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정보기술 교안 일반 틀

정보기술 교안 일반 틀

7 정보기술 교안 일반 틀

교사로서, 너는 교안을 편성해야 할 수도 있고, 교안을 이용하면 자신의 교학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교안을 어떻게 써야 더 잘 발휘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정보기술 교안 일반 템플릿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정보기술 교안 일반 템플릿 1 자연을 사랑합니다.

교육 목표

1, 지식 목표:

학생들에게 FrontPage 를 알리고 간단한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들에게 웹 사이트, 웹 페이지 및 정보 표현의 관계를 알리다.

2. 기술 목표:

간단한 웹 디자인과 제작.

3, 감정적 인 목표:

소재를 수집하고 홈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해 자연과 환경을 보호한다는 의식을 키운다.

난점

웹 사이트와 웹 페이지의 관계를 이해하다.

수업 전 준비

교사 준비: 자연 지식에 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학생 준비: 자연에 관한 책을 좀 보세요.

교수법 및 학습 방법

독립 조사법

교육 과정

제 1 종

자연에 대한 지식을 찾다

먼저 자연에 대한 사진을 보여주고 새로운 과정을 소개합니다.

자연은 마력으로 가득 차 있다. 자연을 이해하고 마법의 자연을 탐구합시다.

둘째, 학생 컴퓨터 조작:

1, 바이두로 자연에 대한 지식을 검색한다.

그림

텍스트 자료

2. 얻은 정보를 디스크 d 에 저장합니다 .....

셋째, 결과가 나타납니다.

넷째, 수업 후 요약:

모두 인터넷을 통해 많은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좋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우리는 자연에 관한 책을 좀 읽어야 한다. 다음 수업에서는 우리 팀이 어떤 그룹이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는지 한 차례 시합을 진행할 것이다. 인터넷 자원은 학생들에게 많은 학습 공간을 제공하며, 학생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다. 이 수업은 매우 효과적이다. 만약 학생이 이 수업을 통해 자연에 대한 호기심이 충만하다면, 학생들은 여가 시간에 관련 책을 읽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제 2 교시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첫째, 학생 경연 대회, 새로운 수업 소개:

1. 받은 정보를 여러 사람에게 나누어 보여 주세요.

2. 경쟁에서 가져오기: 이 정보를 웹 사이트로 만드시겠습니까? 오늘 우리는 웹사이트의 건립을 배워야 한다.

둘째, 교사는 독서 학습을 안내합니다 (P2-3)

셋째, 교사와 학생 간의 협력, * * * 및 탐구:

1, 새 사이트:

파일-새로 만들기-한 페이지만 있는 웹 사이트.

2. 웹 사이트 열기:

파일-웹 사이트 열기

3 웹 페이지 편집 창. (모니터 4 대)

4,; 그림 저장:

넷째, 학생들은 컴퓨터에서 조작하고 이러한 조작 명령을 연습한다.

교과서를 읽음으로써 학생의 자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교과서의 가치를 더 잘 발휘할 수 있다.

조작 절차를 통해 학생들은 방법을 익혔다.

세 번째 범주

자연망을 사랑하게 해줘

첫째, 단도직입적으로, 직접 소개: 지난 두 수업에서 우리는 웹 페이지를 만드는 법을 배웠고, 동시에 자연에 대한 지식을 수집했다. 이 수업에서, 우리는 함께 내가 자연을 사랑하는 웹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둘째,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요구 사항:

홈페이지 내용: 자연을 사랑하는 말 몇 마디, 산천, 강, 동식물 사진 두 장.

너는 P4 의 구조도를 참고하여 웹 페이지를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다.

셋째, 학생들은 웹 페이지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수집한 정보를 가공하여 홈페이지를 만들고, 배워서 응용하고, 과학학과와 결합하다.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수업

학생들은 홈페이지를 만들고, 그들의 작품을 공유, 교류 및 평가한다. 캠퍼스 온라인에 이 작품들을 게재했습니다.

전체 효과 평가

이 수업의 학습을 통해 우리는 기술을 키우고, 웹 페이지를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게 하여 자연과 환경을 보호하는 의식을 키울 수 있다.

정보 기술 교육 프로그램 일반 템플릿 2 교육 목표:

1. Word 의 기본 인터페이스, 시작 방법 및 기능을 이해합니다.

2. Word 편집 환경에 익숙해지면 Word 에 텍스트를 입력하고 서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일정:

1 세션.

강의 중점 사항:

Word 에서 Word 를 시작하고 텍스트를 조판하는 방법입니다.

수업 전 준비:

1, 학생들에게 즐길 수 있도록 Word 문장 조판.

2. 학생컴퓨터에 옵티컬 드라이브가 없으면' 만리 장성' 을 인터넷이나 학생컴퓨터에 복사한다.

교육 과정:

1.Office 소개: office 97 (word 97/excel97/PowerPoint 97/outlook 97/access97) 은 Microsoft 의 사무용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Windows 도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이다.

2.Word 는 문장 편집, 조판, 인쇄를 포함한 매우 강력한 워드 프로세싱 소프트웨어입니다. 도문 혼행을 실현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너는 Word 작품을 감상함으로써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다.

3. Word 를 시작합니다.

4.Word 의 기본 인터페이스: Word 의 기본 인터페이스는 워드패드와 비슷해서 간단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워드패드와 일치하는 Word 의 문자 입력과 편집은 교재에서 매우 간단하다.

5.Word 의 글꼴 서식: Word 의 글꼴 서식은 워드패드보다 훨씬 풍부합니다. 여기서 학우들에게 약간의 소개를 해 줄 수 있다.

6. 동적 효과문: Word 가 좋은 곳이자 학생들이 관심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Word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적극성을 높일 수 있다.

7. 여기에 시간이 좀 있어야 합니다. 학생들은 Word 가 어떤 기능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해야 한다.

8. 파일 저장: CD 에 있는 파일을 열어 교재를 수정합니다. 이 파일은 읽기 전용이므로 다른 이름으로 저장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파일이 무엇인지 기억하도록 상기시켜야 합니다.

정보 기술 교육 프로그램 일반 템플릿 3 교육 목표:

1, 단어 삽입, 삭제, 수정, 찾기 및 바꾸기를 마스터하십시오.

2, 커서 제어를 마스터하십시오.

강의 과제:

문장 수정.

강의 중점 사항:

방법 및 커서 컨트롤을 수정합니다.

클래스 일정:

1 세션.

교육 준비:

디스크 (교과서 연습 1) 에 있는 병문을 네트워크나 학생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에 복사합니다.

교육 과정:

1, 파일을 엽니다.

2. 커서와 마우스 포인터의 개념. 워드패드에서 커서 (삽입점이라고도 함) 와 마우스 포인터는 서로 다른 두 가지 개념입니다. 커서를 이동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커서 제어 키를 사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마우스 포인터로 클릭하는 것입니다.

3. 텍스트 삽입: 워드패드는 기본적으로 삽입 상태이므로 insert 키를 누르지 않고도 텍스트를 직접 삽입할 수 있습니다.

4. 텍스트 삭제: 백스페이스 키 (삽입점 앞의 텍스트 삭제) 및 삭제 키 (삽입점 뒤의 텍스트 삭제) 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삭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5. 문자수정: 이 수업은 학생이 먼저 삭제하고 삽입하는 방법을 익히기만 하면 됩니다. 학생이 블록 작업을 배운 후에는 삭제할 텍스트를 선택하고 수정할 텍스트를 직접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6. 찾기 및 바꾸기: 찾기 및 바꾸기 기능을 학생들에게 알려 줍니다.

(1)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다.

(2) 한 번에 여러 곳의 같은 내용을 수정한다.

(3) 때로는 이 기능을 사용하여 입력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정보 기술 수업 계획 일반 템플릿 4 1, 활동 소개

흥미를 끌다.

1 .. 한 아이가 일요일에 나비를 잡으러 가서 재미있게 놀았다. 그는 또한 아름다운 그림이 들어 있는 일기를 썼다. 보고 싶어?

Flash 애니메이션을 재생합니다.

2. 기본 키를 검토합니다.

Flash 애니메이션 보기

조작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정신적으로 공부에 참여할 수 있게 하다.

심사

둘째, 위쪽 버튼의 지법

1 .. 아까 만화에 쓴 영어 단어는 flower, O, W, E, R 이 맨 위 줄에 있는데 우리 손가락은 어떻게 키를 눌러야 하나요?

학생들은 손가락으로 버튼을 누르려고 시도했다.

학생들과 고음의 지법을 토론하다.

학생들의 컴퓨터에 대한 열정과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운영 과정을 시연하여 학생을 지도하다.

귀납적:

키보드 문자와 손가락을 연결하는 코스웨어를 전시하여 학생들이 손가락의 키 입력 방법을 시험해 볼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 연습

만화 캐릭터로 학생들의 주의를 끌고, 자신의 실습 요구를 자극하다.

지적: "연습에서 키를 배열할 때, 우리는 종종 위쪽 키와 가운데 버튼을 결합한다. 그러면 위쪽 키의 문자 Q 는 가운데 줄의 어느 글자에 해당해야 하는가?"

학생들은 실천을 복습하고, 실천 능력을 배양한다.

셋째, 깊이 실천하라

1. 미리 만든 나비 잡기 애니메이션을 재생합니다.

2. 이야기를 듣고 각 단어마다 한 줄씩 단어를 입력합시다.

3. enter 및 백스페이스 키를 사용합니다.

학생들은 종합적으로 실습하여 발견 능력을 배양하였다.

넷째, 구원 이야기

학생들은 먼저 시도한 다음 개별 학생에게 시범을 보여 주어야 한다. 파일 이름의 명명은 의미가 있어야 하며, 교사와 학생은 결정을 토론할 수 있다. 일단 모든 것이 일치되어야 한다는 것이 확인되면, 요구에 따라 저축하는 습관을 개발할 수 있다.

개별 학생 시범.

* * * 명명 규칙에 대해 논의합니다.

학생들은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해결책을 찾는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요약

학생들에게 이 연습에서 경험한 경험이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다.

학생들은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고,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나중에 다시 인쇄할 기회가 있다.

학생을 양성하여 부모와 교류하고 배운 지식을 복습하다.

정보기술 교안 일반 템플릿 5 학습 목표

1, 애니메이션 분류를 마스터하십시오.

2. 2D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과정과 방법을 배웁니다.

학습 중점

2 차원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과정과 방법.

학습장애

애니메이션 중 다양한 매개변수의 설정입니다.

미리 보기 및 안내

1. 공간 관점에서 볼 때 애니메이션은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화면이 2D 애니메이션, 2D 애니메이션 구도, 2D 애니메이션의 파일 형식인 경우 애니메이션 화면이 3D 애니메이션인 경우 3D 애니메이션의 파일 형식입니다.

2. 2D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소프트웨어가 많은데, Macromedia 가 대표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애니메이션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맞습니다. 특징이 있습니다.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3. 플래시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두 가지 기본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다른 하나는.

협동조사

먼저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표현 특징에 대해 논의합니다.

둘째, 두 가지 애니메이션 방법의 비교

1, 프레임별 제작:

2. 인비트윈 자동 생성:

셋째, 가면을 애니메이션한다.

Flash 에서 마스크로 설정된 레이어는 다음 레이어의 내용을 숨길 수 있으며, 다음 레이어의 내용은 마스크 레이어 칠 색상 모양이나 텍스트 객체를 통해 표시됩니다.

애니메이션을 시연하고 제작 방법을 분석하다.

넷째, 파일 형식

1, Fla 형식:

2.swf 형식:

실천 탐구

탐구 작업: 마스크 애니메이션

요구 사항: 1. 클래스 인스턴스를 기반으로 마스크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swf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2. 배경 레이어의 모양을 변경하여 마스크 애니메이션의 효과를 확인합니다.

통신 평가

생산 경험을 교류하는데, 개선할 만한 점이 있다.

작업을 제출합니다

정보기술 교안 일반 템플릿 6 교육 목표

1, 지식 목표:

"희귀 식물" 의 웹 구조를 표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책갈피를 사용하여 필요한 웹 페이지 정보를 쉽고 빠르게 탐색하는 법을 배웁니다.

축소판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내용을 보는 방법을 배웁니다.

2. 기술 목표:

간단한 웹 디자인과 제작.

3, 감정적 인 목표:

자료를 수집하고 홈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희귀한 식물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다.

어려울 때 책갈피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서 필요한 웹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수업 전 준비

교사 준비: 동물 백과 사전 CD

학생 준비: 희귀 동물에 관한 책을 읽다.

교수법: 자율 탐구 방법

제 1 종

희귀 식물에 대한 지식을 찾다

먼저 새로운 수업 소개: 선생님은 희귀한 식물을 전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전시하고 이 수업을 소개한다.

둘째, 학생 컴퓨터 조작:

바이두로 다음 지식을 검색하다.

1. 세계 8 대 희귀 식물 2. 중국 고사리 식물

3. 백락나무 (이불) 4. 광과고사리

5. 원시 음련 (고사리) 6. 대만 성 나비란 (이불)

7. 희수 (이불) 8. 쓰촨 삼나무 (_ _ 자)

9. 고사리 10. 물푸레나무

2. 얻은 정보를 디스크 d 에 저장합니다 .....

둘째, 결과는 보여줍니다.

셋째, 수업 후 요약: 우리는 인터넷을 이용하여 대량의 정보를 수집한다. 수업이 끝난 후 우리는 희귀한 식물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다음 시간에는 수집한 정보를 홈페이지로 처리하겠습니다. 지구상의 몇몇 희귀한 식물들은 이미 멸종되었다. 인터넷을 통해 희귀한 식물에 대한 지식을 수집하고, 그것들을 이해하고, 이 식물들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는 것은 우리에게 어느 정도 의미가 있다.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이번 시즌은 그리 좋지 않다. 봄이라면, 학생들은 나가서 자연을 보고 그것을 종합 실천 활동과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제 2 교시

웹 장식을 알아보다.

먼저 새로운 과정을 소개합니다.

1. 학생들에게 요즘 본 희귀한 식물에 대한 지식을 이야기하게 하다.

2. 이야기에서 가져오기: 이 정보를 웹 사이트로 만드시겠습니까? 오늘 우리는 웹사이트의 건립을 배워야 한다.

둘째, 교사는 독서 학습을 안내합니다 (P8-9)

셋째, 교사와 학생 간의 협력, * * * 및 탐구:

1. "글머리 기호" 를 삽입할 때 글머리 기호가 필요한 문자 앞에 커서를 놓고 숫자와 글머리 기호를 구분해야 합니다.

2. 여러 장의 사진 내용을 쉽게 볼 수 있도록 본 과에서는 그림의' 자동 축소판' 기능을 설계했습니다. 그림 자동 축소판을 설정한 후 "미리 보기" 상태에서 그림을 클릭하면 원본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미리보기는 브라우저에서 미리 보는 것입니다. 축소판을 사용하면 사진 크기를 통일하고, 페이지 아름다움을 높이고, 학생들이 축소판과 원본 그림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축소판은 원본 그림의 축소임).

3. 책갈피를 설정할 때 책갈피명에 한자를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넷째, 학생들은 컴퓨터에서 운영한다.

컴퓨터 지식의 이 부분은 학생들에게 이해하기 어렵지만, 여기서는 단순한 이해일 뿐, 우리는 앞으로의 응용에서 더 토론할 것이다.

세 번째 범주

첫째, 단도직입적으로 직접 소개: 지난 두 수업에서 우리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법을 배웠고 희귀 식물에 대한 지식을 수집했다. 이 수업에서는 희귀 식물 사이트를 함께 만들 것이다.

둘째,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요구 사항:

너는 P4 의 구조도를 참고하여 웹 페이지를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다.

셋째, 학생들은 웹 페이지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수집한 정보를 가공하여 홈페이지를 만들고, 배워서 응용하고, 과학학과와 결합하다.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수업

학생들은 홈페이지를 만들고, 그들의 작품을 공유, 교류 및 평가한다.

전체 효과 평가

이 과의 학습을 통해 자신의 기술을 성장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식의 초보적인 레이아웃인' 희귀한 식물' 의 웹 구조를 활용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다. 책갈피를 사용하여 필요한 웹 페이지 정보를 쉽고 빠르게 탐색하는 법을 배웁니다. 축소판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내용을 보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희귀한 식물을 보호하고 생태 균형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주제 3: 흥미로운 먹이 사슬

교육 목표

1, 지식 목표:

학생들이 선택한 그래픽 레이아웃 웹 페이지를 사용하여 선택한 그래픽이 웹 페이지 제작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도면의 스택 순서를 선택하여 레이어의 의미를 이해합니다.

2. 기술 목표:

간단한 웹 디자인과 제작.

3, 감정적 인 목표:

학생들은 먹이사슬과 식품망에 대한 지식을 이해하고 자연의 법칙을 탐구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난점

도면의 스택 순서를 선택하여 레이어의 의미를 이해합니다.

수업 전 준비

교원 준비: 먹이사슬에 관한 책을 준비하고 자연선생님과 접촉한다 (자연서에는 이 부분이 두 학과를 융합한다)

학생 준비: 자연서적, 자연기본기.

교수법 및 학습 방법

독립 조사법

정보기술 교안 일반 템플릿 7 교육 목표

1, 지식 목표:

학생들이 선택한 그래픽 레이아웃 웹 페이지를 사용하여 선택한 그래픽이 웹 페이지 제작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도면의 스택 순서를 선택하여 레이어의 의미를 이해합니다.

2. 기술 목표:

간단한 웹 디자인과 제작.

3, 감정적 인 목표:

학생들은 먹이사슬과 식품망에 대한 지식을 이해하고 자연의 법칙을 탐구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난점

도면의 스택 순서를 선택하여 레이어의 의미를 이해합니다.

수업 전 준비

교원 준비: 먹이사슬에 관한 책을 준비하고 자연선생님과 접촉한다 (자연서에는 이 부분이 두 학과를 융합한다)

학생 준비: 자연서적, 자연기본기.

교수법 및 학습 방법

독립 조사법

교육 과정

제 1 종

먹이 사슬에 대한 지식을 찾다

먼저 새로운 과정을 소개합니다.

먹이사슬은 자연계의 생물 사이에 음식 관계로 인해 생기는 연결이다. "재미있는 먹이사슬" 홈페이지를 디자인하여 먹이사슬과 먹이사슬에 대한 지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둘째, 학생 컴퓨터 조작:

1. 바이두로 먹이사슬에 대한 지식을 검색하다.

먹이 사슬이란 무엇입니까?

(1) 포식자 먹이 사슬 (2) 포식자 먹이 사슬

(3) 기생 먹이 사슬 (4) 부패한 먹이 사슬

식품망

2. 얻은 정보를 디스크 d 에 저장합니다 .....

둘째, 결과는 보여줍니다.

셋째, 수업 후 요약: 우리는 인터넷을 이용하여 대량의 정보를 수집한다. 수업이 끝난 후 우리는 먹이 사슬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다음 시간에는 수집한 정보를 홈페이지로 처리하겠습니다.

이 부분은 초등학교 6 학년 자연서의 내용으로 자연 선생님과 관련이 있다. 두 개의 수업이 동시에 진행되면서 자연 수정을 넓히고 이 수업의 내용을 더 잘 이해하게 되었다.

제 2 교시

자택 그래픽으로 홈페이지를 설계하다.

먼저 새로운 과정을 소개합니다.

이 정보를 웹 사이트로 만드시겠습니까? 오늘 우리는 웹사이트의 건립을 배워야 한다.

둘째, 교사는 독서 학습을 지도한다 (p12-16)

셋째, 교사와 학생 간의 협력, * * * 및 탐구:

디자인' 은 학생들에게 더 자세한 웹 콘텐츠와 웹 구조를 제공하며, 학생도 인터넷에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자택 그래픽으로 웹 페이지를 디자인할 때 학생들은 교과서에서 제공하는 자택 그래픽을 사용하거나 다른 그래픽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조합" 을 사용하여 전체 그래픽을 형성하고 위치를 이동할 때 함께 이동하며 잘못 배치되지 마십시오.

넷째, 학생들은 컴퓨터에서 운영한다.

여기는 학생들에게 책을 읽을 시간도 주고, 컴퓨터 시간도 많이 남겨야 한다.

세 번째 범주

희귀한 식물 네트워크를 구축하다

첫째, 단도직입적으로 직접 소개: 지난 두 수업에서 우리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법을 배웠고 희귀 식물에 대한 지식을 수집했다. 이 수업에서는 희귀 식물 사이트를 함께 만들 것이다.

둘째,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요구 사항:

P 12 의 구조도를 참고하여 제작 웹 페이지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셋째, 학생들은 웹 페이지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수집한 정보를 가공하여 홈페이지를 만들고, 배워서 응용하고, 과학학과와 결합하다.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수업

학생들은 홈페이지를 만들고, 그들의 작품을 공유, 교류 및 평가한다.

전체 효과 평가

두 과목이 동시에 같은 수업을 가르치면 학생들의 이해력, 생산성, 창의력이 모두 바뀌어 더 많은 쉬는 시간 동안 배우고 응용할 수 있는 컴퓨터 도구의 이점이 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