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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들은 짧은 비디오 운영에서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비디오 마케팅 개념의 열기와 수많은 성공 사례가 등장하면서 기업들은 점차 짧은 동영상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마케팅 태세에 주목하고 있다. 미수학원 익명원장은 내부 토론에서 20 18 이 중소기업의 짧은 동영상 원년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고, 많은 중소기업들이 이미 짧은 동영상을 만들어 언론을 통해 성공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물론 대부분의 기업에게는 0 에서 1 까지는 쉽지 않지만, 작은 물고기가 당신과 함께 기업 짧은 동영상 마케팅을 탐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안심하세요.

사실, 미디어 마케팅에서 짧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어렵지 않다고 해도 어렵지 않다. 제작의 관점에서 보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콘텐츠로 트래픽을 얻고 사용자의 주의력과 시간, 즉 운영과 보급을 빼앗는 것이다. 오늘은 조작 중에 주의가 필요한 부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채널 선택 및 유지 보수

트래픽과 사용자를 얻기 위해 채널은 진지이므로 어떤 채널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올바른 개방 방식이 결정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트래픽명언) 그렇다면 채널을 어떻게 선택할까요? 선택할 수 있는 채널은 몇 개입니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1) 플랫폼 조정 및 컨텐츠 포지셔닝이 일치합니까?

각 플랫폼에는 사용자를 포함한 고유한 속성과 특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헤드 라인 사용자는 더 많은 남성 사용자를 갖게 될 것이며, 일부 기술 및 자동차 섹션에 더 적합합니다. 메이크업 사용자들은 젊은 여성들을 선호하며, 메이크업과 패션란에 더 적합하다. 만약 당신의 짧은 비디오가 전자경기에 관한 것이라면, 그것은 삐삐 같은 게임 사용자가 더 많은 플랫폼을 모으는 데 더 적합하다.

채널을 선택하기 전에 짧은 비디오의 포지셔닝 및 마케팅 목적에 대해 자세히 생각하고 각 플랫폼의 조율 및 사용자 특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대상 사용자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채널을 선택하기 전에 가장 기본적인 고려 사항입니다.

2) 플랫폼 규칙을 이해하고 적용합니다.

조율 된 콘텐츠는 플랫폼에서 더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채널이 그런 규칙을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신을 조정 하 고 더 많은 플랫폼 요구 사항을 충족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촬영 시간과 비디오 크기를 조절하려면 비디오를 1 분으로 잘라야 합니다. 비디오가 여러 채널을 통해 배포되는 경우 각 플랫폼의 규칙에 따라 비디오를 개별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치 아트 플랫폼이 올린 동영상은 비디오에 기록 번호를 추가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채널 리소스 액세스

우리 팀에 일부 채널 자원이 있다면, 예를 들어, 우리는 채널에 연락해서 우리 란에 좋은 추천 (예: 녹색 채널) 을 추천할 수 있다면, 우리 콘텐츠 배포의 중점 채널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추천위는 오늘날의 헤드라인과 같은 많은 플랫폼에서 매우 중요하다. 추천이 없으면 양이 없습니다. 약간의 정보, 인터넷, 소후를 좋아해요. 또한 플랫폼의 초심자 및 시범 운영 기간은 빠르게 구분됩니다. 점점 더 많은 창작자들이 각 플랫폼에 입주함에 따라 플랫폼 요구 사항도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운영에서 이러한 자원을 얻는 데 집중해야 한다. 그들이 빨리 통과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군영회에서 작은 물고기는 창작자들이 일부 채널의 자원을 연결해 양질의 창작자가 초심자를 넘나들며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4) 인적 자원에 따라 채널을 확장하십시오.

인력 재력이 부족한 경우 일부 채널 협력을 선택하고 일부 채널에 배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여 인력을 절약하고 여러 채널의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짧은 비디오 지원 통계에 따르면 현재 시장에는 약 60 개의 비디오 채널이 있으며 더 많은 노출을 위해 전체 채널을 통해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특정 채널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어떤 플랫폼에 많은 팬들이 축적된다면, 이 숫자가 이 플랫폼에서 뜻밖이거나 차폐된다면 안타깝다.

재생량과 파우더를 늘리려면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콘텐츠가 게시되었습니다. 방송량이 없습니다. 팬이 없으면 어떡하죠? 기업 자매체뿐만 아니라 모든 짧은 동영상 작가의 큰 문제다. 각종 중요한 채널이 방송량을 늘리고 분말을 늘리는 기교는 가랑비 이전 문장 속에서 이미 많이 얘기했는데, 이것이 중대한 명제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또한 회사마다 짧은 동영상을 만드는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브랜드와 제품의 노출을 하고 기업 인지도, 즉 양을 전파하는 경우도 있다. 또 다른 하나는 사용자를 획득하고, 마지막으로 판매 전환을 받는 것, 즉 판매량을 늘리는 것이다. 목적이 다르면 후속 운영과 보급 방식의 차이를 결정한다. 예를 들어, 트래픽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는 기업의 짧은 동영상은 사용자 기수가 큰 채널을 선택하거나 전체 채널 운영을 하고, 선정된 주제에 대해 가능한 대중에게 접근하고, 많은 청중의 선호도에 부합하며, 전파성을 높인다. 사용자를 최종 목적으로 하는 짧은 동영상은 채널 선택에서 팬 채널에 더 집중할 수 있고, 주제는 수직과 전공을 선호하며, 작고 정밀하여 충분한 팬 점도를 가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여기에는 통일된 방법론이 없다. 다만 기업 짧은 동영상 운영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일 뿐이다.

좋은 콘텐츠에는 자체 트래픽이 있어 사용자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창업자는 "좋은 내용은 최고의 전파다" 고 말했다. 사실 처음에는 많은 돈을 들여 광고를 했는데, 나중에는 양질의 동영상을 계속 제작하여 각계 인사들의 전달을 촉진시켰다. 예를 들어, 중국의 개인화된 호텔을 소개하는 동영상이 나온 후 호텔권 친구들을 모두 칠하고, 예술동영상이 나온 후 예술권을 모두 칠하고, 음식 동영상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음식명언) 사실 사용자도 바보가 아니다. 그들은 한 편의 내용이 가치가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자신의 인식을 가지고 있다. 마치 우리의 내용을 다 보면 매우 건조하거나 쓰레기처럼 느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결론적으로, 어떤 채널이나 사용자도 좋은 콘텐츠를 거부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좋은 콘텐츠는 자신의 트래픽을 가져와 사용자를 끌어들입니다. 또한 제목과 표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모두가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채널을 잘 활용하는 기타 기능 제품.

가장 전형적인 것은 헤드라인과 오공문답이다. 앞서 이 두 가지 기능을 이용해 헤드 라인 홍보와 파우더 상승의 장점을 여러 차례 언급했다. 이번에는 기업도 마찬가지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작은 물고기의 두조호를 포함한 대량의 사례는 잘 하기만 하면 재생량과 파우더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증명한다. 구체적인 조작 방법은 소옥 전 문장 볼 수 있으니 시도해 보세요.

유료 프로모션

우리의 짧은 영상이 확실히 부족하다면, 또 한 가지 방법은 비용을 지불하고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동영상을 보여 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헤드라인은 불필요한 번호와 광고 시스템이 있는 동영상에 올릴 수 있으며, 웨이보에는 마이크로임무, 판통, 텐센트의 박통이 있다. 유료 홍보의 장점은 홍보 과정이 상대적으로 통제되고, 홍보 효과가 뚜렷하며, 시동 속도가 빠르다는 것이다. 각 플랫폼의 정밀 광고 시스템이 출시됨에 따라 비용은 어느 정도 더 통제할 수 있게 되었다. 시장을 빠르게 점령하고,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노출하고,' 폭탄' 이 사용자 시간을 차지하거나, 파우더를 늘릴 수 있다.

사실 기업이 짧은 동영상을 만드는 것은 어렵고 어렵지 않다고 해도 어렵지 않다. 짧은 영상이 언론에서 나온 것처럼, 제작상으로는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콘텐츠로 트래픽을 얻고 사용자의 주의력과 시간, 즉 운영과 보급을 빼앗는 것이다. 지난 문장 채널 선택, 재생량 증가, 파우더 주의사항 증가에 대해 소개했다. 오늘 기업이 짧은 동영상을 운영할 때 주의사항을 계속 소개하겠습니다.

팬들의 유지 보수와 개조.

팬 확보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에게 팬 유지보수는 주로 트래픽을 얻으려는 기업보다 더 중요하다. 모든 팬은 잠재 고객입니다. 팬을 유지하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상호 작용을 유도하다

지난해 헤드라인 내부의 한 새 정책은 논평률이 추천량, 심지어 지수의 가중치를 증가시킨다는 점을 언급하며 창작자의 관심을 끌었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을 유도할 수 있습니까? 첫째, 당신의 내용을 보는 사용자에게 논평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습니다. 내용에 분쟁 지점과 슬롯 포인트를 설정하고 비디오 끝에 대화형 주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둘째, 댓글 영역에서 안내적인 단어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사용자와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또는 자신을 평가하기 위해 숫자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마지막으로 반드시 제때에 여러분의 논평에 응답하고 상호 작용을 잘해야 합니다.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은 재미있다. 그것을 임무로 여기지 마라.

활동 상호 작용

첫 번째 방법은 복권을 복지에 주는 것이고, 이것도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주요 방법은 댓글 영역에서 비교적 좋은 관중이나 댓글이 가장 짱 된 관중을 선택하는 것이다. 복지는 주로 현금 봉투 충전과 각종 물품이 있다. 추첨이 복지에 주는 방식은 우리가 그 돈과 물건을 분배할 수 있는 자원과 능력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천시앙 (WHO) 가 6 시 30 분에 아버지의 날 관련 동영상을 발표했을 때, 댓글 영역에서 두 명의 관객을 선정해 각각 500 위안의 빨간 봉투를 보냈다. 이 동영상의 최대 댓글 수는 35,000 개에 이른다.

팬들을 우리의 친구로 여기면 친구들 사이에 호혜가 있을 것이다. 가끔 복지를 하는 것도 팬들의 점성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데이터 분석을 통한 최적화

짧은 비디오 작업에서 데이터 분석은 매우 필요한 부분입니다. 단일 채널과 전체 채널에서 동영상의 재생 양, 댓글 양, 점량량, 포워딩 양 및 수집량을 분석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점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찾아내서 우리가 만든 짧은 비디오를 최적화해야 한다.

데이터 양 외에도 데이터를 분석하기 전에 실제로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댓글 비율, 좋은 평가율, 전달률, 수집률 등 네 가지 비율이 있습니다. 댓글 수, 점찬수, 전달수, 소장품수를 재생수로 나눈 비율입니다.

이런 구분을 통해 비율을 얻어서 서로 다른 재생량의 비디오를 비교할 수 있게 한다. 디지털 간의 비디오 데이터를 비교하고 비디오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비디오의 데이터 법칙을 찾아 자신의 비디오 데이터를 비교하면 자신이 어떤 면에서 개선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숫자도 웃긴 분야에 있다면, papi 소스의 관련 데이터 비율을 Excel 테이블로 가져와서 트렌드 변화를 관찰하고 수집과 논평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높은 수집품은 이 동영상에 대한 사용자의 선호도가 높다는 것을 설명하고, 댓글량은 사용자가 어떤 주제에 대해 비교적 활발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앞으로 스스로 화제를 선택하는 데 참고할 수 있다.

짧은 비디오 운영에서는 데이터 분석이 중요합니다. 데이터 뒤의 현상을 관찰할 필요가 있어 비디오 콘텐츠를 조정하고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작은 물고기 요약업체가 짧은 동영상 운영 촉진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부분이며, 주로 0 부터 짧은 동영상 마케팅을 하는 기업이 일부 구덩이를 밟지 않도록 돕는 것이다. 책 제목 선택, 표지 이미지 선택, 브랜드 이식 및 변환 방법 등 구체적인 조작 방법론에 대해서는 작은 물고기 이전의 문장 들을 볼 수 있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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