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순자") 시간을 소중히 하도록 권하고, 검은 머리는 일찍 배우는지, 흰 보스는 후회하고, 늦게 배우는 소년은 배우기 어렵고 늙기 어렵다.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되고, 1 인치의 시간은 구하기가 어렵다. 만약 네가 노력하지 않는다면, 사장은 상심하여 사람들에게 성실해야 한다고 경고할 것이다. 1. 만약 네가 강한 의지가 없다면, 너는 현명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믿지 않는다면, 너는 실패할 것이다.
-Zhai mo, 전국 사상가. 2. 내외 대응, 언행이 일치하다. 한비, 전국 시대의 철학자, 교육자. 3. 선은 밖으로 나가지 않고 이름은 허전되어서는 안 된다.
전국 시인 굴원. 4. 진실한 사람은 성실하고, 불성실하며, 움직일 수 없다. -주앙 저우, 전국 시대 철학자. 5. 한 사람의 배신은 결코 유명하지 않다.
유향, 한대 학자. 6. 가짜 사기는 오래갈 수 없고, 공허함은 오래갈 수 없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사랑은 오래갈 수 없다. -한영, 한대 시론가. 7.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믿지 않는다면, 너의 아내는 그들을 의심할 것이다.
상권, 진 은둔자. 8. 충성이 없으면 한 사람이 세상에 발붙일 수 없다. 쳉 이순신, 송나라 철학자. 9.
2. 교육에 관한 시는 모두 젊은이들이 노력하지 않는 시를 썼지만 노인들은 매우 슬펐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순자") 시간을 소중히 여기도록 권하다. 흑모는 일찌감치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몰랐고, 백지도자는 미처 공부하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 1. 그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인재의 버팀목이 되고,
하늘, 육지, 바다.
반평생을 동분서주하며
오늘 다시 출항합니다.
야오야오산고수가 길다. 3. 왕본성
감히 말하고, 감히 하고,
불평도 후회도 없다.
폭풍과 천둥,
숨을 내쉬고, 눈썹을 올리고,
나 말고 이 세상은 누구야?
3. 교육 관련 시는 1 입니다. 만약 정밀하다면, 갈아야 한다. ->
2. 그 꽃을 탐구하지 말고 그 뿌리인 돈두목> 를 발굴해야 한다
10 년 동안 칼을 갈아라-당나라 칼>
겸손이 없으면 어떻게 미덕을 가질 수 있습니까? --왕송안석 & gt
5. 소년은 한평생 고생하고, 시간에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돈 두순학.
6. 옛사람은 무식하고 오래도록 늙지 않았다. --송루유>
7. 그래서 저는 책 한 권에 대해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그것에 대해 잘 알고, 깊이 생각합니다. -역사>
8.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본다. 근원에는 생수-송주희> 가 있기 때문이다
9.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가 서쪽으로 돌아옵니까? 젊은 사람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들은 슬퍼할 것이다. -한악부 민가>
10. 뜻이 있는 사람은 날이 짧고 근심하는 사람은 밤이 길다는 것을 안다-김부선>
1 1. 한 사람은 풍채가 세서 다시는 돌아올 수 없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괴로워한다. 제때에 격려하고, 때는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타오 진 Yuanming < & amplt;; 잡시 >>
12. 청춘은 반드시 일찍,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당나라 멩 교외>
13. 세상에 천리마가 없고, 사람이 높고 구장도 드물다-송과 황정견>
14. 모든 것이 독특하며, 역대에는 인재가 없는 것이 아니다-돈 진자앙; & gt
15. 금은 발색이 없고 백옥은 약간의 흠이 있다. 도움을 청하지만 준비에 대해 묻지 마라. 저는 어르신네 집에 있습니다. 다이송부곡입니다. Lt; 두 곡 보내기 >>
16. 남산 기둥 몇 개, 누가 애재양을 재고해야 합니까? -유당종원
17. 검옥은 사흘간 태워야 하고, 감정자료는 7 년-돈 백거이>
교육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선생님의 말씀"
당나라: 한유
고대 학자들은 반드시 선생님이 있을 것이다. 선생님, 이렇게 전도하여 의혹을 풀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아닌데, 누가 의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만약 네가 매우 혼란스럽고 선생님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매우 혼란스럽고, 너는 영원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내가 태어나기 전에 나는 태어나기 전에 도를 배웠기 때문에 나는 길에서 배웠다. 나는 태어난 후 먼저 도를 배워서 도를 배운다. 나는 선생님이다. 세월이 나에게 태어났는지 모르겠다. 그러므로 귀함도 없고 비천함도 없고, 길지도 적지도 않고, 도의 존재도 있고, 스승의 존재도 있다.
2. "원선생님"
당나라: 백거이
동궁 백잡종, 남사 선사.
멀리서 만나니 마음이 텅 비었다.
3. "임진남은 선생님을 존경한다"
청나라: 무명씨
린 슈 (Lin Shu) 는 6 ~ 7 살 때 선생님을 따라 공부했습니다. 선생님은 가난해서 밥을 짓는 것은 밥이 아니다. 임숙이는 알았다. 빨리 집에 가서 양말을 가득 채우고 양말을 가득 채운 후 선생님께 드렸다. 선생님은 매우 화가 나서 그가 훔쳤다고 해서 불복했다. 임숙이 돌아와서 엄마에게 말했다. 엄마는 웃으며 말했다. "이것은 당연히 좋은 생각이지만, 이것이 학생이 선생님께 선물을 주는 방식입니까?" -응? "그리고 사람을 준비시켰다. 임숙이 밥 한 부를 들고 서당에 갔고, 선생님이 받았다.
4. 맹호연에게 보내는 메시지
당나라: 이백
스승님,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환호했고,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이제 화이트 헤드.
술에 취한 달,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고산,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그것뿐이다.
5. 질문하고 말하다
청나라: 유카이
공자는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스승님. 고대인들은 질문을 일종의 미덕으로 여겼지만, 이것이 수치스럽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후세군자는 변론을 하고 부끄러움을 묻지 않고, 고대인들이 부끄러워하는 자를 위해, 후세의 소행자는 더 많고, 애부는 더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5. 교육에 관한 시는 아직 봄에 꽃과 자두가 촛불 같은 나무판에 심어져 있다. 과일은 전부 중국의 과일이다. 제목이 없습니다. 비와 이슬 윤물 복숭아리, 흑백으로 춘추를 그리다. 눈이 귀밑머리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해와 달이 점점 없음 1 으로 접어들었다. 그것은 오랜 역사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재능의 기둥, 하늘, 땅, 바다가 되어야 한다. 반평생을 바삐 보냈지만 지금은 원항이다. 2. 선생님 윤환이가 펜을 요염하게 쓰는 법을 배워서 신기해요. 3. 왕본성은 감히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원망도 후회도 없다. 폭풍우가 천둥과 번개를 쳐서 그는 숨을 죽이고 눈썹을 찡그렸다. 세상에 또 누가 있을까? 4. 회란각은 나라를 위해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바람과 비, 햇빛이 있다.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해와 달과 별, 당신의 일생과 함께 추구합니다. 관중도는 사람됨이 정직하고 공명정대하다. 그는 각 방면의 영웅을 모아 명사를 이루었고, 천하가 나를 위해 무료였다. 6. 먼저 가슴에 만리세계를 품고, 무한한 미래를 바라보기 쉽다. 그는 휘황찬란한 인재를 흩어버리고 세상을 놀라게 한 요대로 돌아갔다. 오즈의 마법사 홀이 열렸다. 행인이 너의 시댁을 가리키고 있다. 너의 남편은 온 세상에 복숭아와 리가 만천하에 가득하다. 왜 몽요플랫폼 같은 홀 앞에서 옥녀가 온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안 오는 거야? 가수들이 꽃의 그늘에서 배회하고 있다. 나를 세 번 웃고 일곱 번 보고 싶다. 나는 단풍을 따라 흐르고, 시주는 무수하다. 나는 더 많은 꽃을 심었다. 일선 () 은 만리세계를 소중히 여기며 무한한 미래를 전망할 계획이다. 나는 나의 걸출한 재능을 보여 주고 야오 곁으로 돌아갈 것이다.
실크는 아직 봄에 있고, 복숭아는 더 두꺼운 나무판에 심어져 있다. 과일은 전부 중국의 과일이다. 무제, 비바람이 윤택하고, 복숭아와 매리가 흑백으로 그려져 있다. 눈이 귀밑머리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해와 달이 점점 없음 1 으로 접어들었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인재, 토지, 해양의 기둥이다. 반세기 동안 바빴는데, 지금은 돛을 올리고 원항하고, 야오산의 물은 매우 길다. 2. 스승 규환학은 덕망이 높고 학식이 해박하며 영웅을 중시한다. 그는 4 살입니다. 회란각은 나라를 위해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바람과 비, 햇빛이 있다.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해와 달과 별, 당신의 일생과 함께 추구합니다. 관중도는 사람됨이 정직하고 공명정대하다. 그는 각 방면의 영웅을 모아 명사를 이루었고, 천하가 나를 위해 무료였다. 6. 먼저 가슴에 만리세계를 품고, 무한한 미래를 바라보기 쉽다. 그는 휘황찬란한 인재를 흩어버리고 세상을 놀라게 한 요대로 돌아갔다. 오즈의 마법사 홀이 열렸다. 행인이 너의 시댁을 가리키고 있다. 너의 남편은 온 세상에 복숭아와 리가 만천하에 가득하다. 왜 몽요플랫폼 같은 홀 앞에서 옥녀가 온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안 오는 거야? 가수들이 꽃의 그늘에서 배회하고 있다. 나를 세 번 웃고 일곱 번 보고 싶다. 나는 단풍을 따라 흐르고, 시주는 무수하다. 나는 더 많은 꽃을 심었다. 일선 () 은 만리세계를 소중히 여기며 무한한 미래를 전망할 계획이다. 나는 나의 걸출한 재능을 보여 주고 야오 곁으로 돌아갈 것이다. 일월성진, 선생님의 평생추구와 함께 누에가 자녀를 가르치며 반 세대를 고생했다. 백발이 가득한 그들은 평생 젖을 짜려고 한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리 shangyin 제목 없음) 복숭아 리 말문, 전 세계.
6. 교육에 관한 무제시
봄은 아직 있다.
촛불의 뜻이 더욱 짙다.
복숭아와 자두를 재배하다
결실이 많은 중국
제목이 없는
비와 이슬 윤물 복숭아.
흑백화춘추
절의 눈을 누가 압니까?
태양과 달이 사라지고 있다
1. 긴 역사지도
인재의 버팀목이 되고,
하늘, 육지, 바다.
반평생을 동분서주하며
오늘 다시 출항합니다.
야오야오산고수가 길다.
2. 환학 선생님
덕망이 높고, 박학다재하며,
영웅 호걸을 보다.
정확한 시간, 정확한 장소, 정확한 사람,
악마처럼 펜을 쓰고,
너무 신기해요.
3. 왕본성
감히 말하고, 감히 하고,
불평도 후회도 없다.
폭풍과 천둥,
숨을 내쉬고, 눈썹을 올리고,
나 말고 이 세상은 누구야?
4. 회란각
나라를 위해, 가족을 위해, 국민을 위해,
바람, 태양, 비.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태양, 달, 별,
일생의 추구를 동반하다.
5. 관중도
정직해야 합니다.
일을 공명정대하게 하다.
각 방면의 영웅을 모으다.
유명한 선생님,
이 세상은 내가 지배한다.
6. 일선 지도
마음속으로 만리를 생각하고,
무한한 미래를 보다.
한 천재,
요대로 돌아가서
천지가 모두 놀라 멍해졌다.
녹야당은 만물의 휘황찬란함을 차지하고 있다.
행인이 너의 집을 가리키고 있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로 가득 차있다.
옥녀가 온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왜 홀 앞을 몽요대로 쓸 필요가 있는가.
가수는 멀고, 꽃그림자는 빙빙 돈다.
나를 세 번 놀리고 일곱 번 보고 싶다.
단풍이 흐르고 시주가 무수하다.
여러 가지 꽃.
일선
마음속으로 만리를 생각하고,
무한한 미래를 보다.
한 천재,
요대로 돌아가서
천지가 모두 놀라 멍해졌다.
혜란각
나라를 위해, 가족을 위해, 국민을 위해,
바람, 태양, 비.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태양, 달, 별,
일생의 추구를 동반하다
누에속
아이들과 딸을 교육하고,
반대인의 고생.
백발이 가득 찼고,
달콤한 젖 한평생.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이상은은' 무제') 이도는 말이 없고, 다음은 절로 (성어) 이도가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외출 불길한)
7. 교육에 관한 고시 1,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에, 하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당나라에서 더 오래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눈물 같은 왁스는 촛불이 타서 재가 되어야 마를 수 있다.
2.' 쇠퇴': 송옥의 비애, 풍류, 유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도 제 선생님입니다. --당나라 du fu "서사시 5 곡 다음 편"
낙엽은 송옥의 슬픔을 잘 알고 있고, 그 풍류유아는 나의 스승이 될 만하다.
3. 오노당이 오화를 차지하고 행인이 대중을 가리키다. --당나라의 바이 주이 (Bai Juyi) "봉하 궁전 벨 그린 우드 홀 꽃 심기"
녹야당이 개방되어 만물의 정수를 차지하다. 행인은 그것이 너의 아버지의 집이라고 말했다.
4, 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육유 "송대의 어느 겨울밤에 책을 읽다".
옛사람들은 공부에 여력을 아끼지 않고, 왕왕 늙어도 아무런 성과가 없다. 결국 책에서 얻은 지식은 완벽하지 못하다. 이치를 깊이 이해하려면 스스로 실천해야 한다.
5, 반 에이커의 방당을 열었고, 하늘은 흐린 구름으로 뒤덮였다. 연못의 물을 묻는데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주씨의 두 송대 독서 사상 (제 1 부)
반 무 () 의 연못이 거울처럼 열리고, 맑고, 맑고, 하늘빛 구름이 수면 위에 떠 있다. 연못의 물이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원천이 있어서, 끊임없이 생수를 수송해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교육" 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의론처럼 정교하면 맷돌처럼 연마한다-'시경'. 펭 웨이 치 오.
2. 꽃을 탐구하지 않고 배우고 뿌리를 파다-당두목' 교조시' 등.
3. 10 년 동안 칼을 갈다-당가 검객.
겸손이 없으면 어떻게 미덕을 가질 수 있습니까? 제갈무후' 왕송안사' 입니다.
5. 소년은 한평생 고생하고, 시간에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돈 두순학.
6. 고대인들은 배우고 우측시, 오랜 생정-루송은 겨울밤에 책을 읽어 아이에게 보여 주었다.
7. 그래서 나는 이 책을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고, 나의 자각에 대해서도 깊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돌 \ "태평 놀라움 참조 \" 시.
8. 운하를 그렇게 분명하게 물어본다. 발원지 생수가 왔기 때문이다-송주희가 책을 읽었기 때문이다.
9.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가 서쪽으로 돌아옵니까? 젊은 사람은 노력하지 않고, 늙은 사람은 괴로워한다. 장가행, 한악부의 민요 한 곡.
10. 뜻이 있는 사람은 짧은 날을 아끼고, 근심하는 사람은 긴 밤을 안다-잡시를 선포한다.
1 1. 바람이 불 때 더 이상 돌아올 수 없지만 아침에는 깨어나기가 어렵다. 제때에 격려하고, 때는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타오 진 \ "Yuanming 잡시 \".
12. 청춘은 반드시 일찍,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당나라 멩 교외 "설득 기사"
13. 빈둥거리지 말고 소년의 머리를 하얗게 뒤집어 슬펐다-송 악비' 만강홍'
14. 만물은 독특하고, 역대에는 인재가 없는 것이 아니다-곽화이' 당천자앙'.
15. 금은 충분한 색깔이 없고 백옥은 약간의 흠집이 있다. 도움을 청하지만 준비에 대해 묻지 마라. 첩 원래 씨 집-푸 밸리 싱 두 곡.
16. 남산의 기둥은 매우 적다. 네가 재료를 좋아하면 누가 다시 생각해 보겠니? 당종원은 가기 어렵다.
17. 옥석을 감정하는 데는 3 일이 걸리고, 감정재료는 7 년이 걸린다. --돈 바이 주이 "얀 팡"
18. 세상에 천리마가 없다
참조 데이터
문서. Com:
9. 교육에 관한 시 1,' 서당 조카' 당나라: 두순학
집은 매우 허름하지만 식견이 적은 것은 아니다. 나는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다. 비록 밖에서 계속 싸우고 있지만. 고향은 전란 중이지만 동생은 여전히 유교 사상을 받아들이고 있다.
창밖 책상 위의 대나무 그림자가 여전히 흔들리고 있어 먹묵이 광야의 샘물을 내뿜는 것 같다. 청춘의 노력은 일생의 좋은 일이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에 대해서는 자신의 노력을 조금도 늦추지 마라.
번역
비록 나는 초라한 집에 살고 있지만, 나의 지식은 줄어들지 않았다. 밖에 전쟁이 있지만 나는 여전하다. 고향은 전쟁을 하고 있지만 형과 조카는 여전히 유교 사상 교육을 받고 있다.
창밖의 대나무 그림자가 여전히 책상 위에서 흔들리고, 벼루의 잉크가 들천에서 짤랑거리는 것 같다. 젊었을 때 노력은 평생의 일이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에 직면하여, 노력을 늦추지 마라.
2, "긴 노래" 한 왕조: 잃어버린 이름
화원의 나무들이 울창하고, 영롱한 아침 이슬이 햇빛에 솟아올랐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만약 젊은이들이 제때에 일하지 않는다면, 늙을 때까지 평생을 아쉬워할 수밖에 없다.
번역
화원의 해바라기가 울창하여 영롱한 양지 속에서 천천히 떠오르고 있다.
봄은 희망을 대지에 가득 뿌리고 만물은 번영의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이 누렇게 되고 풀이 시들었다.
백천이 동쪽으로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젊은이가 제때에 노력하지 않으면 늙어서 한평생 후회할 뿐이다.
3. "독서 두 가지 생각 (위)" 송: 주
반 무 () 의 네모난 연못을 열었더니,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연못의 물을 묻는데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번역
반 무 () 의 연못이 거울처럼 열리고, 맑고, 맑고, 하늘빛 구름이 수면 위에 반짝이며 떠 있다. 연못의 물이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원천이 있어서, 끊임없이 생수를 수송해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춘추시대의 《시경 풍위치 자랑》
올림픽을 바라며 청죽난감하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고, 깎으면 맷돌처럼 깎으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어, 미안해서는 안 돼!
올림픽, 청죽녹색을 바라다. 토비가 있습니다, 여러분, 그들은 스타처럼 좋을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비적이 군자가 있으니, 미안해서는 안 됩니다!
올림픽을 기대하니, 푸른 대나무가 광주리처럼 푸르다. 비적, 금, 주석, 옥, 옥이 있다. 넓고, 대범하고, 무겁고, 우스꽝스럽고, 학대하지 않는다!
번역:
구불구불한 물가를 보니 청록색의 대나무 숲이 조각조각 연결되어 있다. 유아선생은 군자로서 학식이 더 뛰어나고 품격이 더 좋다. 표정이 점잖고, 마음이 넓고, 위엄이 돋보인다.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첫눈에 그의 마음을 잊기 어렵다.
얼음물이 굽은 해안을 봐라, 청죽완나.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미옥이 귀를 드리우고, 보석에 모자를 씌우면 별과 같다. 점잖고, 마음이 넓고, 두드러지고, 더욱 위엄이 있어 보인다.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첫눈에 그의 마음을 잊기 어렵다.
얼음물이 구불구불한 물가를 보니 푸르고 푸르다. 우아한 선생은 진정한 신사이다. 그는 구리처럼 견고하고, 장엄함은 옥예기처럼 엄숙하다. 도량이 정말 마음이 넓어서 차에 기대어 앞으로 나아가고, 유머를 말하는 것은 정말 웃기고, 농담을 하는 사람도 불평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검객/서사 검당 당나라: 지아 섬.
10 년의 노력으로 칼 한 자루를 갈아냈고, 검봉은 한빛이 반짝거렸지만, 그것의 예봉을 시험하지 않았다. 지금 꺼내서 누가 억울한지 보여 줄게, 나에게 진실을 말해도 돼.
번역
10 년의 노력 끝에 나는 이미 칼을 빨리 갈았다. 칼날이 차갑고 반짝였지만, 나는 갈아본 적이 없다. 지금 내가 꺼내서 너에게 보여 줄게. 누가 억울한 일이 있으면 사실대로 말해도 무방하다.
10.' 교육'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2, Qingyun 전체 가구, 가을 물 드리프트 운하. 예로부터 영광과 부는 근면함에서 비롯되어야 하며, 지식이 있는 사람은 백나무처럼 한 무리의 책을 읽어서 명성을 구해야 한다.
3, 사람들은 부자연스러운 학습보다는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4, 새벽 5 시에 불을 켜요. 남자가 공부할 때예요.
5. 성공하면 작작을 봉하지 않고 천록장안으로 돌아간다.
6. 군악에 집중하여 고대 남자를 빛나게 한다.
7, 모래 해안 돛이 열려 있습니다. 책을 배달할 거위가 없다.
8, 두꺼운 천 포장 생활, 복부 전체 시 책.
9, 뒤 juchou 읽기, 천 magu 스크래치 처럼.
10, 나는 땅을 심고, 땅을 심고, 여전히 내 책을 읽고 있다.
1, 출처; 겨울밤 독서현자녀' 시간: 송작가: 육유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어가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2, 출처; "베르족의 초당" 시간: 당 작가: 두보 주교 비산은 은어를 태우고 백마는 바위 위를 걸었다. 옛사람들은 이미 삼동자를 사용했는데, 지금은 만여 권이 있다. 초가집 밖에서는 상운이 차막처럼 빽빽하게 모여서 눈길이 길을 따라 홍수처럼 따라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는 반드시 노력에서 비롯되어야 하고, 남자는 반드시 다섯 권의 책을 읽어야 한다.
3, 출처; 설득' 시간: 당 작가: 맹연 석두 박살은 불이어서 금연을 깨뜨릴 수 없다. 배우지 않고 배우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모든 것은 그 자신의 운이어야 하고, 그는 나의 성현이어야 한다.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4, 출처; 설득' 시간: 당작가: 안진경은 저녁 5 시에 불을 켜는데, 바로 남자가 공부할 때이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5.' 영사' 시대: 위진 작가: 좌사, 문약관한, 걸출한 군서관. 준진을 논하면 준자가 부족하다. 변성은 씁쓸하고, 깃털은 교토로 날아간다. 비록 그는 갑옷은 아니지만, 그는 과거를 본 적이 있다. 휘파람 소리가 맑은 바람을 휘저어, 만약 동우가 없다면. 납칼로 썰면 비싸고 꿈이 더 좋다. 왼쪽은 강서 호남의 번화함, 오른쪽은 호강의 기대입니다. 성공하면 작작을 봉하지 않고, 천록으로 돌아온 지 오래다.