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만약 당신이 소백이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줄 모른다면, 먼저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PS 부터 시작하세요. 먼저 기본 자습서를 보거나 책을 사거나 인터넷에서 무료 PS 자습서를 볼 수 있습니다.
4 몇 가지 핵심 기능을 먼저 익힙니다.
5 모양 도구 및 부울 연산 (와이어프레임 아이콘 및 기어, 좌표, 선호도 등과 같은 간단한 그래픽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층 스타일 (사실적인 아이콘을 복사하여 연습할 수 있음)
7 마스크 (마스크 만들기, 이미지 합성 등)
8 돗자리 (펜돗자리, 마술봉 등). ) 을 참조하십시오
9 기본 조판 (먼저 인터페이스 복사)
10 글꼴에 대한 이해
1 1 나중에 배울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채널, 색상, 색상 등). 그리고 스튜디오 사진을 처리하는 기술도 나중에 배웠기 때문에 급하지 않다.
12 이때 물건이 좋든 나쁘든 먼저 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조작에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 좋든 나쁘든 후의 일이다. 첫 번째 단계는 안정적이어야 하고, 소프트웨어 운영이 가장 중요하다.
13ok, 소프트웨어 문제가 끝났습니다. 이것으로 하겠습니다. 관건은 많이 연습하고, 많이 하고, 많이 잘못하고, 많이 요약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가지고 있다면 1 개월 동안 PS 와 AI 에 익숙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142.
152. 심미 향상
16 이런 문제는 초보자에게 매우 골치 아픈 문제이다. 망치 테크놀로지 디자인 이사 나자웅은 세 가지 건의를 했다.
17 자세히 보기
18 심미를 높이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우수한 앱이나 홈페이지 작품을 많이 봐야 한다. Dribbble, Behance, Pinterest 등의 디자인 사이트에서 많은 훌륭한 작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9 UI 디자인 외에도 평면, 사진, 3D, 손으로 그린 등 세계 최고의 작품도 보고 찾고 소장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이 작품들을 뒤돌아보면, 3 개월 전에 소장한 작품들이 모두 매우 낮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의 심미가 향상되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03. 좋은 작품을 많이 본 후에도 디자인을 할 수 없을 것 같으니, 다음에 해야 할 일은 끊임없는 연습이다. 첫 번째 단계는 모사이다.
2 1 코뿔소 이야기, 빛, 가고 싶다는 모사 연습에 좀 더 디자인적인 앱을 추천합니다. 이러한 app 디자인은 비교적 간단하고 신선하여 초보자가 쉽게 시작할 수 있다. 또한 UI 디자이너가 파악해야 하는' iOS 인간 상호 작용 가이드' 와 같은 설계 사양을 학습해 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몇 세트의 작품을 모사한 후, 2 단계인 재설계에 들어갈 수 있다. IOS 시스템 인터페이스의 버전을 재설계하거나 위챗 하나를 재설계하여 자신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음' 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자신의 음계판을 디자인하고, 심지어 내부의 캐릭터를 바꿀 수 있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생기면 바이두나 구글을 이용하세요. 만약 큰 문제라면, 몇 가지 작은 문제로 나누어 하나씩 해결할 수 있다.
244. 보고 하는 과정에서, 디자인 기교는 단지 학습 UI 의 일부에 불과하며, 디자인 뒤에 있는 이념과 원리를 더 잘 이해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 제품은 왜 파란색을 주색으로 정의합니까? 왜 그 숫자를 확대하고 굵게 해야 합니까? 전체 페이지의 구조와 레이아웃은 무엇입니까? 디자인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잠깐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