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식점 진입: 정보기술과 교실 수업의 통합은 학과의 지식점을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 각 학과의 교육 과정에서 많은 지식점은 정보기술이 사람을 차단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교사는 사람을 차단할 수 있는 지식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계시, 설명, 확장, 요약 등을 중심으로 현대 정보기술 매체를 이용하여 효과적인 교육과 교과 과정 통합을 진행해야 한다.
2. 다중 감각 참여 학습: 교육에서 정보 기술과 교실 수업의 통합을 통해 학생들에게 다중 감각 참여 학습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학생들이 눈, 귀, 뇌, 손, 입을 충분히 움직이게 하고, 실습 실험과 학습 도구 조작을 통해 사고, 수행, 연습 중 사물을 느끼고, 개념을 이해하고, 여러 감각이 학습에 참여하면 학생들의 인식 효과를 크게 높여 수동적인 학습에서 능동적인 학습으로 전환할 수 있다.
3. 사고훈련의 핵심: 사유훈련은 교학의 핵심이고, 정보기술과 교실 수업의 통합은 학생들의 사유열정을 자극하고, 교사가 학생사고에 대한 훈련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사고창의력을 효과적으로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4. 감정 구동: 각 과목에서 학생들의 감정과 비지능적 요소는 학생들의 학습 과정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학과 교육에서 정보기술과 교실 수업의 통합을 통해 멀티미디어 교육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정서적 구동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들의 감정을 조절하며, 학생들의 주의력, 관찰력, 의지력, 기억력을 효과적으로 배양한다.
5. 상황 동기 부여: 학과 교육의 성공은 이 학과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에 크게 좌우된다. 첫째, 학생들이 배우고 싶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상황 인센티브는 정보 기술과 교실 수업을 통합하고, 교육 상황을 만들고, 교실 지능 인센티브를 실시하며, 학생들이 문제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을 적극적으로 상상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또한 교사와 학생의 감정 교류 등 효과적인 수단을 증진함으로써 학습 동력을 자극하고, 학생들이 새로운 지식의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하여, 학생들의 탐구와 발견에 대한 열정을 크게 자극한다.
6. 속물 유도: 각 과의 교육이 시작되기 전에 교사는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재생하여 학생들에게 각종 사물의 현상과 발전 과정을 보여줄 수 있다. 학생들이 전시된 내용에 깊은 흥미를 느낄 때, 교사는 속물로 문제를 제기하고, 서스펜스를 내걸고, 학생들의 호기심과 지식욕구를 불러일으키며, 학생들이 심층적인 학습을 하도록 유도하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7. 협력 탐구: 학과 교수에서 컴퓨터 네트워크를 충분히 활용해 학생들이 수업 안팎에서 협동 학습과 연구성 학습을 전개하여 학생의 종합적인 자질과 지식 응용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8. 자율 탐구 학습: 정보기술과 교실 수업의 통합은 학생의 자율 학습에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교사는 교육 목표에 따라 교재를 분석하고 처리하여 어떤 교육 내용이 어떤 형식으로 표시되는지 결정하고 코스웨어 또는 웹 페이지로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학습 임무를 받은 후, 교사의 지도 하에 교사가 제공한 자료를 이용하거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스스로 자료를 검열하여 개인화되고 협력적인 자율 학습을 진행한다.
9. 우교우악: 학과 교육에서 컴퓨터 교육용 게임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과학, 관심, 교육을 하나로 융합하고,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흥미와 우교를 자극하여 학생들의 반응 속도, 의사 결정 능력, 조작 능력을 훈련시킨다. 또한 정보기술 매체를 이용하여 각종 예술 활동을 전개하면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자극하고,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하고, 능력을 발전시키고, 혁신 의식을 키우고, 혁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확장 데이터
정보 기술의 응용에는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및 통신 기술,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등이 포함됩니다. 컴퓨터와 인터넷이 보급된 이래로 사람들은 책, 비즈니스 문서, 신문, 음반, 영화, TV 프로그램, 사운드, 그래픽, 이미지 등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생산, 처리, 교환 및 보급하기 위해 컴퓨터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기업, 학교 및 기타 조직에서 정보 기술 아키텍처는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정보 기술을 채택하고 개발하는 포괄적인 구조입니다. 여기에는 관리 및 기술 요소가 포함됩니다. 관리 구성 요소에는 사명, 기능 및 정보 요구 사항, 시스템 구성 및 정보 흐름이 포함됩니다. 기술 구성 요소에는 관리 아키텍처 구현을 위한 정보 기술 표준 및 규칙이 포함됩니다. 컴퓨터는 정보 관리의 중심이기 때문에 컴퓨터 부서는 흔히' 정보기술 부서' 라고 불린다. 일부 회사들은 이 부서를 정보 서비스나 관리 정보 서비스라고 부른다. 다른 기업들은 더 나은 효과를 얻기 위해 정보 기술 부서를 아웃소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바이두 백과 정보 기술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