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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터는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다섯 개의 포스터를 공유하는 작은 기교는 어떤 기술적 기초도 필요 없이 할 수 있고, 효과도 좋다.

우선,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드러내다.

이 처리 방법은 분리 가능한 과목에 적용된다. 주체의 일부를 주 시각 영역에 숨긴 다음 다른 영역에 표시하여 단순한 모사와는 다른 반복을 반복하면 답답함과 어색함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장 큰 장점은 조작이 비교적 간단하다는 것이다.

두 개 이상의 바디가 동시에 나타날 때는 반드시 균형에 유의해야 한다. 그림 속의 두 사람이 시소를 가지고 놀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만약 한쪽이 너무 무겁다면, 우리는 사진에서 그것의 비율을 줄여야 한다.

한쪽이 너무 밝으면 제목과 같은 정보를 옅은 쪽에 집중시키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둘째, 다차원 결합

2D 와 3D 의 결합은 일러스트레이션과 사진뿐만 아니라 그래픽과 사진의 수집에도 반영됩니다. 사실감 있는 활용은 화면의 초점에 도움이 되며, 순수한 그래픽이 너무 추상적이거나 순수한 사진이 너무 평범하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디자인감이 있는 조합 기술이다.

이런 수법의 핵심은 산재, 앞뒤의 중첩이 중요하거나, 작은 원소를 통해 그림의 관점을 만드는 것이다. 어떤 수법을 사용하든 공간감을 조성하기 위해서다. 그림이 무미건조하고 포인트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공간감 형성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

셋째, 피를 흘리면

평면 모델링은 어떻게 하는지,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어떻게 보이는지 모르는 독자가 종종 있다. 이 출혈 문자는 이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다. 도련 문자란 한 단락의 문자를 크게 잡아당겨 그림 가장자리에서 일부 문자를 잘라내는 것이다.

서예나 외국어에 특히 적합하며, 내부 구조는 그래픽 느낌과 비슷하며, 판심을 넘으면 먼저 강성을 깨뜨릴 수 있다. 서예를 하면 더욱 분위기 있는 느낌을 갖게 된다. 세부 사항은 큰 단어로 피를 흘리면 다음과 같이 몇 가지 속성의 작은 단어를 덧붙여 장식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변형이 심하고 공간이 형성된다면 이런 그림을 시도해 볼 수 있다. 물론, 이러한 버전 탐구는 실천에 더 적합하며 실제 업무에서는 가시성과 가독성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넷째, 영어 필적

이 서체를 단독으로 꺼내는 것은 국부적인 음의 공간이나 국부적인 공백, 제목이나 그림의 경직성, 심지어 주체의 보이지 않음, 그림이 감정을 전달하는 친화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 손으로 쓴 영어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세로로 횡행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세로로 가로로 하는 것이다. 형식감이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관례를 깨면 더 신선해 보일 수 있지만 단점도 적지 않기 때문이다. 주류 상인들은 받아들이기 어렵고, 독서에 영향을 미치거나, 심지어 시각적 전달에도 영향을 미친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포스터를 비스듬히 쳐다보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이다. 당신의 내용이 정말로 그들을 끌어들이지 않는 한.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이렇게 하는 데는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 첫째, 모든 요소가 반전되는 것은 아니며, 유지된 읽기 요소는 유지되어야 합니다. 둘째, 모든 프로젝트가 적합한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의 프로젝트가 형식감을 매우 중시한다면, 고객은 어느 정도의 심미 기초를 가지고 있으니, 이런 형식을 채택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법칙은 변하지 않고, 레이아웃 구조 사고는 여전히 수직 사유로 만들어졌으며, 뒤집힌 요소는 그래픽으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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