여 과과 채소에 적합하다.

2. 호남 창사 개복구 우가릉은 어떤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까? 1. 평화롭고 안정된 생활에 대한 국민의 열망을 반영한다. 역사상의 전쟁과 자연재해는 국민에게 큰 상처를 주었고, 인민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웠고, 보편적으로 천하태평을 구하는 마음가짐이 있었다.

사람들은 생활이 화목하고, 안거낙업하고, 사회가 안정되고, 지방공업이 번영하고, 생활이 풍요롭고, 전란, 전투, 기근, 역병이 없기를 바라며, 이런 아름다운 축원을 지명이라고 부르며 사람들의 이상과 소망을 표현한다. "길상골목, 여의거리, 장수리, 평화골목, 이봉영, 흥성골목, 태평거리, 행복골목" 등의 명칭은 핑안, 안정의 소망, 장수, 상서로운 소망, 행복한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열망을 반영한다.

두 번째는 자연과 마스코트에 대한 사람들의 숭배를 반영한 것이다. 옛사람들의 눈에는 바람, 비, 레이, 전기 등 강력하고 신비로운 자연력이 인류의 운명을 지배할 수 있는 최고의 힘을 지녔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을 숭배했다. 예를 들어, "용" 은 원래 명확한 개념이 없는 동물로, 우리 먼 조상이 원시 부족의 토템에 있었다고 해서 우리는 줄곧 중화민족을 "용의 후손" 이라고 불렀다.

용문화는 고대와 유구한 인문적 축적에 깊이 뿌리박고 있다. 기나긴 민족 문화 전승 과정에서 그 상징적인 전통 이미지가 점차 형성되어 일반인들에게 인정받아 용백로, 용왕각로, 용왕강로 등 용명을 딴 지명이 많이 나타났다. 또한' 봉황' 은 신화 속의 새로, 줄곧 상서로운 상징이다.

봉황대',' 봉서원' 등과 같은' 봉황'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지명도 적지 않다. 셋째, 사람들의 종교 생활을 반영합니다. 창사에는 불교와 관련된 이름이 많이 있는데, 일부는 사찰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예를 들면' 개복사',' 다불사' 가 있다.

일부는 아미린, 제덕대, 관음정, 천불림, 철불동가 등과 같은 불교와 관련이 있다. "백학관", "태을묘" 등과 같은 도교와 관련된 지명도 많다.

사당의 이름을 딴 곳, 이를테면 산골, 청산사, 청태사, 허츠골목은 그야말로 현지 종교 생활의 축소판이다. 넷째, 지역 사회경제생활경제를 반영하는 것은 인민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지역경제의 발전은 사회진보의 반영이며, 이는 지명에서 드러날 수 있다.

지명은 업계의 특징을 반영하였다.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많은 곳에서 현지 산업을 명명 구역의 근거로 삼고 있다. 창사에는' X 골목' 이라는 곳이 많이 있다. 예를 들면 향포골목, 행포골목, 책가게 골목, 옷가게 골목, 전당포 골목, 고기가게 골목, 종골 골목, 부채골목, 신발가게 골목, 면점 골목, 찻집 골목, 동점 골목, 약초가게 골목 등이 있다

또' X 거리' 는 유포거리, 등롱거리 등이다. 또한 오리 입, 참새포, 마구당, 만두령, 백학골목, 까치교, 검은 개원, 원숭이 왕묘, 옥당가, 엄자릉, 지네산, 게교, 마공령, 새우평과 같은 일부 지명들은 당시의 생활환경을 반영했다 황토구덩이, 대추집 골목, 서초전, 초벽만, 모붕가, 고빙골목, 팔모주, 이름이 우아하지는 않지만 시민들의 편협하고 비천하고 열악한 생활환경을 진실하게 반영한 것은 당시 사회생활의 진실한 묘사라고 할 수 있다.

다섯째, 지역 문화의 종법 제도를 반영한다. 중국 봉건 사회는 일족 사회로, 사람들의 일족 관념이 매우 강하다. 성은 사회구조에서 혈연의 상징이며 씨족 혈연의 산물이며 문화적 색채가 짙고 종법제도의 구현이다.

일반적으로 성의 발생은 모계 씨족 사회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당시 사람들은 모계 혈연에 따라 여러 씨족으로 나뉘었고, 각 씨족은 토템이나 거주지로 서로 다른 씨족 번호를 형성했다. 이 부계 가문은 바로' 성' 이다. "선생님" 의 출현은 "성" 의 출현보다 늦다. 이는 같은 모계 씨족의 후손이 번식하고, 같은 모계 씨족이 여러 가지로 나뉘어 다른 지역으로 이주하여 거주하고 생활하기 때문이다. 각 지점마다' 사단' 이라는 독특한 호칭이 있어야 한다.

성은 혈통을 구분하고 성은 자손을 구별한다. 지명 앞에 성을 붙이는 것은 종법 제도가 사람들의 관념에 영향을 미치는 일종의 표현이다.

창사의 많은 지명은 모두' 성+집' 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 상호집, 하이가포, 왕가골목, 마가골목, 왕가핑, 모가평, 윤가골목, 운가골목, 풍가만, 좌가정, 고가골목, 사가정, 석가골목, 강가골목, 오가정 야오골목, 도가충, 고가골목, 곽가골목, 당걸만, 위안가령, 하가충, 엄가탕, 사가탕, 펑가정, 장가부두, 유가충, 부가골목, 레이가

3. 손자포 베이징 서역 방안 1 환승 1 회, 전 코스는 약 26.7km 입니다.

손가보에서 457 번 (R&F 명절 보행자 거리-베이징역 동쪽) 을 타고 건국남으로 2 번 (염황예술관-이택대교) 로 갈아타고 베이징 서역에 도착합니다.

시나리오 2: 환승 1 회, 전 코스는 약 27.16km 입니다.

손가보에서 637 번 (차운하-베이징역 동쪽) 을 타고 건국남으로 2 번 (염황예술관-이택교) 으로 갈아타고 베이징 서역으로 갑니다.

시나리오 3: 환승 1 회, 전 코스는 약 27.9km 입니다.

손가보에서 457 로 (R&F 명절 보행자 거리-베이징 동역) 를 타고 베이징동역에서 673 로 갈아타고 베이징 서역에 도착합니다.

시나리오 4: 환승 1 회, 전코스는 약 28.35km 입니다.

손가보에서 637 번 버스 (2 운하-베이징역 동쪽) 를 타고 베이징역 동쪽에서 673 번 버스 (석각장-베이징서역) 로 갈아타고 베이징 서역에 도착합니다.

시나리오 5: 환승 1 회, 전 코스는 약 3 1.59 km 입니다.

손자포에서 457 로 (R&F 명절 보행자 거리-베이징역 동쪽) 를 타고 남마방 (평원-베이징서역) 에서 52 로 갈아타고 베이징 서역에 도착합니다.

시나리오 6: 환승 1 회, 전 코스는 약 3 1.82 km 입니다.

손가보에서 348 번 (큰길 동가-대북요남) 을 타고 쌍정교북 (좌안로-베이징서역) 에서 99 번 도로로 갈아타고 베이징 서역에 도착합니다.

시나리오 7: 환승 1 회, 전 코스는 약 32.18km 입니다.

손자포에서 457 번 (R&F 절 도보-베이징역 동쪽) 을 타고 강송교동에서 내려서 강송교남에서 99 번 (좌안로-베이징서역) 으로 갈아타고 베이징 서역으로 갑니다.

4. 창사거리 이름의 유래는 천심구에 차근차근 브리징한다. 이곳은 골목으로, 서쪽에서 마판만, 동쪽에서 소락가 골목까지 있다. 당대의 창사시 해자가 지나가는 곳이다. 해자에는 두 개의 평행한 다리가 있는데, 두 다리 사이의 거리는 한 걸음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한 걸음 두 다리' 라고 불린다.

정왕대 해방중로 입체교차교처에 우물이 하나 있었다. "장사지방지" 는 "이 우물은 밑바닥을 보고, 물주측공, 옹투투, 이름은 평지경뢰" 라고 기재했다. 이 우물은 천둥정이라고도 불리며, 뒷거리는 이 우물을' 평지의 천둥' 이라고 부른다. 사실, 옛 도하 () 는 본명 노당하 () 로, 청초 지방지에는 노당강 () 이라는 이름이 있다. 관공과 창사 회전의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이 강은 점차 관공과 관련이 있다. 관공이 창사에서 기름을 끄는 칼로 실수로 청룡염월칼을 강에 떨어뜨려 주창을 보내 되찾았고, 노당강의 이름은 점차' 노도강' 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창사시의 많은 지명은 모두 매우 오래되었다. 창사시의 개황은 이미 세월의 비바람에 씻겨졌지만, 우리는 그 오래된 지명들에서 창사고성 발전의 역사적 궤적을 분명히 찾을 수 있다. 창사는 역사가 유구하다.

춘추전국시대에 창사는 초나라 영토에 속해 출향했고, 악록산을 거쳐 강강으로 유입된 진강은 증거로 삼았다. 전국시대 초나라 의사 진상이 죽은 후 닝향에 봉인되어 진강구에 묻혀 진강이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한 왕조 에, 창사 에서 지아 이순신 공식, 왕 유파 jiantai 어머니 를 돌봐 임명, 그래서 교사 는 왕 을 위한 세대 장소 가 있었다. 동한 말년, 삼국 분쟁, 창사병이 오고, 그 이름이 거의 바뀌었다.

오늘날까지도 민간 전설에서 틀, 가시마교, 마란산, 건도강 등 고대 지명은 여전히 관공의 장사회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창사의 남쪽에는 남도 도화라는 골목이 있고, 창사 서쪽에는 서도 도화라는 작은 골목이 있다. 그 지명의 유래는 더욱 전설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관공이 창사를 공격할 때 창사의 현 한현을 지키며 황충에게 그와 싸우라고 명령했다. 황충은 장기간 무적이어서 한현이 매우 불만이다. 그 역모를 무고하여 황충을 참수하다. 황과 친분이 있는 위연은 분노하여 칼을 뽑아 한현을 죽여야 한다.

한현이 정세가 심상치 않은 것을 보고 성루에서 뛰어내려 남쪽에서 북쪽으로 뛰어가고 싶었다. 위연을 우롱하기 위해, 그는 고도 골목의 골목을 뛰어가다가 일부러 부츠 한 짝을 벗고, 장화 끝이 남쪽으로 향하여 시남이 도망갈 때 부츠가 벗겨졌다. 이 골목은 나중에' 거꾸로 부츠를 벗는다' 라고 불렸다.

위연은 한현의 속임수를 간파하여 북방을 쫓아갔다. 한현이 성서 뒷거리의 골목을 지나갈 때, 다른 부츠를 벗어서 장화 끝이 남쪽을 향하게 하고, 스스로 북문으로 뛰어갔다.

이 골목은 나중에' 탈서화' 라고 불렸다. 한현은 결국 위연의 추격을 피하지 못하고 그의 검으로 죽었다.

이 이야기는 민간에서 100 년 동안 전해졌다. 그것의 의미는 심오하지만, 그것은 역사의 상념을 반영한다. 그러나 창사에는 확실히 삼국 시대의 유적이 있다. 바로 오늘 장군 중학교의 한현묘로, 왕경영천' 한현묘' 에 기재되어 있다. 위지는 사람을 굴복시키기에 충분하다',' 너그럽고 자애롭다',' 선와 삼군이 이미 내려왔고, 병사는 피를 흘리지 않고, 백성은 생소하지 않다' 고 선언했다. 그들은 말을 잘 듣는 이치를 알고 있고 안전한 미덕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한현에 대한 그의 평가가 높은 것은 자신의 명성을 씻기 위한 것 같다. 동진 창사 현령의 어머니 도담의 이야기는 창사에서 천 년 동안 전해져 왔다.

후세 사람들은 도칸 어머니가 살던 황흥남로 서쪽의 거리를 예현가로 명명했는데, 어찌 된 일인지 1902 에서 사하가로 바꿨다. 그러나 여전히 두 곳의 고대 지명이 도담과 관련이 있다.

명나라 가정년 (1522- 1567), 창사 지사 노연각은 성남에 회음서원을 짓고' 분음' 정신을 제창했다. 그 거리도' 서음' 이라는 이름으로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332 년 (선하 7 년), 타오 칸 (Tao Kan) 은 우창 (Wuchang) 에서 죽고 창사 (창사) 에 묻혔다. 성남 회화나무령에는' 도공산' 이 하나 있는데, 도담의 무덤이라고 한다.

당송 5 대에서 송원명까지 많은 회자된 이야기와 관련 지명을 남겼다. 청나라는 중국 역사상 마지막 봉건 왕조로, 현대 사회에서 멀지 않아 곳곳에 고대 지명들, 특히 관료의 이름을 딴 거리명이다.

예를 들어, 정범거리와 범후거리는 판스 (호남 성위 서기) 의 앞면과 뒷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하우스 뒷골목은 창사부야 뒤에 있고, 곡도거리는 곡도관문이 주둔하는 거리이다. 염도서가 있는 곳을 염도평이라고 하고, 홍승구가 호광을 방문할 때 건설한 군량을 보관하는 곳을 황창만이라고 하며, 황창 뒤의 거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창고 뒷거리입니다. 미창은 창사현의 곡창 때문에 여기에 건설되었다.

후가, 도정거리는 두사, 두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남거리는 보남돈국 남쪽에 위치해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수문거리는 장사 푸설궁 서원 관문 근처로 붙여진 이름이다.' 문흥' 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청대에 궁원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순흥교가 궁원 가까이 다가와 이름을 지었기 때문에 성 내 수험생들이 여기에 많이 거주하게 했다. 위성과 조화를 이루고 자질이 높기 때문에 이름을 얻었다.

역사적 인물의 이름을 따서 창사 골목 이름의 또 다른 원천이다. 예를 들어, 왕요거리는 김대릉인 왕요 손사우를 기념하기 위해 명명한 것으로, 정오산은 현과 청관이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거주지와 매장지를 이릉포 (오늘 리인파) 라고 부르며 경의를 표했다.

근대 장사에는 유명인들이 많았고, 증국번, 왼쪽, 뒤엔 황흥, 채용, 좌좌는 1885 년 사망 후 창사 동향백죽당에 묻혔다. 당시 좌문상의 단어는 창사춘가에 건설되어 제물로 쓰였다. 오늘은 존재하지 않지만 좌문상사의 거리 이름은 변하지 않는다.

신해혁명 창업자 황흥 채영의 이름을 딴 황흥로 채영로는 고성을 더욱 빛나게 한다. 그 항후가 정원, 하리가포, 왕가골목, 마가골목, 왕가면, 모가평, 윤가골목, 운가골목, 풍가만, 좌가정, 고가골목, 사가정, 석가골목, 강가골목, 오가정, 집에 야오골목, 도가충, 고가골목, 곽가골목, 당걸만, 위안가령, 하가충, 엄가탕, 사가탕, 펑가정, 장가부두, 유가충, 부가골목, 레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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