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1:
사례 배경
어떤 학우가 사적으로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까? 정보 수업을 좋아하는데, 선생님은 재미있고 재능이 있습니까? 학생이 말하는 것도 들었어? 진 선생님의 첫 수업을 듣고 고등학교 정보 수업에서 많은 실용적인 지식과 기술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 그 이유는 나의 첫 수업이 학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이다.
만사의 시작은 어렵지만, 좋은 출발만 하면, 왕왕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할 수 있다. 계몽 교육은 모든 과정의 첫 번째 수업이며, 그것의 성공적인 전개는 앞으로의 교육에 예상치 못한 놀라움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그래서 저는 계몽 교육 과정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나의 사례로 나의 작은 실천을 말하겠다.
사례 설명
선생님: 안녕하세요. 라이언시 7 중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선,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제 이름은 진진화입니다.
그래서 너는 나를 진 선생이라고 부를 수 있다.
생: 너 영어 선생님이야?
선생님: 아니요. 계속 추측하다. 어느 과목이 영어와 가장 관련이 있습니까?
학생: 컴퓨터
선생님: 네. 이 $ TERM 우리가 배운 과목을 정보기술이라고 한다.
그것은 정보기술의 약칭이다.
그래서 나는 너의 IT 선생님이다.
짧은 영어 대화가 모든 학생들의 주의를 끌었고, 다음 교육에 큰 편리를 가져왔다.
선생님: 정보기술과 영어는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많은 소프트웨어 수첩의 직접적인 자료가 모두 영어이고, 많은 컴퓨터 조작 힌트도 영어이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컴퓨터 고수, 그의 영어는 당연히 좋다. 모두가 영어를 잘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
선생님: 오늘은 정보화 시대입니다. 현대 정보 처리에서 가장 중요한 도구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건강: 컴퓨터.
선생님: 맞습니다. 컴퓨터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사고 후 학생 연설)
학생: 타자
선생님: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세요?
학생: 메모장이나 워드 소프트웨어.
선생님: 좋아요!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문장을 만드십니까?
학생: 드로잉 소프트웨어로 그립니다.
생: 천천정으로 음악을 들어요.
학생: Realplayer 로 영화를 상영합니다.
선생님: 좋아요! 모두들 각자 자기의 의견을 표명하여, 컴퓨터의 일부 기능을 열거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중학교를 다니고 있고, 일부는 집에서 컴퓨터를 독학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런 문제가 있습니다. 사진 두 장, 하나는 풍경사진, 하나는 인물사진입니다. 이제 그것들을 융합하고 싶습니다 (처리된 사진을 꺼내세요). 컴퓨터가 그것들을 처리할 수 있습니까?
생: 네.
선생님: 조작할 줄 아세요?
학생들은 귓속말을 하며 머리를 흔들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배경 음악과 독백 소리를 결합할 수 있습니까? 비디오를 가로 챌 수 있습니까? MP3 의 클라이맥스를 캡처하여 방금 캡처한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습니까? 너 자신을 위해 포스터 한 장을 디자인할 수 있니? 당신은 다른 사람을 위해 예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까?
일련의 문제들이 학생들을 어안이 벙벙하게 했다. 그들은 놀라지 않았다. 나는 컴퓨터가 신기하고 우리가 많은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학생: 선생님, 이 수업을 마치면 우리가 이런 기술을 습득할 수 있을까요?
선생님: 열심히 공부하면 이런 기술뿐만 아니라 더 많은 지식과 기술도 배울 수 있어요.
생: 잘됐네요. 사진 처리 기술을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언니는 타오바오 가게를 운영하여 옷을 판다. 그녀는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사진을 그녀의 온라인 상점에 두고 싶어한다. 하지만 사진 배경은 맞지 않아 내가 준비한 배경도로 바꾸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그녀는 원하지 않았다. 이제 나는 그녀를 도울 수 있다.
생: 저는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해요. 정보기술을 배운 후, 나는 내 노래와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반주를 결합할 수 있다. 이것은 완벽한 노래다. 잘됐네요, 솔로 앨범을 낼 수 있어요. ᄏᄏ
생: 우리 아빠가 지난번에 내 생일 회식 전 과정을 찍었어. 애석하게도 쓸데없는 장면을 많이 찍었는데 배경음이 시끄러워요. 정보기술을 배우면 이 비디오를 얻을 수 있다. 나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일련의 문제들이 정보 기술 과정에 대한 학생들의 큰 흥미를 불러일으켜 이 과정을 배우는 것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선생님: 모두들 중학교에서 이 수업을 배운 적이 있어요. 어떤 학생이 고등학교와 중학교 정보기술의 차이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말해 줄 수 있어요?
학생: 선생님, 방금 당신의 설명을 들으셨습니다. 고등학교의 정보기술은 더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실용성이 더 강합니다.
선생님: 아주 옳아요. 또 누가 보충하고 싶습니까?
학생: 고등학교 정보기술에 시험이 있다고 들었어요.
선생님: 네.
(학생들이 아래에서 소란을 피운다)
선생님: 네, 고등학교 정보기술은 중학교 정보기술과 다릅니다. 연례 검사가 있습니다. 시험에 불합격한 사람은 내년에 다시 시험을 봐야 한다. 그래서 모두들 열심히 공부하고, 수업을 잘 하고, 모든 지식과 기술을 익혀야 한다.
학생: 선생님, 시험이 어려워요?
선생님: 어렵긴 하지만 어렵지 않아요. 수업이 진지하지 않으면 중학교 정보기술의 태도로 대하며 정보수업이 재미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면 시험은 너에게 일종의 고통이 될 것이다. 너는 시험 문제 앞에 앉아서 멍하니 있을 것이다. 네가 내년에 재시험을 볼 때까지 기다리면 재시험 합격률이 매우 낮다. 하지만 수업시간에 열심히 공부하고 선생님의 요구에 따라 모든 것을 하면 시험이 쉬워진다. 너는 나의 제 4 기 학생이니, 나는 너에게 처음 3 기 학생의 성적을 알려줄 수 있다. 상위 3 명의 학생 정보 시험 합격률 100%, 평균 점수는 90 점 이상이다. 합격률, 우수율, 학과 수준은 모두 일류이다. 3 년 연속 라이언에서 3 위 안에 들었다.
이 말은 학생들의 정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크게 고무시켰다.
학생: 선생님, 당신은 너무 강력합니다!
선생님: 말이 반반이에요. 나는 확실히 많은 노력을 했다. 하지만 나머지 절반은 그들도 훌륭하고 선생님의 일에 맞춰 수업이 진지하다. 만약 그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올해 네가 처음 3 대 선배처럼 열심히 공부하고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래, 알았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선배, 선배, 선배, 선배, 선배, 선배)
생: 좋아!
선생님: 좋습니다. 우리 함께 노력하여 더욱 눈부신 업적을 만들어 봅시다. 우리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사제: 네!
(분위기를 고조로 밀어 올리다)
선생님: 정보에는 시험뿐만 아니라 수능도 포함됩니다.
학생들은 놀라서 더 자세히 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이번 회부터 정보가 수능을 본 학생들에게 수능의 일부예요. 본과 시험을 보는 학생은 시험이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우리 7 중 학생들은 대부분 전문대학이어서 정보기술 수업을 잘 배워야 한다.
학생: 원래 자료는 수능이 필요해서 잘 배우지 못하면 안 되는 것 같아요.
이 말은 학생들이 정보기술 과정의 정보를 더욱 확고하게 배우고 정보과정의 지위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선생님: 아까 선생님께서 전회 학생인 HKCEE 의 성적을 소개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했는지 알고 싶으세요?
생: 물론이지, 선생님이 얼른 말씀하셨어.
선생님: 이것은 사실 선생님이 엄격하게 협조를 요구한 결과입니다. 나는 평소에 관리가 비교적 엄격하여 일부 제도와 요구를 규정했다. 모두가 해야 합니다.
1, 수업에 늦지 마세요
2. 책과 펜을 교실로 가지고 갑니다.
3. 수업시간에 주의 깊게 듣고 필기를 할 때 반드시 필기를 잘해야 한다.
4. 모르는 지식은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해야 한다. 다음 수업 후나 다음 수업 전.
5. 선생님은 어떤 지식점을 잘 파악하지 못하여 차액을 보충해야 한다고 생각하시고, 부르면 곧 와야 하며, 늦으면 안 됩니다.
두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1, 1 인당 기계 1 대, 선생님이 지정한 기계에 따라 자리에 앉으면 위치 변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예외적인 경우는 예외입니다.
2. 간식, 음료, MP3, USB 등 통신장비를 기계실로 반입하지 마십시오.
선생님: 학습 정보의 다섯 가지 주요 요소와 기계실에 들어가는 두 가지 규칙입니다. 사실 정보를 잘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업입니다. 기억하세요.
생: 좋아!
선생님: 2 1 세기는 정보화 시대입니다. 정보기술을 마스터해야 사회에 더 잘 적응하고 개조할 수 있다. 중학생과 미래의 나라의 기둥으로서, 반드시 이 기술을 잘 배우고, 기술로 무장하고, 지식으로 무장해야 정보화 시대의 현대인에게 떳떳할 수 있다.
(학생들의 감정을 승화시켜 * * * 소리를 낸다)
사례 반영
이상은 나의 첫 번째 정보기술 교육 수업으로 많은 학우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본 과정의 주요 교육 임무는 학생들이 정보 기술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목표는 매우 잘 수행되었습니다. 나중에 나는 반성했다, 내가 주로 쓰는 것이냐? 너 자신을 자랑하니? ,? 질문이 딱 좋아요, 알았죠? 그리고는요. 도망가? 세 가지 의미.
첫째, 선생님은 재능이 있어서 학생들이 너를 탄복하게 한다
첫 번째 수업에서 선생님은 반드시 정력과 열정이 충만해야 하며, 모든 학생을 정복하고, 그들을 설득하고, 당신을 존경하고,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를 위해 나는 영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렇지 않니? 왜곡? 경우에 따라, 가능한 한 자신을 부각시켜, 학생들이 네가 재능이 있고 능력이 있다고 느끼게 하고, 아래에서 일을 잘 처리하게 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만약 이 말이 영어 수업에 나타난다면, 학생들은 조금도 이상하지 않을 것이고, 이미 익숙해졌을 것이다. 하지만 학생들이 비영어권 교실에 나타나면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이 말은 앞으로의 교수에는 소용이 없지만, 적어도 이 수업에서는 큰 역할을 했다. 대부분의 학우들이 나에 대한 관심을 끌었고, 뒤의 교수를 위한 길을 닦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학생회는 이렇게 재능 있는 선생님, 아래에 반드시 멋진 부분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첫 번째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아직 너를 알지 못한다. 너는 가장 짧은 시간 안에 추가적인 기교로 학생들이 너를 존경하고, 너를 좋아하며, 너의 수업을 좋아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둘째, 정보가 실용적이어서 학생들이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비고츠키의 최근 개발 지역 이론에 따르면. 나는 학생들이 이미 컴퓨터 사용의 기본 조작을 파악한 것으로 시작해서, 일부 학생들이 아직 컴퓨터를 사용하여 이미지, 사운드, 비디오를 처리하는 방법을 파악하지 못한 문제를 제기했다. 이러한 멀티미디어 정보는 일상생활 어디에서나 볼 수 있지만, 이러한 직접적인 자료는 우리가 원하는 최종 결과가 아닙니다. 따라서 이러한 멀티미디어 정보를 처리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그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탐구 욕구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학생들은 강한 호기심에 이끌려 적극적으로 공부하고 적극적으로 탐구할 것이다.
셋째, 대학입시는 학생들이 중시할 수 있게 한다
사례에서 두 번 언급 했습니까? 수업시간에 열심히 강의를 듣나요, 아니면 내년 재시험을 준비하나요? 조금 과장된 느낌. 그렇게 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효과가 있습니까? 나의 3 년 경험에 의하면,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처음 세 학생이 나에게 준 거야? 무서워? 과거. 그들은 재시험이 매우 무서운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내가 말했는가? 재시험 합격률이 매우 낮습니까? ,? 내가 재시험을 도와주지 않을까요? 사실 이것은 선의의 거짓말이다. 그래서 초교수업에서 과시하는 것도 학생의 성적을 촉진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예 2:
새 수업의 도입은 연극의 서막처럼 주제의 고조와 결말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사상 품덕 수업에서 도입의 효과는 교실 수업의 성패와 직결된다. 적절한 도입은 교학예술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교사의 학식, 지혜, 말솜씨를 종합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잘 디자인된 오프닝은 자석처럼 학생들을 끌어들이고, 학생들이 사고의 톱니바퀴를 작동시켜 가능한 한 빨리 학습의 심경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첫째, 의문점을 설정하고 서스펜스를 만든다
-응? 공부는 사고에서 시작하고, 사고는 의심에서 시작됩니까? 의심은 종종 참된 지식을 얻는 선도이며 지식의 보고를 여는 열쇠이다.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선생님이 미끼를 던져 학생들의 주의를 끌고, 학생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는 것이다. 바로? 문제 상황을 만들 수 있을까요? 。 예를 들어, 환경 보호에 대해 이야기할 때, 먼저 중국 북부 지역에서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황사 습격을 당한 예를 소개한 다음, 학생들에게 네 가지 질문을 한다. 첫째, 이 사례는 중국에 현재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반영한 것이다. 둘째, 북방의 황사가 누차 금지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셋째로, 당신은 국가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넷째, 이 문제에 직면하여 청년 학생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런 질문식의 지도는 학생들의 흥미와 사고의 열정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후속 교육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교육의 심층적인 전개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이런 도입은 수업도 활발하게 하고 공백도 남기고 학생들의 수업을 듣는 정서를 동원했다.
둘째, 예제를 사용하여 * * *
이론과 실제를 연결하는 것은 사고 수업의 생명력이다. 직접 경험하거나 사실을 목격한 학우들은 특히 인상적이었다. 이런 소재들은 자연스럽고, 신뢰성이 높으며, 감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고, 교육의 의의가 크다. 새 수업 도입에 예시를 사용하면 학생들의 * * * * 를 불러일으키기 쉬우며 교실 분위기가 갑자기 활기를 띠게 된다. 학생들은 앞다퉈 의견을 발표하고, 사례를 심오하고 무미건조한 이론에 융합하여 교재의 난점을 돌파하기 쉬우며, 요점을 강조하여 설득력을 증강시켰을 뿐만 아니라 교재 내용을 크게 풍부하게 하였다. 예를 들어, 학습? 재산은 누구에게 남겨질 것인가? 첫 번째 상자는 산둥 위성 TV' 일' 과 CCTV' 법제보도' 의 상속분쟁 사례를 인용해 상속권 등 관련 문제를 분석하고 서술하면 교육의 효율성과 설득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셋째, 시정을 도입하여 사고를 일으킨다
시사정치교육은 중학교 사상정치수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소개 부분에서 시사정치 핫스팟을 설치하면 사상정치수업의 시효성을 반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인류문명의 최신 진전을 알릴 수 있다. 뜨거운 이슈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학생들은 감성적 인식에서 이성적 인식으로, 당의 방침 정책을 이해하는 의식을 높이고, 사상정치수업의 외연을 넓히고, 학습 열정을 자극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집단 속에서 성장하다" 를 배울 때 지진 홍수 등 자연재해 앞에서 군민의 화면과 자료를 결합해 학생들이 느낄 수 있게 할 수 있다. 한쪽이 어렵고 팔방지원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집단역량의 위대함. 교육에 이러한 내용을 포함시키면 학생들이 집단을 더욱 사랑하고 국가의 고상한 정서를 사랑하며, 사람들이 땔감을 줍는 이치를 이해하여 학생들의 팀 의식과 집단적 명예감을 키울 수 있도록 격려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반면에 자연히 새로운 수업을 도입하여 학생들의 이해와 응용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교육에서는 국내외 중대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수업 전 몇 분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기자회견을 열고, 학생들에게 최신 동향을 통보하고, 학생들이 시대적 맥박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새로운 수업의 도입과 교실 수업의 조직에도 도움이 된다.
넷째, 멀티미디어 수단을 이용하여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교육에서 멀티미디어와 같은 현대 교육 수단을 올바르게 적용하여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극대화하고 학습 효율을 높이며 학생 지능의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학생들이 관찰에 기초하여 배워야 할 지식을 분석하고 종합하고, 추상적으로 요약하고, 결론을 도출하고, 창의적 사고를 키우고 발전시키고, 다양한 멀티미디어 수단을 이용하여 새로운 수업을 도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예를 들어, 음악 감상 소개: 공부하고 있다면? 동창생? 친구? 영원한 친구' 나' 우의가 영원하다' 등의 노래를 틀어 학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아 노래의 내용을 이해하게 했다. 비디오 스크린 가져오기 같은 것: 예를 들어 학습?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 실행? 그때가 되면 먼저 중국 인구, 자원, 환경에 관한 동영상 자료를 방송한 다음 다시 물어볼 수 있습니다. 중국은 이렇게 엄중한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까?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학생들은 교재 분석과 결합하여 생각하는 것에 매우 흥미가 있습니다. 아주 빨리 결론을 내립니까? 우리는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구현해야합니다. -응? 결론. 멀티미디어 수단을 적절히 활용해 학생들의 심리적 체험을 더욱 강하게 하고 학생들의 지식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최고의 상태로 공부에 투입할 수 있도록 한다.
물론, 교육은 규칙적이지만, 고정적인 법칙은 없다. 사유학과의 우세를 발휘하여 새로운 과정을 도입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열심히 공부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방법을 연구하고, 교학 실천에서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대담하게 혁신하고, 사유제품의 새로운 교과 과정의 도입 효과를 최적화하고, 사유제품의 교육 효율을 높여야 한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예 3:
지리는 학생의 마음속에서 이미 하나의 학과인가? 부전공 수업? 학생들이 그것에 대해 중시하는 정도는 다른 학과보다 훨씬 낮다. 따라서 지리 교사로서, 학생들이 이상적인 지리 성적을 얻고자 한다면, 수업이 끝난 후 공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을 기대해서는 안 되며, 교실에서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심리학에서는, 첫번째 원인 효력은 또한 불린다? 첫인상? 효과. 사람들이 무언가를 처음 보거나 만질 때 깊은 인상을 받는다는 뜻이다. 심리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첫인상의 효과는 나중에 얻은 정보보다 더 강하고 지속 기간이 더 길다. 현대 심리학자 에빈호스는 이렇게 지적했다. 유지와 재현은 관련 심리활동이 처음 나타났을 때의 관심과 관심강도에 크게 좌우된다. -응? 이런 선입 위주의 첫인상은 사람들의 보편적인 주관적 성향으로 앞으로의 일련의 행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서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좋은 시작은 성공의 절반인가? 이 말은 과학적 근거가 있다. 교실 수업의 경우, 한 수업의 시작도 학생들의 새로운 학습의 시작이며, 첫 번째 효과는 여기서도 작용한다. 한 수업의 초기 단계, 즉 도입 단계의 성공 여부는 이 수업의 성패와 크게 관련이 있다. 교사는 조화로운 교학 분위기를 조성해 학생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이를 통해 효과적으로 유쾌한 교학 상황을 만들어 학생을 끌어들이고, 학생들의 지식욕구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이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압력을 새로운 지식을 탐구하는 동력으로 전환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학생들이 다음 교실 학습에서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과감하게 탐구하고, 적극적으로 지식을 습득하고, 첫 번째 효과가 그 적극적인 역할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선생님의 새로운 수업에 대한 소개가 매우 나쁘면 학생들의 첫인상이 좋지 않고, 첫 번째 효과는 부정적인 역할을 하므로, 선생님의 교학 효과와 학생의 학습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따라서 지리 교사의 경우, 모든 지리 교실 수업에서 첫 번째 효과의 역할을 중시하고, 새로운 수업의 도입을 잘 처리하고, 성공의 시작을 잘 파악하고, 교사와 학생이 처음으로 좋은 인상을 쌓고, 학생들의 감정을 얻을 수 있도록 하면, 교육의 주도권을 얻을 수 있어 교실 효율을 높이고, 좋은 교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제 제가 가르치는 실천에 근거하여 자신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강의실 가져오기 방법에는 직접 가져오기, 지난 일 검토, 이야기 가져오기, 서스펜스 가져오기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교육 개혁이 심화되고 교육 수단이 풍부해짐에 따라, 조사 전시 도입, 멀티미디어 도입 등과 같은 새로운 교실 도입 방법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교육명언) 그러나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궁극적인 목적은 좋은 사제의 첫인상을 확립하고, 첫 번째 효과의 긍정적인 역할을 극대화하고, 좋은 교육 효과를 얻는 것이다. 따라서 교실 가져오기 방법을 사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과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1 다른 교육 내용과 학생의 실제 상황을 고려하여 다른 가져오기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② 소개 방법은 교육 내용 자체의 과학성에 맞게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③ 학생들이 새로운 수업에 순조롭게 들어갈 수 있도록 적절한 교육 분위기를 조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