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비트 세계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트 세계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리는 종종 산업화 시대는 원자 시대이고, 정보기술 시대는 비트 시대라고 말한다. 왜 그렇게 말하죠?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원자는 분자를 구성하고 분자는 물질을 구성한다. 그래서 우리는 공업화 시대를 물질시대라고 부른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정보화 시대를 비트시대라고 부를까요? 여기서 우리는 비트가 무엇인지 설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트는 컴퓨터에서 가장 작은 카운트 단위입니다. 우리가 영어의 어떤 글자라도 컴퓨터에 입력할 때, 그것은 모두 1 바이트를 차지하는데, 1 바이트는 또 비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자가 복잡하다. 우리가 한자를 컴퓨터에 입력할 때, 그것은 2 바이트를 차지한다. 그래서 우리는 정보화를 비트 시대라고 부르지 않고, 때로는 디지털 존재 시대라고도 한다.

"디지털 존재" 의 가치와 영향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트" 와 "원자" 의 차이를 생각하는 것이다.

우리는 의심의 여지없이 정보화 시대에 살고 있지만, 대부분의 정보는 신문, 잡지, 책 (예: 이 책) 과 같은 원자 형태로 분포되어 있습니다.

우리 경제는 정보 경제로 전환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무역 규모를 측정하고 재정 수입과 지출을 기록할 때 많은 원자들이 여전히 머릿속에 떠오르고 있다.

Gatt (generalagreemenontariffsTrade 및 trade) 는 원자 주위를 완전히 확장합니다.

최근 저는 미국 최대 집적 회로 제조업체 중 한 명인 한 회사의 본사를 방문했습니다.

내가 프런트에 체크인을 할 때 호스트가 나에게 노트북을 가지고 왔는지 물었다.

물론 나는 하나를 가져왔다.

그래서 그녀는 나에게 이 컴퓨터의 모델, 일련 번호, 가치를 물었다.

"대략 1 만 ~ 2 백만 달러 정도 되겠네요!"

나는 말했다.

그녀는 대답했다: "아니, 선생님, 그건 불가능합니다.

무슨 소리야? 어디 보자. ""

나는 그녀에게 나의 오래된 Power-Book 컴퓨터를 보여 주었는데, 그녀는 그것이 약 2000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추정했다.

그녀는 나를 들여보내기 전에 이 번호를 적었다.

문제의 관건은 원자가 그렇게 많은 돈을 가치가 없다는 것이고 비트는 거의 값어치가 없다는 것이다.

얼마 전 저는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밴쿠버에서 열린 폴라로이드 (Po 1yGram) 고위 관리자 관리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이 회의의 목적은 고위 경영진 간의 교류를 촉진하는 동시에 회사의 향후 1 년 계획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을 갖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곧 선보일 음악 작품, 영화, 비디오 게임, 록 뮤직 비디오를 많이 선보였다.

그들은 페덱스에 이 포장된 CD, 비디오테이프, 시디를 회의장에 보내라고 의뢰했는데, 그것들은 무게와 부피가 매우 크다.

불행히도 소포의 일부는 세관에 의해 풀려났다.

정보 고속도로의 의미는 광속이 전 세계에서 무중력 비트를 전송한다는 것이다.

각 업종이 주위를 둘러보며 "디지털 세계의 미래가 무엇인가" 라고 스스로에게 물었을 때, 그들의 미래는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디지털 형식으로 전환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디지털)

캐시미어 셔츠나 중국 음식을 만든다면 제품을 비트로 바꾸는 데는 아직 갈 길이 멀다.

StarTrek 의 사람들처럼, 수시로 빛으로 변하는 것은 매혹적이지만, 아마도 수백 년 안에 실현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따라서 페덱스, 자전거, 보행을 통해 원자를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보내야 합니다.

그렇다고 원자 기반 산업에서 디지털 기술이 설계, 제조, 마케팅 및 관리에 쓸모가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나는 단지 이 업계의 핵심 특징이 변하지 않을 것이며, 그 제품의 원자는 비트로 변환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을 뿐이다.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비트와 원자는 종종 혼동된다.

도서 출판사는 정보 전송 산업 (전송 비트) 에 속합니까, 아니면 제조업 (원자 제조) 에 속합니까? 과거에는 둘 다 있었지만, 정보 장비가 점점 더 보편화되고 사용하기 쉬워지면 이 모든 것이 곧 바뀔 것입니다.

정보 설비는 여전히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한 권의 책의 품질과 경쟁하기가 어렵다.

책은 인쇄가 선명할 뿐만 아니라, 무게가 가볍고 읽기가 쉬우며, 그리 비싸지 않다.

그러나 책을 손에 보내려면 운송 창고 등 각 부분을 거쳐야 한다.

교과서의 경우 비용의 45% 는 재고, 운송, 반품 비용입니다.

설상가상으로, 인쇄된 책은 품절될 수 있다.

디지털 전자책은 영원히 이렇게 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들은 항상 존재한다.

다른 언론이 직면한 위험과 기회는 더욱 지척에 있다.

비트로 대체된 첫 번째 오락 원자는 비디오 대여점의 영상이 될 것이다.

비디오테이프 임대가 불편한데, 소비자가 이 원자들을 돌려주고 돌려주는 것을 잊어버리면 벌금을 내야 한다 (미국 비디오테이프 임대업 매출의 30 억은 벌금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짐).

디지털 제품의 편리성, 경제의 강제성, 규제 완화로 인해 다른 매체들도 디지털화로 접어들게 되어 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비트는 도대체 무엇입니까? 비트는 색깔, 크기, 무게가 없어 빛의 속도로 전파될 수 있다.

인체의 DNA 처럼 정보의 가장 작은 단위입니다.

비트는 켜기 또는 끄기, 참 또는 거짓, 위 또는 아래, 입력 또는 아웃, 검은색 또는 흰색의 존재 상태입니다.

실용적인 목적으로 우리는 비트가 "1" 또는 "0" 이라고 생각합니다.

1 과 0 의 의미는 따로 논의해야 한다.

이전 계산에서 일련의 비트는 일반적으로 숫자 정보 (numeric 1 informadon) 를 나타냅니다.

카운트할 때 1 과 0 을 제외한 모든 숫자를 건너뛰면 결과는 1, 10, 1 1 이 됩니다

이 숫자들은 이진수로 1, 2, 3, 4, 5, 6, 7 등을 나타낸다.

비트는 항상 디지털 컴퓨팅의 기본 입자였지만, 지난 25 년 동안 우리는 숫자를 제외한 많은 것을 포함하도록 이진 단어를 크게 확장했습니다.

사운드, 비디오 등 점점 더 많은 정보가 디지털화되어 같은 1 및 0 으로 복원됩니다.

디지털 신호는 샘플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우리가 이 샘플들을 밀접하게 배열한다면, 우리는 거의 원래의 상태를 완전히 재현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음악 CD 는 초당 44 100 회 샘플링되고 음파의 파형 (음압의 크기는 전압처럼 측정될 수 있음) 은 불연속 숫자로 기록됩니다 (이 숫자는 비트로 변환됨).

초당 44 100 회 속도로 비트 문자열을 재현할 때 연속 음조로 원시 음악을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속 음절 사이의 간격이 매우 짧기 때문에, 우리는 귀에서 분리된 음계를 들을 수 없고, 완전히 연속적인 곡조를 들을 수 있다.

흑백 사진도 마찬가지다.

전자 카메라의 원리를 하나의 이미지에 정확한 그리드를 만든 다음 각 그리드의 회색조를 기록하면 됩니다.

전체 검은색 값을 1 으로 설정하고 전체 흰색 값을 255 로 설정하면 모든 회색 그림자가 둘 사이에 있습니다.

8 비트로 구성된 바이너리 그룹에' 1' 과' 0' 이 정확히 256 개 (부터111/) 로 배열되어 있다

이런 촘촘한 메시와 섬세한 명암 계층을 통해 육안으로는 분간할 수 없는 이미지를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비교적 거칠거나, 명암 층이 충분히 정교하지 않다면, 당신은 디지털 치즐 자국, 즉 어렴풋이 보이는 윤곽과 얼룩덜룩한 알갱이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단일 픽셀에서 연속 이미지를 생성하는 원리는 물질 세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과 매우 비슷하지만 과정은 더욱 상세합니다.

물질은 원자로 이루어져 있지만, 아원자 수준에서 처리한 매끄러운 금속 표면을 보면 많은 움푹 패인 곳을 볼 수 있다.

우리 눈의 금속이 매끄럽고 단단한 이유는 단지 그 성분이 매우 작기 때문이다.

디지털 제품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경험한 세계는 사실 매우' 시뮬레이션' 된 것이다.

거시적으로 보면, 세계는 전혀 숫자가 아니라 연속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갑자기 스위치를 켜지 않고, 검은색에서 흰색으로, 한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 직접 점프하지 않고 교차되지 않습니다.

미시적인 관점에서 볼 때, 우리와 상호 작용하는 물체 (와이어에서 흐르는 전자 또는 우리 눈의 광자) 가 분리된 단위이기 때문에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연속적으로 보인다.

이 책에는 거의 1 개의 원자가 포함되어 있다.

디지털화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분명한 기능은 데이터 비교 및 오류 수정이며, 정보가 매우 비싸거나 시끄러운 채널을 통해 전송되는 경우 더욱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 기능을 통해 TV 방송업계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관객도 고품질의 화면과 소리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디지털화가 그 이상의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점차 알게 되었다.

우리가 비트로 소리와 이미지를 묘사할 때, 에너지 절약처럼, 사용되는 비트가 적을수록 좋다.

그러나 초당 또는 제곱 인치당 사용되는 비트 수는 음악이나 이미지의 충실도 (fide 1ity) 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일부 어플리케이션에서는 고해상도 (reso 1ution)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려고 하지만, 다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저해상도 사운드와 사진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예를 들어 고해상도 디지털 기술로 컬러 이미지를 인쇄하고자 하지만 컴퓨터 지원 aidedpagelayout 은 고해상도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비트의 경제 시스템은 비트의 미디어 저장 및 전송에 의해 부분적으로 제한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리, 무선 스펙트럼 또는 광섬유와 같은 특정 채널에서 초당 전송되는 비트 수가 해당 채널의 대역폭입니다.

그에 따라 각 파이프 라인에 들어갈 수 있는 비트 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 숫자 또는 용량은 특정 데이터 (사운드, 음악, 비디오) 를 렌더링하는 데 필요한 비트 수와 정확하게 일치해야 합니다. 즉, 초당 64,000 비트는 고품질 사운드를 전송하는 데 상당히 큰 숫자입니다. 초당 전송 1.2 백만 비트로 highfidelitymusic 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이미지를 전송하려면 대역폭이 초당 4 천 5 백만 비트에 도달해야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15 년 동안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관점에서 비트를 개별적으로 또는 동시에 검사하고 원래의 사운드와 이미지를 압축하기 위해 고유의 중복 부분을 제거하는 디지털 기술을 익혔습니다.

사실, 모든 매체는 빠르게 디지털화되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일찍 고급 압축 기술을 개발했기 때문입니다.

1993 까지 일부 유럽인들은 여전히 디지털 이미지의 꿈이 다음 세기까지 실현되지 않을 것이라고 논쟁하고 있다.

5 년 전, 대부분의 사람들은 초당 4 천 5 백만 비트의 디지털 이미지 정보를 초당10.2 만 비트로 압축할 수 있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1995 에 이르면, 우리는 이미 이 비율에 따라 이렇게 방대한 디지털 이미지 정보를 압축하고, 디코딩하고, 비용이 낮고, 품질이 좋다.

마치 우리가 갑자기 이탈리아 카푸치노 파우더를 만드는 비결을 터득한 것 같다. 이 물건은 너무 기묘하다. 뜨거운 물로 우려내면 이탈리아 카페에서 새로 끓인 커피만큼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디지털 미디어 세계는 신호를 전송할 때 정보를 추가하여 오류 (전화 소음, 무선 간섭 또는 TV 눈송이) 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신호에 몇 개의 추가 비트를 추가하면 점점 더 성숙한 오류 수정 기술을 사용하여 소음과 미디어의 차이로 인해 이러한 간섭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CD 에서 1/3 의 비교를 사용하여 오류를 수정합니다.

같은 기술을 현재의 TV 에도 적용해 모든 가정이 스튜디오 효과가 있는 화면을 받을 수 있도록, 영상이 지금보다 훨씬 선명해, 이런 TV 를 이른바' HD TV' 로 오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오류 수정과 압축 데이터는 디지털 TV 개발의 가장 분명한 두 가지 원인이다.

대역폭이 같은 경우 시끄러운 아날로그 TV 신호를 하나만 수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4 개의 고품질 디지털 TV 신호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화질이 더 좋을 뿐만 아니라, 같은 채널을 사용하면 청중의 4 배, 광고 수입의 4 배가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미디어 관리자들이 디지털화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고 이야기할 때, 그들이 결코 잊지 못한 것은 사용 가능한 것이 더 좋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전파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트로이 목마처럼 이 선물의 결과는 예상치 못한 것일 수 있다.

디지털화로 인해 새로운 프로그램 내용이 대거 등장하고, 새로운 경쟁자와 새로운 경제 모델도 등장해 정보와 오락을 제공하는 가족산업이 탄생할 가능성이 있다.

모든 미디어가 디지털화될 때, 비트는 여전히 비트이기 때문에, 우리는 두 가지 기본적이지만 즉시 보이는 결과를 관찰할 것이다.

첫째, 비트는 서로 쉽게 혼합할 수 있으며 동시에 또는 개별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이미지 및 데이터의 혼합을 멀티미디어 (mu 1timedia) 라고 합니다. 이 용어는 복잡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 그것은 단지 혼합 비트를 가리킨다.

둘째, 새로운 비트 형식이 탄생했습니다. 다른 비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다음 정보의 내용과 특징을 설명하는 "정보 헤더" 입니다. 각 기사를 위해' 요약 제목' 을 만들어 뉴스 내용을 보여주는 신문사 기자들은 이 물건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다.

학술 논문의 저자도 이런 제목을 잘 알고 있다. 학술지는 종종 논문의 요점을 총결산하도록 요구하기 때문이다.

CD 에서 간단한 제목을 찾을 수 있으므로 한 노래에서 다른 노래로 직접 이동할 수 있으며 때로는 음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비트들은 보이지 않거나 들리지 않지만, 컴퓨터나 무대의 특수 오락 장치가 신호와 관련된 무언가를 보냈다는 것을 알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이 두 가지 현상, 혼합 비트와 비트에 대한 비트는 미디어 세계를 완전히 변화시켰다.

반면 케이블 TV 채널이 전송하는 VOD (주문형 비디오) 와 비디오 게임 등의 앱은 부족할 뿐, 거대한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생각해 보세요. TV 프로그램을 데이터로 변환한다면, 컴퓨터가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기 묘사도 포함되어 있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너는 시간과 채널의 제한을 받지 않고 네가 원하는 것을 녹음할 수 있다.

더욱이, 이 디지털 묘사를 통해 수신측에서 프로그램 형식 (사운드, 비디오, 텍스트 데이터) 을 선택할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만약 우리가 이렇게 쉽게 비트를 이동할 수 있다면, 대형 미디어 회사가 당신에게 어떤 이득이 될까요? 이것들은 모두 디지털화로 인한 가능한 상황이다.

그것은 무한한 가능성을 열었고, 전례 없는 프로그램이 새로운 자원 조합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날 것이다.

지혜는 어디에 있습니까? 텔레비전 방송은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든 지혜는 정보 전달의 시작에 집중되어 있다.

그것은 일종의 매체를 대표한다.

정보 전달자는 모든 것을 결정하고, 수취인은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사실 입방인치당 기능면에서 텔레비전은 현재 당신 집에서 가장 멍청한 가전제품일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TV 프로그램을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너의 전자레인지는 너의 텔레비전보다 더 많은 마이크로프로세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미래의 TV 가 더 높은 해상도, 더 밝은 색채, 또는 더 많은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고 상상하는 대신, 그것을 지혜 분배의 변화로 보는 것이 낫다. 또는 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일부 지혜를 전파자에서 수신인으로 옮기는 것이다.

신문의 경우, 전송자도 모든 지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대보는 어느 정도 정보 단순화 문제를 피한다. 사람마다 시간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신문을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서로 다른 제목과 사진에 따라 한 페이지씩 신문을 훑어보았다. 신문이 수천 명의 독자들에게 같은 비트를 보냈지만, 사람마다 독서 체험이 크게 달랐다.

디지털화의 미래를 탐구하는 한 가지 방법은 미디어의 성질이 서로 전환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텔레비전을 보는 체험이 신문을 보는 체험에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의 당보 뉴스가 텔레비전 보도보다 더 깊다.

이것은 필연적인 것입니까?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신문을 보는 것보다 더 풍부한 궁정 경험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꼭 이렇게 해야 하나요? 대답은 우리가 멀티미디어를 필터링, 분류, 정렬 및 관리할 수 있는 컴퓨터를 개발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이 컴퓨터는 사람들을 위해 신문을 읽고, 텔레비전을 보고, 사람들의 요구에 따라 편집자로 활동할 것이다.

이 지혜는 발신자와 수신자에게 존재할 수 있다.

지혜가 전달자 옆에 숨어 있을 때, 마치 당신이 특별한 작가를 고용한 것 같다. 마치 뉴욕타임즈가 당신의 흥미에 따라 신문을 맞춤화한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이 경우, 정보 전송기는 특별히 당신을 위해 비트 세트를 선별하여 여과한 후 당신에게 보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보명언) 집에서 인쇄할 수도 있고, 전자화면에서 좀 더 대화식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경우는 수신측에 뉴스 편집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다. 뉴욕타임즈는 5,000 편의 다양한 문장, 즉 관심, 습관, 하루의 계획에 따라 원하는 부분을 추출할 수 있는 많은 비트를 발간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경우, 지혜는 수신자 쪽에 존재하고, 발신자는 모든 비트를 동등하게 대하고 모든 사람에게 보냅니다.

미래는 둘 중 하나가 아니라 둘 다 공존한다.

"비트 월드" 의 바벨 시티

비트 복원론은 이런 감동적인 그림에 특히 관심이 있다. 비트의 흐름은 국경이 없고 바다를 우회할 수 있다.

검사를 통해 세계 어느 곳으로든 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정보의 전달로 이해하면 전통적인 지리와 문화적 경계를 초월할 수 있다.

세상은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다. 비트 때문에 우리 세계는 명실상부한 지구촌이 되었다.

지구촌의 생각은 나로 하여금' 노자' 제 66 장에 언급된 세계를 생각나게 한다. 이웃나라가 서로 바라보고, 닭견이 다투는 것이다.

냄새, 사람을 늙어 죽게 하고, 접촉하지 마라. 우리는 지금 다른 나라의 인터넷 주민들이 통과한다는 세상에 살고 있는 것 같다.

인터넷에 연결된 전자스크린은 다른 나라를 보고 그곳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들었다. 물론 사람들은 걸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너희들은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지구촌은 아직 완전히 현실이 되지 않았다. 물론, 우리는 전 세계의 닭이 개라고 부르는 것을 분간할 수 없다.

아니, 다른 방언이 있지만, 우리는 다른 나라나 민족의 사람들이 완전히 다른 자연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인터넷 주민은

모니터에 나타나는 다양한 단어와 이미지를 통해 비트 문자열이 아닌 정보를 보내거나 받습니다. 이 단어들의 입력은

독자나 독자는 분명히 다른 나라에 속한다. 당신이 행복하다면 백악관이나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 갈 수 있다.

여행. 이것은 많은 온라인 독자들이 이야기하는 것이다. 문제는 영어를 모르면 (프랑스어는 말할 것도 없고) 없다는 것이다.

백악관은 백악관이고 루브르 박물관은 루브르 박물관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거기에 도착할 수 있습니까?

물론 그들의 웹사이트:/1233 1.html 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영초: 도구화, 신성화, 취약한 비트 세계 (2 부):

/misc.php? Xname = A8 qjcv 0 & ampdname =1f8qp11& Xpos = 358 & ampop = 플로팅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