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우가 통치하던 시절, 이것은 도엄성 부족의 활동과 거주지였다. \ "죽은, 리우 (루) 에 묻혔다. 어린 아들을 여섯 에 봉하여 경배하다. 클릭합니다
하속 후예 (이 금채, 호추) 와 유 (이 육안북) 의 봉지, 그래서 육안시 () 는 와고시 () 라고도 한다.
서주에서 춘추시대까지 여러 봉건 국가가 있었는데, 강역은 연이어 영국, 유, 촉요, 촉용에 속한다. 전국 시대 제후국이 합병하여 연이어 오국과 초나라에 속한다. 초고열왕 22 년 (기원전 24 1 년), 초두수춘 () 은, 여우 () 라고 하고 진 () 에서 죽었다.
진 () 은 중국을 통일하고 군현제를 실시한다. 오늘 육안, 호산, 서성 동남 대부분 지역은 형산현에 속하고, 나머지는 구강현, 수춘, 안풍, 현현 6 현이 수춘을 관할한다. 초한이 다투자 항우 (206 년 전) 는 6 개국 영천을 구강과 류도 (현재 육안 서북고) 왕으로 봉했다. 한고조 3 년 (기원전 204 년), 영포는 초로부터 탈북하여 한으로 탈북했다.
안후이
서한 () 은 군현제 () 를 설립하여, 처음에 형산국 () 과 화남국 () 에 소속되었다. 화 이안은 여전히 6 개국의 수도입니다. 한고조 11 년 (기원전 196 년), 한고조 유방립 () 은 모두 수춘이다. 이 지역이 관할하는 영토는 먼저 구강국에 속하며, 뒤이어 화남국에 속한다. 한문제 16 년 (기원전 164 년), 유안, 유보, 유자씨는 회남왕, 형산왕, 여강왕으로 봉쇄되었다. 오늘 수현 () 육안 () 은 화이난 () 에 속하고, 김채 (), 육안 (), 호산 () 호구 () 는 형산 () 에 속하고, 서성 한무제 원수 2 년 (12 1), 화남왕안, 형산왕항역모, 이왕자살. 원수 2 년, 무제는 안풍, 안풍 등 형산 6 군의 이니셜을 취하여 형산의 이름을 육안이라고 지었는데, 이는' 육안, 결코 반란을 일으키지 않는다' 를 뜻하며, 따라서 이름은 육안이다. 앞으로 국가가 엇갈리면 겹침은 폐지된다. 원풍 5 년 (전 106), 전국 13 개 도사부, 육안 지역은 양주 도사부에 소속되어 있다. 현재 육안시, 육안, 호구, 김채는 육안국, 요현, 안풍, 양천 등 6 개 현으로 나뉜다. Huoshan, 슈 쳉 루 지앙 캠프, 건조 카운티, longshu 카운티, 카운티 관할 shuxian 카운티 (lujiang 카운티 남쪽) 에 위치; 수현과 육안현 남부의 일부 지역은 구강현에 속하며, 수춘, 항보, 승덕 삼현이 있는 곳, 수춘은 현이 관할한다.
동한 구강군 여강군. 구강현은 수춘 승덕 양현에 위치하고 있고, 여강현은 육안 건현 안풍 양천 안풍 운루 용수 오현에 위치해 양주도사에 소속되어 있다. 삼국 시대에는 화남현, 여강현, 안풍현에 속한다. 화이 난 카운티, 수춘, 승덕 3 개 카운티, 허페이 관할; 루강현은 육안, 보안, 양천삼현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은 육안을 관할한다. 안풍현은 안풍, 요국, 안풍, 운루 등의 현이 있는 곳, 현 보안풍 (현재 호구 하구 부근) 이다.
서진 () 시 수춘현 () 과 육안현 () 북부의 일부 지역은 남현 () 에 속하며, 수춘 () 승덕 () 두 현이 바로 여기에 있다. 수춘은 군치이고, 수춘은 주치 (김태강 원년, 기원 280 년) 로, 이후 건설업 (김태강 3 년) 으로 이전한다. 오늘 육안, 호산, 서성, 수현 안풍당 서쪽, 호구 동호 동쪽의 송강 양안은 양주 루강현에 속하며 6 군, 6 군, 6 군, 6 군, 6 군, 6 군, 6 군, 6 군, 6 군, 6 군, 6 군, 6 군
동진 16 개국 때, 이 관할 구역은 동진 () 이고, 수현 () 은 회남 현 () 에 속하며, 수춘현 () 의 관할, 육안 (), 서성 (), 호산 (), 수현 () 안풍당 서쪽 호추, 김채는 우주 익양군, 익양 (오늘 광주) 을 관할한다.
남북조 때, 이 육안 지역은 남송에 속하고, 송대명 8 년 (464 년) 은 남우주에 속하며, 주치가 바르고 있다. 남조 이후, 제건무 4 년 (497 년) 수현, 호구, 김채, 육안현 북부는 우주에 속하며, 화카이, 맹현, 구용, 안풍, 북교, 황효, 송자현, 서성, 호산, 육안으로 나뉜다 이후 남조량, 양무제 6 년 (507) 에 속한다. 수현은 우주에 속하고, 주는 양현 (수현), 호산, 서성, 육안시, 김채에 관할한다. 육안 대부분 지역은 새로 건립된 호주, 주치악안현 (금호산현) 에 속한다. Huoqiu 카운티 안풍부, 주 보안 여유 (이 huoqiu 카운티 입구 근처). 북조 위 () 에 이어, 제나라 () 에 이어.
수나라 초년 (58 1), 악안현 () 은 호산현 () 으로 바뀌었고, 19 년 호구현 () 을 설치해 화남현 (), 루강현 (), 수춘 (), 안풍현 (), 호구현 (), 군치수춘 여강현은 육안 (), 서성 (), 호산 (), 습수 (), 화카이 () 오현 () 을 관할하고, 현은 합송 () 을 관할한다.
당나라는 여주와 수주에 속한다. 개원 23 년 (735 년), 합비 (), 여강 () 두 현 () 은 서성현 () 으로 분류되었다. 27 년, 당생군을 신설하여 이유 (현 육안시) 에서 통치하였다. 서성현은 여주에 속한다. 수주는 수춘, 호추, 당생, 안풍현의 소재지이다.
5 대 10 개국, 첫 번째는 오국에 속하고, 두 번째는 남당에 속하며, 마지막은 후주에 속한다.
북송은 화남서로 수주 여주에 속한다. Shouzhou 칼라 shouchun, anfeng, Lu' an, huoqiu 및 기타 카운티, 주 지배 카이 (이 Fengtai 카운티). 여주는 서성현을 이끌고, 주는 합비를 다스린다. 중화원년 (1 1 18), 육안군이 육안군으로 승진하여 화이서로 직속했다.
남송 소흥 12 년 (1 142), 육안군은 현으로 하강하고, 안풍현은 안풍군으로 승진하여 원수주 진지를 지휘하며 수춘을 통할했다. 서성현은 여주에 속한다. 단평 원년 (1234), 육안군 폐지 정경 5 년 (1264), 육안군 복원, 육안군 설립, 직속회서로.
원대는 허난성 안풍로, 여주로에 속한다. 안풍로는 수춘, 안풍, 호구 3 현, 수춘을 관할한다. 여주도는 육안부, 육안, 호산, 서성현을 통해 합비를 관할한다.
명대는 봉양부, 여주부에 속한다. 봉양주, 영수주, 호구현. 여주부는 육안부 (육안현 육안부) 와 호산, 서성 두 현을 이끌고 있다.
청나라 강희는 6 년 (1667) 안후이성을 설립하여 여주부, 봉양부, 잉주부에 소속되어 있다. 육안부, 호산현, 서성현은 여주부, 수주부는 봉양부, 호구현은 영주부에 속한다. 옹정 2 년 (1724), 육안부는 직예부로 호산현을 이끌고 있다.
민국이 설립된 후 수주는 수현으로, 육안은 육안현으로 바뀌었다. 플러스 huoqiu, 슈 쳉, Huoshan 세 카운티, 지방 관리 로 돌아갑니다. 민국 3 년부터 17 년 (19 14 ~ 1928), 서성, 육안, 호산은 안칭로에 속한다 그런 다음 트랙 설정을 취소합니다. 2 1 (1932), 수현, 호구는 안후이성 제 4 행정감독구에 속하고, 육안, 서성, 호산은 제 3 행정감독구에 속한다. 같은 해 5438 년 6 월+10 월 안후이성 육안, 호산, 호추, 쇼핑몰, 구시교계의 55 개 현에 황현을 설립했고, 당초 허난성 9 번째 행정감찰구, 이듬해 3 월에는 안후이성 제 3 행정감찰구에 귀속됐다. 27 년 7 월, 수현과 호구는 제 4 행정감독구에 의해 제 3 행정감독구로 분류되었고, 현재 전 지역은 제 3 행정감독구에 의해 관할된다. 29 년 7 월, 제 3 행정감독구는 제 2 행정감독구, 주둔지 육안, 관할 구역으로 바뀌었다. 해방전쟁 때 민국은 36 년 65438+ 10 월, 안서행서가 설립되어 안서근거지가 창설되었다. 현재 이 지역의 관할 범위는 제 2 특구와 제 3 특구에 속한다. 같은 해 9 월, 육안현 서남에 독산현을 설립하고, 이황현을 김채현으로 바꾸었다. 5438 년 6 월+10 월 호곡군을 중심으로 호곡군을 설립했다. 165438+ 10 월, 모탄공장을 중심으로 류슈현을 건립했으며, 후기 김채현은 김계현, 진둥 현, 김북사무소로 나뉜다. 65438 년 2 월 수육합호현이 설립되었습니다. 민국 37 년 65438+ 10 월, 육안 동남향에는 육합현, 호산, 영산, 악서 3 현이 접해 태평현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65438 년 2 월, 육안 쌍강 동쪽, 합비 조호 서쪽 지역에 비서군이 세워졌다. 동시에 유서, 독산, 태평삼현을 취소하다. 민국은 38 년 65438 년 10 월 22 일 완서행서 제 3 전문서가 육안시로 이전했고, 육안시는 이에 따라 성립되었다. 4 월, 제 3 서는 육안 행정감독국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수현, 호구, 김채, 호산, 서성, 류남, 유비, 육안을 관할하는 수현, 호구, 김채, 호산, 서성, 유남, 유비, 육안에 소속되어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류남 유비 육안은 육안현으로 합병되었다. 건국을 앞두고 육안특구는 육안, 호산, 서성, 수현, 호구, 김채를 이끌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되어 육안 지역의 관할 범위는 변하지 않았다.
2 월 4 일 1952, 비서현 증가. 12 년 4 월, 북행서는 안후이 () 와 합병하여 안후이성 () 을 구성했고, 육안서 () 는 안후이성 () 에 소속되어 있다.
6 월 2 1, 65438 비서현은 합비시시로, 7 월 12 루강현은 점차 노를 젓는다.
196 1 4 월 13 일, feixi 카운티는 합비시시가 육안구에 귀속되어 관할된다.
7 월 1965, 14, 여강현이 조호지역에 귀속됩니다.
3 월 29 일 197 1, 지역이 지역으로 변경되고 관할 구역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9 월 23 일 1978, 육안시가 설립되어 육안 지역 행정공서에 소속되어 있다.
6 월 7 일 1983 비서현은 합비시의 관할하에 있습니다. 육안행정공서가 1 시 (육안시) 6 현 (육안현, 수현, 호구현, 서성현, 김채현, 호산현) 을 이끌고 1985 년 말까지 확장되었다.
1992 65438+2 월, 육안시는 육안현과 합병하여 육안시 (현급) 라고 부른다.
1999 년 9 월 국무원은 육안 철수지를 승인했고, 원현급 육안시는 김안구와 유안구로 나뉜다.
2000 년 3 월에 성도 육안이 설립되었습니다.
민속문화
육안은 역사가 유구하여 중국 고대 문화의 발원지 중 하나이다. 안후이 서부의 문화는 역사가 유구하여 특색이 뚜렷하다. 여기에서, 타다오 문화의 문명의 빛이 중국과 세계로 전파되었다. 장한 () 에서 자라고, 강회 () 에 뿌리를 둔 초문화 () 는 이곳에서 매우 성숙하다. 오추 문화와 북방 문화의 교차점이자 안후이 한족 문화의 집중지이다. 춘추전국 시대부터 서한 중기까지 이곳은 줄곧 도교, 농가악, 유학 연구 및 교육의 활발한 지역이었다. 남송에서 발명한' 화총' 은 관형 무기의 시조이다. 명말, 우본항의' 원형치료마' 는 후세 사람들에게 수의학의' 본초강목' 이라고 불린다. 혁명의 세월은 한창이었고, 홍군 문화는 열렬하고 활발하며 독특하다. 안서에는 민요, 민간 무용, 곡예, 종이 오려내기, 등회, 민간 연극 등 다양한 문화예술이 있어 강회지역과 대별산 지역 근로자들의 근면과 지혜를 반영하고 있다. 도문화는 기원전 2 1 세기에 태어났고, 황제의 아들 소호 이후 중국 사법의 원조였다. 그는 노을 관리 정치, 치수 관리, 생산 발전을 보좌하여 이샤와 이후 중화민족의 형성을 통일하는 데 큰 공헌을 하였다. 야오 순 우와 함께 공자에 의해' 고대 사성' 으로 칭송받았다. 우가 근거로 한 인품과 공적은 그를 자신의 후계자로 임명하고 정치권력을 부여했다. 그러나 왕위를 계승하기 전에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우는 영국과 그의 후손에게 봉했다. 영류' 에서 초무멸유에 이르기까지 후예는 유립약 1500 년 중국 역사상 가장 긴 국가 중 하나였다. 당현종은 이시조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천보 2 년 (기원 743 년) 사후' 덕명 황제' 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오래된 성호도
오타우 문화의 주요 내용은' 5 교' 즉' 부의, 모자, 형제애, 형제효' 를 발양하는 것이다. "오례" 즉 "길, 멩, 손님, 군, 영광" 을 설정하다. 상례는 례식이고, 흉례는 상례이다. 객례는 부족과 부족연맹 사이, 부족과 연맹 이외의 우호적인 부족 사이에서 고용과 즐거움을 하는 의식이다. 군례는 일족을 조직하고 민중의 성군을 구속하는 의식이며, 의식은' 먹고 마시는 남녀' 의 의식이다. "오형", 즉 "일병, 도끼, 톱, 드릴, 채찍" 을 만듭니다. " 군인, 즉 외부 모욕, 내부 반란에 대한 십자군; 도끼망치는 군대의 징벌이자 군법이다. 톱은 사형과 중형이다. 드릴은 가벼운 체벌입니다. 채찍질은 경죄에 대한 경미한 징벌이다. 타오가 습관법을 기초로' 오형' 에 융합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국 형법의 큰 진보와 시작이다. 구덕' 을 건립한다. 즉' 넓고 밤, 부드럽게 서 있고, 기꺼이 존경하고, 어지럽고 존경하고, 교란하고 단호하고 단호하며, 곧고 온화하고, 간결하고, 막 막히고, 강하고 정정하다' 는 것이다. 타오가 제정한' 구덕' 은 인성, 기질, 품성, 재능 등 여러 방면을 포함하고 있으며 중국 역사상 알려진 최초의 고찰과 공직자 선발의 기준이다. 친인' 구족' 은 부족 연맹의 핵심에 있는 동족 부족이다. 부족 연맹은 느슨한 조직이다. 연맹의 권위가 믿을 만한 뒷받침 없이는 유지될 수 없기 때문에 친구족도 당시 역사적 조건 하에서 중요한 정치 전략이었다.
도도는 원시 사회에서 계급 사회로의 과도의 마지막 단계에 살고 있으며 문명 시대의 시작에 처해 있다. 타오는 연맹 제도와 문화 개혁에 큰 공헌을 했다. 당시 많은 부족들이' 민족' 이라고 불렸고, 다른 신앙과 풍습이 있었다. 그가 제창하고 시행한' 오교',' 오례',' 오형',' 구덕',' 구족' 은 부족 간의 정치, 경제, 문화적 연계와 융합을 강화하고 국가의 출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법수
타오 사상은 유교 학술 사상의 중요한 원천 중 하나이다. 타오문화는 중국 전통문화의 진귀한 보물로 후세 사람들에게 남겨진 귀중한 정신유산이다. 도도를 기념하기 위해 후세 사람들은 고도묘와 도묘를 지었다.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인 고도묘는 육안성동에 위치해 있고, 꼭대기에는 밤나무 한 그루가 우산처럼 생겼고, 앞에는 비석이 하나 있는데, 청대 안사 오곤이 쓴 고도고분이다. 당대의 시인 피일휴, 송대 대문학가 구양수, 수시는 모두 고도묘시를 위해 글을 쓴 적이 있다. 도묘는 능에서 북쪽으로 35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청나라 건륭년에 지어졌고, 함풍년은 화재로 파괴되고, 광서년은 재건되었다. 타오문화를 더욱 발양하고 관광자원을 개발하기 위해 중국 타오문화원이 건설 중이다. 수춘추 문화 중국 선진시대의 초문화는 휘황찬란하고 심오하며 중국 고대 문화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초문화는 고대 중원 문화와 초인 (이 강한 지역) 지역 원주민 문화를 결합한 산물로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롭다. 그 기본 요소는 청동야주 기술, 방직자수 기술, 노장철학, 굴원시와 장자산문, 예술, 음악춤 등이다.
수춘추 문화는 한 문화와 추 문화가 서로 영향을 미치고, 서로 침투하고, 서로 융합하여 형성된 독특한 고대 문화이다. 전성기는 기원전 24 1 년에서 기원전 223 년까지 19 년이었다. 이때 수춘은 초나라의 마지막 도성이자 초왕조 말기의 정치 경제 문화 군사 중심지였다. 이 시기에 추 왕실은 국가 정세의 쇠락과' 현실 도피' 의 격동 과정을 겪었고, 귀족이 옮기는 물건도 점점 비싸지고 정교해져 결국 축적되었다. 현재의 고고학적 상황으로 볼 때 수현은 초문화의' 지하박물관' 으로 대표적 유물로는 초대정, 오군 제진절, 응성 등이 있다. 초문화는 내면이 깊고, 내면이 두터우며, 특색이 뚜렷하기로 유명하여 후세에 영향을 미쳤다. 육안 문화 육안은 오추 문화와 북방 문화의 교차점으로, 완한 문화의 집중지이다. 서한육안국은 서한제후국의 형태가 이미 고도로 완벽한 수준으로 발전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육안 쌍교 1 호 한묘에서 출토된 문화재 및 묘장형제 규격은 오추 문화의 융합 발전, 서한사 및 고대 묘지 문화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육안 묘는 진안구 30 포진 쌍돈촌에 위치해 있다. 쌍돈촌은 남북 방향으로 두 개의 튀어나온' 흙더미' 가 나란히 서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2006 년 초, 합무고속철도 건설을 위해 안후이성 고고학연구소는 성문물국의 의뢰를 받아 정례고고학 탐사를 진행한 결과, 잠든 천년의' 쌍돈' 이 실제로는 두 개의 병행 서한묘임을 발견하였다.
이 한묘는 당대에서 발굴되었지만 무덤 주변에는 여전히 대량의 유물이 정리되어 있다. 황장명' 왕실 묘제 구조는 정교하고 정교하며, 일부 칠목기, 옥기, 금은박, 마노, 22 점의 청동기, 300 여 점의 목회, 목차, 목마 등이 있다. 출토된 지금도 우리는 2000 여 년 전 한나라의 휘황찬란함과 영광을 느낄 수 있으며, 서한 중후반의 정치 경제 군사 문화 상황을 어느 정도 반영하며 공예 미술 중국 서한 연구에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쌍돈 1 호 한묘의 의미는 그 이상이다. 육안 쌍돈 1 호 한묘의 발굴은 한대 육안 왕릉의 신비로운 베일을 벗겼다.
사기',' 한서' 에 따르면 원수 2 년 (기원전 12 1), 한무제는 육안국을 설립하고 교동아강 왕 유기의 막내아들 유청을 육안왕으로 봉했다. 그의 후임자 유경화는 육안을 지키고 있다. 그 후 130 여 년 동안 국가는 평화와 평온을 누렸다. 하지만 역사 기록에 나오는 육안은 어떤 모습인지 무덤과 도성이 어디에 있는지는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현재 육안 쌍돈 1 호 한묘에서 출토된 일부 문화재에는 육안국이나 육안왕의 관련 글씨가 적혀 있다. 고고학자들은 유적지, 법규, 출토 유물 및 관련 문헌 자료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무덤 주인을 1 세대 육안 왕 유청으로 초보적으로 인정했다.
쌍돈 지역에는 크고 작은 20 여 개의 교각이 있는데, 서한 육안 왕이 건설한 왕릉구이다. 그것들은 동양고성과 멀리서 호응하는데, 동방고성은 개발구 북쪽, 즉 육안의 왕도가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전문가의 예비 탐사에 따르면 육안 쌍돈 1 호, 2 호 한묘 주변에는 세 쌍의 샴 쌍부두가 있어 규모가 크고 좌우가 나란히 나란히 놓여 있다. 대체로 그들이 다른 세 왕과 왕비의 무덤이라고 판단할 수 있다. 이것은 중국에서 유일하게 잘 보존된 서한 시대의 왕후 황실묘장으로, 핵심 면적이 약 5 제곱 킬로미터이다. 육안 왕릉에 함축된 문화재와 정보는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진귀한 문화유산이다. 홍군 문화 안후이 서부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혁명 노구이다. 일찍이 1920 년 신해혁명 베테랑 주운산을 대표하는 육안진보지식인들이' 중국혁명단' 을 조직해 마르크스주의 선전과 반제 반봉건 활동에 종사했다. 1923 년 수현 소단은 중국 * * * 생산당 특별지부를 통합하여 당 중앙 지도부에 직속해 안후이 최초의 당 조직이다. 1929 년, 장하절 봉기, 류화 봉기가 잇따라 발발하여 홍십일군 제 32, 33 사단이 탄생해 안서혁명 근거지를 세웠다. 안후이 서부는 홍군의 발원지 중 하나로, 오예혁명 근거지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1932 년 3 월, 허 () 는 48 일 밤낮의 수자부르크 전역을 지휘하며 국민당군의' 제 3 의 포위' 를 산산조각 내고, 후예 () 와 완수 () 지역에서 전무후무한 승리를 거두었다. 항전 초기에 육안은 그 중요한 지리적 위치 때문에 안후이성의 성도였으며, 국공 양당의 중요한 기구가 모두 여기에 설치되었다. 1938 년 2 월 안후이성 항일총동원위원회는 동에서 항일 구조운동을 지도하고 추진했던 육안에 설립되었다. 1947 년 6 월, 류보승과 등소평이 진창루예야전군의 주력으로 천리대별산으로 도약하여 중국 혁명전쟁의 중대한 전환점이 되었다.
대별산 혁명 열사 기념비
피와 불의 전쟁 시대에 육안 인민은 민족 해방과 신중국의 탄생에 큰 공헌을 하였다. 30 만 명의 우수한 자녀들이 귀중한 생명을 바쳤고, 동시에 많은 우수한 영웅을 양성했다. 살아남은 해방군 지전사만 해도 훌륭한 개국 장군 108 명, 김채 (59 명) 와 유안 (32 명) 장군 군 2 명, 그리고' 일진 17 명 장군' 이 있었다
안서수구 홍군 문화는 내용이 풍부하고, 형식이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활기찬 혁명생활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며, 교육은 많은 홍군 장병과 소구 국민들이 뜨거운 혁명 투쟁에 투신하는 것을 선전하였다. 수구 홍군 문화의 주요 예술 형식은 가요, 연극, 그림이다. 안서수구 문화사에 기재된 가요는 300 여 곡이며, 안서수구 군민 생활의 모든 측면을 망라한다. 예를 들면 구사회의 신산, 반국민당의 가요, 송랑을 홍군으로, 당은 우리 부모, 홍군은 모두 영웅 등이다. 안후이 서수 지역의 연극은 모두 혁명 투쟁이라는 중심 임무를 둘러싸고 새로 편집한 것이다. 공연 형식은 활발하고 다양해서 모두 패션극, 설비가 간단하거나 연극, 지방극, 현장보극, 노래와 춤이다. 안서수구 회화는 화보, 신문 삽화, 대형 포스터, 만화, 벽화, 작은' 나무' 간판 등에서 많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