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하면 책 표지 디자인은 6마디와 5마디입니다.
6개의 문자는 점, 선, 표면, 검정, 흰색, 회색입니다.
① 점, 선, 면은 디자인 언어를 구성하는 기본 요소입니다. 디자이너의 눈에 모든 공간의 존재는 점, 선, 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것들은 서로 얽혀 있고 통합되어 질서와 리듬을 형성하고 있다. 예를 들어, 단어나 작은 도형은 점이고, 가지런히 배열된 단어의 행은 선이며, 도형도 면이고, 텍스트 조각도 면이고, 면의 가장자리도 선입니다. 형식 디자인은 점, 선, 면을 사용하여 구성하는 것입니다.
②검은색, 흰색, 회색은 디자인 작업에서 빛과 어둠의 관계를 의미합니다. Zhonghui Design은 형태가 아무리 복잡하고 변화가 아무리 풍부하더라도 최종 분석에서 모든 시각 예술이 검정, 흰색 및 회색 간의 상호 관계를 구현한다고 믿습니다. 잘됐네요 편해보이네요.
③레이아웃 디자인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독자가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텍스트 내용과 잘 조화되고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읽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것 같으며 사람들의 독서 과정과 감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레이아웃의 비결은 기술을 텍스트와 독립적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눈에 띄게 만들어 독자가 눈에 띄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의 핵심은 점, 선, 면과 검정색, 흰색, 회색의 조화를 사용하고 레이아웃 중심과 주변 공백의 비율을 조정하며 적절한 글꼴과 줄 간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독자의 독서 리듬에 맞추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홈페이지와 장 제목의 디자인은 너무 화려하지 않아야 하며, 일반적으로 4가지 이하의 글꼴을 변경해야 합니다. 하나의 레이아웃.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다면 주변의 여백에 임의의 패턴을 배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생동감 있게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독자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단어, 글꼴, 그래픽, 색상, 구성, 스타일.
① 글꼴은 표지의 그래픽으로 취급되어야 하므로 단어의 정확한 의미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글꼴의 위치와 글꼴 모양, 크기, 밀도, 스타일 등에도 더 많은 고려가 필요합니다. 구성. 디자이너는 필기체 글꼴과 불규칙한 글꼴에 주의해야 합니다.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니라 인쇄만큼 어렵고 안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② 그래픽은 구상과 비구상 두 가지로 나뉘며, 책의 내용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다큐멘터리의 경우 구상적인 것을 선택하고, 로맨틱한 주제의 경우 비구상적인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선택한 그래픽은 텍스트와 일치해야 하며 구성과 메인 스타일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③ 색상은 텍스트와 그래픽보다 먼저 독자에게 감동을 주는 시각적 언어입니다. 각 책의 주요 색상은 텍스트 내용의 기본 분위기와 작품 스타일에 부합해야 합니다. 색상에 대한 느낌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색상의 상징적 의미에 대해서는 동일한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흰색은 순수함을, 파란색은 로맨스를, 보라색은 신비를, 녹색은 생명을 의미합니다. 디자이너는 사람들의 전반적인 색상에 대한 이해와 느낌을 바탕으로 북의 메인 컬러를 결정해야 합니다.
IV 구성에는 몇 가지 기본 패턴이 있으므로 이를 기반으로 유연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그 규칙에는 세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대칭이란 동일한 모양과 크기의 디자인 요소를 중심축이나 중심점을 따라 고르게 분포시키는 것을 말하며 안정성과 엄숙함이 장점이며 적합합니다. 진지한 내용의 경우 책의 단점은 다양성이 부족하고 단조롭다는 것입니다.
평형, 평형의 원리는 양은 같고 모양은 같지 않습니다. 디자인 요소를 서로 다른 거리에 배치하되 크고 작은 크기, 가볍고 무겁고, 멀고 가까운 곳에 배치하여 사람들에게 심리적인 균형감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성공적인 균형잡힌 처리는 합리적이면서 예상치 못한 일이며, 사람들이 활기차고 편안하며 활기차고 흥미로운 느낌을 갖게 합니다.
대비란 질과 양이 서로 다른 반대되는 사물을 함께 배치하여 크기, 높이, 두께, 거리, 밀도, 흑백 등 시각적인 구별과 차이를 만들어 내는 것을 말합니다. 전통과 단순, 가상과 진짜 등등 대비를 적용하면 그림에 변화와 리듬감을 주어 일차와 이차를 뚜렷하게 하여 큰 것은 크게 하고 작은 것은 작게 하여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⑤디자이너들은 모두 동일한 예술적 규칙을 사용하더라도 그들의 작품이 표현하는 스타일은 매우 다릅니다. 요즘 책 디자인은 단순하고 단순하며 아름답고 우아한 스타일로 점점 더 기울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