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페이 정보 기술 직업 대학은 안후이성에서 정보 기술에 중점을 둔 유일한 고등 직업 대학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허페이 기술 대학과 허페이 시 인민 정부의 합작 회사입니다. 고등전문학교를 설립하다. 이 대학은 현재 정보 기술, 컴퓨터 응용 기술, 산업 자동화 기술, 전자 상거래, 물류 관리, 인적 자원 관리, 회계 및 마케팅을 다루는 8개의 학부 전공을 제공합니다.
허페이정보기술직업대학 구내식당 소개 이 대학에는 6개의 구내식당이 있으며 동시에 7,000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으며 그 중 3개가 사용되었습니다.
허페이정보기술직업대학 선생님들은 어떤가요? 현재 이 대학에는 캠퍼스 내 정규 교사 407명, 캠퍼스 외부 시간제 교사 168명을 포함해 총 575명의 교사가 있습니다.
전임 교사 중 고급 전문직 교사가 91명으로 22.36%를 차지하고, 중급 교사가 103명으로 25.31%를 차지하며, 석사 이상 교사가 179명으로 42.26%를 차지합니다. '이중 자격' 교사가 있어 43.98%를 차지합니다.
허페이정보기술전문대학 기숙사 소개 현대식 아파트 기숙사 건물(발코니 포함) 방에는 책상, 보관함, 사물함, 선풍기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허페이의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을 전공합니다. 정보 기술 전문 대학 소개 1. 전문 배경
애니메이션 산업은 1990년대 초에 중국 본토에 진출하기 시작했으며 주로 베이징, 상하이, 광동을 중심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점차 산업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장강 삼각주, 후난 및 기타 장소. 현재 시작되고 있는 중국 본토의 애니메이션 산업 시장은 2004년에 약 117억 위안의 총 수익을 창출했으며 2005년에는 600억 위안에 이르렀습니다. 2004년 우리나라 본토의 애니메이션 생산량은 3만분이었고 국내 관련업체는 100여개에 불과했다.
현재 국제 애니메이션 산업에서는 유럽, 미국, 일본, 한국이 선두를 다투고 있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영국의 가장 큰 산업이며, 미국의 온라인 게임 산업은 4년 연속 할리우드 영화 산업을 제치고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연간 생산량 순위에서 가장 큰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되었습니다. 국민경제 6위, 애니메이션 수출액이 철강을 넘어섰다. 2004년 전 세계 디지털 콘텐츠 산업의 생산액은 2,228억 달러였으며, 게임 및 애니메이션 산업 관련 파생상품의 생산액은 5,000억 달러를 넘어섰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IT 산업에 이어 또 하나의 주요 경제성장 포인트라고 말하는 이들도 있다. 애니메이션과 파생상품의 엄청난 생산량과 빠른 발전 속도는 세계 각국의 주목을 받고 있다.
2. 교육 목표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탄탄한 이론적 기초, 강력한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영화 및 영화 제작에 대한 탄탄한 이론적 기초를 바탕으로 도덕성, 지성, 신체 및 아름다움의 전인적 발달을 배양합니다. 텔레비전 특수효과 제작 및 가공 컴퓨터 게임 인터랙티브 제작 기술을 숙달할 수 있는 능력, 애니메이션 제작사, 애니메이션 배급사, 애니메이션 미디어 등의 디자인 및 제작에 능숙하며, 혁신적 인식과 기업가 정신, 실무 능력을 갖춘 고도로 숙련된 인재입니다.
3. 주요과목
스케치, 3대 구성 요소, 벡터 드로잉, 애니메이션 디자인 기초, 그래픽 이미지 처리, 평면 애니메이션 제작, 입체 애니메이션 제작, MAYA, 애니메이션 제작 기술 , 영화 및 TV 합성 후 등
4. 취업방향
각종 게임회사, 애니메이션회사, 영화제작회사, 소프트웨어회사, 광고회사, 영화 및 TV회사, 방송국, 교육기관, 잡지, 출판사 , 부동산, 온라인 미디어, 관련 대학 및 과학 연구 부서, 독립 기업가 정신 등에서 일합니다.
5. 전문적인 전망
1. 광범위한 시장 전망
애니메이션 산업은 가상의 캐릭터에 의존하여 막대한 부를 창출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디즈니 브랜드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디즈니 매장은 매일 약 2억 5천만 명의 고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매출액은 230조 엔에 달해 일본 GDP의 10% 이상을 차지하며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산업입니다. 한국 애니메이션 시장의 연간 매출액은 3200억원으로, 만화 등 주변기기 매출을 포함하면 시장 규모는 7700억원에 이른다.
국내 만화시장에서는 마시마로(중국어로는 불량토끼)라는 토끼가 21%포인트를 점유하고 있으며, 디즈니(여러 제품 합산)가 약 10%의 시장점유율로 뒤를 잇고 있다. 따라서 불량 토끼는 세계에서 가장 빨리 돈을 버는 토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애니메이션 산업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IT 이후에 애니메이션을 본다'는 말이 있습니다. 동시에 중국, 일본, 한국이 주도하는 아시아 애니메이션 시장은 중요한 조정기를 겪고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 채널과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하락하기 시작했고, 애니메이션 업체들은 구조조정 단계에 들어섰다. 한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문화 건국'이라는 산업 정책에 힘입어 급속도로 성장해 현재 미국, 일본에 이어 세계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일부 전문가들은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의 수요와 생산능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자금 부족과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미성숙으로 인해 아직 대규모 산업 규모가 형성되지 않았지만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은 여전히 아시아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의 희망입니다.
2. 국가는 정책 지원을 도입했습니다.
2005년에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의 연간 생산량은 수백억 위안에 달했습니다. 관련 부서의 예측에 따르면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 규모는 1000억 위안에 달합니다. 2004년 4월, 국가광전영화총국은 "국내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에 관한 여러 의견"을 발표하고 다음과 같이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국내 애니메이션의 창작, 제작 및 산업 발전을 지속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국내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의 비중을 높이고, 종일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을 방송해야 한다. 총 방송 시간은 전체 방송 시간의 50% 이상이어야 하며, 국내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의 비중은 60% 이상이어야 한다. 국가광전영화TV총국이 발표한 "SARFT 2005년(1차) 전국 TV 만화 테마 기획 신청 프로그램"이 "승인"되었으며, 그 중 164편의 만화와 24,244화의 프로젝트 승인이 승인되었으며 길이는 226,585입니다. 분으로 전체 신청 건수의 각각 94.8%, 94.5%, 87.7%를 차지했다. 이전까지 국가광전영화TV총국이 승인한 TV 프로그램 수는 5261만4680편으로 전체 신청 건수의 각각 68%와 69%에 불과했다. 분명히 만화 프로젝트의 승인 비율은 TV 시리즈 프로젝트의 승인 비율보다 훨씬 높으며, 두 비율의 차이는 SARFT의 애니메이션 산업 지원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3. 급속한 기술 발전
우리나라 시장수요로 볼 때 국내 애니메이션의 사업기회는 무궁무진하다. 추정에 따르면 국내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은 연간 28만분 이상 방송이 필요하지만, 실제 국내 제작 능력은 2만분 남짓에 불과해 연간 시장 격차는 약 25만분으로 총액 200억 위안에 달한다. 3년 이내에 지방 및 지방 TV 방송국이 어린이 채널을 개설해야 하는 국가 요구 사항에 따르면, 2년 후에는 국가에서 매일 5,000분의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이 필요하고 연간 180만 분의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의 생산량은 1000억 위안 이상이 될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이 인기 상품이 된 것은 바로 방송 수요의 증가 때문이다. 과거 국내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의 방송 가격은 분당 3위안, 5위안, 심지어 무료까지 였다. 현재 일부 TV 방송국에서는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에 지급되는 가격을 분당 2,000위안으로 인상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애니메이션 교육도 다양화되고 응용되며 높은 수준의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하여 애니메이션 산업을 위한 전문 제작 인재를 제공하고 확보하고 있습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2005년까지 전국에 애니메이션 전공을 제공하는 대학이 약 200개에 달했고, 20,000명 이상의 학생이 등록했습니다. 중국의 우수하고 값싼 애니메이션 인력은 많은 일본 기업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게다가 일본이 애니메이션 사업을 중국에 대규모로 아웃소싱하는 점도 유리한 요인이다. 베이징, 상하이 등 중국 각지의 많은 기업이 일본 아웃소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젊은 애니메이션 제작 인재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데즈카 만화 제작사는 15년 전 베이징에 2000㎡(1㎡, 약 3.3㎡) 규모의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일본 NHK TV 방송국에서 방송하는 '파이어버드'의 제작은 사이타마가 맡았다. 일본 현. Xinzuo City Studio의 직원 60명과 Beijing Film Studio의 직원 120명이 공동으로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베이징 현지 직원 교육에도 투자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중국이 이번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산업을 위한 좋은 투자 환경을 조성하고 편집, 제작, 관리 분야의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따라서 우리는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전망이 넓고 밝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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