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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와 현대 동백 화가 (가장 좋은 명가)

중국의 동백화는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지만 쇠퇴하지 않았다. 유명인이 배출되어 중국 전통 예술과 예술의 진귀한 보물 중 하나가 되어 세계 예술의 숲에 우뚝 솟아 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화가들은 동백꽃을 제재로 그림을 그리며 먹운에서 그 천자만태의 형태와 정서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많은 동백꽃 그림의 긴 두루마리는 우리에게 바람과 구름의 아름다운 역사를 보여 주고, 아름다운 즐거움과 위로 올라가고자 하는 사람들의 정신을 불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중국 동백 그림 개발 단계

첫째, 당나라의 동백 그림의 형성과 발전

당대의 다화화의 형성과 발전은 깊은 사회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첫째, 다화재배 역사를 보면 삼국시대부터 수대에 이르기까지 다화는 야생상태에서 인공재배로 발전하여 관상화꽃이 되었다. 당대에 이르러 우리나라 주요 동백산지의 인공재배가 이미 보급되어 동백종과 중판동백의 이름이 나타났다. 이 동백꽃의 부귀는 필연적으로 예술과 문학에 반영될 것이다. 둘째, 사회문화의 관점에서 당나라는 중국이 오랫동안 사회단체를 설립한 휘황찬란한 시대였다. 이곳은 경제가 번영하고 물질적 실력이 풍부하여 사립원림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동백꽃은 가장 소중한 꽃재로 여겨지며 모란꽃처럼 황궁의 영광이 되었다. 사찰 정원에서 강한 종교적 색채를 지닌 이 만돌로화는 수천 명의 신도들의 정례를 받았다. 다화는 성당 문화의 하이라이트가 되었다. 셋째, 중국 화조화의 존재와 진화로 볼 때 화조화화는 남북조의 맹아 상태를 거쳐 점차 독립된 회화 학과로 발전하여, 한 무리의 화조 화가가 생겨났는데, 그 기예는 절묘한 수준에 이르렀다. 이 세 가지 요인의 작용과 추진으로 다화 제재의 그림이 탄생해야 한다. 특히 당대 남부의 명화' 남조화권' 을 언급할 만하다. 당대의 광화 2 년 (기원 899 년) 남조 화가가 그린 이 화권에는 두 그루의 큰 동백이 남조 괴정 원화단에 심어져 있다. 그림은 생동감 있고 아름답다. 당대의 고전 필법을 위해, 중국 고대의 진귀한 화권을 위해 (화권은 원래 북경구궁에 숨겨져 있었고, 지금은 일본에 숨겨져 있다). 이 큰 붉은 꽃 두 그루의 고다화나무는 집의 처마보다 더 높으며, 중국화에서 가장 오래된 동백의 이미지이다.

또한, 당나라 꽃과 새 화가, 늦은 당나라 tengchang? 그는 대표적인 화가이다. 탱 창? 화조화초충채소과를 잘 만드는 것도 서예 방법이며 별명은' 등나무 책' 이다. 탱 창? 거실 옆에 대나무, 돌, 꽃, 나무를 심어 글씨를 쓴다. "선화화보" 마음속에 텐창이 있습니까? 동백꽃은 걸작,' 동백가 한 폭의 화권' 이다. 거실 옆에 화가가 심은 화초와 나무에는 반드시 동백꽃이 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동백세가도' 는 생활에 관한 작품으로 여겨져야 한다. 이 걸작은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송나라 황제 혜종에 의해 왕궁에 숨었다. 탱 창? 그림, "필법이 가볍고, 색깔이 신선하고, 생명이 풍부하다." 그의' 동백세가도' 는 초기 화조화화 중 동백화화의 대체물로 사용되어야 한다.

25 대 양송시대 동백화의 성숙과 번영.

5 대 동백화는 당인의 기초 위에서 빠르게 발전하여 성숙으로 접어들었다. 송대에 이르러 동백화가 절정에 이르렀다. 세 가지 주요 목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화원의 설립과 발전이다. 이것은 동백 그림의 번영을위한 물질적 기초 중 하나입니다. 5 대 서촉남당이 정식으로 화원을 설립하여' 한림화원' 이라고 부른다. 한때 모든 유명한 화가들이 그것에 들러붙어 그림이 매우 번영했다. 송대에 이르러 화원이 번영하기 시작했는데, 특히 송대 혜종의 지도하에 화원이 확대되고 그림이 보급되어 화원과 회화가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둘째, 송대 정원 나무를 심는 바람이 성행하여 동백꽃의 도입과 재배가 성수기에 이르렀다. 다화의 새로운 품종이 많고, 원예 기예의 수준, 분재 꽃꽂이 기예가 빠르게 발전하여 전례가 없다. 이것은 송대 성극 한때의 동백화 실물이다.

셋째, 동백화화 분야는 황여를 대표해 회화사에서 중요한 지위와 성과를 가진 화가다. 오대, 송 () 이전의 화조화화가 () 가 처음으로 황윤 () 을 밀었다. 황조 (약 903 ~ 965) 는 5 대 서촉 화가로 5 대 화파의 주요 대표이다. 서촉화원에 들어가 한림에 의해 소환되었다. 황윤이 전계를 계승한 후 황윤화파를 창설하였다. 황조의' 짙은 화풍' 은 통치자와 궁정의 필요와 심미 정취에 적합하다. 이른바' 노란 부' 는 필치가 엄격하고, 이미지로 생동감 있고, 색채가 풍부한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황조의 동백은 네 가지가 있다. 선화화보' 는 세 폭이 있다: 한 폭의 지렁이, 두 폭의 지렁이와 눈새, 모두 시험할 흔적이 없다. 가장 가까운 화가 한 명만이 채구산차 한 폭의 그림을 간직하고 있다. 송대 혜종의 모본에는 "채비둘기 동백, 묘황필" 이라는 제사가 실려 있다.

황조는 북송에서 겨우 6 년 동안 살았지만, 그의 화풍은 송대뿐 아니라 후대의 공필화조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특히 그의 막내아들 황주 (933 ~? ), "리브 그림 스타일" 전시회 후, 꽃과 새, 대나무를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황좌와 황주 부자의 필법은 화원 측정과 제작 제품의 잣대가 되었다. 황주 () 의 다화작품은 동백설토끼 (), 동백설새 () 가 있다.

송대의 다화화가 중 주요 원중 화가 (즉 궁중 화가) 는 북송의 최윤, 오, (1 166 ~ 1243), (1243) 입니다 , 그들의 지위는 화원에서 모두 결정될 것이다. 임춘궁은 새 깃털을 그리고, 레이아웃을 다시 하고, 진영을 운영한다. 그는' 동백의 눈',' 동백의 비둘기' 를 대표한 꽤 성취한 꽃새 화가이다. 최윤은' 동백도' 를 가지고 있다. 오에는 동백파리도 한 폭이 있다. 송리의 찻꽃은 꽃바구니도 (장북 고궁박물원) 로 표현했다. 수한신은 인물화 화가로, 그의 작품인' 동영아극' (현재 장북고궁박물원) 은 동백을 배경으로 한 인물화이다. 동비상의 다화작품은' 조연도' (현재 장북고궁박물관) 가 있다.

원외 화가 (비궁정 화가) 는 주로 조창 (? ~ 10 16), 이원길, 구청우 등. 조창의 다화작품은' 부러진 가지',' 이색다화' 등이 있는데, 그 그림은' 모양이 특별하지 않고, 직접 꽃으로 신을 전하는 자' 로' 조창 쓰기' 라고 불리며 이름이 무겁다. 선화화화보' 는 그의 동백도,' 동백죽토끼도',' 사계절 꽃',' 화권동백' 등 그의 동백작품이 10 부까지 기록되어 있다. 송대 대문호 수시도 조창산의' 차도' 주제사를 두 번 했다. 이원길의 동백화작품,' 선화화보' 는' 동백동조도',' 동백연극유인도' 등 8 폭의 그림을 기록했다. 처청옥의 다화작품은' 선화화보' 에도 나오는데,' 동백화토끼도',' 호석동백화도' 등 다섯 점이 있다.

색색의 섬세한 화풍을 그려서 송대 동백화화의 주요 예술 동향이 되었다. 송대의 동백꽃은 그 정교한 그림과 현란한 색채로 유명하다. 화가들은 물상, 물상, 물리원리에 대한 연구에 매우 신경을 쓴다. 물상의 쓰기는 한동안 패션이 되고, 장법이 엄격하고, 필묵이 정교하며, 기법이 성숙해 순화순청 단계에 이르렀으며, 이 시기 차화화의 주요 예술적 특징을 형성하였다. 북송의 차화화는 이미 전해지지 않아,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것은 남송 화가 송리의' 꽃바구니도', 송대의 실전된' 동백나비도' 와' 백차화도' 로 당시 회화에서 성행하던 특수한 색채를 엿볼 수 있다. 이 시기의 그림을 분석해 보면, 마당화 위주의 세밀한 화풍이 시종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이 밖에 조창과 이원길의 작품은 생활에 대한 글쓰기에 중점을 두고 있다. 최윤과 오의 작품은 상속을 바탕으로 독보적이다. 임춘은 북송 말년의 원체화 화가이지만, 그는 북송원체화의 우량한 전통을 계승하여 빛깔과 전신의 특수한 색채를 나타냈다. 송대' 백화도권 동백꽃' 의 화풍이' 문인화' 에 가깝다. 송말 동상, 조언부가 만든 찻꽃은 초기 문인들이 수묵을 그리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작품들은 주체 회화 스타일 외에 모두 독특한 색채를 가지고 있지만 동백꽃 작품의 전신 예술은 시종일관 신선하고 통일되어 있다.

5 대와 송대는 동백화가 가장 많은 시기이다. 오대 양송 시대, 원내에는 화가가 있었고, 원밖에는 화가가 있었고, 사대부급 관원도 있었고, 다화를 그리는 사람도 적지 않아 희색이 만면하는 정신을 보였다. 지금까지 송대의 다화화는 4 1 폭으로 각 시기마다 다화작품 수 중 1 위를 차지했다.

셋째, 위안, 명나라와 청 왕조의 동백화는 다원주의에서 고품질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원명청 시대에 중국 다화는 다양성과 예술성 방면에서 급속히 발전했다. 그것은 다화화를 다원에서 고톤의 경지로 밀어 넣었다.

1. 제목시에서 원대 문인화의 특징을 보다. 원대 문인 수묵화는 송인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으로, 화단에는 수묵화조가 가득하다. 원대에 이르러 수묵화조화에 많은 발문, 시사, 문장이 등장해 그림과 하나로 합쳐져 시, 책, 그림이 일체인 중국화 모델이 확실히 확립되었다. 원대 차화화의 문인화 스타일은 두 시에서 해석할 수 있다. 한 곡은 라오세영이 소장한 돈순거에 대한 문제시' 사계절 꽃나무 동백' 이고, 다른 한 곡은 마조충의 문제화시' 절기 동백' 이다. 원대 문제화시의 시인 우길과 주마는 모두 문인 아사이다. 동백화의 화가는 문인이다. 이는 당시 문인 묵객이 그림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감정을 표현한 시대와 일맥상통했다. 앞시는 "만나무가 빈 산에 쓰러져 꽃이 피고 깊은 꽃받침 사이에 있다" 고 분석했다. 수수한 화장의 풍경에서 젊지 마라. 클릭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시에서 읊은 대상은 그림 속의 동백, 시 속의 그림, 그림 속의 시, 두 가지가 서로 보완하여 그림 속의 경지와 인심이 추구하는 예술적 효과를 이루는 것이다.

2. 명대 차화화는 수묵화를 주류로 하는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 명대 다화화는 원대 문인 회화 사상의 영향을 받아 새로운 발전기에 접어들어 차화에 대한 묘사가 성숙하고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였다. 물, 잉크, 의미의 위대한 필기의 의미는 독특하며, 노동자들이 쓴 갈고리, 갈고리, 아름다운 필치 색채는 모두 새로운 면모와 새로운 색채로 화단에 나타난다. 그 설정은 두 가지 측면에 반영됩니다.

첫째,' 등나무 백양' 으로 대표되는 차화, 오문화파가 나타났다. 양린 (약 14 16 ~ 1480) 은 명화원의 대표 인물로 의도성 그림을 먼저 썼다. 양린은 수묵화의를 잘 쓰는데, 그는 뛰어난 종횡필법을 가지고 있다. 그의 대표작' 동백백백깃털' 은 정교한 작품이지만 넓은 수묵화를 사용했는데, 아마도 그의 초기 작품일 것이다. 이는 극히 세밀한 작품만이 수직 그림 이론을 추진하고 내려놓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명대의 많은 화가들은 모두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심주 (1427 ~ 1509) 와 명중엽 오중문 (1470 ~ 1559) 은 오입니다 오문화파 화가는 산수, 화조, 서화를 잘한다. 심주, 문, 진순 (1483 ~ 1540), (1496 ~ 1576) 심주의 화풍은 초탈했지만 더욱 문인화되어 오문 이후의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심주의 대표작으로는 홍동백과 백산차가 있습니다. 문의 대표 작품으로는' 이련차화',' 차매새',' 화훼서' (5, 6) 가 있다. 노직의 대표작은' 분홍다화 연습' 이다. 진천 (백양) 은 오문화파의 중요한 화가로, 얼굴 전체를 수리하고, 사법을 억제하지 않는다. 그는 대담하게 수묵화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이후의 서위 () 와 함께' 등나무 백양' 이라고 불렀다. 진순의 찻꽃 대표작은' 동백수경' 으로, 찻꽃을 쓰는 전범 중 하나로, 펜으로 간단하고 압운이 참신하다. 진순필의를 얻은 심석 (1488 ~ 1565) 이 만든 산수화초, 정취, 패션 문예, 대대로 화초도 권으로 전해지고 동백 등 10 종의 화초가 실려 있다.

서위 (152 1 ~ 1593) 의 출현은 문인 수묵화의 성숙을 상징한다. 서웨이의 진솔하고 거칠고 필법이 유창하다. 그는 종이에 잉크를 뿌리지만 규율을 억제하지 않아 명대 문인 중 가장 두드러진 인물이 되었다. 그의 시, 책, 그림은 모두 출중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서위의 동백꽃은 꽃, 동백꽃, 먹꽃, 동백꽃이 있다.

둘째, 공필차는 탈바꿈 속에서 보냈다. 명대 공필동백꽃은 점차 쇠퇴하고 있지만, 자신의 발전 특성도 있는데, 주로 그림의 대부분이 거대한 파노라마로 표현된다. 명대 화조파 대표 육기 (1477 ~? ), 노래 사람들 을 배우고, 화려한, 쓸 수 있습니다. 육기의 차화화' 겨울 사계절 꽃새',' 매차꿩' 은 모두 대형 작품으로 기세가 웅장하고, 공필이 결합되며, 필묵이 구름과 흐르는 물줄기가 의미심장하며, 이 시기 공획의 특징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그 조카 엽쌍석의 공필동백화' 송메이합궐도' 도 그 법을 답습했다. 왕위열의' 쌍희' ('구궁명화매집' 에 포함) 와 윤홍의' 이른 봄꽃과 새' 는 모두 이런 스타일에 속한다.

명말 진홍리본 (1598 ~ 1652 그 동백은' 청년은 청도다' 로 표현되어 고대 선을 농축하고, 고졸이 특이하게 창작하고, 곡조가 청아하고 우아하며, 장식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명대' 공필화조 1 위' 로 불린다. 더하여, 첸 Hongshou 에는 2 개의 요정, 주인, 하 인 및 하 녀의 손에 있는 화병에 있는 동백과 매 두가 있는 그림 그림 "요정 지도" 가 있다.

청대 동백화의 특징은 풍격이 다양하고 유파가 분분하다는 것이다. 청대 차화화는 전대의 전통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혁신적이고 다양하며, 각기 다른 색채, 공필, 의리, 뼈가 없는 추세를 보이며, 골법과 디자인의 통일에 녹아 있다.

우선, 유량파 스타일론. 청초 가장 영향력 있는 꽃새 화가 수평 (1633 ~ 1690) 이 상주화파를 창설했고 서희조손손을 무골로 하여' 문파' 로 불렸다. 역시 공필이지만 송대 공필화조화와는 크게 다르다. 이런 화풍은 청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동백라매투',' 동백라메이투',' 화훼서 5' 등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동백꽃은 모두 운씨 특유의 색채를 가지고 있으며 단아한 필법이 점재되어 있어 밝고 감동적이다. 청대 궁중 화가 조일계 (1688 ~ 1772) 는 구름의 회화 방법을 계승하고, 작품에는' 백미동백도' 가 있다 청말 화가의 거소 (1828 ~ 1904) 는 그 무골법을 얻어' 모조인의 꽃과 새' 를 집필했다.

주호 (약 1626 ~ 약 1705), 청초 사승 중 하나인 팔산인 승양린 서위일맥은 청왕조를 위해 한마 공로를 세웠다. 그의 동백화는' 가산가의 삼지화서' 를 대표하여, 독창적인 방법으로 기이하고 간결한 승리를 거두었다.

강 () 간 () 시대의 양주 화파 () 는 개성을 표현하고 새로운 것을 내놓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 (1686 ~ 1762), 대역화가, 화풍이 다양하다. 작품에는' 백화도' 의 동백꽃에 대한 작은 묘사가 있다. 나핀 (1733 ~ 1799) 은 독특한 스타일로' 귀신재' 로 불린다. 나초필의 동백꽃은 대표작' 화회' 중 단아한 분홍색 동백꽃으로 나초의 풍부한 기법 특징을 구현했다.

만청상하이 화파의' 소매도' 임백년 (1839- 1895) 은 그 펜이 전능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품상이 독특하다. 그것의 찻꽃은' 산수천죽도' 로 산뜻하고 정취가 풍부하다. 민들레 (1832 ~1911년), 해파 화가는 작품 산수화로 유명하다. 그 찻꽃 대체표는' 급차도' 로 천마가 허무하고 천마가 허무하는 특징을 보여준다.

또한 란타오의 채색 동백꽃' 냉향새' 는 두 가지 화법을 융합한 것도 참신하다. 최의 공필화조화화' 백새도' 는 궁정과 서학의 경향을 표현했다.

둘째, 시가 그림에 찍히는 형식이 점점 완벽해지고 있다. 청대 다화화화에서 추일계는 특히 시서를 잘 인쇄하여 그림에 들어갔다. 그 대표작' 백미동백도' 는 시, 책, 그림, 인쇄의 예술적 효과를 보여 민족 문화의 특색을 뽐냈다. 청초의 유명한 화가, 감상가 왕오 (1632 ~ 1690) 의 작품은 꽃이 있는 그림보다 더 길며, 다화죽석도에 있는 그의 비문은 다화화화화화화 역사상 가장 길다고 할 수 있다. 조, 서릉 팔파 중 하나, 인감가, 화가, 서화를 잘한다. 매화산의 차화는 금석을 주조한 걸작이다. 시, 책, 그림의 결합은 그림의 표현력을 강화하여 문인화의 형식이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주목할 만한 것은 임치의' 아들을 보내는 그림' 이다. 이 그림은 모사 (명대 진홍모) 이다. 한 환관 여성이 들고 있는 우산 윗부분에는 붉은색과 분홍색 동백꽃이 장식되어 있다. 화면은 모사이다. 하지만 우산 덮개 모양으로 찻꽃을 표현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찻꽃 그림의 독특한 작품으로 여겨진다.

넷째, 최근 몇 세대 동백의 명가가 쌓여 있고, 작품은 개성과 시대정신이 풍부하다.

근대에는 한 세대의 종사인 오창석 (1844 ~ 1927), 제백석 (1863 ~ 1957) 이 있었다 판천수 (1898 ~ 197 1 년), 장대천 (1899 ~/kloc)

오창석은 근대 화조화의 주류를 이루는 고전적인 인물이다. 그는 강건하고 짙은 먹색의 화풍을 개척하여 후해화파를 빛나게 하여 화조화화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 찻꽃 제품은 온몸을 강조하지만 여전히 생기발랄하고, 금석기가 풍부하며, 시와 책, 그림을 하나로 모으고 있다. 오창석의' 다화산석도',' 다화산석도',' 다화도' 등 7 가지 차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다화에 대한 그의 사랑을 알 수 있다. 제백석은 중국의 위대한 예술가이다. 태어나기 전에 그는 국제평화상과 인민예술가를 수상하여 세계문화의 유명인 중 한 명으로 등재되었다. 제백석은 오창석의 조방으로부터 교훈을 얻어 붉은 꽃과 먹잎을 만들었다. 필묵이 종횡으로, 간단하고, 색채가 명쾌하다. 그의 그림을 보면 모두 그의 창작 재능에 탄복한다. 제백석의 다화대표작으로는' 동백' 과' 동백화도' 가 있는데, 이는 백석 85 세 때 만든 것이다. 황은 중국화의 대가로, 그는 중국 산수화를 위해 당대를 향해 길을 열었다. 그의 꽃과 새 그림 수준은 매우 높다. 그는 산수의' 먹염' 법을 화조화에 적용해' 채염' 법으로 발전시켜 화조화화에 경의를 표했다. 노란 동백의 대표작' 동백' 은 깊은 수양과 정교한 필묵으로, 펜 밑의 다화가 일종의 내향적인 기세를 드러내고, 색채가 매우 높아 필묵의 정수를 전달했다. 유명한 서예가, 교육자 판천수는 화조화산수를 잘 그리며 손가락그림보다 뛰어나다. 그의 그림은 대묵선을 위주로 강건하고, 굳세고, 세련되고 맵고, 작품은 독특하며, 인민의 정신과 시대의 풍모를 표현하며, 붓을 메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판천수의 동백꽃은' 고동백도',' 백화만개도',' 춘매 제 1 화' 등이 있다. 해외중국인 3 대 문화유명인 중 하나로 꼽히는 유명한 화가 장대천은 1930 년대 제백석과 함께' 북장 남장' 으로 불렸다. 사람, 산천, 화조화는 모두 능숙하여 쓸 줄 안다. 그들은 전능한 화가이다. 장대천의' 관녀 부화도' 는 꼼꼼한 인물화이다. 화면 속 한 고대 벼슬녀가 홍동백 쌍판을 들고 풍채를 뽐내며 장대천 공획으로 그린 정교한 그림의 독특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 동백꽃 작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화 중 하나다. 진사증 (1876 ~ 1923 노신은 그를 "간단한 펜으로 쓴 인재" 라고 칭찬했다 작품은' 동백' 을 쓰고 시 한 수를 쓰는 것이다. 유화대사인 유해기장 (1896 ~ 1994) 은 간결한 획으로 금닭을 그려 기세가 있다. 이고선의 차화도 (1899 ~ 1983) 는 붉은 동백으로, 이곳의 꽃은 어설프고 잉크가 짙고 무겁다. 오? 지 (1900 ~ 1977) 는 이탈리아 꽃과 새를 쓴 화가이다. 그의 동백꽃은 겨울이 따뜻하고 특별한 색이 있어 두껍고 간단하다. 갈망 (1896 ~ 1988) 은 향기로운 바나나와 섣달 매화 한 폭의 동백꽃을 그렸다.

최근 몇 세대 동안 진지불 (1895 ~ 1963) 은 가장 성공적인 공필차나무 꽃이다. 진지의 불작품은' 이른 봄',' 참새동백',' 이슬 찬바람이 평평하다' 등이다. 그는 일찍이 학교에서 하루를 보냈다. 동백화화의 가장 큰 특징은 동백꽃의 가지가 일본의 화법을 차용했다는 점이다. 색채가 가장 중요하고 순수하고 단아하다. 왕세자도 동백화가로 작품에는' 춘도' 가 있다.

진반정 (1877 ~ 1970) 과 우비 (1887 ~ 1959) 모두 부채티꽃을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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