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팀 축제 기획 1 1, 행사 이름
-응? 같이 즐거워요? 팀 품질 개발 교육
둘째, 활동 주제
우정, 협력, 감사 및 열심히 일하십시오.
셋째, 활동의 목적
자질 확장 훈련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다양한 상황을 조성하고, 지식인의 심리, 체질, 성격을 진실하게 건드리며, 개방적이고 안정된 마음으로 도전에 직면하고, 혁신의 활력을 자극하고, 팀워크의 형성을 촉진하여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가? 의지를 단련하고, 정서를 키우고, 자아를 높이고, 팀을 녹이는가? 효과가 좋다. 구체적인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생들의 팀워크 의식을 강화하다.
2. 학생들이 팀 업무에서 의사 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돕는다.
구조 변화에 대한 학생들의 적응력을 키우십시오.
4. 팀 구성원 간의 상호 신뢰를 향상시킵니다.
5. 회원 간의 감정 교류를 강화한다.
넷째, 품질 개발 훈련 프로그램
1,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장비: 청록색 천, 채색 펜, 가위, 대나무 장대.
시간: 30 분 정도 걸립니다.
규칙: 참가자 수별로 그룹화, 인솔자 선출, 명명 팀, 팀 휘장 그리기, 노래 선택 등. 을 눌러 팀에 표시합니다. 대장에게 팀 이름을 보고하고, 대원들이 등록하고, 팀 깃발을 전시하고, 모두에게 팀 깃발, 팀 휘장의 내포를 설명하고, 팀 노래를 부르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행사 중 대장은 실수를 했고, 남자 대장은 팔굽혀펴기 열 개, 여대장은 스쿼트를 20 개 했다.
2, 바늘을 꿰다
장치: 훌라후프
시간: 20 ~ 40 분
목적: 협력과 경쟁의 의미를 느끼고 탐구와 혁신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규칙: 각 그룹은 손을 잡고 원을 만들어 대장의 왼팔에 훌라후프를 씌웠다. 대원들은 대장의 왼팔부터 훌라후프를 시작해 손을 놓지 않고 각 대원의 몸을 통해 전달한 뒤 대장의 왼팔로 돌아간다. 시간이 적은 팀이 승리를 계산합니다 (실패한 인솔자는 팔굽혀펴기 20 개, 여자 인솔자는 스쿼트 20 개).
3. 지면에서 뜨다
시간: 20 ~ 40 분
목표: 팀 협력을 촉진하고 팀 단결을 강화합니다.
규칙: 각 팀은 두 명의 선수를 땅바닥에 등을 기대고 앉게 할 것이다. 두 사람은 두 팔을 교차시켜, 힘을 합쳐 쌍방이 동시에 일어설 수 있게 했다. 이런 식으로, 그룹당 인원수는 한 번에 두 배로 증가할 것이다. 시도가 실패하면 성공할 때까지 다시 한 번 해야 사람을 추가할 수 있다. 승리한 팀은 시간이 가장 적고 반복 횟수가 적다. 행사 중 팀이 실패하면 실패한 팀의 남자 대장은 팔굽혀펴기 20 개, 여대장은 스쿼트 20 개를 한다.
4. 미소.
시간: 30 분 정도 걸립니다.
목적: 팀 구성원 간의 소통과 교류를 촉진하고 우정을 증진한다.
규칙: 학생들이 서로 마주보도록 두 줄로 서게하십시오. 각 소대마다 대표 한 명을 대오의 양끝에 서서 서로 허리를 굽혀 90 도 구부리고 _ _ _ Hello 를 불렀다. 그런 다음 앞으로 가서 팀 중간에서 만나 서로 허리를 굽혀 인사하며 _ _ _ hello 를 외치며 정자와 나머지 멤버들에게 웃지 말라고 요구했다. 상대팀 중 누군가가 웃음을 터뜨리면 상대팀의 포로로 간주돼 상대팀의 마지막 줄에 배치돼 차례로 대표를 교환한다. 행사 중 조별 경기가 실패하면 지는 남자 대장은 팔굽혀펴기 20 개, 여대장은 스쿼트 20 개를 한다.
요약: 사람들은 종종 당신이 삶을 마주할 때, 사실 당신은 거울을 마주하고 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웃고, 인생은 웃고, 너는 울고, 생활은 울어라. 다른 사람을 대할 때도 마찬가지다. 다른 사람의 미소를 얻으려면 먼저 자신의 미소를 피워야 한다. 팀워크에서 서로의 묵계를 유지하고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은 서로의 소통에 매우 도움이 되며 우리의 협력을 가속화할 수 있다.
5. 장지연이가 있다
시간: 10 분 정도
장비: 긴 로프, 천, 스톱워치.
목표: 이 게임을 통해 팀워크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준다.
한 팀이 성공하려면 적절한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이는 효과적인 자원을 잘 활용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여 소통하고 상호 이해를 구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규칙: 경기가 시작될 때 허리에 삼줄을 감고 모든 대원들이 안대를 착용한다. 2 분 안에 밧줄을 지정된 모양 (예: 정사각형, 직사각형, 평행사변형, 사다리꼴, 다이아몬드, 삼각형) 으로 감습니다. 이 과정에서 대원들은 손을 잡을 수 없고, 삼줄을 통해서만 서로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숫자를 둘러싸고 있는 팀은 밧줄을 바닥에 올려놓고 변형되지 않고 숫자가 비슷한지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둘러쌉니다. 행사 중 조별 경기가 실패하면 지는 남자 대장은 팔굽혀펴기 20 개, 여대장은 스쿼트 20 개를 한다.
6. 구사일생으로 살아나다
시간은 30 분 정도입니다.
설비: 신문 몇 부와 테이프 3 판.
목표: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계획 수립 방법, 협력 방법, 제한된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등을 연습합니다.
규칙: 출발할 때 모두가 철판을 걸어야 한다. 도망가는 과정에서 대원 몸의 어떤 부분도 나올 수 없고 철판에 있어야 한다. 탈출 과정 전반에 걸쳐 모든 철판을 밟아야 하고, 모든 사람이 섬에 도착해서 모든 철판을 맞은편 해안으로 가져가야 게임이 완성된다. 행사 중 조별 경기가 실패하면 지는 남자 대장은 팔굽혀펴기 20 개, 여대장은 스쿼트 20 개를 한다.
7. 죄수의 딜레마
시간: 40 ~ 50 분
장비: 천 몇 개
목표: 상호 이해와 신뢰를 강화하고 팀워크를 강화한다.
내용: 당신의 연대가 고대 도시 탐험대의 일부라면, 고대 도시는 세상과 단절된 숲 속에 있다고 합니다. 조사 연구를 거쳐 가이드를 찾았다. 말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그는 번역 과정을 거치는 고심 해설을 인도하기로 동의했다. 고성 안에는 금화와 보석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고, 보물이 도난당하면 도시 전체가 재난에 직면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눈가리개를 착용하겠다고 약속하고 다시는 이 길을 찾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그동안 언어로 서로 소통할 수는 없지만, 다른 목소리, 즉 팔다리 언어를 통해 뒤에 있는 팀원들에게 정보를 전달해 팀이 안전하게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규칙: 팀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남자 선수는 가이드, 여자 선수는 탐험가가 된다. 여성 플레이어는 안대를 쓰고 목적지로 안내된다. 이때 남학생의 임무는 여학생을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호송하는 것이다.
요약: 신뢰는 집단 의사 소통을위한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네가 너의 배우자를 충분히 신뢰해야만, 너는 일을 그에게 맡길 수 있다. 너는 그가 한 말과 그가 한 일을 믿을 수 있다. 서로 신뢰해야만 모두가 배리어 없이 협력하고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다.
8. 보수
시간: 10 ~ 30 분
목표: 팀 응집력을 강화하고 팀 협력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규칙: 팀을 두 그룹으로 나누면 이기는 팀이 가장 빠른 팀이 됩니다. 행사 중 느린 인솔자는 10 팔굽혀펴기를 하고, 여자 인솔자는 10 스쿼트를 한다.
회사 팀 페스티벌 기획 2 는 회사의 문화 분위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동료 간의 감정을 높이고 서로를 이해하며 모두의 주인 의식과 집단적 명예감을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특별히 개최했다.
첫째, 활동 시간:
2 월 202 1, 오후 6 시쯤
둘째, 장소:
나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사무실이 나에게 통지할 때까지 기다려라.
셋째, 계획과 준비
1. 위치 선택: 호텔에 연락하고, 장소 오디오 장비를 요구하고, 날짜를 결정합니다.
차량 배치: 당일 운전자에게 연락하십시오.
선물 및 재료: 담배 및 땅콩 멜론 씨앗 스낵 과일 경품.
4. 장비 준비: 마이크, 노트북, 카메라, 가사, 활동 음악 다운로드.
5. 프로그램 준비: 게임 노래, 춤, 만담, 마술 쌍스프링 스케치 추첨, 반장에게 미리 통지하여 직원들이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한 다음 회사 사무실로 신고한다.
6. 인원 배치: 진행자: 2 명, 남자 1 명, 여자 1 명 (행서 준비). 사진 장비 관리 (음악 재생).
7. 행사가 끝난 후 현장에서 정리합니다.
넷째, 이날 사건의 과정
1, 사회자가 행사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팬 총지배인의 연설
3. 공연 프로그램
4. 추첨 링크
5. 대화형 게임
6. 밥을 먹어요
동사 (verb 의 약어) 예산
교통비, 호텔 소비, 선물, 과일 등.
자동사 활동 요약
텍스트, 사진 및 비디오 아카이브
회사 팀 페스티벌 기획 31, 행사 주제: _ _ 주년 경축식
둘. 행사 시간: 18 2008 년 3 월 20 일 10.
셋. 장소: 공원
넷. 목표 오디언스: 회사의 모든 사원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그램:
1 및 09: 50 주년 기념 준비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2.09: 55, 회사 전체 직원이 지정된 지역에 진입하여 조직 순서에 따라 줄을 섰다.
3. 10: 00 사회자가 등장해 의식 관련 주의사항을 발표했다.
4. 10: 05, 신사 숙녀 여러분, 회사 지도자 입장하여 총을 쏘겠습니다.
5. 10: 08 사회자는 의식의 시작을 발표하고 게스트, 지도자 및 개회사를 소개합니다.
6. 10: 15 회장/사장의 연설
7, 10: 30 게스트 연설;
8, 10: 45 게스트 연설
7. 의식은 1 1: 00 에 끝나고 게스트와 지도자가 떠난다.
8. 조직 순서 1 1: 05 퇴장;
9. 1 1: 15 현장 청소
여섯째, 공원 분위기 배치
1, 15+07: 30 이전에 제작부에서 인쇄합니까? _ _ _ _ _ _ _ 유한 회사 운영 1 주년을 열렬히 축하합니까? 현수막 (8m) 이 종합청사 옥상에 걸려 작업장 사무실 창밖을 탐지한다.
2. 인적자원부는 6 월 5 일17 시 30 분까지 종합청사 차선 차일에 등롱을 달았다.
3. 17: 30, 15 이전에 구매부는 모든 공급업체가 증여한 축하 현수막을 종합청사 북쪽에 나란히 걸었다.
4. 12 이전에 인적자원부가 설계했어요? _ _ 주년 축제? 컬러 잉크젯 샘플을 구매부에 제출하여 생산하다. 6 월 5438+08 일 9 시 전 제작부가 축제 무대 뒤에 걸려 있다.
5.6 월 5438+08 일 9: 00 까지 인적자원부는 아치문을 임대해 공원 입구에 배치했다. 아치의 글자는? _ _ _ _ _ _ 기념일 축하?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6.6 월 5438+08 일 9: 00 까지 인적자원부는 두 개의 임대소에 연락해서 캠퍼스 입구에 배너를 달았습니까? 호남 _ _ _ _ _ _ _ 유한회사가 성공적으로 생산에 들어간 지 1 주년을 열렬히 축하합니까? ,? _ _ 유한회사는 호남 _ _ _ _ _ 유한회사가 성공적으로 운영한 지 1 주년을 축하합니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7.6 월 5438+08 일 9: 00 까지 인적자원부는 8 개의 수소 풍선을 빌려 공원 대문 밖의 인도 (공원 동서양) 에 올려놓았다. 현수막? 호남 _ _ _ _ _ _ _ 유한회사가 성공적으로 생산에 들어간 지 1 주년을 열렬히 축하합니까? ,? _ _ 유한회사는 호남 _ _ _ _ _ 유한회사가 성공적으로 운영한 지 1 주년을 축하합니까? 잠깐;
일곱. 게스트 초청과 대외 홍보
3 월 1 및 10 이전에 각 부서를 초청했습니까? _ _ 주년 축제? 손님의 이름, 직장 단위, 직무, 연락처는 총지배인 보좌관에게 양식으로 제출됩니다.
2.3 월 2 일 17: 30 이전에 총지배인 조수가 각 부서에서 초청할 손님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3 월 5 일 17: 30 전에 초대장을 만들어 손님에게 보냅니다.
3. 인터넷 엔지니어는 65438 년 3 월 2 일 17: 30 까지 각 주요 사이트에 기념일 관련 정보를 발표하고 인터넷 자원 홍보 활동을 이용한다.
4. 인사주관은 2007 년 3 월 17 일까지 창사 지역 관련 신문과 언론에 연락하여 광고를 게재하거나 축제에 참가하도록 초청해야 합니까? _ _ 주년 축제? , 기업 브랜드 홍보
5. 구매부 장관은 3 월 12 일까지 회사 공급자에게 연락해서 주년 축제의 구체적인 내용을 알리고 그들을 초청하여 업계의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
여덟, 기타 주의사항
1.3 월 12 이전에 구매부는 회사의 모든 공급업체에 연락하여 후원 방안을 제시하고 각 공급업체의 축하 배너 내용을 작성했습니다.
2. 구매부는 3 월 15 전에 축제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합니다.
3. 인적자원부는 3 월 18 일 9 시 이전에 임대한 아치, 기둥, 수소풍선에 연락해서 현장에 배치한다.
4. 설비부는 3 월 15 전에 4M_6M 의 단단한 선반 (페인트) 을 만들고 생산부와 함께 3 월 18 전 9 시에 페인트를 제자리에 배치합니다.
5. 인적자원부는 3 월 18 일 9 시 이전에 현장 오디오 장비 시운전을 마치고 현장 장비 배합 및 사진 촬영 작업을 모두 마쳤다.
6. 예식이 시작되기 전에 프런트 직원이 손님을 3 층 다목적회의실로 안내하여 휴식을 취하고 적절한 서비스를 합니다.
7. 전체 인원은 축제에 참가할 때 작업복 (전체 세트) 을 전부 입어야 하며, 복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사람은 50 원/사람에 따라 처벌해야 한다 (경비원은 보안복을 입을 수 있다).
8. 전체 인원이 축제에 참가할 때는 모든 통신도구를 닫거나 진동으로 옮겨야 하며, 속삭이는 등 의식을 방해하는 행위나 행동은 있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